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진짜 연애’는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진짜 연애’는 운명이 아니라 선택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제, 그리고 오늘은 내가 놀라운 경험을 한 날들이다.

 
 

특히나 오늘 같은 경우는 정말 마치 내가 이단헌트님, 겜블러가 된 것만 같은 기분을 느꼈다.

 
 

 
 

요즘 날씨가 비도 자주 오고 덥기도 너무 더워서 로드 어프로치를 오랜 기간 못하고 있었다.

 
 

더 이상 계속 안하고 있으면 실력이 더욱 떨어질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 어제 실내 어프로치를 했다.

 
 

 
 

AA가 나왔지만 극복하면서 어프로치를 하는데 두번째 순간부터 여성의 반응이 읽히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쁜 반응이 나왔을 때의 내 행동을 수정하기 시작했고, 점점 더 반응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하다 나중에는 #-Close에 성공을 했다.

 
 

 
 

그리고 오늘은 이단헌트님이 나에게 따로 알려주신 프레임을 머릿속에 넣고 일하는 곳에서 어프로치를 시도했고 3번의 어프로치 모두 번호를 받고 폰게임까지 연결이 되었다.

 
 

오늘은 진짜 내가 아닌 것 같았다.

 
 

누구에게 다가가든 다 성공할 것만 같았다.

 
 

 
 

이번주 이런 일들을 느끼며 다시금 실력이 계단 그래프의 모양으로 성장한다는 것을 느꼈다.

 
 

정체되는 것처럼 보이는 구간에서 이해는 되지만 내가 흡수하지 못하는 지식들, 개념들이 있다.

 
 

그런데 지속된 경험이 쌓이다 보면 어느덧 그것들은 다 완전히 깨닫게 되고 깨우쳐서 그 다음 구간에 도달하는 것 같다.

 
 

많은 경험을 해내야겠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인식할 수 없다면 나아갈 수 없다

 
 

 
 

내가 인생에서 처음으로 연애에 관한 서적을 접한 때는 군대의 군역을 앞두고 있을 때였다.

 
 

누구나 그렇겠지만, 20대 초반의 혈기왕성(?)했던 나는 하루라도 일찍 사회에 뛰어들어서 일과 연애 모두 최대한 빨리 성공하고 싶었다.

 
 

하지만 전역은 내가 원한다고 앞당길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그 당시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노력들을 했는데, 그 중에 한 가지가 연애에 관한 서적들을 읽는 것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군대에 있으니까 연애를 할 수 없고, 연애에 대한 준비를 해봤자 전역을 해야만 연애를 할 수 있으니, 지금은 연애에 대한 준비나 이론 공부를 할 필요가 없다.”와 같이 생각하는 반면, 나는 전역을 해서 자유(?)의 몸이 되었을 때 이미 어느 정도 준비된 나 자신이 되어있기를 원했다.

 
 

이것은 내가 군생활 때부터 길러왔던 내 삶의 습관이자 태도이기도 하다.

 
 

 
 

실제로, 나는 내가 계획했던 것들을 전역 이전에 실천했고 실현했다.

 
 

(※ 내가 어떻게 목표를 수립하고 실천하는 능력을 기르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이전에 작성한 글들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당시에는 지금처럼 연애에 관해 참고할만한 서적들이 없었기 때문에 해외에서 관련 서적들을 주문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영어 실력으로 직접 해석하며 읽어보는 수밖에 없었다.

 
 

(※ 지금은 언제 어디에서나 그레이트라이프를 통해 100% 번역 및 국내 실정에 알맞게 적용, 검증된 연애 도서들을 접하실 수 있다.)

 
 

 
 

연애는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에 내가 가장 흥미를 느끼던 분야였기 때문에 영어로 책을 읽는 게 다소 힘들긴 했지만 끝까지 완독할 수 있었고, 각 서적당 5~7회 정도 반복해서 읽었다.

 
 

(지금은 물론 시간 효율 면에서 번역된 서적들을 읽는 편이 낫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 나름대로 노트 정리를 하거나 주석을 달기도 하는 등의 방법으로, 내가 연애를 통해 어떤 이성을 만나고 싶은지, 어디서 어떻게 만날 것인지, 만나서는 대화를 어떻게 이끌고 행동할 것인지 등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함께 세웠다.

 
 

그렇게 관련 지식을 습득하면서 계획을 세우니, 실천에 옮기는 일만 남게 되었다.

 
 

 
 

 
 


 
 

 
 

 
 

나는 전역을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었다.

 
 

전역이 다가오자, 외박이나 휴가를 나갈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져서, 그런 기회가 있을 때마다 혼자서 클럽을 가거나 길거리 헌팅을 시도하는 등 나름대로의 노력들을 했다.

 
 

 
 

언제나 거듭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중요한 건, 이런 단순하고 평범한 노력들을 ‘어떻게’ 하느냐이다.

