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더 이상 바랄 게 없을 만큼 행복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시작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지금 당장 더 이상 바랄 게 없을 만큼 행복한 이상형과의 연애를 시작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저저번주 중에 일하는 곳에서 어프로치를 통해 번호를 받은 여성이 있었다.

 
 

 
 

그 여성과 2번의 데이트를 더 진행하고 술을 먹던 도중, 그 여성이 먼저 나에게 언제 고백할 것이냐는 말을 했고, 미소 지으며 사귀자는 말을 건넸다.

 
 

 
 

지금껏 항상 두근대는 마음으로 누군가에게 고백만 했었지, 이렇게 쉽게 말을 꺼낼 수 있는 상황이 주어졌던 것은 처음이라 아주 놀랐었고, 내 스스로 변화를 실감할 수 있었던 순간이었다.

 
 

그리고 오늘 다시 만나서 술 마시고 이야기 나누며 키노(스킨십)를 진행해가려 했지만 마냥 쉽지는 않았다.

 
 

 
 

계속 나에게 내가 사귀게 된 시간도 스킨쉽 진행 속도도 가장 빠른 경우라며 원래 아주 천천히 진행하는 성격이라는 말을 했다.

 
 

그럴 때마다 솔직하게 스킨십 하고 싶은 마음을 너무 노골적이지 않게 드러내면서 ‘그런데 네가 싫으면 나도 안 한다’라는 뉘앙스로 이야기를 나누었고, 결국 사랑을 나누게 되었다.

 
 

 
 

첫 성공이고, 몇 년 만에 여성과 사랑을 나누게 된 것인지 모르겠다.

 
 

정말로 지금, 아주 뿌듯하고 행복하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후기 中

 
 

 
 

 
 


 
 

 
 

 
 

행복은 저절로 찾아오는 게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

 
 

부자가 되거나 좋은 직업을 얻는 것, 즉, 일반적인 의미로 성공을 하는 것에 대해서는 노력으로 이루어지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하다.

 
 

이것조차도 요즘과 같은 때에는 금수저, 은수저, 흙수저와 같은 말들이 유행하면서 태어날 때부터 정해진 것이라는 견해가 많지만…

 
 

 
 

흥미롭게도, 인류의 긴 역사에서 볼 때, 개인이 자유롭게 자신의 성공을 추구하고 성과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았다.

 
 

과거의 왕권 국가나 신분제 사회에서는 신분상승이라는 말을 꺼내는 것조차도 어려웠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처럼 사회의 계층 구조에 대해 공공연하게 불만을 제기하거나 농담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건, 어떻게 보면 그만큼 발전했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현대 시대에서는 과거처럼 힘들고 어렵게 신분상승을 위해 애쓰지 않아도 먹고 사는 데는 크게 지장이 없게 되었고, 과거 급제처럼 천편일률적인 신분상승방법에 비해 훨씬 다양하고 개개인의 능력과 개성이 존중되는 길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그러나 그만큼 어려워진 부분들도 있다.

 
 

과거에는 성공을 하면 그것이 오랫동안, 혹은 평생 동안 유지되는 경우가 많았으나, 지금은 성공도 실패도 과거에 비해 훨씬 더 가속화되었다.

 
 

빠르게 성공하는 만큼, 성공을 유지하지 못하면, 빠르게 실패할 수도 있게 되었다.

 
 

 
 

앞으로는 이러한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능력이 생존과 성공의 관건이 될 것이며, 다른 한편으로, 급변하는 환경에 보다 안정적으로 대처하고 대비하기 위해서는 수천년 동안 변함 없이 작용해온 자연 법칙들을 훈련하는 것이 근본적인 토대를 굳건히 하는 방법이자 방향이 될 것이다.

 
 

 
 

 
 


 
 

 
 

 
 

행복은 바로 옆에 있는 것

 
 

마음먹기에 따라, 좋은 인연은 언제 어디에서든지 찾아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에 가면 괜찮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느냐고 묻는데, 이것은 장소의 문제가 아니다.

 
 

당신이 연애의 기술을 숙달하고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 누군가를 받아들일 준비를 갖추면, 뜻밖의 장소, 뜻밖의 타이밍에 인연의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며, 그 기회를 원하는 결과로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바로 옆에 가장 좋은 기회를 두고도 이를 놓치는지 알게 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출퇴근길, 등하굣길, 학교, 직장 등… 매력적인 이성은 어디에나 존재한다.

 
 

지금처럼 매력적인 이성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때는 과거에 존재하지 않았다.

 
 

지금은 심지어 집에서도 인터넷이나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원하는 타입의 이성을 얼마든지 만날 수 있다.

 
 

 
 

이런 환경을 맞이하고도 여전히 ‘언젠가 나의 인연이 찾아올 거야…’, ‘아직 나는 연애를 하기 위한 준비가 갖추어지지 않았어.’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존재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이런 사람들의 생각은 쉽게 바뀌지 않을 것이다.

 
 

 
 

 
 


 
 

 
 

 
 

만약 길거리에 돈이, 황금이 쏟아져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주울 것인가, 줍지 않을 것인가?

 
 

 
 

누군가에게는 지금이 더할 나위 없는 기회이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기일 것이다.

 
 

이러한 순간들이 동시에 존재한다는 게 놀랍지 않은가?

 
 

 
 

마음먹기에 따라, 생각하기에 따라, 지금부터라도 당장 완전히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정말 솔직하게 말해서, 행복의 진짜 비결 중 하나는 당신이 원하는 이성과 원하는 관계를 형성해, 이를 유지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집에 가만히 있는 동안, 매력적인 이성이 저절로 찾아올 때까지 기다릴 것인가?

 
 

아니면, 당신이 스스로 능력과 준비를 갖춰서 당신이 원하는 이성을 찾아 나설 것인가?

 
 

 
 

‘효과적인 준비’는 끊임없이 현실에 직면하는 자만이 가질 수 있는 특권이요, 신이 내린 선물이다.

 
 

집에 가만히 누워 있는 사람은 이상형과 연애를 하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적극적으로 어프로치(접근)를 시도하는 사람은 적어도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그러한 준비를 제대로 갖출수록, 원하는 결과가 실현되지 않을 수 없다.

 
 

 
 

내 수강생 분들께서 가끔씩 나에게 “아직 경험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혼란스러운데, 이렇게 계속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요?”라고 물어보시는데, 인간이니까 과정에서 혼란을 겪을 수 있다는 건 이해하지만, 나는 대답한다.

 
 

“노력을 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냐는 질문은 틀린 질문입니다.

 
 

노력을 하면 어떤 형태로든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 없고, 그 노력을 어떻게 할 것인가가 관건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라면,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준비가 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