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는 막연한 꿈도, 불가능한 영역도 아니다. 어떻게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할 것인가?


 
 

 
 

 
 

이상형과의 연애는 막연한 꿈도, 불가능한 영역도 아니다. 어떻게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할 것인가?

 
 

작은 습관의 차이가 인생의 차이를 만든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의 교육시스템이 갖는 새로운 차별점은, 단순히 방법론을 전달하는 걸 넘어, ‘성공과 매력으로 향하는 습관의 확립’을 목표로, 클라이언트를 트레이닝한다는 점이다.

 
 

변화는 누구나 이룰 수 있고, 불가능한 일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쉽거나 만만하지도 않으며, 한 번에 이루어지지도 않는다.

 
 

때로는 아주 강한 의지를 필요로 하기도 하고, 실행력, 인내력, 추진력 등을 필요로 하기도 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부분은 습관의 확립에 관한 부분이다.

 
 

사람이 항상 강한 의지로 살아갈 수 없으며, 열심히 노력하는 데에도 한계가 있다.

 
 

이런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일찍 좋은 습관을 배우고 훈련하는 게 도움이 된다.

 
 

아직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좋은 습관의 중요성은 충분히 알려져 있지 않다.

 
 

습관이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규칙적인 생활’ 정도만을 떠올리곤 하는데, 이것은 지극히 단편적인 관점일 뿐이다.

 
 

습관을 바라보는 관점의 범위는 이보다 훨씬 더 넓게 확장될 수 있다.

 
 

가령, 사람이 생각하는 방법이나 시야, 태도, 행동 패턴 등 이 모든 것들을 습관의 범주로 바라볼 수 있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클라이언트를 변화시키는 또 다른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발상은, ‘클라이언트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중심으로 모든 생활 습관을 리-디자인, 리-얼라인먼트한다’는 점이다.

 
 

이 과정은 보통 의식하거나 생각하는 속도보다도 더 빠르게 이루어지는 편이며, 그렇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의 클라이언트들의 탁월함을 따라올 수가 없는 것이다.

 
 

 
 

 
 


 
 

 
 

 
 

한계를 넘어

 
 

Contagious Success의 저자인 Susan Annunzio는 “실적이 높은 작업집단도 성장의 여지가 있다”고 조언한다.

 
 

즉, 이미 성공적이고 매력적인 사람들에게도 여전히 성장의 여지는 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곳과 다른 점은, 이곳에는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반드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찌질하고 볼품 없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미 성공적이고 매력적인 사람들 또한 가장 많이 찾고 있다는 점이다.

 
 

이것은 달리 말해서, 그레이트라이프가 높은 기준과 안목을 가진 사람들의 높은 기준과 안목 또한 함께 충족하고 있다는 사실을 반증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어떤 사람들이 연애와 매력 계발에 관한 교육을 받고 있는지를 알게 된다면,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클라이언트의 프라이버시를 거의 완벽한 수준으로 보호하고 있다.

 
 

한편, 한계를 넘어선다는 건 무엇을 의미할까?

 
 

이것은 다소 거창한 표현일 수도 있지만, ‘새로운 세상을 받아들이는 과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비행기의 발명을 통해 우리는 아주 먼 거리의 국가, 지역 등을 탐방할 수 있게 되었고, 잠수함의 발명을 통해 우리는 깊은 해저 세계 또한 탐험할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인생을 살아가면서, 우리가 접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세계는 바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세상이다.

 
 

소셜, 연애의 기술, 즉, 관계의 기술을 통해 우리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세상을 마음껏 오갈 수 있게 되었으며, 이것은 실제로 그 자체로 의미 있는 경험이 된다.

 
 

사람들이 매일 매일 경험하는 일상과 생활 방식은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더라도 크게 달라지지 않지만, 마음 속에 존재하는 세상만큼은 우리가 상상하는 속도보다도 훨씬 더 빠르게 변화한다.

