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실현하는 ‘최고’를 넘어선, ‘유일무이’한 선택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실제 연애를 실현하는 ‘최고’를 넘어선, ‘유일무이’한 선택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요즘에 지금껏 해보지 않았던 길거리 헌팅?에 시도해보고 있다. 난 지금까지 헌팅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클럽도 잘 다니지 않았었으니까..

 
 

주말에 잠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이 곳이 굉장한 번화가이고 사람도 많아서, 같이 일하는 일행들과 함께 헌팅을 하기로 마음먹고 저저번주에 처음으로 시도해 보았었다.

 
 

사실 크게 자신 있는 상황은 아니었다. 다른 사람들은 굉장히 꾸미고 온 사람들이고 우리는 상대적으로 일을 마친 상황이기 때문에 조금은 캐쥬얼한 의상이었으며, 번호를 묻는 경우는 있었지만 즉석에서 술자리를 만드는 것은 처음 하는 일이라 어떤 느낌으로 다가가야 할지도 잘 모르겠고, 나중가서는 무슨 말을 해야 하는 걸까? 라는 생각조차 들었었다.

 
 

시도 하는 내내 ‘내가 아직은 많이 부족하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러나 끝까지 포기 하지 않았고 결국 1시간 가량 후에 3대3 술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어떤 결과를 만든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굉장히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리고 나서 오늘 같이 일하는 형과 함께 다시 또 해보자는 이야기가 나왔고 그렇게 다시금 시도하게 되었다.

 
 

이제 막 시작해보려는 순간에 앞에 2명의 여성이 지나갔고, 옆에 있던 형이 나보고 가서 말 해볼 수 있냐고 묻기에 1초도 지체하지 않고 다가갔다.

 
 

아, 이 멤버에서 어프로치 담당은 내가 하고 있다. 자랑해보고 싶었다.^^ 다가가서 별로 많은 말을 하지 않았다. 같이 술 한 잔 하자고 간단하게 말을 했는데 이 여성들이 갑자기 바로 승낙을 했다.

 
 

너무나도 당황스러웠고 속으로 ‘난 아직 이 정도가 아닌데..?’라는 생각을 했었다. 알고 보니 이 여성들이 이 때 많이 취해있었고 그래서 쉽게 술자리가 잡힌 것 같았다.

 
 

다만 이 여성들이 아무하고나 술을 같이 하는 여성들은 아닌 것 같았고, 그렇게 어떤 특별한 일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즐거웠고 다정다감했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누군가가 함께 있으면 1초도 지체하지 않고 바로 다가갈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

 
 

이러한 자세를 항상 지니고 있어야 하는데, 내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공부하고 경험한 바에 의하면 이것은 충분히 연습해서 가질 수 있는 자세이다.

 
 

난 지금 그것을 체험하고 있다. 연습이 된다는 것을 말이다. 이러한 자세를 완전히 내 것으로 체화시키기 위해 다음 주도, 그 다음주도 감각을 잃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대표님의 피드백을 받으면서!”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바보들은 결과’만’ 보고, 똑똑한 사람들은 과정’도’ 본다

 
 

 
 

내가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 앞으로도 발전가능성이 크실 거라고 본 이유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자기 자신을 솔직하고 객관적으로 바라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없는 성장과 발전에 대한 의지와 열정이 있으며, 실제로도 노력하고 실천한다.

 
 

  • 압박이 있는 상황에서 무너지지 않고, 용기를 발휘한다.

 
 

  • 좋은 결과를 추구하지만, 과정 자체도 즐기는 태도를 견지한다.

 
 

  • 거절에 대한 두려움을 넘어서기 위해 훈련을 거듭하고 있고, 실제로도 어느 정도 극복했다.

 
 

  • ‘즉시 실행 원칙’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앞의 후기가 다소 평범한, 어쩌면 당연해보이기까지 한 내용이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이 분의 실제 모습과 전후 사정, 그리고 이분이 직면하신 상황들을 이해하기 때문에, 이 모든 것들이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이해한다.

 
 

그래서 이분이 앞으로도 훨씬 더 나은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실 수밖에 없음도 확신한다.

 
 

(또한, 그렇게 하실 수 있도록 내가 도와드릴 것이다.)

 
 

 
 

실제로, 이분이 후기를 작성하신 날짜는 8월 25일이었는데, 11월 15일이 된 지금, 그 동안의 근황을 비롯한 여러 번의 의미 있는 성공 결과들을 나에게 알려주셨고, 이 추세를 유지하는 한, 앞으로도 계속 성공을 거듭하실 것이다.

 
 

 
 

 
 


 
 

 
 

 
 

(특히 온라인 상에서 피상적으로 보여지는) 단편적인 성공 사례나 결과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사실 그렇게 중요치 않다.

 
 

 
 

자기가 쉽게 만날 수 있는 이성과 성적인 경험을 하는 게 뭐 그리 대수로운 일인가?

