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매력


 
 

 
 

 
 

압도적 매력

 
 

한정된 자원의 제약 조건 속에서 매력 계발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매력 계발에 있어서 언제나 통하는, 즉, 고정된 방법은 없다.

 
 

이것은 사람의 인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인식에는 너무나도 많은 복잡성, 다원성, 역동성 등이 결부되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보편적인 방법들을 적용하면서도,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Personalized & Customized) 매력 계발을 시도해야 한다.

 

이러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매력 계발을 하는 데에도 실제 효과를 크게 높여주는 몇 가지 방법들이 존재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적용한다.

 
 

[왜 매력 계발을 하고자 하는가?]

 
 


 
 

  • 분석 : 개인의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매력 계발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분석
  • 근거 : 이를 뒷받침하는 근거를 확립
  • 이유 : 매력 계발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

 
 

[어떻게 매력 계발을 하고자 하는가?]

 
 


 
 

  • 평가 : 어떻게 매력 계발을 평가할 것인가
  • 지표 : 어떤 지표들로 매력 계발을 측정할 것인가
  • 전략 : 어떤 전략들로 매력 계발을 수행할 것인가
  • 실행 : 어떻게 매력 계발을 실행할 것인가

 
 

즉,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무턱대고 매력 계발을 하는 게 아니라, 고도의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방식으로 접근해, 사람들이 높은 확률로 일정 수준 이상의 성과에 도달하도록 이끈다.

 
 

물론, 실제 교육 과정에서는 알아듣기 어려운 용어 사용이나 복잡한 설명은 거의 하지 않는다.

 
 

오히려, 클라이언트가 원래부터 알고 있었다고 느낄 만큼 쉽고 간결하고 명쾌하게 전달한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최고 중의 최고인 이유다.

 
 

언뜻 보기에 평범해 보이지만, 그 속에는 고도의 전문성과 체계성이 있어, 이것들이 곧 비범한 결과들로 이어지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매력 계발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들을 정밀하게 설계한다.

 
 

그리고, 실제 변화를 통해 이러한 과정들을 실행하기 위한 세부 지침들과 전략들을 제시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보통은 여태까지 한 번도 시도해본 적이 없었던 일들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잠재 능력의 계발 또한 소홀히 여기지 않는다.

 
 

가장 근본적인 차원에서의 매력 계발을 통해, 한 번의 변화가 거의 평생 동안 지속되게 만든다.

 
 

피상적으로 겉모습만 일시적으로 바꿔 일시적인 효과만 이끌어내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변화, 성장, 발전으로 이끈다.

 
 

이 세상에 저절로 이루어지는 매력 계발은 없다.

 
 

눈에 띄는 매력 계발은 모두 이 같은 철저한 준비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이다.

 
 

만약, 누구에게나 무한한 자원이 주어진다면, 아무도 매력 계발을 할 이유도, 필요도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어느 누구에게도, 시간과 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한정된 시간과 자원의 제약 조건 속에서 매력 계발을 보다 효과적으로 실현해야 하고, 이것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다.

 
 

 
 

 
 


 
 

 
 

 
 

다중 가치

 
 

가치(Values)는 매력의 중요한 수단으로, 이는 한 가지 형태로만 존재하지는 않는다.

 
 

외모, 성격, 경제력, 인맥 등과 같은 일반적이고 기본적인 형태들에서부터, 보다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들로도 존재한다.

 
 

만약 가치가 한 가지 형태로만 존재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자신의 매력을 계발할 수많은 가능성과 기회들을 방치하게 된다.

 
 

상대방의 선호체계에 부합하고 내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완벽한 매력을 찾기보다, 복합적이고 다중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가치 증가라는 목표를 보다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 올바른 마음가짐 : 하나의 가치 기준에만 지나치게 매달릴 것이 아니라, 가치 극대화를 위해 다양하고 복합적인 가치 기준을 정하는 식으로 접근해야 한다. 간과하지 말아야 할 점은, 다른 사람들의 가치 기준을 무작정 따르거나, 천편일률적인 방법을 그대로 답습하는 식이 아니라, 실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실제 인식을 이해함으로써 가치를 증가시켜나가야 한다는 사실이다.

 
 

  • 올바른 방법 : 이미 존재하는 가치들을 더욱 작고 미세한 형태들로 분석, 분해함으로써, 다른 새로운 가치들을 보다 유연하게 받아들이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다.

 
 

  • 올바른 전략 :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쉬우면서도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 네트워크에서는 클라이언트의 감춰진 가치를 찾아내, 이를 적극적으로 계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전설적인 기량

 
 

농구계의 마이클 조던, 축구계의 메시와 같은 선수들은 최고의 선수들 중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다.

 
 

즉, 그들의 수준(Class)은 전설적(Legendary)이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도저히 불가능할 거라고 생각하는 수준의 퍼포먼스까지도 유감 없이 발휘한다.

 
 

그들은 어떻게 그런 수준까지 도달하게 되었을까?

 
 

여기에 있어서, 어떤 마법 같은 공식이 존재할 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마이클 조던, 메시를 흉내 낸다고 해서, 그들처럼 될 수 있는 건 아니다.

 
 

그렇다고 불가능하지도 않다.

 
 

누구나 (열심히) 노력한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마이클 조던, 메시가 될 수 있다.

 
 

마법 같은 공식은 없지만, 법칙은 존재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보다 효과적이 되기 위한 몇 가지 법칙들을 이해한다면, 그리고 이들을 훈련한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효과적이 될 수 있다.