 
 

한편, 이러한 마음 속에 존재하는 세상에 아무나 아무렇게나 접속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에게는 각자 나름대로의 기준이 있고, 통신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규격의 프로토콜이 필요하듯이, 마음 속에 존재하는 세상에 접속하고 상호교신하기 위해서도 규약이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소셜, 연애에 대해 배워야 하는 이유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제품, 서비스에서는 소셜, 연애에 관한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규약을 다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당신은 소셜, 연애를 시작하기 위한 필수적인 참가권을 얻게 된다.

 
 

 
 

 
 


 
 

 
 

 
 

기술을 배웠다면, 이제는 활용 방법을 배워야 한다.

 
 

소셜, 연애의 기술을 배웠다면, 이제는 활용 방법을 배워야 한다.

 
 

소셜, 연애의 기술이 갖는 가장 기본적인 특성은 바로 이것이다.

 
 

  • 우리는 소셜, 연애의 기술을 배운다고 해서 반드시 소셜, 연애를 잘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아니다.
  • 그러나 소셜, 연애의 기술을 배우지 않는다면 우리는 반드시 소셜, 연애에 실패하게 된다.
  • 이미 소셜, 연애를 잘하고 있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로든 그것을 배우고 실천했기 때문이다.

 
 

물론, 이러한 특성은 소셜, 연애 분야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고, 사실상 거의 모든 분야에 통용되는 원리다.

 
 

그러나 지금 내가 이것을 거듭 강조해서 언급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다른 분야에서 위와 같은 원리가 통용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그에 따라 필요한 접근 방법도 함께 취하고 있지만, 유달리 소셜, 연애 분야에서만큼은 예외적으로 이러한 접근 방법을 취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즉, 사람들은 소셜, 연애를 ‘그들만의 리그’ 정도로 여기곤 한다.

 
 

하지만 사람들의 오해와는 달리, 제대로 된 방법으로 접근하기만 하면, 소셜, 연애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고, 실제로도 할 수 있는 영역이다.

 
 

나는 최근에 두 가지 인상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하나는, “어떤 분야에서 최고 수준까지 올라가기 위해서는 두 가지가 필요하다. 하나는 재능이고, 다른 하나는 기술이다. 재능이란 해당 분야에 대한 적성을 의미하고, 기술이란 그러한 적성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는 이야기였고,

 
 

또 하나는, “여태껏 살면서 내가 배웠던 것들 중에 처음부터 쉬웠던 것은 나중의 결과가 좋지 않았고, 처음부터 어려웠던 것은 나중의 결과가 좋았다. 소셜, 연애가 바로 후자에 속한다.”는 이야기였다.

 
 

나는 이 두 가지 이야기를 각각 다른 사람으로부터 들었는데, 하나는 이미 자기 분야에서 세계 최고 수준으로 성공한 인생 선배로부터 들은 이야기였고, 또 하나는 이제부터 갓 시작하는 20대 초반의 동생으로부터 들은 이야기였다.

 
 

이런 이야기들로부터 비추어볼 때, ‘통찰력’이란 아주 특별한 소수의 사람들만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은 아닌 것 같다.

 
 

비범한 통찰은 어디에나 존재한다.

 
 

다만 우리가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있을 뿐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아주 놀랍고도 멋진 아이디어들이 많지만, 이러한 생각이 언제나 운영진으로부터 나오는 것만은 아니다.

 
 

수강생, 클라이언트의 참여를 통해, 그레이트라이프의 커뮤니티는 더욱 활성화되고, 이것은 사람들의 매력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즉, 당신이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게 되는 순간부터, 당신의 삶과 연애는 영원히 과거로 되돌아갈 수 없는 방식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며, 발전한다.

 
 

 
 

 
 

※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단순히 도서, 제품, 서비스의 판매뿐만이 아니라, 해당 도서, 제품, 서비스의 활용 방법을 알려드리는 사후관리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물론, 이러한 사후관리서비스는 정품을 구입하신 고객, 수강생 분들께만 주어지는 특전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