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매력을 계발할 것인가?


 
 

어떻게 매력을 계발할 것인가?

 
 

신경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은 저마다 다양하고 고유한 존재들이다.

 
 

IMFGLC에서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매력 계발 시스템(ADS, Attraction Development Systems)에 따라 클라이언트의 강점과 약점을 철저히 분석하여, 약점은 제거하고 강점은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클라이언트의 매력 계발을 돕는다.

 
 

누구나 올바른 방향으로의 노력과 (자신의 인생에서 한 번이라도 IMFGLC를 접하게 되는) 약간의 운만 따라준다면, 자신이 원하는 연애를 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스스로에게 잠재된 고유한 매력을 계발하여,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까지 구축할 수 있다.

 
 

그렇다면 학교 생활이나 비즈니스 등 조직의 관점에서 보면 어떨까?

 
 

소셜 서클(Social Circle)을 이루고 있는 사람들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면, 더 나은 팀을 만들 수 있고, 적절한 사람을 적재적소에 배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법을 배움으로써, 우리는 보다 나은 조직으로 거듭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Value Advantage : The Blaze)는 이렇듯 서로 다른 사람들의 장/단점의 다양한 유형을 분석하여, 단점을 장점으로, 장점은 더 큰 장점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모색하며, 그로부터 수강생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얻을 수 있게 도와준다.

 
 

즉,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매력 계발 시스템을 바탕으로, 각자의 매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하여 주먹구구식이 아닌 체계적, 전략적, 전술적으로 접근하여, 개개인의 매력 계발뿐만이 아니라, 자기 자신과 조직을 이끄는 리더로서의 매력까지도 계발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을 제시한다.

 
 

IMFGLC가 제시하는 5단계 매력 계발 전략

 
 

1. 자기 자신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매력적인 요소는 극대화하고, 매력적이지 않은 요소는 제거한다.

 
 

2. 다른 사람들의 매력적인 습관을 모방, 벤치마킹한다.

 
 

3.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대상에 맞게 자기 자신을 포지셔닝한다.

 
 

4. 때와 장소(Fields)에 맞게 자신의 매력을 변화시킨다.

 
 

5. 관계의 상호작용을 인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힌다.

 
 


 
 

수퍼스타로 거듭나기

 
 

한때 “1만 시간의 법칙”이 장안의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빌 게이츠나 김연아 등 각자의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한 결과, 그들의 성공은 적어도 1만 시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한 결과라는 것이다.

 
 

그런 면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회장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의 “Pour Your Herat Into It”을 고등학교 때 읽고 많은 영감을 받았던 적이 있다.

 
 

GE 회장인 잭 웰치나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나 세계 최고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같은 사람들은 어떤 분야에서 보통 사람들보다 뛰어난 재능을 타고난 사람들일지도 모른다.

 
 

누구나 노력하면 그들처럼 될 수 있다고 말을 한다면, 그건 어쩌면 환상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나는 적어도, 누구나 노력하면 (자신의 분야에서) 그들 이상의 성공을 거두거나, 그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자신에게 주어진 소명을 완수하는 삶은 이룰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우리 IMFGLC는 평범한 사람이 연예인이나 연예인 못지 않은, 즉, 수퍼 스타급의 매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지 연구한 적이 있다.

 
 

우리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열심히 할 준비가 되어 있고, 이를 최우선 목표로 삼는 동시에, 꾸준한 실행을 한다는 전제로 할 때, 약 7년 정도면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성을 갖출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렇게 되기 위한 핵심은 단순히 돈을 벌고 외모를 꾸미는 것이 아니라(이런 노력은 누구나 하고 있다.), 지능적, 과학적으로 매력을 계발하는 것이다.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수퍼스타가 되는 길을 앞당기려면 다음과 같은 세 가지가 충족되어야 할 것이다.

 
 

– 올바른 원칙(Principles)과 개념(Concepts)을 토대로 한 매력 계발 계획

– 이러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시간을 확보하는 현실적인 방법

– 이 모든 것을 동시에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적 의지

 
 

나는 한때 워렌 버핏이 신혼여행 때도 교과서처럼 여기고 읽었다던 현명한 투자자(Intelligent Investor)를 읽어본 적이 있다. 이 책에는 다음과 같은 인상적인 구절이 나온다.

 
 

투자자와 투기꾼은 주식 투자의 목적과 방법이 서로 다르다.

 
 

Ÿ 투자자들은 기업의 운영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시간을 두고 주식의 가치가 오를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서 주식을 매입해 보유하려고 한다. 투자자들은 배당금과 시장 가치의 상승으로 투자 수익을 얻으려고 한다.

 
 

Ÿ 투기꾼들은 자신들이 생각하기에 유리한 가격에 사서, 가능한 빨리 차익을 남기고 매도한다. 그들은 시장에서 앞으로 가치가 높아질 주식이 무엇인지를 예상하고, 시장 가치가 다른 종목보다 빠르게 상승할 주식을 고른다.

 
 

투자자들은 이 같은 점을 명심하고서 주가의 급등락을 의연하게 받아들이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한편으론 배당금을 포함한 주가 변동이 투자의 성공여부를 평가하는 척도가 된다. 특히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 시장 전체의 상승세보다 더 빠르게 상승하는 경우에 그렇다. 이런 경우 투자자는 자신이 탁월한 선택을 했음을 느낀다. 반면, 투자자가 시장의 시류를 타려고 하면, 즉 나중에 시장 가치가 오를 때 매각할 것을 예상하고서 주가가 적정가치를 밑돌 때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생긴다.

