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에서나 가장 아름다운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 픽업의 대가가 되는 방법

140406_Page_01-vert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

 

어떻게 ‘장인(Master)’이 될 것인가?

 

Master

: 대가, 명수, 거장(expert); 대가의 작품; 정통한〔환한〕 사람; 달인(達人), 숙련자; 솜씨 좋은 장색

 

어떤 장소, 어떤 필드를 가든, 그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 내가 원하는 여성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다면? 매력적인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의문스러운 점도 있다.

 

결과적으로 아무리 섹스가 좋고(심지어 중독되었다 하더라도), 그 과정에서 달리는 깨달음이 매번 흥미롭다고 하더라도, 모든 걸 희생하면서까지 그걸 얻어야 할 필요성이 있을까?

 

무엇보다도 자기 자신을 속이는 일만큼은 피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을 잠시 동안 속일 수 있을지 언정(링컨이 그랬던 것처럼, 물론 천 명의 사람들을 영원히 속일 수는 없다.), 자기 자신을 속일 수는 없을 것이다.

 

 

결과에서 얻는 만족, 매 달림에서 얻는 흥미로운 깨달음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다.

 

당신은 어떤 일, 어떤 활동을 하든지, 그 과정 순간 순간에서 보람과 희열, 그리고 만족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그래야 그 과정을 지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결과적으로 당신이 최초에 의도한 값진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일, 건강, 사랑, 우정, 가족, … 이 모든 것들을 제쳐두고, 오로지 픽업에만 매진한다면, 그리고 2~3년 동안 주구장창 그것만 한다면, 필드 실력이 향상되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일 것이다.

 

적어도 저능아가 아니라면(비하의 의미가 아니다.), 당신이 다른 모든 걸 제쳐두고 2~3년 동안 그것에만 몰입한다면,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그것을 잘하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다.

 

그러나 무언가를 ‘잘하는 것’과 그 분야에서 ‘대가가 되는 것’은 엄연히 구분 지을 필요가 있다.

 

 

한 분야에서 ‘대가(Master)’가 된다는 건 단순히 기술(Skills)적으로 숙달하고 훈련하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한다.

 

여기에 대한 이야기는 이 글의 주제가 아니므로 생략하며, 추후에 논할 기회가 있다면 다시 언급하겠다.

 

그래서 IMFGLC는 제안한다.

 

당신이 마음 먹기에 따라, 당신의 삶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루어내면서도, 지나친 희생을 감수하지 않아도 된다고.

 

일, 건강, 사랑, 우정, 가족, … 이 모든 소중한 것들을 희생하지 않고도, 당신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으며, 심지어 가질 수도 있다!

 

이러한 목표를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명심해야 할 수칙은 딱 2가지다. (2가지 수칙에는 많은 의미가 내포되어 있으니 깊이 되새겨 보기 바란다.)

 

 

 

 

 

 

 

 

 

 

 

첫째.

“스스로 이루어라.”

 

둘째.

“다른 사람으로부터 훔치거나 빼앗으려 하지 말고,

스스로 이루어라.”

 

 

 

 

 

 

0.1%의 매력

 

픽업계 인구가 25만을 돌파한 이 시점에서, 0.1%(약 200~300명)만이 자신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다. 그리고 이들 중 3분의 1, 약 0.03%만이 이를 유지하는데 성공한다.

 

대다수 사람들은 작은 결과로 시작해서 그 방식을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다.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매력적인 돌파구(Attractive Breakthrough)’를 찾아,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에 이르게 된다. 그런 까닭에, 의문점은 다음과 같을 것이다.

 

“인생에서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은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었는가? 핵심이 무엇인가?

 

이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IMFGLC에서는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가장 큰 성취를 이룬, 가장 매력적인 사람들(실제로 매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한 사람들)을 연구했으며, 이들은 외모, 능력, 인품, 성격, 어느 것 하나도 비할 데 없이 훌륭했다.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의 “비결”을 알아내기 위해 5년 이상 분석 작업을 거치면서 밝혀낸 사실은, 일반적인 사람들과 0.1%의 매력을 가진 사람들을 구분하는 7가지 원칙이었다.

 

매력적인 발전을 이룬 사람들은 7가지 원칙을 착실하게 실행하며, 이것이 자신의 삶에서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를 이룬 토대가 되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당신의 삶에서 0.1%의 매력을 갖추고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7가지 원칙을 당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 그 출발점이 될 것이다.

 

 

 

 

 

 

 

 

매력 계발의 네 단계

 

매력계발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유지하려면, 각각의 특징이 있는 네 단계에 따른 매력계발 라이프사이클을 이해해야 한다.

 

  1. 1.  무에서 다른 사람들의 호감을 사기 시작하는 단계

2.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단계

3. 원하는 상대와의 원하는 관계 구축 및 유지 단계

4. 애쓰지 않아도 앞의 3단계가 가능해지는 단계

 

각 단계마다 고유한 문제, 과제, 그리고 만족이 있다. 현재 자신이 어떤 상태인지 파악하고 평가한 후, 그 단계를 지나 보다 나아지기 위해, 이에 부합하는 일련의 이론과 기술을 훈련해야 한다.

 

 

 

 

 

연애, 매력 계발, 또는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의 조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발상(Ideation)을 얼마나 잘 하느냐에 달려 있다.

 

따라서 매력적인 발상 능력을 향상시키거나, 이를 한 차원 끌어올릴 수 있다면, 더 많은 만족을 얻을 수 있으며, 그러한 만족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는 솔루션을 떠올릴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매력적으로 생각할수록, 당신의 삶은 더욱 풍요롭고 충만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워진다. 따라서 우리는 보다 매력적인 사고법과 행동의 품격을 높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매력적인 사고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의 다양하고 독특한 사고유형이 혼합되어 있다.