 
 

날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진정으로 즐기고, 준비하고, 노력하며,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대로 해낼 때, 법칙들은 당신의 것이 되고, 이것은 학습할 수 있으며, 이를 마스터하고 나면, 저절로 자라고, 파급된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 네트워크는 혼자서 하는 노력에 비해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협력을 제공한다.

 
 

 
 

 
 


 
 

 
 

 
 

어떻게 매력을 어필할 것인가?

 
 

매력을 계발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매력을 어필(Appeal)하는 일 또한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하다.

 
 

매력을 어필함으로써 상대방으로부터 호감을 얻는 능력은 소셜, 연애에서 반드시 필요한 능력들 중의 하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능력을 제대로 갖추고 있기는 커녕, 막상 상대방 앞에 서면 두려움이나 강박관념에 사로잡혀버린다.

 
 

이런 일이 계속 되풀이되면 매력을 제대로 어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잃게 되고, 급기야 사람을 만나는 일조차 꺼리게 된다.

 
 

가장 이상적인 경우는 어떤 사람을 만나더라도 자신 있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애쓰지 않아도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일일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되기 위해서는 그만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적어도, 경쟁이 있는 곳에서, 저절로 이루어지는 일은 없다.

 
 

선천적인 매력을 타고난 사람이라 하더라도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들은 배울 필요가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더욱 더 자신의 매력을 계발하는 일을 가능한 한 일찍 시작할 필요가 있다.

 
 

희망적인 소식은, 선천적인 매력을 타고나지 않았더라도 후천적으로 매력을 계발할 수가 있으며, 얼마든지 선천적인 매력을 따라잡거나 능가할 수가 있다는 사실이다.

 
 

  

무의식적

Unconscious

의식적

Conscious

무능

Incapability

1

2

유능

Capability

3

4

 
 

어떤 분야에 대한 능력의 발전 단계를 간략하게 도식화하면 위와 같이 표현할 수 있는데, 소셜, 연애에 있어서 보통 사람들은 1단계나 2단계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나 지속적인 학습과 훈련을 통해 3단계에서 4단계로 나아갈 수가 있다.

 
 

여기에 있어서 아무도 모르는 한 두 가지의 특별한 이론이나 기술은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그런 게 있었다면, 누구나, 모든 사람들이 그걸 하고 있었지 않겠는가?

 
 

보통 사람들이 소셜, 연애에 있어서 1단계나 2단계에 머무르는 이유는 그들이 바보라서가 아니라 단지 선택하고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일 뿐이다.

 
 

이는 이미 검증된 이론과 기술, 그리고 학습과 훈련을 통해 극복할 수 있는 부분이다.

 
 

훌륭한 교사(코치)가 이를 이끌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는 매력을 효과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체계적인 방법들을 교육, 훈련한다.

 
 

 
 

 
 


 
 

 
 

 
 

매력의 DNA

 
 

소셜, 연애의 이론과 기술이 실제로 통하는 이유는, 뜬구름 잡는 식의 가설이나 개인의 감상에 불과한 이야기가 아니라, 진화심리학에 근거한 과학적인 실제 데이터를 기준으로 접근하기 때문이다.

 
 

자연계의 모든 생명체는 DNA를 근간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러한 DNA가 개체의 (태생적인) 한계를 결정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물론 여기에 있어서 다른 견해를 갖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것이다.

 
 

하지만, DNA가 개체의 능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 있어서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

 
 

스포츠 분야의 마이클 조던, 호나우도, 메시 등과 같은 선수들만 보더라도 그들이 후천적인 노력만으로 그런 자리에 올랐을까?

 
 

그저 눈으로 보기에도 신체적 조건이 일반인들에 비해 탁월하다.

 
 

물론 그들도 노력을 했을 것이다. 어쩌면 일반인들이 상상하는 것보다도 훨씬 더 많이.

 
 

하지만 유전적 어드밴티지와 결합된 그들의 노력은 일반인들의 노력과는 차원이 다르다.

 
 

너무 슬픈 얘기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사실이고, 그렇다 하더라도 아직 희망은 있다.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에서는 후천적인 노력을 통해 유전적인 어드밴티지를 능가하는 방법들을 밝혀냈고, 실제 결과들로도 이를 입증해냈다.

 
 

(그러니까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Standards-이라 할만하다.)

 
 

한편, 우리는 과학자가 아니므로 DNA 자체에 대한 과학적인 견해는 밝히지 않을 것이다.

 
 

(물론 연구는 계속 하고 있다.)

 
 

그보다, 매력의 DNA를 구성하는 핵심적인 요인들에 대해 다룰 것이다.

 
 

매력의 DNA를 구성하는 핵심적인 요인들은 다음과 같다.

 
 

결정능력

Decision

소셜, 연애에서 직면하는 상황들에 대하여, 얼마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가?

실행능력

Execution

내려진 의사결정을 바탕으로, 하겠다고 한 일들을 실제로 실행할 수 있는가?

방법

Methods

얼마나 뛰어난 방법들을 알고 있는가?

시스템

Systems

뛰어난 방법들을 적용하기 위한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가?

 
 

이러한 4가지의 핵심요인들은 당신이 소셜, 연애를 해내는 방식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며, 이러한 영향은 대체로 지속적이다.

 
 

즉, 당신이 매력의 DNA를 얻게 되는 순간, 당신은 소셜, 연애의 마스터키-Masterkey-를 얻는 셈이 된다.

 
 

이것이 간단한 일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4가지의 핵심요인들 전부를 제대로 갖추기란 결코 만만치가 않다.

 
 

오랜 시간에 걸쳐 소셜, 연애에서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경우가 매우 드물다는 사실만 보더라도 이를 알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개인에게 적합한 매력의 DNA를 설계하고, 이를 이식하는 일을 돕는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