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단 한 번의 시도만으로’ 이상형과의 연애에 실제로 성공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단 한 번의 시도만으로’ 이상형과의 연애에 실제로 성공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인생에서의 기회는 누구에게나 찾아온다.

 
 

어떤 사람들은 그 기회를 발견하지 못한 채 흘려 보낸다.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 기회를 운이 좋게 발견하지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아 유지하지 못한다.

 
 

준비된 사람들만이 그 기회를 붙잡고, 일과 연애에서의 성공, 즉, 삶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며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이든 선생님께 연애 코칭을 받은 날 바로 느낌이 와서 강의 수강을 했습니다.

 
 

 
 

저는 연애 경험이 거의 없고, 전반적으로 여자를 만나 대화를 하고, 주도적으로 이끄는 것에 자신감이 많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좋아하는 이성이 생겨서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을 내 여자로 만들 수 있을지 평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이든 선생님께 이런 고민을 말씀드리고, 별 기대 없이 조언이나 받을까 생각했었는데, 정말 성심껏 조언을 해주시고, 1회성 처방이 아니라 근본적인 처방을 내려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든 선생님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진솔한 이야기들이 제 마음을 움직였고, 이 분이라면 저를 연애의 성공으로 이끌어 주실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지금 4회차에 들었는데요.

 
 

처음 왔을 때보다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이 이성과도 진도가 조금씩, 그리고 긍정적으로 잘 나가고 있어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일과 연애의 균형’을 실현한다는 것

 
 

현실을 둘러봤을 때, ‘일과 연애의 균형(balanced life)’이라는 개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다는 인상을 받는다.

 
 

나는 이 개념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오랜 시간 동인 고민하면서 해결책을 모색해왔다.

 
 

이것은 단순히 직장에서 퇴근한 뒤에 여가 시간에 이성친구를 만나는 걸 말하는 게 아니다.

 
 

그러한 목표는 ‘균형’이라 할 것도 없이, 그저 하기만 하면 된다.

 
 

 
 

진정한 의미에서 일과 연애의 ‘균형’을 실현한다는 것은, 일에서의 성공을 끝없이 성장시키는 모멘텀(momentum)을 형성, 유지, 관리하는 한편으로, 연애에서도 이상형과의 만남과 원하는 관계 유지를 실현하기 위한 실제적인 준비와 기술의 숙달을 갖춰 나가는 걸 의미한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볼 때, 일과 연애의 균형을 실제로 실현하려면, 당신은 ‘일과 연애 두 가지 모두에 능한 능력(ambidexterity)’을 갖추어야 한다.

 
 

 
 

단순하게 말해서, 당신의 비즈니스 실력이 아주 뛰어나다면, 그만큼 효율적으로 일을 해낼 수 있을 것이고, 연애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과 여유를 보다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반대로, 당신의 연애 실력(+매력)이 아주 뛰어나다면, 당신의 이상형 또는 이상형에 가까운 이성을 만나는 것에서 더 나아가, 그러한 이성과 갈등 없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며, 이상적인 연애관계로부터 오는 행복과 안정감을 바탕으로, 일에서의 능률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노력여하에 따라 충분히 실현될 수 있는 현실적인 목표들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많은 수강생 분들로 하여금 이러한 목표들을 실제로 실현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해왔다.

 
 

 
 

일례로, 앞의 자필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시면서 연애에서도 성공을 실현하시고자, 그레이트라이프의 대표이자 트레이너인 나를 찾아오셨다.

 
 

어떤 사람들은 이 부분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도 있을 것이다.

 
 

‘회사를 운영할 정도로 능력 있는 사람이 왜 연애 코칭을 받는 것인가?

 
 

외모나 성격에 뭔가 문제가 있나?’

 
 

이런 생각을 가질 수도 있겠지만,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오시는 분들 중 상당수는 외모나 성격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오히려 뛰어난 외모와 능력을 갖추고,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받기 위해 찾아오시는 경우도 많다.

 
 

 
 

 
 


 
 

 
 

 
 

연애에 관한 가장 일반적이고 흔한 오해 중의 하나는 “돈과 외모를 갖추면 연애가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제 너무 많이 언급해서 입이 아플 지경이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이 있듯이, 현실이라는 게 그렇게 단순하지가 않다.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일을 해야 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대체로 바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면 상대적으로 연애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고, 원하는 연애에 대한 기준은 높은(까다로운) 경우가 많아서, 원하는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는 경우보다는, 교착 상태(dilemma)에 이르는 경우가 더 많다.

