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만에 황홀한 연애를 실현하다 – 거대한 변화의 시작

 
 

 
 


 
 

 
 

 
 

3일만에 황홀한 연애를 실현하다 – 거대한 변화의 시작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자필후기 – 수강을 시작한지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이 분은 사업을 하시는 분인데, 오랫동안 IMFGLC, 그레이트라이프를 지켜보시다가, 더 늦기 전에 변화의 계기를 마련하시고자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셨습니다.

 
 

설립 초기부터 저와 IMFGLC, 그레이트라이프의 성장과정을 지켜보셨던 분이신데, 그레이트라이프의 숨은 진가를 알아보시고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기존에 하고 계시던 사업은 이미 성공적인 궤도에 오르셨고, 연애, 매력에 있어서도 큰 문제는 없으셨지만, 더 성장하고자 하는 막연한 꿈을 안고 찾아오셨는데, 저는 그 꿈을 구체적인 목표와 계획, 그리고 강렬한 열망으로 가득 채워드려야겠다고 내심 생각하였습니다.

 
 

다소 편안하게, 캐주얼하게 시작된 수업은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진행이 되었고, 평소에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한 질의응답부터 시작해, 고도의 정밀한 체계와 자유분방함이 함께 절묘하게 어우러진 *크리테리아 마스터마인드 과정*이 진행되었으며, 일말의 아쉬움과 여운을 남긴 채, 첫 수업은 그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며칠 후, 이 분은 ‘예전에는 느껴본 적이 없는 신기한 경험’을 하셨다며, 그 경험은 다름 아닌, 길에서 다른 남자들이 한번쯤은 뒤돌아볼만한 아주 아름다운 몸매를 지닌 여성과 연락처를 교환하게 되셨고, 그 여성과 연락처를 교환한 당일에 함께 로맨틱한 사랑을 나누었다고 하셨습니다.

 
 

매우 기뻤지만, 한편으로, ‘만약 5년, 10년만 더 일찍 이곳을 알았더라면…’하는 아쉬움도 있으셨다고 합니다.

 
 

그렇게 말씀을 하시면서도, ‘사람마다 각자 자신의 때가 있는 법이 아니겠느냐’고 하시며, 소탈함과 현명함도 갖추고 계신 걸 보면,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발전의 가능성이 있으시다는 걸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순간적인 만족은 연애와 인생에서 지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는 걸.

 
 

에피쿠로스 학파와 스토아 학파의 대립에 관한 고등학교 시절의 수업을 굳이 되새기지 않더라도, 그레이트라이프는 순간적인 만족과 지속적인 만족에 차이를 두지 않습니다. 😀

 
 

편견이나 선입견을 일체 배제하고, 순간적인 만족을 영위할 수 있다면 기쁜 일이요, 인고의 시간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하는 과정 또한 기쁜 일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이론과 기술은 지금도 계속 진보하고 있으며, 이것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5년 전에 이미 30만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 바 있고, 이러한 폭발적인 반향은 그레이트라이프,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한 사람들이 앞으로 이루게 될 꿈들에 비하면 아직 미약한 시작에 불과합니다.

 
 

십 수년을 혼자 끙끙대며 앓아 온 삶은 그레이트라이프와의 만남을 통해 종지부를 찍게 되었고, 앞으로는 완전히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미래를 만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Your Dream, Our Future, Greatlife.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