 

 

 

 

 

 

 

 

 

 

 

 

 

 

 

첫째, 혁신적 사고(Innovative Thinking), 즉, 새롭고 더 매력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에 존재했던 것들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것들을 의미한다.

 

둘째, 현명한 사고(Wise Thinking), 즉, 혁신적 사고에 의해 도출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분석하여, 어떤 것이 현실적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과 자신이 몸담고 있는 환경에서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우선 그러한 미래를 마음 속에 그리고 상상해야 한다.

 

매력적인 생각은 이것을 가능케 하는 최상의 방법이라 할 수 있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어떻게 이러한 매력적인 생각을 하는가에 대한 방법뿐만 아니라, 이를 현실에서 구현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준다.

 

 

 

매력 계발의 핵심

 

매력 계발은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를 얻는 가장 기본적이고 건전한 방법이다.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제대로 알고 매력 계발에 임한다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나 생각에 관계 없이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를 얻을 수 있다.

 

유일한 선행조건은 ‘감정의 역학(Dynamics of emotion)’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인데, 이것은 실제로 생각보다 훨씬 쉽다. 현실적인 매력 계발 전략은 다음과 같다.

 

감정이 상승세일 때, ‘밀어내고 테스트하라.’

감정이 하락세일 때, ‘당기고 증명하라.’

 

무엇보다, 매력 계발에 있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이것을 토대로 실제로 행동하는 것이다. 매력 계발을 위해 필요한 것은 돈이나 외모가 아니라 결단력과 실행력이다.

 

 

 

 

 

매력 계발을 다른 시각에서 본다면, “자기 자신을 판매하는 일”과 비슷하다. 그런데, 자기 자신을 판매하는 일은 일반적인 상품 판매와는 조금 다르다. 자신의 말과 행동에 대해 사람들이 호감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 즉, ‘구애(Courtship)’의 기술이 필요하다.

 

구애의 기술은 전략적 설득이자, 사람들의 호감을 얻기 위해 관계의 이점을 활용하는 것이며, 말과 행동을 통해 상대의 마음을 얻는 것이다. 강제나 위압이 아닌, 제안과 철학을 토대로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면, 매력 계발에서 가장 의미 있고 소중한 것을 습득하는 것이다.

 

매력 계발에 기초한 관계 진행은 보통 다음과 같은 독특하고 반복적인 네 단계의 절차를 따르는데,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이에 기반하여 ‘구애의 기술’을 전파한다.

 

  1. 1.  자신이 처한 상황을 이해한다.

2. 자신이 마주한 (특히 보이지 않는) 장벽들을 파악한다.

3. 호감을 느끼게 만든다.

4. 약속을 이행한다.

 

 

 

 

매력 계발의 핵심은 매 순간 정확하고 확실한 결단을 내리는 것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모호함, 불확실성, 흑백논리, 강한 시간적 압박이라는 상황 속에서도 이러한 행동을 취한다.

 

매력적인 사람은 이러한 결단을 실천하고, 현명한 결단을 내리며, 끝까지 해낼 뿐만 아니라, 모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된다는 확신을 갖게 함으로써 가치를 더한다.

 

그렇다면, 몇몇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계속해서 더 나은 결단을 내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개 매력적인 사람들은 결단을 내리기 전 더욱 튼튼하고 확고부동한 기본기를 적절하게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적절한 결단을 일회성이 그치는 것이 아닌, 연속적인 과정으로 여긴다. 그러한 결단에는 대개 다음과 같은 세 단계가 있다.

 

 

 

 

 

 

‘시간’

결단 전 어떤 일이 발생하였으며

원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

(ONS, LTR, MLTR, …)

 

‘필드’

더 나은 관계를 위해 가장 집중해야 할 장소

(길거리, 클럽, 소셜, …)

 

‘자원’

매 순간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생각을 하는데 필요한 전략적 자원

(도서, 제품, 서비스, …)

 

 

 

 

 

 

매력 계발 콘텐츠를 관계에 대한 전략적 자원으로 활용하라!

필드에서 자신이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실제로 이끌어내는 사람들은

픽업 지식과 정보를 전략적 자원으로 활용한다.

IMFGLC는 앞서 말한 세 가지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어떻게

매 순간 매력적인 판단을 내리고,

매 순간 매력적인 행동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가장 확실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다.

 

 

 

매력적인 사람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관계 프로세스에 대한 올바른 개념적 시스템(Conceptual Systems)을 철저히 준비하고 활용해서 AFC들(Average Frustrated Chump, 평균적으로 실연을 겪는 사람들)이 저지르는 선입견, 편견, 실수 등을 피하는데 있다.

 

그들은 ‘마음이 이끄는 대로 아무렇게나’가 아니라,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관계에 접근하고, 이를 실제로 실행한다.

 

매력적인 사람의 대열에 합류하고자 한다면, 필요한 세 가지 구성요소를 획득하는데 집중하라.

 

  1. 1.  풍부한 매력 계발 콘텐츠와 시스템

2. 전반적인 관계 프로세스에 대한 꾸준한 숙달과 훈련

3. 관계에 대한 올바른 심리적 접근방식과 태도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당신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게 해줄 뿐만 아니라 관계의 귀재로 만들어줄 것이다.

 

 

 

 

No.1 & Only 1

그레이트라이프

Greatlife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도서 : http://imflife.com

제품 : http://imf4.kr

서비스 : http://glc7.kr

미디어 : http://media.imfglc.net

 

웹진 : http://glc7.org

공식 사이트 : http://imfglc.com

멤버십 커뮤니티 : http://imfgl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