 
 

 
 

능력(재력)이 있으면서 외모도 준수한 경우, 얼핏 보기에 연애를 하기에 아무런 하자가 없어 보이고, 실제로도 그렇지만, 문제가 없다고 해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 일이 저절로 이루어지지는 않는다.

 
 

단지 참가권, 즉,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데 필요한 이점들을 보통 사람들에 비해 더 많이 갖추었다고 할 수 있으며, 이런 사람들이라 하더라도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준비와 노력, 그리고 훈련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 과정에 드는 시간과 에너지가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아서, 나중으로 미루는 경우가 많다.

 
 

내가 볼 때, ‘나중으로 미루는 것’과 ‘하지 않는 것’은 사실상 같은 선택이자 행동이다.

 
 

 
 

정말로 절실하게 원하는 것이라면, ‘바로 지금(Right Now)’ 해야 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아무리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버텨내고 적응해 나가야 한다.

 
 

그리고 그게 바로 균형이다.

 
 

 
 

 
 


 
 

 
 

 
 

일에서의 성공을 유지하는 동시에, 아무나, 혹은 그저 그런 상대가 아니라, 진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려면, 생각보다 엄청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

 
 

보통은 아무리 애쓰거나 노력해도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애초부터 애쓰거나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안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제대로 된 방법과 방향을 찾지 못할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신기루처럼 멀어질 것이다.

 
 

그래서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이가 들수록 이상형과의 연애에 있어서 현실과 타협을 하거나 체념하게 된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보통 안일함과 자만심 때문이다.

 
 

 
 

20대 초반에서 중반까지는 연애에 대해 고민을 별로 하지 않았던 사람이라도, 20대 후반에서 30대를 지날수록 연애가 점점 어려워질 것이다.

 
 

그만큼 상대를 보는 기준이 까다로워지고, 생각지도 못했던 현실적인 장벽들이 생기기 때문이다.

 
 

 
 

이런 현실은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오는 게 아니라, 스스로도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서서히 찾아온다.

 
 

그리고 이런 현실이 피부에 와 닿는 시점이 되면, 때늦은 후회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마치 끓게 되는 물 속에서 천천히 죽어가는 개구리처럼.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지금 당장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든, 없든, 최대한 일찍부터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시라고 말씀드린다.

 
 

 
 

당신이 꿈꾸는 이상형의 이성이, 일에서의 성공만 갖춘다고 해서 당신에게 반할 것 같은가?

 
 

천만에.

 
 

일에서의 성공 못지 않게 연애에서의 성공 경험과 추진력, 그리고 매력이 그 이상으로 더 중요하다.

 
 

 
 

 
 


 
 

 
 

 
 

‘연애에서의 성공’을 위한 준비

 
 

 
 

연애에서의 성공이 왜 생각보다 더 어려운가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먼저, ‘연애에서의 성공’이 무엇인지부터 제대로 정의 내려보자.

 
 

 
 

‘그저 이성친구를 사귀는 것’이 연애에서의 성공이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그렇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성공’이라는 표현을 아무 경우에나 쉽게 남용하지 않는다.

 
 

누가 봐도 이루기가 어렵고 진짜 성공이라 할만한 것들에 대해서만 성공이라 말한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정의하는 연애에서의 성공이란, ‘진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고, 이를 가능한 한 갈등 없이 유지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앞서 언급한 ‘일과 연애에서의 균형’도 함께 추구하고 있으며, 이미 셀 수 없이 많이 실현해왔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연애에서의 성공,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지 못하는 이유는 여기서 일일이 열거하기 어려울 정도로 많고 다양해서, 이 부분에 대한 언급은 생략한다.

 
 

대신, 이 문제에 접근하는 대다수 사람들의 현 실태에 대해 언급하는 편이 보다 적절한 설명이 될 것 같다.

 
 

 
 

지금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이상형’이라는 개념이나 기준 자체가 모호하고 구체적이지 않다.

