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이성과 ‘꿈이 아닌 현실에서’ 실제로 뜨겁게 사랑하고 연애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이성과 ‘꿈이 아닌 현실에서’ 실제로 뜨겁게 사랑하고 연애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연애하는 법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겼을 때, 주위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다음과 같은 조언들을 듣곤 합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다가가.”

 
 

“일단 친해져.”

 
 

“편하게 친구처럼 대해봐.”

 
 


 
 

 
 

하지만 이러한 조언들은 이상형이라고 할만큼 마음에 드는 이성 앞에서는 오히려 망하는 지름길이 되기 십상입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마음에 드는 상대일수록, 편하게 대하는 일 자체가 어렵게 느껴지고, ‘일단 친해질 경우’ 그저 친구 관계(friendship zone)에 머무르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과정은 세상의 그 어떤 일보다도 어려운 일에 속합니다.

 
 

 
 

보통은, 자연스럽게 다가가야 한다는 걸 내심 알고 있으면서도 뜻대로 되지 않으니, 마음의 위안이라도 얻겠다는 심정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로는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사실을, 본인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연애 기술의 숙달’과 ‘매력 계발’이라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연애 기술의 숙달’이란 무엇인가

 
 

 
 

전세계 어디에서든,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다가가고, 그 이성과 연애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은 보편적입니다.

 
 

감동적인 영화나 드라마를 봤을 때 인간이라면 누구나 같은 감정을 느끼듯이, 연애 감정 자체와 이것이 형성되는 과정은 누구에게나 동일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연애 감정을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만들어갈 수 있느냐’일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신이 아닌 이상 인간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불가능한 영역에 속합니다.

 
 

왜냐하면 상대의 마음은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능력 범위 밖에 있으니까요.

 
 

 
 

열심히 애쓰거나 노력한다고 되는 것도 아닙니다.

 
 

그럴수록 상대방에게 부담을 안겨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접근하는 편이 가장 현명할까요?

 
 

 
 

 
 


 
 

 
 

 
 

현존하는 것들 중 연애 관계에 접근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자 방향은, ‘연애에서 이미 성공적인 사람으로부터 성공 경험을 전수 받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인 차원에서 ‘사회적 직관력(Social Intuition)’을 길러 나가는 학습과 훈련의 과정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철학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연애에 관한 가장 성공적인 경험을 직, 간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존재하고, 재탄생(혁신)됩니다.

 
 

 
 

인간은 누구나 본능적으로 가치가 있거나 만족을 줄 수 있는 것들에 끌립니다.

 
 

예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이 희소하거나 비싼 것, 예쁜 것 등을 선호하는 심리를 보면, 이를 알 수 있습니다.

 
 

 
 

저명한 데이트코치, 데이비드 드안젤로는 여자들이 매력을 느끼는 6가지 요소들을 다음과 같이 정리한 바 있습니다.

 
 

 
 

1) Means (Wealth, possessions, gifts to them, or providing for them)

: 수단 (부, 소유, 선물들)

 
 

2) Power (Influence, leadership, ability to provide

safety)

: 힘 또는 권력 (영향, 리더십, 안전을 보장하는 능력)

 
 

3) Fame

: 명성

 
 

4) Looks (Including height)

: 외모, 외관 (키도 포함)

 
 

5) Exclusivity (Royalty, already married, hard to get, affiliation)

: 독점력 (충성심, 기혼, 얻기 힘든, 관계, 애착심)

 
 

6) Personality (Humor, creativity, romance, intelligence, mystique, etc.)

: 성격 (유머, 독창성, 로맨스, 지성, 신비함 등)

 
 

 
 

(‘매력’이란, 이러한 요소들을 다 합친 총체적인 개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의 ‘매직 불릿’에 보면, 매력과 가치에 대한 보다 더 상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개념 – 매력과 가치에 대하여 –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매직 불릿’으로부터 발췌]

 
 

 
 

참고개념 1. 여자의 가치

 

우리가 위에서 본 것처럼, 여자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남자들에게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에 기초한다. 여러분이 그녀를 얼마나 좋아하느냐와는 전혀 관계가 없다. 우리 남자들 대부분은 천박한 늑대라서 여자의 육체적인 매력에 주로 반응한다. 따라서 여자의 가치는 외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사실, 여자의 가치는 그녀 스스로가 얼마나 예쁘다고 생각하는지에 좌우되며, 여기에는 그녀의 자존감, 과거 남자들을 만나본 경험, 그리고 다른 여자들과 비교해서 자신을 어떻게 느끼는지 등등이 영향을 미친다.

