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과의 연애는 꿈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현실이다 – 연애, 성공, 매력에 관한 진짜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예인과의 연애는 꿈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현실이다 – 연애, 성공, 매력에 관한 진짜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제 일하는 곳에서 한 명의 여성에게 어프로치를 시도했고 바로 번호를 받을 수 있었다.

 
 

이상하게 이곳에서는 번호를 받기가 아주 쉬운 것 같다.

 
 

이 여성은 누가 봐도 매력적인 여성이었고, 아마 길거리였다면 과연 내가 번호를 받는데 성공할 수 있었을까?

 
 

차이점이 무엇일까?

 
 

 
 

그리고 그날 괜찮은 분위기의 대화를 더 나누었고 폰게임까지 더 진행하였다.

 
 

그런데 이 여성은.. 나에게 조금 벅찬 상대였나보다.

 
 

쓸데없이 갑의 위치에 서려고 노력했고 난 아직 너에게 빠지지 않았다는 점에 너무 신경을 써 버려 결국 그녀를 놓치고 말았다.

 
 

 
 

난 스스로 피드백할 실력이 되지 못했고, 이단헌트님께 도움을 요청해 피드백 받고 나서야 ‘아 내가 이러한 잘못들을 저질렀구나’ 하고 알게 되었다.

 
 

코치나 숙련된 강사분들의 도움은 이래서 필수적인 것 같다.

 
 

깨달은 실수들을 다시는 하지 않도록 다시 정진해 가야겠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트레이닝을 통해서만 배울 수 있는 것들

 
 

지금까지 연애, 매력 계발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책이 주는 이점은 충분히 설명한 바 있다.

 
 

하지만 트레이닝이 필요한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다.

 
 

 
 

내가 사람들에게 트레이닝이 필요하다고 말하면,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한다.

 
 

 
 

“혼자서 하는 노력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배우고 싶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아요.”

 
 

“혼자서 해보고 안 되면 도움을 받도록 할게요.”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잘 모르겠어요.”

 
 


 
 

 
 

나는 진지하게 자신의 연애 라이프를 개선하고, 매력을 계발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조언한다.

 
 

 
 

“당신이 연애에 있어서 무엇을 원하든지, 혹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든지, 우선 기본 서적들이나 영상 강의들을 학습하세요. 그리고 가능하다면 하루라도 일찍 트레이닝을 받으시면서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세요.”

 
 

 
 

이렇게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내 말을 귀 기울여 듣고 실천에 옮겨 빠른 성공을 실현하는 반면,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내가 강의를 하니까 당연히 저런 소리를 하겠거니 여기면서 한 귀로 흘린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나는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저런 말을 하는 게 아니다.

 
 

내가 말한 저 내용은 다른 사람들 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그대로 해당되는, 또한 나 스스로도 실천해왔던, 선택이 아니라 필요에 대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단도직입적으로 결론부터 말하면, 나는 무언가를 배우는데 있어서 사람, 책, 제품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이중에서 어느 한가지가 필요하다고 믿든, 필요하지 않다고 믿든, 연애에 뛰어든 이상 이미 이것들을 활용하는 사람들과 경쟁하는 상황에 필연적으로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들에 대해 알고 있든, 모르고 있든, 앞서가는 사람들은 이미 이것들을 활용하고 있다.

 
 

 
 

 
 


 
 

 
 

 
 

[사람(트레이닝)]

 
 

연애는 경험의 영역이고, 연애 뿐만 아니라 어떠한 분야에서든 경험이 주는 이점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고 다양하다.

 
 

 
 

하지만 경험에도 질(Quality)이 있고, 깊이가 있으며, 범위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실력 발전을 위해 가능한 한 최고 품질의, 가장 깊은 수준의 경험을, 가장 넓은 범위에서 학습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곧 당신의 사회적 지능이자, 직관(Social Intelligence & Intuition)이 된다.

 
 

(연애 관계에서 분별력이 왜 중요한지는 추후에 설명하겠다.)

 
 

 
 

 
 


 
 

 
 

 
 

[책]

 
 

가장 이상적인 학습은 이미 성공한 사람으로부터 필요한 지식과 경험을 효율적으로 전수받는 트레이닝이지만, 현실적인 이유로 지금 당장 트레이닝을 선택할 수 없다면, 책이 그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

 
 

 
 

거듭 말한 바 있지만, 나는 책을 읽는다고 해서 책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성공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책을 읽는 노력’조차도’ 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을 거라고 확신한다.