 
 

 
 

당시에 나는 군인이었지만, 가발이나 비비크림 등을 활용해서 이미 사회인이 된 것처럼 내 외모와 스타일을 꾸밀 수가 있었고, 실제로 전역을 앞두고 있었기에 그렇게 해도 크게 상관은 없었다.

 
 

아무런 직업도 수입도 없는 군인 신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에게는 또래의 남자들에 비해 준비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다.

 
 

그런 것들은 어디까지나 내가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준비했기에 가능한 것들이었다.

 
 

 
 

다양한 노력과 시도, 그리고 준비를 통해, 나는 몇 명의 여성들로부터 연락처를 받게 되었고, 성공률이 점차 증가하게 되었다.

 
 

휴가나 외박을 나갈 때마다, 처음에는 번호조차 받지 못하고 허탕만 치고 돌아오는 날에서, 당일에 바로 사귀게 되는 등 의미 있는 결과를 실현하게 되는 날까지, 점진적으로 발전해 나갔다.

 
 

 
 

급기야는 내가 전역을 하기도 전에 군대에 있는 동안 나를 보러 면회를 오는 여성들도 생겨나게 되었다.

 
 

그 광경을 본 동기들이나 후임들은 굉장히 신기하게 여겼다.

 
 

말수도 많지 않고 책만 읽던 내가 어느 날 갑자기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들로 하여금 먼 거리를 마다하고 면회를 오게 만들었으니…

 
 

주변에서도 내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가졌으며, 부대 내에서 능력자로 소문이 나게 되었다.

 
 

 
 

 
 


 
 

 
 

 
 

당시의 성공 결과들은 오로지 이론 공부를 통해서만 이루어진 것들이었다.

 
 

앞서 언급했다시피 나는 평범한 군인이었고, 아무런 직업도 없었으며, 수입도 없었다.

 
 

그래서 옷을 살 여유도 없었으며, 몇 만원 남짓한 군인 월급으로 1~2만원짜리 지오다노 티셔츠, 가발, 화장품, 그리고 책을 통해 배운 지식이 내가 가진 전부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조차도 놀라웠던 사실은, 내가 만났던 여성들이 좋은 직업을 가졌거나 사회에서 다른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여성들이었다는 점이다.

 
 

 
 

나중에 자세히 언급할 기회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인생이라는 게 언제나 합리적인 생각대로만 이루어지는 게 아니다.

 
 

내가 부족하거나 완전히 준비되어 있지 않아도, 그 이후의 과정을 진행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와 실천의지가 있다면, 얼마든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나는 그 때 돈이 없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비싼 식사를 사주거나 고급스러운 데이트를 할 수는 없었지만, 다른 남자들이 흔히 해줄 수 없는 무언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 노력이란, 상대에 대한 진심 어린 열정, 진정성, 사소하지만 중요한 것들에 대한 관심, 안정감, 애정과 같은 것들이었다.

 
 

이런 것들은 물질적인 요소와 별개로 관계에서 언제나 중요한 것들이다.

 
 

 
 

여성들은 나의 이런 노력들에 대해 진심으로 기뻐했으며, 나를 위해 맛있는 식사나 선물을 사주기도 했다.

 
 

나에게는 이런 경험들이 좋은 기억이자 추억으로 남아있기에, 돈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진심은 통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수천년 전 아리스토텔레스의 말처럼, 인간은 누구나 관심과 애정을 갈구하며, 그렇기에 진심은 통할 수밖에 없고, 이것을 어떻게 표현하고 전달하느냐가 중요하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유일무이한 차이 – 축적과 돌파, 그리고 성장

 
 

지식은 일종의 스위치와 비슷하다.

 
 

그것이 꺼져 있을 때에는 보이지 않던 것들이, 켜져 있을 때에는 밝은 등불이 어둠을 비추듯, 보이게 된다.

 
 

 
 

내가 나 자신이 원했던 연애 라이프를 개척할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이유들 가운데 하나는, 내가 나아가고자 했던 길이 내 눈앞에 보였기 때문이다.

 
 

너무나도 찬란하고 아름다우며 내 마음 속 깊은 곳으로부터 갈망하던 길이 내 눈 앞에 펼쳐졌을 때, 나에게는 그 길을 향해 나아가지 않을 어떠한 이유도 없었다.

 
 

 
 

나는 단계적으로 목표와 기준을 높여 나갔다.

 
 

 
 

처음 시작했을 때의 내 목표는 ‘이성에게 말을 거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 다음 내 목표는 다음과 같이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되었다.