 
 

사실, 여자가 더 매력적일 수록, 그녀의 자존감과 같은 예측할 수 없는 요인들이 더 큰 영향을 미친다. 몇몇 아주 아름다운 여자들은 콧대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심리적 고비를 겪는다. 어릴 때부터, 그녀들은 많은 규칙들이 자신들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을 깨닫는다. 남자들은 그녀들에게, 그 나이 또래의 다른 여자들이 경험할 수 없는 상류 사회의 행사, 돈, 그리고 자극을 선사한다. 여자가 이런 것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자존감이 높아질 수도 있고, 반대로 자기가 그런 것들을 누릴 자격이 없다고 느끼면 자존감이 낮아질 수도 있다. 아름다운 여자들은 다른 여자들로부터 이유 없이 미움을 받으며, 다른 사람들도 종종 그녀들을 1차원적인 섹스의 대상으로만 취급한다. 그녀들이 강인한 성격을 타고나거나 가족과 또래가 잘 보살피지 않는 한, 많은 아주 아름다운 여자들이 결국에는 어느 정도 괴팍해진다. 몇몇 예쁜 여자들은 자기가 굉장한 미인이라고 생각한다. 몇몇 굉장한 미인들은 자기가 평범하다고 생각한다. 몇몇은 실제로 자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하며, 상상 속의 결점에 집착한다.

 
 

또한, 여자의 가치는 사회적 맥락에 기초하여 아주 빠르게 변할 수도 있다. 매력적인 여자를 평범한 여자들로 가득찬 방에 두면 그녀는 스스로 아름답다고 느낄 것이다. 그녀를 슈퍼 모델로 가득한 방에 두면 자기가 평범하다고 느낄 것이다. 만약 그녀가 잘나가는 클럽의 웨이트리스로 일하면서 높은 가치의 남자들과 주기적으로 시시덕거린다면, 일을 그만두기 전까지는 자기가 아름답다고 느낄 수도 있다. 새로운 옷이나 헤어스타일은 그녀의 가치를 높일 수도 있다. 전 남자친구가 아름다운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가치가 낮아질 수도 있다. 그밖에도 많다. 아름다운 여자들이 종종 불안해하는 이유는 그녀의 친구들 역시 아름다운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녀는 상대적으로 아름답다고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이 모든 이야기를 한 이유는, 여자의 가치란 여러분이 그녀가 얼마나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지와는 아주 다를 수도 있다는 점을 지적하기 위해서다.

 
 

 
 

참고개념 2. 남자의 가치

 
 

여러분이 처음으로 여자를 만나면, 그녀는 여러분이 비슷한 상황에서 만났던 다른 남자들과 대략 같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여러분이 바에서 그녀에게 접근한 낯선 남자라면, 그녀는 여러분의 옷, 바디 랭귀지, 그리고 전체적인 외모를 살피겠지만, 결국에는 여태까지 바에서 그녀에게 접근했던 낮은 가치의 남자들과 똑같이 취급할 것이다. 여러분이 그렇지 않다는 점을 증명하기 전까지, 그녀는 여러분이 낮은 가치를 지녔다고 여길 것이다. 이는 왜 많은 여자들이 보통 바에 있는 남자들보다 아무나 출입할 수 없는 술집의 VIP 룸에 앉아있는 남자에게 더 흥미를 가지는지 부분적으로 설명해준다. 여러분도 아마 같은 식으로 생각할 것이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집에서 누군가를 만난다고 상상해 보자. 모든 조건이 같다면, 여러분은 그 사람이 어느 길모퉁이에서 만난 사람보다 뭔가 더 있다고 가정할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이 여자를 만난 사회적 맥락은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 아니다. 이 챕터에서는 여러분에 대한 여자의 인상을 매우 빠르게 바꿀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할 것이다. 그리고 설사 여러분이 스티븐 스필버그의 집에서 누군가를 만나더라도, 여전히 여러분의 가치를 높여야 할 경우가 있다. 다른 많은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남성도 전통적으로 여성들 앞에서 퍼레이드를 펼치고, 여성들이 남성을 선택한다. “선택하는 자”로서, 여자는 보통 그녀의 가치가 대부분의 남자들보다 높다고 느낀다.

