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보다 더 예쁜 여자친구 사귀는 방법!?


 
 

연예인보다 더 예쁜 여자친구 사귀는 방법!?

 
 

과거에는 연예인 급 여성과의 연애 또는 결혼이 거의 재벌가의 전유물이나 다름 없이 여겨졌지만, 요즘에는 평범한(?) 일반 직장인들도 연예인과 교제하는 경우가 많다.

 
 

즉, 오늘날의 시대에서 미녀는 더 이상 소수 부자들이나 권력자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외모지상주의에 빠져 연애 상대나 배우자를 고를 때 외모만 따지는 것처럼 보일 때도 있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꽤 많다.

 
 

일례로, 연예계만 보더라도 한 가지 스타일에 편중되지 않고 각양각색의 다양한 스타일의 연예인들이 존재하지 않는가? 그렇게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어우러져서 연예계를 이루는 것이다.

 
 

바로 이러한 사실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단순히 외모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거나, 또는 그러한 외모 자체에도 특별히 정해진 기준이 없다는 걸 반증한다.

 
 

어쩌면 뻔하고 당연한 말처럼 들릴 수도 있겠지만,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당신의 기준에 부합하는 상대를 만나는 게 당신만의 연예인 여자친구를 사귀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일 것이다. (그리고 막상 실제로 해보면, 이 또한 결코 만만하거나 호락호락하지 않음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러면 이런 식으로 자신의 마음에 드는, 자신의 기준에 부합하는 연애 상대를 만나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비법은 무엇일까?

 
 

바로, “연애 비즈니스의 법칙을 이해하는 것”이다.

 
 

연애와 비즈니스가 무슨 관계냐고, 그냥 사랑하면 되는 거지 무슨 법칙까지 이해해야 되냐고 반문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연애와 비즈니스에는 상당한 공통분모가 존재하고, 그 이면에는 몇 가지 법칙들이 존재하며, 그러한 법칙들을 이해하고 활용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고 마음의 평화에 보다 가까운 연애를 누릴 수 있는 게 현실이자, 실제 사실이다.

 
 

연애 비즈니스의 제1법칙은 “끊임없이 변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터넷, 모바일, SNS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보급으로, 요즘에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인연을 만드는 게 자판기에서 커피를 뽑아먹는 것보다도 쉬워졌다. 마우스 클릭만으로도 친구를 사귈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편리성은 (단점이나 부작용도 존재하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손쉽게 (연애를 비롯한) 인간관계를 시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반인들 중 최소 50% 이상이 언젠가는 마음 속에 꿈틀대는 연애를 실현하고 싶지만, 부족한 시간이나 자금 여력 등으로 인해 망설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매력 계발의 힘으로 그 희망은 이제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실현 가능성이 높아졌다.

 
 

매력 계발의 개념과 도구를 활용하여, 저비용으로도 누구나 전세계 어떤 사람들과도 연애를, 또는 매력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

 
 

결론은, 지금이 바로 자신만의 연애, 또는 매력적인 비즈니스를 시작할 적기라는 것이다.

 
 

우리를 찾아오는 상당수의 고객들은 “언제 시작할 것인가”에 대해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극히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우리의 조언은 항상 똑같다.

 
 

“지금 즉시 시작하라.”

 
 

이렇게 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내가 자주 드는 비유 중의 하나는, 연애를 시작하는 건 마치 헬스에서 벌크 업을 하는 일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벌크 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전제 하에, 당신이 들 수 있는 아령의 개수가 최대 10개라고 가정해보자.

 
 

그러면 당신이 근육을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적어도 11개 이상의 아령을 들어야 한다.

 
 

만약 그 이하라면 그저 유지하거나 퇴보하는 수준에 급급할 것이다.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을 하는 당신이라면 바쁜 시간을 쪼개서 연애를 시작하기가 다소 어렵고 힘들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어렵고 힘든 가운데, 아주 적은 시간을 쪼개서 활용하더라도 전혀 그렇게 하지 않는 사람에 비해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격차가 대다수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어마어마하게 벌어진다.

 
 

(실제로 내가 그랬다. 어떤 사람들은 이 글을 읽고, ‘아! 맞아! 내가 그랬었지! 내가 이미 해봤던 거야!’라며 무릎을 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이 무릎을 칠 동안에도 나는 계속 묵묵히 나아갔다. 그래서 내가 남들보다 일찍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은 것이다. 70세가 될 때까지 연애를 미루지 말라. 70세가 되어 부자가 된다 한들, 젊은 시절을 다 날려먹으면 무슨 소용이란 말인가?)

 
 

누차 말하는 거지만, 바로 이러한 작은 차이가 학력, 배경, 인맥 등에 관계 없이 거의 언제나 인생의 차이를 가져다 준다.

 
 

그리고 이렇게 하는 게 지금 당장에는 어렵고 힘들 수도 있겠지만, 하다 보면 익숙해지고 곧 적응하게 될 것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보통 보수적인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아무런 리스크도 감수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가 없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큰 리스크를 감수하라거나 꼭 그렇게 해야만 하는 것도 아니다.

 
 

어디까지나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다.

 
 

당신이 지금보다 성장하기로 결심하였고, 행복한 연애를 비롯한 보다 나은 삶을 받아들이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적정 수준의 리스크를 꾸준히 받아들이는 동시에, 이를 현명하게 헤쳐나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그리고 그 시기는 바로 지금이다.

 
 

IMFGLC는 당신의 용기 있는 선택과 도전을 지지한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glc7.org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com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카카오톡 : imfglc

– 라인 : bestpua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고객센터(전화) : 02-538-1165

– 고객센터(모바일) : 010-8674-7917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는 VVIP 1:1 트레이닝, 컨설팅 문의 환영!

– 밴드,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