 
 

인터넷에서는 과장도 쉽게 행해지고, 심지어 거짓도 난무하기 때문에,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도 함께 봐야 한다.

 
 

 
 

결과가 사실일 수도 있지만, 그 결과가 어느 정도 수준의 결과이고, 실제로 어떤 과정을 통해 이루어졌는가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반 사람들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뛰어난(Absolutely Outstanding), 객관적인 성공 결과들을 눈앞에서 확인시켜드리고, 그러한 성공을 가장 높은 확률로 실현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성공하는 사람들이 성공하는 과정은 이미 이루어진 결과만으로 보면 언뜻 보기에 당연한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마치 ‘콜럼버스의 달걀’처럼.

 
 

 
 

신대륙이 실제로 존재했기에 그곳에 도달할 수 있었듯이, 될 만 하니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신대륙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간단한 진실을 당시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입증하기 위해서는 ‘목숨’을 걸어도 될까 말까 할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항로를 개척해야 했듯, 실제 성공의 이면에는 항상 부단한 생각과 준비, 그리고 노력이 깃들어 있는 법이다.

 
 

 
 

그렇다면 바보들은 어떻게 접근할까?

 
 

 
 

  • 자기 자신을 속이고 왜곡된 시각으로 현실을 바라본다. 실패에 지나치게 연연하거나 단편적인 결과에 집착한다. 그래서 끝없는 성장이나 발전과는 거리가 멀고, 늘 제자리걸음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 쉽고 익숙한 상황에서는 자신만만한 반면, 조금이라도 난이도가 높거나 압박감이 있는 상황에서는 여지 없이 무너진다.

 
 

  • 가끔 좋은 결과를 내기도 하지만, 과정을 즐기는 태도가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금방 (혹은 결국에는) 지친다.

 
 

  • 거절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거절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나 피드백은 커녕, 거절을 극복할 의지조차도 없다.

 
 

  • 이상형과의 연애와 같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마저도 한도 끝도 없이 미룬다.

 
 

 
 

나는 이 글에서 거창하거나 특별한 비법 따위는 다루지도 않았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유료 콘텐츠나 코칭에서는 아무도 모르는 특별한 비법들, 다른 사람들보다 믿기 어려울 만큼 비약적으로, 훨씬 더 빨리 갈 수 있는 지름길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하지만 여기서는 그저 상식적인 관점으로만 보더라도 바보들이 왜 실패할 수밖에 없는지 쉽게 이해할 것이다.

 
 

 
 

그런데 가장 큰 문제가 무엇인지 아는가?

 
 

바로, 자신이 실패할 수밖에 없는 악순환에 빠져 있으면서, 성공으로 가는 과정에 있다고 착각하거나 자만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들이 현실에서의 실패에 직면하면, 냉소론자, 혹은 회의론자가 된다.

 
 

그래서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고, 건강하지 못한 생각들을 하게 된다.

 
 

 
 

 
 


 
 

 
 

 
 

‘왜’를 생각하지 말고, ‘어떻게’에 집중하라 Not Why, But How

 
 

 
 

좋은 소식을 한 가지 알려주겠다.

 
 

그 소식은, 평범한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나도 평범한 사람이지만, 20대에 웬만한 사람들이 평생을 노력해도 이루기 힘든 스케일의 성공을 실현해본 경험이 있다.

 
 

그 때의 내가 뭘 알았을까?

 
 

 
 

당시에는 뭘 좀 안다고 패기만만했지만, 지금 나의 관점으로 볼 때, 그 때의 나는 (현재의 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너무 어리석고 미숙했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꽤 괜찮은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었다는 것만큼은 분명하고, 이것은 당시에 수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실제 사실이다.

 
 

 
 

‘왜 성공할 수 있었는가’에 대한 구체적인 이유는 지금도 연구 중이다.

 
 

그리고 이 부분에 있어서도, 나는 이미 상당 부분 결실을 거둔 상태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이 부분에 대해 자세하게 다루고 있지만, 이 글에서는 왜 성공하는가에 대한 (자세한) 이유는 다루지 않을 것이다.

 
 

 
 

일이든, 연애든,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왜’ 성공하는가에 대해 이해하려 애쓰지 말고,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에 대해서만 집중함으로써, 성공에 대한 관성(추진력)을 만들어낼 필요가 있다.

 
 

나는 이렇게 함으로써 실제로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고, 지금도 어느 정도 이렇게 하고 있다.

 
 

 
 

누구에게나 365일 24시간은 똑같이 공평하게 주어진다.

 
 

그 시간을 고민만 하면서 보낼지, 아니면 무언가 생산을 하거나, 실천을 통해 행동을 개선할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당신이 오늘날처럼 급변하는 경쟁사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들은 많고 다양하지만, 죽게 되는 이유는 간단하다.

