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할 것만 같은 이상형과의 연애,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불가능할 것만 같은 이상형과의 연애,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소셜, 연애 관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자연 세계에서 적자 생존의 투쟁이 계속 반복되는 것처럼, 소셜, 연애 관계에서도 이와 비슷한 현상이 발생한다.

 
 

사람들은 소셜, 연애 관계 유지를 위해 매력을 관리해야 하며, 또한 이를 위해 항상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는 노력이 필요하다.

 
 

가장 효과적인 매력 계발은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고 상황에 따라 변화하지만, 그래도 대체로 다음과 같은 과정에 따라 순환하게 된다.

 
 

  • 소셜, 연애 관계의 초기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첫인상의 각인이다. 그저 그런 인상이 아니라,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길 수 있어야 한다.
  • 소셜, 연애 관계가 진행되면서, 이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에 대한 문제 해결과 상호 신뢰 구축이 중요해진다.
  • 마지막으로, 소셜, 연애 관계를 이전보다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매력계발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목표들을 실현할 것인가?

 
 

  • 먼저,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다. 눈에 보이는 부분이 다가 아니다.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도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 매력은 보통 우위에서 온다. 즉,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매력적일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하다. 이것을 찾고 계발하기 위해서는 전략 수립을 해야 한다.
  • 매력을 반감시키는 습관이나 행동을 모두 중단한다. 오로지, 매력을 증가시키기 위한 목표들에 모든 시간과 노력을 집중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 네트워크에서는 같은 시간 대비 다른 사람들에 비해 현저히 앞서갈 수 있는 매력우위의 지침을 제시한다.

 
 

 

 

 

 
 

 

 

‘라이프스타일 구축(Lifestyle Building)’이란 무엇인가?

 
 

우리가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이 세상은 지금 이 시간에도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다.

 
 

지구 반대편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사사건건 알아야 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이 세상이 거시적으로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정도는 파악하는 편이 그렇지 않은 편에 비해 살아가는데 있어서 더 도움이 된다.

 
 

그리고 이 부분에 있어서는 단순 사실이나 사건을 아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그러한 개별적인 사실이나 사건, 혹은 전체적인 흐름이 우리 자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또는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를 아는 게 중요하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이루어지는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이 다른 곳과 다른 점은 바로 이것이다.

 
 

매력 계발은 미시적인 성격을 띠고 있지만,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거시적인 성격을 띠고 있다.

 
 

즉,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개인의 매력 계발에도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지만, 그러는 가운데에도 거시적인 삶의 변화를 놓치거나 간과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들은 그레이트라이프를 만나기 이전보다 더 매력적으로 변화할 뿐만 아니라, 실제 삶에 있어서도 전체적으로 더 나아지게 된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매력 계발은 물론, 인생 전체를 변화시키기를 원하는가?

 
 

그렇다면, 그레이트라이프를 찾기 바란다.

 
 

“뛰어난 재능은 좋은 물건을 만들지만, 혼신의 노력은 사람을 바꾼다.”

 
 

 

 

 

 
 

 

 

Effortless Attraction Development – 애쓰지 않는 매력 계발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주겠다.

 
 

당신이 만약 10대, 혹은 20대 초 중반의 나이라면 매력 계발이 그 자체로 즐거운 일로 느껴질 것이다.

 
 

하지만 20대 후반이 지나, 30대, 40대, 50대가 되어갈수록, 노화가 진행되고 체력이 예전만큼 왕성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생업에 더욱 쫓기게 되고, 매력 계발을 비롯한 다른 뭔가를 할만한 여력이 좀처럼 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이런 상황(딜레마)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곳에 잘 찾아왔다.

 
 

우리는 이런 힘든 상황을 당신이 혼자서 하는 것에 비해 더욱 쉽게 돌파(Breakthrough)할 수 있도록 최고의 도움을 제공할 수 있다.

 
 

매력 계발은 효율적으로(Efficiently) 이루어져야 한다.

 
 

즉, 최소한의 노력 대비 최대한의 효과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자신들도 모르게 비능률적인 방법들을 따르고 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비능률적인 방법들을 따르면, 평범한 결과가 나오는 게 아니라, 더 비능률적인 결과가 나온다.