 
 

시장의 시류에 재빠르게 편승하려는 노력을 하기 때문에 투기꾼들은 점차 매수하려는 주식의 질과 가치에는 관심을 잃게 되며, 대신 시장을 속이는 데만 신경을 쓴다. 이 같은 방법의 문제점은 시장이 바로 투자자 자신들로 이뤄져 있다는 것이다. 즉 주식 거래자는 실제로는 자기 자신을 속이려고 하는 셈인 것이다.

 
 

투기꾼들은 급히 수익을 내려고 하기 때문에 마켓 타이밍이 중요하다. 하지만 투자자들에게는 1년 혹은 심지어 그 이상을 기다리는 것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들에게 중요한 것은 기업 가치의 향상이지, 가격 변화가 아니다. 투자자들은 시장이 나중에 정상으로 되돌아 갔을 때 다시 주식을 되팔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서 시장이 전체적으로 침체돼 있을 때 주식을 더 매입하거나, 반대로 시장이 과도하게 상승세를 타고 있을 때 오히려 주식을 매도할 수 있다.

 
 

똑똑한 투자자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현명해지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그들은 다만 주가가 전체적으로 오를 때 매수하고, 하락세를 보일 때 매도하는 투기꾼들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하려고 노력할 뿐이다.

 
 

성형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연애 시장에서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 대다수 사람들의 외모가 전보다 더 나아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매력의 격차(GOA, Gap Of Attraction)’는 예전보다 더 심해졌으며, 앞으로도 심화될 전망이다.

 
 

이쪽 분야에서도 어리석은 사람들은 돈과 외모만 있으면 모든 게 다 해결될 거라고 말하며, 실제로도 그렇게 철썩 같이 믿고 있는 듯 하다.

 
 

그러나 누차 말하지만, 그런 것들은 어디까지나 과정이 아니라 결과다.

 
 

그리고 결과를 이루는 것보다 결과를 유지하는 게 언제나 더 중요하다.

 
 

어리석은 사람들은 성형을 하거나 좋은 옷만 사 입으면 고통 없이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이게 일정 부분 또는 일정 시간으로 본다면 맞는 말이긴 하다.

 
 

하지만 실제로 해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그런 것들이 얼마나 지속되는지를.

 
 

진정한 매력을 갖추고 이를 계발할 줄 아는 사람들의 입장에서는, 성형이나 좋은 옷과 같은 요소들은 단지 여러 가지 수많은 대안들 중에서의 선택사항일 뿐이다. 자신의 취향이나 가치관에 따라 할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으며, 적어도 그런 것들에 의존하지는 않는다.

 
 

단시간에 성형을 하거나 좋은 옷을 사 입는 건 쉬운 일이다.

 
 

정말 어려운 일은 위에 언급한 매력 계발을 위한 계획을 실행하고, 그 실행에 필요한 추가적인 일들을 지속적으로 해나가는 것이다.

 
 

이러한 실행과 노력, 그리고 의지야말로 매력적인 사람으로의 변화를 바라기만 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또는 요행만 바라는) 사람들과 구분하는 가장 확실한 요소다.

 
 

그런 의미에서 IMFGLC는 매력 계발을 실제로 가속화하기 위한 행동 계획과 함께, 이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천하고 실현해나갈 것인가에 대한 지침을 제시한다.

 
 


 
 

매력 계발의 아웃 소싱

 
 

오늘날, 매력적인 사람(또는 조직)으로의 변화를 위한 최선책은 무엇일까?

 
 

그것은 열정적인 매력 계발 컨설턴트에게 당신 자신과 비즈니스를 개방하여, 전체 변화 과정에 매력 계발 컨설턴트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것이다.

 
 

매력 계발 컨설턴트 ▶▶▶ 매력적인 사람(또는 조직)으로의 거의 확실한 변화

 
 

변화에 있어 “아웃 소싱(Out Sourcing)” 방식은 혼자서 옷을 구입하거나 그루밍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운 일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솔루션이 손쉽게 제공되기 때문이다.

 
 

확실한 수단이 제공될 때, 사람들은 혼자서 하는 것보다 더 수월하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게 된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잠재된 고유한 매력이 있기 때문에 이는 누구에게나 가능한 일이다.

 
 

당신 자신의 고유한 매력을 이끌어낼수록, 세상을 보는 관점과 세상 사람들이 당신을 바라보는 관점이 재설계되고, 이는 당신이 꿈꿔왔던 그 이상으로 보다 나은 삶으로의 변화로 이어지게 된다.

 
 

즉, 매력 계발 컨설턴트를 변화의 과정에 참여시킬수록, 그들은 당신을 더욱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시킬 것이다.

 
 

그리고 매력 계발 컨설턴트의 참여 기회를 확대시킬수록,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의 문이 열리고, 보다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한 영원한 터전이 마련될 것이다.

 
 

이는 곧 약간의 차이를 가미하는 수준을 넘어, 완전히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근본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향후 매력 계발을 계획하고 있다면, 매력 계발 컨설턴트를 “반드시” 변화의 과정에 참여시켜야 한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그러한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glc7.org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com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카카오톡 : imfglc

– 라인 : bestpua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고객센터(전화) : 02-538-1165

– 고객센터(모바일) : 010-8674-7917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는 VVIP 1:1 트레이닝, 컨설팅 문의 환영!

– 밴드,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