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꾸는 이상형과의 연애를 일상적 삶으로 만들기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누구나 꿈꾸는 이상형과의 연애를 일상적 삶으로 만들기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대표님을 만난 지 2달 정도가 지났다.

 
 

처음 방문했을 때 나의 상태는 전에 만났던 여자를 잊지 못하는 상태였고 “내가 과연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예전처럼 집에만 있지 않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기회를 늘리면서 새로운 여자가 나타났고 그 상대에게 나의 프레임을 유지하면서 상대에게 몰입했더니 상대도 그 진실됨이 전달이 되었는지 마음 속 깊은 이야기도 털어놓고 이야기하면서 서로가 교감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나는 이제야 깨달았다.

 
 

내가 느끼는 외로움, 두려움… 이 모든 것은 상대를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오는 것이었다.

 
 

사람은 원래부터 외롭고, 두렵기에 항상 누구를 만나고 사랑을 해야 한다.

 
 

그래야 이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누구를 만날 때 복잡하지 않고 가볍게, 하지만 그 순간을 진실되게 만나야 한다.

 
 

내가 생각했을 때 만남이란 그런 것이다.

 
 

 
 

처음엔 많은 선입견이 있었다.

 
 

가벼운 만남 관계, 잠자리 등…

 
 

하지만 대표님의 컨설팅을 받으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진심은 통하지 않는다.

 
 

진심만으론 안된다.

 
 

그 진심이 전해지려면 그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알고, 이해하게 되면, 상대에게 나의 진심을 어필할 수 있고,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다.

 
 

삶에 있어서 ‘사랑’은 굉장히 중요하다.

 
 

그레이트라이프는 그 ‘핵심’을 알려준다.”

 
 

– 20대 / 남성 / 외식업 /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 中

 
 

 
 

 
 


 
 

 
 

 
 

사랑을 나누는 방법을 배운다는 것

 
 

내가 코칭을 거듭하면서 느끼는 부분 중 하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연애에 대해 너무 모른다는 사실이며, 더 큰 문제는 알기 위해 노력하지도 않는다는 사실이다.

 
 

특히, 연애 방법을 배우는 걸 비난하는 사람들 치고, 좋은 연애를 하는 경우를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는 사실을 지적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인간 앞에서, 관계 앞에서, 그리고 사랑 앞에서 보다 더 겸손해져야 한다.

 
 

이 사람은 좋은 사람일까, 저 사람은 좋은 사람일까 를 따지기 전에, 한 번이라도, 그리고 조금이라도 나 자신이 상대에게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상대방과의 관계에 대한 성공가능성을 재기 전에, 나 자신이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가를 자문해보아야 한다.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후기에서 말씀하셨다시피, 이전에 만났던 이성을 잊지 못하는 상태에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오셨고, 코칭이 진행되는 과정에서도 한동안은 여전히 그 이성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시는 상태가 지속되셨다.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주된 요인은 연애를 하는 방법을 모르셨고, 마음을 다하는 진정한 사랑을 해본 적도 없으셨다는 점이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좋아하는 감정을 갖고 만나거나 사귀는 경험을 해보지 않으셨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관계가 성공적이었던 경험은 별로 없으셨다.

 
 

사실, 이 부분에서 실제로 성공적인 사람은 생각보다 드물어서 찾아보기 어렵다.

 
 

 
 

내 진실된 마음을 언제, 어떻게 보여주어야 하는가는 항상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이다.

 
 

너무 일찍 보여주면 상대방이 부담을 느낄 수 있고, 너무 늦게 보여주면 상대방이 떠나갈 수도 있다.

 
 

그리고 내 마음을 보여줄 기회를 얻는 일도 중요하며, 내 마음을 상대방이 받아들이게 만드는 일도 중요하다.

 
 

이것이 누구나 연애를 배워야 하는 이유다.

 
 

 
 

사랑하는 마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진정으로 사랑하고자 한다면, 사랑하는 방법까지도 배워야 한다.

 
 

 
 

스스로 멈추지 않는 한, 현실은 달라질 수 있다.

 
 

연애를 하다가 상처를 입고, 더 이상 다른 사람에게 마음의 문을 열지 않으며, 자기 자신이 만든 마음의 벽 속에 스스로를 가두는 것은 행복하지 못한 일이다.

 
 

만약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 연애로부터 온 아픔에 주저앉아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까지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적극적으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셨고, 그 선택은 삶과 연애의 방향을 근본적으로, 그리고 완전히 바꾸었다.

 
 

자기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연애의 습관을 진단 및 개선하며, 기존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방법들을 적용하고,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 준비하면서, 상황은 조금씩, 그리고 신속하게 나아지기 시작했다.

 
 

그 과정이 결코 순탄했던 것만은 아니다.

 
 

중간에 혼란스러움도 있었고, 많은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다.

 
 

 
 

그런 가운데, 새로운 매력적인 상대방을 만나셨고, 더 중요하게는, 모든 면에서 전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셨으며, 지금도 그 길을 걷고 계신다.

 
 

실제 현실 속에서, 그리고 다양한 관계 속에서, 연애의 방법을 배우고, 외모를 개선하며, 마음가짐을 변화시켰다.

 
 

이런 방법과 방향을 통해 현실이 더 나아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예전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기존의 관계로 되돌아갈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관계로 나아갈 것인가?

 
 

그 선택은 당신이 만드는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