 
 

즉, 능률적인 방법들을 따르면 능률적이 되지만, 비능률적인 방법들을 따르면 비능률적이 된다.

 
 

아주 간단한 이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다.

 
 

더 이상 비능률적인 방법들을 따르는 걸 멈추기 바란다.

 
 

그리고, 능률적으로 매력 계발하라.

 
 

 

 

 

 
 

 

 

전략적인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략의 본질은 하지 않을 일을 선택하는데 있다.” – 마이클 포터(Michael Porter)

 
 

어떻게 내가 원하는 삶을 살 것인가?

어떻게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삶을 살 것인가?

어떻게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삶을 현실로 만들 것인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 목표, 또는 계획을 세워보라고 하면 거의 실현 가능성이 없는 막연한 꿈을 나열한다.

 
 

하지만 목표, 계획, 꿈은 서로 비슷하면서도 제각각 다르다.

 
 

그레이트라이프-Greatlife-의 또 다른 강점은 바로, 클라이언트로 하여금 실제로 효과가 있는 전략 수립을 돕는다는 점이다. 사실, 그레이트라이프의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관한 이러한 전략 수립에서만큼은 거의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자부한다.

 
 

많은 클라이언트들은 자신이 바라는 목적을 제대로 인지하지 않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하지 않을 일을 하지 않는 게 아니라, 오히려 반복하고 있다. 그래서 계속 악순환이 더욱 더 반복된다.

 
 

그레이트라이프 로드맵-Greatlife Roadmap-은 다음과 같은 과정들을 포괄한다.

 
 

  1. 매력적인 자아이미지 설계
  2. 이상형 설정
  3. 효과적인 매력계발 계획 수립
  4. 상황 분석
  5. 관계 관리
  6. 문제 해결
  7. 매력 우위
  8. 협력
  9. 실행

 
 

마지막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 모든 것들을 자신이 원래 하던 일을 그대로 하면서, 즉, 본업에 지장을 받지 않으면서 해낼 수 있게 돕는다.

 
 

누구에게나 시간이 무한정 주어지고, 많은 자원이 있다면, 매력 계발을 하지 못하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언제나 한정되어 있고, 자원의 제약 또한 무시할 수 없다.

 
 

한정된 시간 속에서, 자원의 제약 속에서, 전략적으로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하라.

 
 

 

 

 

 
 

 

 

로켓 성장

 
 

인생은 짧다.

 
 

누구나 성공하기를 꿈꾸지만, 실제로 성공하는 경우는 드물다.

 
 

성공을 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수고와 노력이 수반된다.

 
 

그리고 일시적으로 성공하는 것에 비해 성공을 유지하는 일은 더욱 더 힘들고도 어렵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드물지만 짧은 시간 안에 비약적인 성공을 이루는 사람들이 있다.

 
 

심지어, 그들은 도중에 멈추지 않고 그 성공을 (마치 끝이 없을 것처럼) 계속 유지한다.

 
 

어떻게 이런 성공이 실제로 가능할까?

 
 

사실, 여기에 있어서 정해진 답은 존재하지 않는다.

 
 

‘어떻게든’ 성공하기 위해서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는 것만이 유일한 해법일 것이다.

 
 

길이 없다면 만들어서라도 계속 나아가야 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사람들은 전에 비해 마치 눈덩이를 불려나가듯이 매력과 가치를 증가시켜나가게 된다.

 
 

그래서 일정 시간이 지난 시점에는 그 눈덩이가 걷잡을 수 없이 커져서, 애쓰지 않고도 계속 굴러가게 만든다.

 
 

한편, 잘못된 방향으로 굴러가는 눈덩이를 재빨리 녹이는 일도 중요하다.

 
 

로켓이나 비행기가 공중에 뜨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가볍고 튼튼한 소재를 사용해야 하듯이, 이는 일과 연애에서도 마찬가지다.

 
 

불필요한 생각이나 행동을 걷어낼 때, 비로소 모든 게 명확해지고, 이것은 곧 그 자체로 진정한 변화와 혁신으로 이어진다.

 
 

시작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

 
 

마치 나비효과처럼, 시작이 미약하더라도, 어떻게 나아가느냐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이 얻게 될 수많은 결과들 중에서, 가장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그레이트라이프를 찾기 바란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칼럼, 스토리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