 
 

어떤 목표든지, 그 목표를 명확하게 정해야만 실제로 실현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데, 애초부터 목표 자체가 모호하다면, 존재하지 않는 대상을 향해 나아가는 격이 되므로, 그 목표를 실현할 가능성도 낮아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설상가상雪上加霜(엎친 데 덮친 격)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인생에서 반 이상을 차지하는 연애에 접근하는데 있어서, 본질적인 차원에서의 접근이나 전체적인 체계를 탄탄하고 균형 있게 갖추는 종합적인 접근이 결여되어 있다.

 
 

연애와 관계의 기술을 배우고 훈련하는 과정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현실에서 통하는
매력 계발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조차도 알지 못한다.

 
 

 
 

이런 상황에서 이상형과의 연애가 실제로 이루어지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거듭 말하지만, 이상형과의 연애는 오랜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절대 저절로 이루어지는 성질의 목표가 아니다.

 
 

(인류의 역사는 이미 수천년 이상 진행되어 왔다.)

 
 

평생 동안, 죽을 때까지 근처에도 못 가볼 수도 있다.

 
 

 
 

연애에서의 성공,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려면, ‘정신’, ‘육체’, ‘이미지’라는 3박자가 골고루 갖춰져야 한다.

 
 

  • 연애 관계의 전반적인 과정이 어떤 순서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제대로 이해(임계량)하고, 충분히 경험(모멘텀)할 필요가 있으며, 그 과정에서 성공을 돕는 방법과 노하우를 숙달하는 동시에, 피해야 할 실수들은 무엇이고, 그 실수들을 실제로 범하지 않도록 자기 자신을 단련하며, (정신)

 
 

  • 실제 연애 과정에서 당신이 매력적이고 높은 가치를 지닌 사람이라는 걸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어야 하며, (육체)

 
 

  • 당신의 고유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스타일 코디, 바디랭귀지 등을 통해 연애 관계를 보다 수월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미지)

 
 

(※ ‘이론’이라는 표현을 쓰면 책을 보는 행위만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아서, ‘정신’이라는 표현을 대신 사용했다.)

 
 

 
 

그리고 이것들은 기본적인 준비(기본기)에 대한 것이며, 당신은 더 나아가, ‘매력 계발’이라는 현실적인 준비를 갖춰야 한다.

 
 

 
 

매력 계발이란, 당신 내면의 자신감, 용기, 리더십, 대화/커뮤니케이션 능력, 사회적 직관, 본능 등을 일깨우고, 이를 ‘눈에 띄게 뛰어난(outstanding & extraordinary) 수준으로’ 갈고 닦는 걸 의미한다.

 
 

이것이 필요한 이유는, 대부분의 경우, 현실에서 당신이라는 사람을 PR할 수 있는 시간은 그다지 오래 주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보통의 경우, 현실에서 당신이 상대에게 당신이라는 사람을 어필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찰나의 순간 동안에 주어진다.

 
 

당신은 몇 초에서 몇 분 안에 상대방에게 당신에 대한 강렬하고도 매력적인 인상을 남겨야 한다.

 
 

그래야 다시 만날 기회, 관계를 유지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이 실제로 가능하도록 하려면, 당신은 평상시에 꾸준히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일과 연애를 병행하는 동시에, 성공 경험이 풍부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매력 계발에 대한 (보다 효율적인) 준비를 거듭해야 한다.

 
 

 
 

이는 마치 학창 시절에 입시를 준비하며 경쟁하는 과정과 흡사하다.

 
 

시험을 치르는 일 자체는 몇 분에서 몇시간 안에 짧게 이루어지지만, 그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은 몇 개월에서 몇 년이라는 긴 시간이 걸린다.

 
 

 
 

당신은 하루 아침에 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절대량을 투입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효율성도 함께 높여야 한다.

 
 

 
 

시험이 아닌 살아 있는, 그것도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대하는 매력 계발이 입시보다 더 힘들고 어려운 이유는, 더 광범위하고, 더 다양한 능력들을 요하며, 참고할만한 지침은 더 적기 때문이다.

 
 

입시가 예선이라면, 매력 계발은 본선이요, 현실이다.

 
 

 
 

이 과정을 혼자만의 생각이나 노력으로 부딪치려고 하는 건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격이다.

 
 

여기에는 열심히 노력하는 습관은 ‘최소한’이며, 전략과 전술, 그리고 올바른 방법과 방향, 부단한 실천과 인내가 필요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