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pproach on facts in real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approach on facts in reality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오랜 시간이 지나도 원하는 연애, 픽업, 인생이 이뤄지지 않는 이유

 
 

 
 

사람들이 유튜브를 비롯해서, 다양한 루트를 통해 연애, 픽업에 대해 고민하거나 배운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시간이 지나도 원하는 성공 결과를 얻기는 커녕,

 
 

오히려 뒤쳐지고 도태되는 이유는,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하기 때문이다.

 
 

 
 

유럽 여행을 가본 적이 없는 사람에게, 유럽 여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물어보는 것은 ‘넌센스‘인 것과 마찬가지로,

 
 

현실세계에서 연애, 픽업에 대한 성공 경험이 전무하거나, 있다 하더라도 굉장히 편협하고 주관적인 경험에 불과한 ‘근거기반‘에 기대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치기‘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이 연애, 픽업에서 원하는 성공 결과를 ‘최단 기간 안에 가장 안전하게’ 얻기 위해서는, 당연하게도, ‘최고의’ 방법과 경험을 전수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한 번 구축된 뛰어난 ‘클래스’는 영원하며, 어떤 분야에서든, ‘수준 차이’가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을 좌우한다.

 
 

 
 

모든 종류의 성공에서, ‘시간’만큼 중요한 요인은 없고, ‘시행착오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대안’을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실패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저 열심히만 해야 하거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것 자체가 이미 그 자체로 실패를 의미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실에서는 그저 열심히만 하면 언젠가 성공에 도달할 거라며 착각하고 있는 사람들이 부지기수로 많다.

 
 

그런 사람들의 실패를 ‘발판‘으로 삼고, ‘위대한 도약‘을 꾀하라.

 
 

그것이 현명한 자, 실제로 성공할 사람이 나아갈 방향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연애, 픽업에 관한 유일무이한 해답과 성공 경험을 전수한다.

 
 

*

 
 

‘자기객관화’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실제 현실을 둘러보면, 생각보다 자기 수준을 정확하게, 사실적, 객관적으로 인식, 자각하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다.

 
 

오히려, 그런 사람들은 극소수에 가깝다.

 
 

 
 

많은 경우, 자기객관화가 제대로 이루어지면, 성공가도는 저절로 따라오게 되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현실에서 자기 수준을 사실적, 객관적으로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다면,

 
 

분발해서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절실히’ 느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나는 이미 괜찮아’라고 무의식적으로 믿고 (착각하고) 있기 때문에, 뭔가 파격적인 변화, 노력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이 인정하든 말든, 좋든 싫든, 당신이 여태까지의 삶을 별 다른 변화 없이 살아왔다면, 앞으로도 그 삶이 지속될 가능성은 매우 높다.

 
 

그런데 사람들은 이 사실을 절실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당신은 지금 현재의 삶에 충분히 만족하는가?

 
 

아마도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대다수일 것이다.

 
 

 
 

그러면 지금부터라도 ‘자기객관화’를 제대로 실현하고, 변화와 성장을 통해, 현실에서 원하는 목표와 삶을 이루어라.

 
 

당신 스스로가 지금 당장 결심을 하고 실행에 옮기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는 사실을 기억해라.

 
 

 
 

사람들은 각자 살기 바쁘기 때문에, 아무도 당신의 성공, 행복, 만족에 신경 쓰지 않는다.

 
 

그러니 당신 자신이 그것을 추구하고 이루어라.

 
 

 
 

현실에서는, 정확히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의지와 노력에 ‘결과’는 비례한다.

 
 

그리고 ‘어떻게 비례하게 만들 것인가’가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전수하는 진정한 성공의 비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