어떻게 실제 필드에서 눈에 거슬리는 경쟁자들을 쓸어버리고, 당신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연애에 성공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실제 필드에서 눈에 거슬리는 경쟁자들을 쓸어버리고, 당신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연애에 성공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생 ‘8연속 성공’ 실현 사례)

 
 

 
 

 
 


 
 

 
 

 
 

★ ‘불가항력적으로 끌리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불가항력不可抗力’이란, 사람의 힘으로는 어찌할 수 없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는 과정과 감정은 보통 불가항력적인 것이지요.

 
 

만약 이것이 불가항력적인 것이 아니라 통제 가능한 것이었다면, 역사상 그토록 많은 시나 소설들이 탄생할 수가 없었겠지요.

 
 

 
 

연애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이라 하더라도, ‘감정 자체’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과정’을 통제할 수는 있습니다.

 
 

(과정을 통제할 수 있다면, 결과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호감이 생기기 전이나 후에 있을 과정을 제대로 통제할 경우,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관계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연애 관계도 마찬가지입니다.

 
 

/

 
 

최근에 그레이트라이프에 문의주신 분을 대상으로 전화 상담을 도와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 분의 고민은,

 
 

“회사에 좋아하는 여직원이 있는데, 지금까지 몇 번 만났고, 호감도 있는 것 같은데, 연락을 하면 반응이 시큰둥합니다.

 
 

결혼을 목적으로 연애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잘될 수 있을까요?”

 
 

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쭤보았습니다.

 
 

 
 

“스킨십은 어느 정도, 어떻게 진행되었나요?”

 
 

 
 

그 분이 대답했습니다.

 
 

 
 

“술을 마신 상태에서 약간의 성적인 스킨십이 있었습니다.”

 
 

 
 

일단, 전화로 말씀해주신 상황을 고려해보면, 다음과 같은 (표면적인) 이유들에서 가능성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었던 점

 
 

  • 사적으로 몇번의 만남이 있었던 점

 
 

  • 회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관계, 상황에 있다는 점

 
 

 
 

그러나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상황이 어려워질 수도 있습니다.

 
 

 
 

  • 술을 마신 상태에서 스킨십이 진행된 점

 
 

 
 

이 스킨십이라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사람들은 스킨십이 있으면 무조건 호감일 거라고 생각하시는 경우가 비일비재한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들도 많습니다.

 
 

연애 관계를 실제로 개선하려면, 보고 싶은 것만을 보거나 믿고 싶은 것만을 믿는 태도를 배제하고, 현실을 직시해서 문제를 바로잡아 나가야 합니다.

 
 

/

 
 

※ 참고로, 데이트과학에서 말하는 ‘구매자의 후회(Buyer’s Remorse)’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클럽과 같은 낯선 장소에서든, 회사와 같은 익숙한 장소에서든, 이성과 스킨십이 이루어진 후, 그 이성이 가진 호감과 신뢰감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그 이성이 후회를 느끼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이론입니다.

 
 

/

 
 

앞서 언급한 상담 사례에 해당되신 분의 경우, 구매자의 후회에 속한 상황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접근법은, 처음부터 구매자의 후회가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춰 능숙하고 자연스럽게 관계를 진행하는 것이고, 혹여라도 실수가 발생했을 경우, 차선책은 구매자의 후회로 인해 유발된 부정적인 이미지나 감정을 최소화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상대 이성이 나에게 호감과 신뢰를 갖게 만들어, 연애 관계에서의 성공가능성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 이것을 실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만 다룹니다.)

 
 

 
 

하지만 많은 남성들은 이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간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당연히 이 문제는 시간이 지난다고 해서 저절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악화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현재 관심을 두고 있는 이성과 연애, 또는 결혼을 목적으로 관계를 성사시키기를 원하실 경우, 그렇게 하실 수 있도록 현실적인 도움을 제공해드리는 한편으로,

 
 

만에 하나 성사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최대한 신속하게’, 혹은 ‘동시에’ 이상형에 근접하는 이성과 관계를 성사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여기서 ‘이상형에 근접하는’이라는 표현을 쓴 이유는 현실적으로 이상형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수는 없기 때문이고, 최대한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는 의미입니다.)