 
 

 
 

참고개념 3. 높은 가치 증명(Demonstration of Higher Values)

 
 


 
 

 
 

(※ 남녀의 가치를 이루는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특성들과, 이를 상황에 따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구체적인 방법 및 전략은 ‘매직 불릿’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백히, 이러한 요소들을 갖춘 남성들은 그렇지 않거나 못한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과의 관계에서 보다 넓고 다양한 옵션(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옵션을 갖추고 있다고 해서, 연애 관계에서 언제나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옵션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가진 매력의 특질들(attributes of attraction)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법’이 곧 연애 기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선천적으로 우연히 물려받았든, 후천적인 노력을 통해 축적하였든, 옵션(매력)을 갖춘 남성이 자신의 옵션을 활용하는 법까지 자연스럽게 (혹은 저절로) 터득하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반드시 후천적인 노력, 경험, 훈련 등을 통해 의식적인 숙달과 체득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투자가이자 사업가인 워렌 버핏도 젊은 시절에 화술과 인간관계론을 가르치는 데일 카네기의 수업을 들은 적이 있다고 밝혔으며, 그 수업이 인생에서 가장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는 얼마나 똑똑한가 와는 별개의 능력입니다.

 
 

 
 

또한, 워렌 버핏은 다음과 같이 말한 바 있습니다.

 
 

“저는 IQ나 재능 같은 것이 자동차의 마력과 비슷하다고 봅니다. 자동차는 합리성으로 판단합니다. 400마력의 자동차를 몰지만 실제 출력은 100마력뿐일 때도 있습니다. 그럴 바에는 200마력의 자동차를 사서 전부를 출력하는 게 훨씬 낫지요.

 
 

현명한 사람이 자멸할 때가 있죠. 왜 그럴까요? 습관이나 성격, 기질 때문일 수도 있고, 합리주의에 너무 집착해서일 수도 있죠.

 
 

여러분 모두는 제가 하는 일 이상을 해낼 능력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저와 같은 길을 걸을 분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겠죠. 그렇지 않은 분들은 능력이 없어서가 아니라 자기만의 길을 선택했기 때문일 겁니다. 세상이 그 일을 허락하지 않은 게 아니라 여러분 스스로 선택하지 않은 거죠.

 
 

저는 여러분께 한 가지 제안을 할까 합니다. 동료 중에 칭찬하고 싶은 사람을 골라 그 사람의 어떤 점이 좋은지 적어보세요. 굳이 그 사람과 여러분 자신을 비교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가장 못마땅한 사람을 골라 어떤 점이 마음에 안 드는지 적어보세요. 두 목록을 찬찬히 살펴보면 특별한 무언가를 찾기는 어려울 겁니다. 그 목록에 ‘풋볼 공을 70야드나 던진다’ 따위는 아마 없을 거에요. 조금만 연습하면 타인의 장점을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만 더 노력하면 아예 몸에 밴 습관으로 만들 수도 있죠. 습관의 사슬이란 부서지지 않을 정도로 단단해지기 전까지는 너무 가벼워 느낌조차 없죠.

 
 

제 나이에는 습관을 바꾸기 어렵습니다. 이미 습관의 노예가 된 것이죠. 하지만 젊었을 때 좋은 습관을 실천하면 머잖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좋은 습관과 행동을 눈여겨보았다가 실천하라는 것도 그 때문입니다. 비난 받을 만한 행동 또한 유의해서 남들 같은 전철을 밟아선 안 됩니다. 벤 프랭클린이 몇 백 년 전에 그랬듯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노력한다면 마력 전부를 출력으로 바꿀 수 있어요.”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진행되는 교육 과정은 ‘마력 전부를 출력으로 바꾸기 위해’ 매력을 계발하는 올바른 방법과 방향, 그리고 앞서 언급한 원리에 입각한 연애 기술의 숙달과 전수를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연애 기술을 배우는 방법에 있어서 정해진 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지금 여기서 다루고 있는 맥락에서 벗어난다면, 그것은 올바른 방향이 아님이 확실합니다.

 
 

 
 

 
 


 
 

 
 

 
 

남녀관계, 연애관계는 인간의 ‘본능(Instinct)’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앞서 언급한 내용들을 단편적으로 이해하고 있다고 해서, 누구나 연애 기술을 가르치거나 전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연애 기술을 타인에게 가르치고자 하는 강사(instructor)에게 요구되는 자질이자 능력은, 남녀 심리, 연애 관계, 인간 본성 등에 관한 폭넓은 이해와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이 실제 현실에서 탁월한 성공 경험을 얼마나 실현해보았는가가 중요하며, 나아가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레이트라이프처럼)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극적인(dramatic) 성공 결과들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운 경험이 얼마나 다양하고 많은가 또한 그에 못지 않게, 혹은 (수강생의 입장에서는) 훨씬 더 중요합니다.

 
 

이것이 곧 트레이닝의 ‘효율성’을 좌우하기 때문입니다.

 
 

 
 

현실에서의 시간과 자원은 늘 한정되어 있습니다.