 
 

 
 

 
 


 
 

 
 

 
 

[제품]

 
 

연애, 매력 계발 분야에 있어서 제품 선택은 주로 패션, 즉, 옷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어떤 옷을 선택하고,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매력은 완전히 다르게 표현, 전달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옷을 어떻게 입느냐보다 운동을 통한 몸매 관리 같은 것이 더 중요하며, 옷을 잘 입지 않아도 이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다고 말하지만, 몸매 관리를 더 잘할수록, 외모 외의 이점들이 더 다양할수록, 코디 또한 더 빛나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양자택일兩者擇一의 문제가 아닌, 다다익선多多益善의 문제이다.

 
 

그러니 편협하거나 바보같은 이야기들은 흘려 듣고, 패션을 통해 어떻게 당신을 가장 매력적으로 연출할 수 있을지 연구하라.

 
 

그렇게 만들어지는 이미지는 지속적인 것이어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갖는 인상이 곧 당신 삶의 질로 이어질 수 있다.

 
 

 
 

연애, 매력 계발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은 사람, 책, 제품 외에도 다양한 요소들이 더 있지만, 위의 3가지 중 어느 한가지라도 간과한다면, 당신은 이미 이것들을 활용하는 사람들에 비해 뒤쳐지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위에 언급한 것들을 한꺼번에 준비하기가 어렵다면, 혹은 일 때문에 바빠서 충분한 시간적 여유를 내기가 어렵다면, 위에 언급한 것들을 종합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이닝이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실패를 성공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실패의 개선은 커녕, 실패를 직면하는 일조차도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성공과 실패는 동전의 양면과도 같고, 성공이 다양한 만큼, 실패 또한 다양하다.

 
 

누구나 살면서 크고 작은 실패들을 경험하는데, 더 큰 실패를 경험하는 사람일수록, 그 실패에 대해 포기하지 않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결국 더 큰 성공을 실현하게 된다.

 
 

 
 

학교에 다닐 때 시험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틀린 문제를 반복적으로 틀리는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오답노트 같은 것을 만들어본 기억이 있을 것이다.

 
 

대체로, 이미 잘 알고 있는 내용을 반복해서 공부하는 것보다,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편이 단시간에 성적을 올리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이 된다.

 
 

 
 

연애에서도, 장기적인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모든 방면에 뛰어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병목현상을 초래할 정도의 취약한 부분은 없어야 한다.

 
 

당신이 누리게 될 연애 라이프의 최종적인 질은, 당신의 장점에 맞춰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취약점에 맞춰지게 될 것이다.

 
 

 
 

 
 


 
 

 
 

 
 

여기까지는 자기계발 서적을 조금이라도 접해본 사람이라면 이미 익숙한 내용일지도 모른다.

 
 

위에 언급한 것들만 제대로 실천해도 평균 이상은 할 수 있겠지만, 내가 여기서 강조하고 싶은 내용은 따로 있다.

 
 

그것은 ‘실패를 직면하는 태도’에 관한 것이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우선 샘 월튼의 말을 인용하고자 한다.

 
 

 
 

“다른 길을 선택한 우리로서는 우리가 가지 않은 길을 결코 알 수 없다.

 
 

우리는 경쟁자들을 피하거나 그들이 우리에게 접근하도록 기다리는 대신에, 그들과 정면 대결을 하기로 했다. 그것은 우리가 이제까지 꾀한 가장 명석한 전략이었다.

 
 

 
 

사실 월마트 이야기가 자유 시장 시스템에 관해 다른 것은 증명해주지 못한다 하더라도, 고객뿐 아니라 서로 경쟁을 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해서도 활발한 경쟁이 사업에 있어 이익이 된다는 점만은 확실하게 증명해준다.

 
 

우리의 경쟁자들은 우리를 강하게 단련시켜주었다. K마트가 없었다면 우리가 오늘날만큼 훌륭한 기업이 될 수 없었으리라는 것은 지극히 명백하다. K마트 또한 우리가 그들을 보다 훌륭한 소매상으로 만들어 주었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시어스가 그처럼 전락하게 된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가장 늦게까지 월마트나 K마트가 자신들의 진정한 경쟁자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시어스는 우리 둘 다를 무시했으며, 우리 두 회사는 시어스 덕분에 크게 성장했다.”