 
 

 
 

이 부분에 있어서, 다른 곳에서는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단편적으로 접근하는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성공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전략을 다루는 것은 물론이고, 종합적인 측면에서 ‘실패할 수가 없는 방향으로’ 접근하기 때문에, 수강생 분들께서 가끔씩 성공하시는 게 아니라, 실제로 십중팔구 대부분 성공을 실현해오셨습니다.

 
 

 
 

 
 


 
 

 
 

 
 

★ ‘One Shot One Kill Solution’ for Your Successful Relationship

 
 

& The Most Professional Date Coaching Partner, ‘Greatlife’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특정 한 사람과의 관계 성사를 위해 퍼스널 트레이닝, 컨설팅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지금까지 이에 대한 수많은 성공 사례들이 누적되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bestpua/220792416597

 
 

 
 

이 글에 나타난 사례에 해당하신 분 또한 소개팅을 통해 만난 연하의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를 목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로부터 도움을 받으셨었고, 2주만에 성공 결과를 실현하셨습니다.

 
 

(이외에도 성공 사례는 무수히 많고, 지금 이 순간에도 탄생하고 있습니다.)

 
 

 
 

성공 경험이 풍부한 업체의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서 연애에 접근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어려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하는 게 효과적일지, 올바른 방향을 가늠하기 어려움.

 
 

  • 어떤 실수를 했고, 그 실수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하기가 어려움 : 정확한 피드백이 없으면 말과 행동을 교정할 수 없고, 말과 행동을 교정할 수 없으면 현실이 변화할 수 없음.

 
 

  • 충분한 매력 어필을 위해 어떤 준비를 어떻게 갖춰야 할지 알 수 없음 : 고민을 하는 동안에도 상대 이성이 가만히 있는 게 아니기 때문에, 상대 이성보다 더 앞서갈 수 있는 체계적인 연애 기술 숙달과 현실적인 매력 계발이 필요함.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이 제대로 이루어질 경우, 연애 관계가 시간이 지날수록 상당히 수월해질 수 있는 반면, 그렇지 않으면 상당히 어려워질 수 있음.

 
 

  • 단편적인 방법을 추구하는 한계에서 벗어나기 어려움 : 연애는 어떤 한 가지 방법을 기계적으로 적용하는 과정이 아니라, 감정이 있고 생각하는 존재인 사람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실제 현실에서의 관계’이기 때문에, 다양한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응용하는 능력이 중요함. 그러나 초보자들은 단편적인 멘트나 요령을 외워서 접근하려는 경향이 강하므로, 연애에서의 장기적인 성공은 커녕, 여성이 실제로 어떤 감정 상태에 있는지 정확한 파악조차 하지 못한 채 연애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음.

 
 

  • 같은 수준의 문제가 계속 되풀이될 가능성이 높음 : 발생한 상황이나 문제를 원하는 수준까지 개선하거나 해결하지 못할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같거나 비슷한 경우가 또다시 발생할 수 있음. 그러므로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에 대한 준비는 최대한 일찍부터 시작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함.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실 경우, 특정 상대와의 관계 개선을 위한 방법 전달과 전략 수립 등을 비롯,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매력 계발 준비를 병행함으로써, 연애 관계에서의 성공가능성을 극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상담 한 번’으로 ‘수십년의 시행착오를 단축하거나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서울에 위치한 그레이트라이프 아카데미로 방문상담을 받아보세요.

 
 

(※ 지방이나 해외에 계신 경우, 화상 통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방문상담을 받아보시면, 다음과 같은 이점들이 있습니다.

 
 

 
 

  • 성공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의 대면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문제 또는 상황 파악이 가능함.

 
 

  • 연락, 실제 만남, 현실적인 상황 등 모든 변수들을 종합적으로 파악 및 분석하여, ‘시간 순서에 따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체계적인 해결책’ 도출이 가능함.