 
 

시간과 자원이 무한하다면, 연애에 관해 고민하는 사람은 아마 지금보다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시간과 자원은 늘 한정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연애에 관해 고민하는 사람들의 수 또한 줄어들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는 유동적으로 변화하는 현실이며, 시간과 자원을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이 연애 기술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수할 수 있습니다.

 
 

 
 

 
 


 
 

 
 

 
 

매력 계발이란 무엇인가

 
 

 
 

궁극적으로 볼 때, 매력을 계발하는 과정을 타인이 대신해줄 수는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과 매력은 결국 자신이 스스로 계발해야 하는 것이니까요.

 
 

 
 

그렇다면 혼자 노력하는 것만이 능사일까요?

 
 

혼자 힘으로 노력해서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수준까지 매력을 계발할 수 있다면, 현실에서의 불평등은 결코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 반대에 가까우며, 누구나 알고 느끼다시피, 현실은 불공평하고, 불평등합니다.

 
 

심지어 이러한 현실에 익숙할 정도로 무뎌져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 상태입니다.

 
 

 
 

물론, 기회의 평등은 대다수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의 평등은 원래부터 주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개인 각자가 성취하는 부분입니다.

 
 

 
 

이러한 ‘성취(achievement)’에 있어서, 혼자서만 노력하는 사람과, 타인의 협력을 지혜롭게 활용하면서 노력하는 사람 사이에 발생하는 ‘차이’에 대해 말하고자 한다면, 아마도 끝이 없을 것입니다.

 
 

 
 

엄밀한 의미에서, 인간은 혼자서 살아가기 어렵습니다.

 
 

적든, 많든, 인간은 이미 누구나 타인의 협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예컨대,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당신은 밥을 먹을 때 직접 농사를 지어서 쌀을 재배한 후에 밥을 지어먹지는 않을 것입니다.

 
 

 
 

놀랍게도, 구석기나 신석기와 같은 농경 시대 때에는 실제로 누구나 그렇게 했었습니다.

 
 

그때는 그렇게 하는 것이 전혀 이상하거나 불편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진보된 행동이었습니다.

 
 

 
 

오늘날에는 타인의 협력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서, 언제든지 원할 때 쌀을 사서 밥을 지어 먹거나, 편의점에 가서 햇반을 사먹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런 시대가 도래하면서, 농부가 아닌 사람이 직접 농사를 지어서 밥을 해먹는다면, 이상하거나 불편해보일 것입니다.

 
 

자신에게 더 중요한 일들에 집중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

 
 

 
 

보다 앞서가는 사람들이 그레이트라이프를 통해 매력 계발에서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도움을 받는 일은 전혀 이상하거나 부자연스러운 일이 아닙니다.

 
 

오히려 말그대로, ‘앞서가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로부터 도움을 받겠다는 진보된 생각을 할 수 있고, 그 생각을 실천에 옮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이미 누구나 알다시피, 연애와 매력 계발에 관한 경이로울 정도로 전세계에서 가장 압도적이고 풍부한 성공 경험이 축적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금광金鑛이 실존한다는 걸 알면서도 활용하지 않는다면 그만큼 어리석어 보이는 일도 없겠죠.

 
 

 
 

하지만 이 세상에는 진귀한 보물을 두고도 그것을 충분히 계발하거나 활용하지 않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유명한 ‘골드러시(gold rush)’는 19세기가 되어서야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여러 가지 교훈을 담고 있지만, 그레이트라이프가 볼 때는 금광의 실존 여부보다, 그것을 자각하는 일이 더 중요함을 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우리 내면에 금광이 존재한다는 걸 알거나 배웠으면서도, 그 사실을 충분히, 혹은 제대로 활용하지 않거나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금광을 충분히, 그리고 제대로 활용할 수만 있다면, 누구나 지금보다 더 나은 삶과 연애를 누릴 수 있을 것임을, 그레이트라이프는 굳게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믿음의 차원을 넘어, 그레이트라이프는 지난 10년간의 무수히 많은 ‘실제 성공 사례들(real cases of success)’을 통해, 그 믿음이 언제든지, 그리고 얼마든지 현실이 될 수 있음을 증명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가 보기에, 지금도 여전히 인간이 계발할 수 있는 매력에는 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겨우 걸음마를 내딛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연애를 배우고 매력을 계발하기 위해서, 당신에게 우선적으로 필요한 행동은 끝을 알 수 없는 힘들고 고된 노력이 아닙니다.

 
 

당신으로부터 가까운 곳에 위치한 ‘그레이트라이프’에게 그저 손을 뻗는 것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