 
 

고민만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은 결국 죽게 될 것이다.

 
 

그러니까 적어도 고민만 하면서 시간을 보내지는(허비하지는) 않기 바란다.

 
 

 
 

즉, 악순환에 빠진 사람이라면 사람들이 왜 실패하고, 왜 성공하는지 알기 위해 애쓰기보다, 성공하기 위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들, 행동들이 무엇인지 파악한 후, 이를 실제로 실천에 옮겨야 한다.

 
 

다행히, 성공이나 실패의 원인을 알든 모르든, 성공하기 위한 방법들을 제대로 실천하기만 해도 소기의 성과를 실현할 수 있다.

 
 

그래서 악순환에 빠질 만한 행동들을 줄여나가는 한편으로, 성공과 선순환을 실현하기 위한 행동들을 늘려나가야 한다.

 
 

 
 

 
 


 
 

 
 

 
 

‘가치 있는(Valuable)’ 연애, 매력 계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요즘에는 성형을 하지 않은 사람을 찾아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누구나 간단한 시술 한두가지 쯤은 해본 적이 있을 정도로 성형수술이 보편화되었다.

 
 

특히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전세계에서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성형수술이 대중화되어 있다.

 
 

 
 

하지만 그런 만큼, 성형수술이 처음 나왔을 때에 비해 ‘현실에서의 극적인 변화(Dramatic Life Change)’를 실현할 가능성이 그만큼 낮아졌다.

 
 

5년, 10년 전만 해도, 한 두가지 성형수술만으로도 외모에 엄청난 변화가 생겨서 팔자까지 바뀌게 되는 경우들도 더러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게 될 가능성이 희박하다.

 
 

 
 

그렇다면 우리 앞에 믿을만한 것은 무엇인가?

 
 

 
 

 
 


 
 

 
 

 
 

한 언론 행사에서 아마존 창업자, 제프 베조스가 무대에 섰을 때, 기자가 다음과 같이 물었다.

 
 

 
 

“제프, 향후 10년간 무엇이 가장 많이 변할 거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러자, 제프 베조스는 다음과 같이 답했다.

 
 

 
 

“좋은 질문입니다. 하지만 더 나은 질문은, ‘앞으로 10~20년간 변하지 않을 것은 무엇입니까?’입니다.”

 
 

 
 

그는 사업하는 사람들이나 예비 창업자들에게 빅 아이디어의 실천을 강조하며, ’10년 후에도 변하지 않을 것들에 집중하라’는 조언을 했다.

 
 

 
 

효과적인 연애, 매력 계발을 비롯한 ‘성공의 비밀’은 평범한 진리들을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잘 실천하는가에 달려 있다.

 
 

오랜 기간 동안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를 지켜봐오신 분들이라면, 이 말의 뜻을 이해하실 거라고 믿는다.

 
 

 
 

우리가 이 업계에 처음 진입했을 때, 사람들은 연애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접근하고 배워야 할지 갈피조차 잡지 못했다.

 
 

그때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주먹구구식으로 특정 개인에 국한된 단편적인 경험과 피상적인 결과에만 집착하던 시절이었다.

 
 

 
 

그 뒤로, IMFGLC(예전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통 픽업 이론’과 실제 현실에서 통하는 장기적인 ‘연애의 기술’을 전파하면서, 하나 둘씩 신뢰할만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사람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현재까지 업계를 주도하고 있다.

 
 

 
 

그러나 그레이트라이프의 혁신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오히려, 그것은 아주 작은 시작일 뿐이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매력 계발(Attraction Development)’이라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분야를 개척했다.

 
 

 
 

캐서린 하킴과 같은 사람이 ‘매력 자본’이라는 책을 펴내고, 현대 사회에서 매력적인 사람들이 영향력을 발휘하는 현상에 대해 연구하는 움직임이 있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그보다 훨씬 더 진보해서, 실제 현실에서 실증적으로 극적인 성공 사례들을 배출해냈고, 지금도 진행중이다.

 
 

그리고 그 양과 질, 속도 등에 있어서도 전세계 최고 수준이다.

 
 

 
 

아마추어들과 달리, 우리는 특별하거나 거창한 방법보다, 철저하게 ‘현실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평상시의 행동을 변화시키는데 주력한다.

 
 

그래서 수강생 분들의 사고방식, 행동, 습관, 라이프스타일 등이 달라져, 필연적으로 정체성과 삶의 변화들을 실현하게 된다.

 
 

 
 

우리의 실제 성공 경험들로 볼 때, ‘진정으로 가치 있는 변화’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렇다고 몇 년씩 기다려야만 하는 것도 아니다.

 
 

대체로 몇 주에서 몇 달 정도 올바른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성공에 대한 모멘텀(관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

 
 

이것만으로도 보통 사람들이 꽤 괜찮은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사람들과의 격차를 벌려 나갈 수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