 
 

 
 

  • 준비된 멘트(루틴)를 외워서 번호를 받는 것

 
 

  • 준비된 멘트를 상황에 맞게 보다 자연스럽게 응용해서 번호를 받는 확률을 높이는 것

 
 

  • 번호를 받는 것을 넘어, 적어도 몇 분 정도 즉석 대화를 나누는 것

 
 

  • 즉석 대화를 넘어, 스킨십을 나누거나 장소를 이동하는 것

 
 

  • 하루 안에 사귀는 단계까지 도달하는 것

 
 

 
 

이러한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숙달하는 한편으로, 다음과 같은 준비들도 함께 병행했다.

 
 

 
 

  • 패션/스타일을 개선함으로써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기는 것

 
 

  • 바디랭귀지에 미묘한 변화들을 줌으로써 나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개성, 캐릭터 등을 표현, 전달하는 것

 
 

  • 관계의 기술을 어느정도 숙달하였을 때, 대화의 흐름이 끊이지 않게 화술을 연습하는 것

 
 

  • 무관심을 관심으로 바꾸는 방법을 익히는 차원을 넘어, 처음부터 강한 호감을 얻는 것

 
 

 
 

이런 것들을 하나씩 제대로 갖춰나갈 때마다, 보다 매력적이고 발전된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으며, 실제 결과들 또한 나아졌다.

 
 

 
 

 
 


 
 

 
 

 
 

그리고 나는 내가 만나고자 하는 사람들도 변화시켜 나갔다.

 
 

 
 

  • 처음부터 나에게 호감이 있는 이성과의 관계를 막힘없이 스무스하게 진행하는 것

 
 

  • 처음에는 나에게 호감이 없는 이성으로 하여금 점차 호감을 갖게 만들어 관계를 진행하는 것

 
 

  • 처음에는 불가능해 보였던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기준에 가까운 이성과의 관계를 시작하고 진행하는 것

 
 

  • 위의 목표들을 더 짧은 기간 안에, 더 성공적으로, 더 길게 유지하는 것

 
 

 
 

위의 과정을 1년 6개월 정도 진행했을 때, 나는 비로소 내가 연애에서 꿈꿨던 거의 모든 이상적인 목표들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었다.

 
 

그 이상적인 목표들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면, ‘이상적인 연애의 일상적인 성공’이었다.

 
 

 
 

일반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는 내 나이가 한살이라도 어릴 때 매력적인 이성들을 가능한 한 다양하게 만나고 싶었다.

 
 

매력적인 이성과의 만남 그 자체도 행복이지만, 그보다도 나에게 있어 더 중요한 목표는 내 스스로가 자유자재로 관계를 시작하고 유지할 수 있는 관계의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이었다.

 
 

그렇게 될 때 내가 원하는 현실 이상형을 만나더라도 그 관계를 더 성공적으로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을 거라고 믿었고, 실제로도 그랬다.

 
 

그리고 이러한 관계의 기술은 앞서 언급한 다양한 준비들과 결부되어 시너지 효과로 이어져 나 자신과 삶의 변화들로 나타난다.

 
 

 
 

나는 길을 거닐 때, 커피숍에 갔을 때, 친구와 함께 쇼핑을 할 때, 클럽에 갔을 때 등 거의 모든 장소와 상황에서 내가 원하는 이성과 즉시 관계를 시작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또한 거의 십중팔구에 가깝게 성공적이었다.

 
 

이 과정에 있어서, 나는 무라카미 하루키의 말을 인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인생의 목적은 사랑받는 사람이 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이 되는 거란다. 너에게는 너만이 완성할 수 있는 삶의 목적이 있고, 그것은 네 사랑으로 채워야 할 것이지, 누군가의 사랑으로 채워질 수 있는 것이 아니야.”

 
 

(Ethan Lee’s Comment : 내가 나 자신의 삶을 사랑으로 채울 때, 비로소 다른 사람들의 사랑까지 따라오게 된다.)

 
 

 
 

“젊을 때 열심히 연애를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한다. 돈도 소중하고 일도 소중하지만, 진심으로 별을 바라보거나 기타 소리에 미친듯이 끌려들거나 하는 시기란 인생에서 극히 잠깐 밖에 없으며, 그것은 아주 좋은 것이다.”

 
 

(Ethan Lee’s Comment : 진정한 사랑은 그 자체로 인생의 진귀한 보물이고, 어떠한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

 
 

 
 

 
 


 
 

 
 

 
 

지금처럼 인생에서 일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진 시점에서 과거를 돌이켜볼 때, 그 당시에 다양한 연애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게 정말로 잘한 일이자, 행운이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 시기를 통해 연애로부터 오는 행복 외에도 많은 것들을 배웠고, 많은 것들을 얻었으며, 그 중에 어떤 것들은 지금도 내 삶을 지탱하는 일부분이 되고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는 행위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미친 짓, 혹은 할 일 없는 행동처럼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에게는 용기, 자기 완성, 운명의 개척, 행복 그 자체이다.

 
 

이것은 어느 것도, 어느 누구도 대신할 수 없다.

 
 

사랑하는 사람을 선택하고 다가갈 권리는 당신 자신에게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