 
 

 
 

샘 월튼은 월마트를 창업해 살아 있는 동안 빌 게이츠를 제치고 세계 1위의 부자가 되었을 정도로 입지전적인 인물이지만, 그도 살면서 항상 성공만 했던 것은 아니다.

 
 

주목할만한 중요한 점은 그가 실패에 대해, 그리고 경쟁에 대해 접근한 태도이다.

 
 

 
 

그는 경쟁자를 결코 과소평가하지 않았으며, 크게 성공한 뒤에도 자만에 빠지지 않았다.

 
 

이점이 그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위대한 인간으로 인정받으며 살아갈 수 있었던 진정한 이유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쉽게 넘을 수 있는 작은 실패를 비롯해서, 눈앞에 보이는 반드시 극복해야만 하는 실패에 대해서는 기꺼이 받아들이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자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실패에 대해서는 그것을 인식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가 많지 않으며, 또한 인식할 수 없기에 성공할 수 없고, (상대적인) 실패로 이어진다.

 
 

 
 

경쟁에 관한 월마트와 같은 사례는 다른 분야에서도 (그리고 우리의 일상 속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예컨대, IT업계에서 IBM이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를 과소평가했던 사례를 들 수 있다.

 
 

초창기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IBM에 비해 턱없이 작은 기업들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IBM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고, 나중에는 IBM을 추월하게 되었다.

 
 

 
 

위의 사례에서 시어스나 IBM이 일부러 실패하려고 한 것은 아닐 것이다.

 
 

그들이 실수했던 부분은 자신들이 인식하는 범위를 넓히기 위해 절실하게 노력하지 않았으며, 이미 이룬 성공에 대해 자만한 점이다.

 
 

 
 

연애는 태어날 때부터 주어진 바꿀 수 없는 운명이 아니다.

 
 

서른 살 이전의 연애는 당신이 태어날 때부터 주어진 운명이 상당 부분 좌우한다.

 
 

하지만 서른 살 이후의 연애는 당신의 의지와 당신이 하는 노력에 달려 있다.

 
 

 
 

 
 


 
 

 
 

 
 

투기와 투자의 차이

 
 

투자의 귀재 워렌 버핏은 투기와 투자의 차이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잘 모르고 투자하는 것은 투기이고, 잘 알고 투자하는 것은 투자이다.”라고 했다.

 
 

 
 

수많은 사람들은 연애에 있어서 투기를 반복하고 있고, 심지어 자신이 투기를 반복하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자각하지 못하는 상태에 놓여 있다.

 
 

예컨대, 당신이 클럽의 VIP 테이블을 예약하려면 다른 사람들과 나눠서 가격을 지불하더라도 대략 10~20만원의 금액이 필요하다.

 
 

 
 

그런데 당신이 연애에 대해 잘 모르고, 매력 계발에 대한 준비도 갖추어져 있지 않다면, 그곳에 수십, 수백 번을 가면서 수백, 수천 만원을 쓰더라도 제자리걸음을 면치 못할 것이다.

 
 

오히려 퇴보할 가능성이 높다.

 
 

왜냐하면 그곳에서는 누구나 열심히 매력적인 이성을 얻기 위해 애쓰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저 열심히 애쓰거나 노력하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역학조차도 이해하지 못하고 계란으로 바위 치기를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를 알게 된다면, 경악을 금치 못할 것이다.

 
 

나는 살면서 곳곳에서 나타나는 이러한 현상을 볼 때마다 인간은 비이성적, 비합리적 존재라는 사실에 대해 확신을 가지지 않을 수 없다.

 
 

 
 

 
 


 
 

 
 

 
 

당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고, 보다 나은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기 위해서, 똑똑한 사람이 될 필요도, 부자가 될 필요도 없다.

 
 

그저 약간의 장기적인 비전을 견지하면서, 미래에 대비하는 노력을 꾸준히 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나아지는 삶을 실현할 수 있다.

 
 

 
 

나는 성공의 비결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하지만 두 가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알고 있다.

 
 

 
 

하나는 내가 성공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수록, 나 또한 그러한 성공을 언젠가는 실현할 수 있게 될 거라는 점이다.

 
 

다른 하나는, 내가 실패할 수밖에 없는 길을 직시하고, 그 길을 피해서 나아갈 때, 커다란 성공까지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실패를 피해갈 수 있을 거라는 점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