 
 

  • 개개인의 목표와 니즈에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 설계가 가능함.

 
 

  • 고민이나 생각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실제 행동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춤으로써, 혼자서 노력하거나 시도하는 것에 비해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시기를 최대한 앞당길 수 있음.

 

 
 

이외에도 다양한 이점들이 있으니, 시간을 내셔서 꼭 방문상담을 받아보세요.

 
 

 
 

 
 


 
 

 
 

 
 

★ 실수와 실패를 재정의해야 합니다

 
 

 
 

연애 관계, 이성과의 관계에서 “제가 무엇을 잘못했나요?”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연애 관계에서는 잘못한 게 없다고 해서 성공으로 이어지는 게 아닙니다.

 
 

 
 

사회 일반적인 관점에서, 그리고 ‘예의범절’이라는 관점에서, 실수한 게 전혀 없어도 연애에서 완전히 실패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통 ‘충분한 매력 어필이 되지 않아서’입니다.

 
 

즉, ‘준비를 더 잘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한 준비를 갖추지 못한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주로 소개팅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데, 소개를 받은 상대방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어도 다음날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가 많고, 연락이 이어진다 하더라도 애프터가 잡히지 않거나 관계가 끝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실수와 실패를 재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실수의 범위를 보다 확장시켜서 분석해볼 필요가 있고, 실패에서 교훈을 얻어 다음 만남에서는 성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좋은 직업, 빼어난 외모를 가진 사람이라 하더라도 얼마든지 이런 경우를 겪을 수 있으며, 인간관계 앞에서는 어느 누구도 완벽할 수 없으므로 늘 겸손해야 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스스로 자각하기 어려운 실수들을 면밀하게 분석해서 관계를 거듭할수록 성공가능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접근-연락-만남-관계유지’로 이어지는 보편적인 관계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재설계하고, 성공할 수밖에 없는, 실패가능성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관리해드립니다.

 
 

 
 

한달에 1명의 이성을 만나면, 1년이 지났을 때 12명의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1년이 지나도 아무런 변화가 없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만남이 거듭될 때마다 이전 만남에서의 실수와 실패를 철저하게 분석해서, 그 다음 만남에서의 성공가능성을 ‘기하급수적으로’ 높여 나갑니다.

 
 

이것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지금까지 ‘극적인 성공 사례들’을 실현시킨 비밀입니다.

 
 

 
 

심지어, 새로운 이성에게 다가가는 과정(어프로치)이 부담스러우신 분들께서는 일상 속에서 접하게 되는 관계 속에서 기회를 포착해, 그 기회를 성공으로 바꾸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연애에서의 궁극적인 성공’은 일상 속에서 원할 때 언제든지, 어디에서나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결코 영화나 드라마에서만 가능한 이상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 현실에서 실현 가능한 목표이며, 그레이트라이프의 지난 이야기들과 후기들을 찾아보시면, 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지금도 이러한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획기적인 아이디어나 새로운 시도가 없이도, 실수와 실패를 재정의하고, 이를 완벽하게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연애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비약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과 컨설팅을 통해, ‘삶과 연애의 변화’를 ‘지금 바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간보기’가 근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때때로, 어떤 분들께서는 ‘간을 보기 위해’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간을 본다는 것은, 그레이트라이프의 유료 콘텐츠 또는 상품 구입이나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수강하지 않고, 상담을 통해 아이디어나 힌트를 얻기 위해 애쓰는 걸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런 시도는 성공할 수가 없고, 무의미하다는 걸 미리 밝혀둡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가, 연애에서의 성공은 ‘방법’의 차원을 넘어, ‘성장’의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단순한 이론 교육에 그치지 않고, 성장 주기와 단계별 접근 방법, 그리고 가장 탁월한 성공 경험과 노하우 전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곳에서 어프로치를 하거나 폰게임을 할 때 숙지할 만한 지식이나 요령 같은 걸 다룬다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러한 내용들은 물론, 어프로치나 폰게임을 어느 정도 숙달한 사람이 그 다음 단계로 성장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떤 준비들을 언제 어떻게 갖춰야 하는지까지도 상세하게 알려드리며, 이에 대한 과정도 세세하게 공유하는 동시에, 동기부여와 유지, 그리고 관리까지 도와드립니다.

