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구체화’의 마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구체화’의 마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사람들이 결심만 반복하다가, 우울증에 빠지게 되는 중요한 이유.

 
 

 
 

유튜브를 시작해야겠다, 인스타그램을 시작해야겠다, 블로그를 시작해야겠다,

 
 

이런 결심들을 해도, 사람들은 왜 시작하지 못하거나, 유지하지 못하는 걸까?

 
 

 
 

거기에는 수많은 이유들이 존재하지만,

 
 

그중에서 중요한 이유로는 ‘구체적 방법을 잘 몰라서‘라고 할 수 있다.

 
 

 
 

무언가 ‘결심‘을 하긴 하지만, 시작을 못하는 사람들이 가진 주된 특징은,

 
 

자기가 하고자 하는 대상, 목표의 난이도를 (생각보다 크게) 과소평가한다‘는 사실이다.

 
 

 
 

예를 들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을 시작한다고 해보자.

 
 

그러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가 시작을 하기만 하면, 곧바로 많은 팔로워, 구독자가 모일 거라고 ‘착각‘을 한다.

 
 

 
 

심지어, ‘나는 얼굴 노출이 꺼려져서 유튜브는 하고 싶지 않아’라며, 자기가 얼굴 노출을 하면 많은 사람들이 볼까봐 두려워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대부분 ‘김칫국부터 마시는 경우‘라고 할 수 있다.

 
 

 
 

(연애, 픽업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제가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면 어떡하죠?’ 하고 걱정을 하곤 하는데, 그런 걱정도 ‘김칫국 마시기’에 속한다.

 
 

사람들이 가진 진짜 문제는, 연애에서의 성공 자체를 실현하지 못한다는데 있다.)

 
 

 
 

그런 사람들 중 대다수는 얼굴 노출은 물론이거니와,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광대짓(?)을 하더라도, 사람들이 별다른 관심을 갖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그런데도 김칫국부터 마시는 것이다.

 
 

이것은 ‘자기객관화‘가 안되어있다고 할 수도 있겠고, ‘현실 인식‘이 부족하다고 할 수도 있겠고.. 아무튼.. 이런저런 이유들로 인해 시작을 하지 못하거나, 유지하지 못한다.

 
 

*

 
 

그리고 내가 발견한 또 한가지 사실은,

 
 

– ‘사람들은 결과에 대한 집착 때문에 좀처럼 시작이나 시도를 하지 못한다’

 
 

는 점이다.

 
 

 
 

가령, 자기가 스마트스토어를 한다고 하면, 뭐라도 해야 결과가 나올까 말까 하는데,

 
 

‘어차피 해봤자 결과가 나오겠어?’ 하는 (부정적이거나 패배주의적) 생각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경우들이 많다.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기에, 아무런 결과도 나오지 않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그런데 이런 사람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기가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까먹는다.

 
 

그동안 실제로 한 것이라고는, 속으로 지금 당장 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온갖 고민들이나, 현실에 대한 온갖 불평불만을 품는 것 외에는, 아무런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것들을 한 게 없는데도,

 
 

아무것도 하지 않았기에 아무런 결과가 없었다는 실제 결과를 좀처럼 받아들이지 못한다.

 
 

그래서 많은 경우, 이것은 ‘현실 부정‘으로 이어진다.

 
 

 
 

즉, 이것은 자기도 모르게 계속 무한 반복되는 악순환이다.

 
 

*

 
 

앞서 언급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구체적 방법’이 필요하다.

 
 

그래서 내가 이 글 첫 부분에 ‘구체적 방법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시작, 유지를 하지 못한다‘라고 말한 것이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이든, 그것을 어떻게든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이 없기 때문에, 계속 문제 상태에 머무르기만 하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시간 대비 놀라운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이유는,

 
 

사람들에게 구체적 방법 제시를 통해, 어떻게든 시작, 유지를 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것이 중요한 차이다.

 
 

 
 

단, 여기서 ‘구체적 방법’이라는게, ‘아무말 대잔치’를 해도 괜찮다는 것은 아니다.

 
 

현실을 보면, 실제로 그런 경우가 많은데, 아무말 대잔치로 무턱대고 접근할 경우,

 
 

실행 과정에서 오히려 더 낙담하거나 지치게 되는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 시도, 실행을 안하게 된 사람들이 예전에도 전혀 시도를 하지 않았던 것은 아니고, 무언가 시도를 해봤는데도 잘 안됐거나, 나름 열심히 노력한다고 해봤는데도,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실패 경험이 많아서, 그것이 ‘총체적인 부정적 경험, 기억(일종의 트라우마)‘으로 형성이 되어서, 그 일을 떠올리기만 해도 하기가 싫거나 막연히 어렵게 느껴지는 상태로 굳어진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애초에 될만한 가능성이 없는 방법, 방향으로 시도를 했기 때문이다.

 
 

 
 

즉,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될만한 가능성이 있는 방법으로 구체적 시도를 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러면 당신은 조만간 ‘작지만 확실한 성공 결과’를 얻을 수가 있고,

 
 

그것이 ‘스노우볼’처럼 누적되면서, 점차 거대한 성공 결과까지도 노려볼 수가 있게 된다.

 
 

 
 

이런 부분들이 바로 그레이트라이프가 지닌 놀라운 성공 ‘비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영상 강의 등)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1:1 트레이닝, 강의, 컨설팅, 부트캠프 등) 신청 : http://study.imfglc.net

– 미디어(전자책, 루틴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노하우, 팁 등)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estpua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s://band.us/band/10322596

(멤버십/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