 
 

(이러한 차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사람들이나 경쟁자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감히 따라올 수 없는 격차, 어마어마한 차이를 낳게 됩니다.)

 
 

 
 

 
 


 
 

 
 

 
 

“연애는 결국 자기가 스스로 매력을 계발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됨으로써 개선되는 것이 아닌가요? 연애를 어떻게 다른 사람을 통해 배울 수 있나요?”와 같은 류의 질문을 받을 때가 있는데, 그 질문에 담긴 뜻이 전혀 틀린 이야기는 아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연애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배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을 통해서만 배울 수 있고, 그러한 성공 경험을 올바르게, 효과적으로 전수할 수 있는 사람을 통해서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성과 연락을 할 때 어떤 말을 어떻게 해야 할지, 혹은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에 대해 답답함과 막막함을 느끼는 경우를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 경험을 누구나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입니다.

 
 

이런 경우, 다른 곳에서는 방법론적인 접근만 고집하거나, 자신만 할 수 있는 멘트, 혹은 뜬구름 잡는 준비과정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식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그런 이야기가 실제로 도움이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이 부분에 대해 ‘차원이 다른‘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아무리 어려운 경우라 하더라도 ‘곧바로 따라할 수 있는(Spoon-feeding)’ 정답을 알려드리는 동시에, 그 정답이 왜 먹혀 들어갈 수밖에 없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림으로써, 클라이언트가 스스로 납득하고 확신을 가지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것이 ‘코칭 실력’입니다.)

 
 

이런 과정을 몇 번 거치다 보면, 클라이언트는 실제 성공을 실현하는 사람의 방식을 지능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하는 동시에, ‘감’을 잡게 되고, 이것은 곧 클라이언트의 실제 성공 결과로 이어지게 됩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거의 모든 과정을 이런 방식으로 접근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가 별도로 애써 힘들게 노력할 필요 없이, 그저 이해하고 학습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효과를 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믿기 어려운 성공 결과들은 전부 ‘사실(fact)’이며, 앞서 언급한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는 성공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Standard)’인 이유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코칭 방식까지도 모방하기 위해 애쓰지만, 그러한 시도는 실패로 끝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질’을 이해하지 못함 : 클라이언트 스스로가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데는 재능이 없어도 되지만, 코치나 트레이너가 클라이언트에게 성공 경험을 전수하기 위해서는 본질을 통찰할 수 있는 재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러한 재능이 결여된 코치나 트레이너는 클라이언트를 성공으로 이끌 수 없습니다.

 
 

  • ‘실제 성공 경험’이 없음 : 실제 현실에서 ‘진짜 성공‘을 실현하는 일은 생각보다 힘든 일이고, 이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진짜 성공을 실현한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주변의 현실을 둘러보시면 쉽게 알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에는 과장과 거짓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데 성공이라 말하고, 이를 전수할 수 있다고 말하는 곳들이 끝없는 악순환을 낳고 있습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가의 유무는, ‘성장 단계를 이해하고 있는지’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 빨간색 물감을 더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피카소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님 : 많은 곳에서 그레이트라이프를 단편적인 차원에서 모방하기 위해 애쓰는데, 연애와 비즈니스, 그리고 라이프 코칭은 ‘종합예술’입니다. 단편적인 방법들을 얼마나 많이 아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서로 다른 방법들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고, 그 과정을 언제 어떤 사람에게 적용해도 탁월한 성공 결과로 실현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안목과 센스, 그리고 일관된 품질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다른 곳에서는 몇 년이 지나도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반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십중팔구 성공을 실현하고, 그러한 성공마저도 최단 시간 안에 이루어지는 이유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게 한계란 없습니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는 지금 현재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