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xperience Amaz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Experience Amazing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성공이란 무엇인가

 
 

 
 

연애를 배운다‘는 것이 과연 무엇일까?

 
 

어떤 사람들은 연애는 다른 사람에게 배울 수 없고, 자기가 스스로 알아서 하는 거라고 말하기도 한다.

 
 

그리고 자기계발이 중요하며, 자신의 가치를 높이면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은 알아서 찾아오게 될 거라고 말한다.

 
 

 
 

하지만, 막상 연애를 지금 당장이라도 정말로 하고 싶은 사람 입장에서는 ‘그런 뻔한 이야기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될 것이다.

 
 

 
 

사실, 연애는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맞다.

 
 

다시 한 번 반복해서 말하자면, 연애는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맞다.

 
 

 
 

그 이유는 기본적으로, 자기 혼자만의 노력만으로 연애에 접근할 경우,

 
 

– 자신이 어떤 실수들을 하고 있으며,

 
 

– 그 실수들을 어떻게 바로잡아야 할지,

 
 

– 그리고 지금보다 연애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 ‘매력적인 사람’이란 어떤 사람이며, 지금보다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이러한 것들을 오랜 시간이 흘러도 스스로 알 수가 없고, 깨닫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부분이 무엇인지 아는가?

 
 

 
 

그것은 ‘한분 한분의 실수를 바로잡으실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최대한 섬세하게 도와드리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실수‘라는 것은 누구나 흔히 아는 종류, 범위의 실수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아무도 생각지 못한 것이거나, 알고 있더라도 어떻게 적용할지 모르는 것에 대한 것이다.

 
 

 
 

즉, 어떠한 목표가 있을 때, 그 목표에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데 지장을 주는 모든 종류의 말들이나 행동들이 바로, 내가 그토록 강조하는 실수의 ‘정의(definition)‘다.

 
 

 
 

이러한 실수를 바로잡는 과정, 교정하는 과정이 중요한 이유는, ‘그저 말이 아닌, 실제로 성공하기 위해서‘이다.

 
 

 
 

그렇다면 ‘실제로 성공(success in real)‘한다는 건 뭘까?

 
 

그것은 ‘최적화(optimization)‘를 의미한다.

 
 

 
 

그렇다면 무엇에 대한 최적화인가?

 
 

통상적으로, 연애를 하면서 맞닥뜨릴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에 대해 적절히 (매력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말들과 행동들, 마인드셋들을 이해하고, 이를 숙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마음이 드는 이성과의 연애에 실패하는 이유를 단순하게 말하자면, 연애에 대한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즉, 실제 연애라는 현실적 ‘상황‘으로 들어갔을 때, 구체적으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를 전혀 알지 못하고, 그저 그동안 해왔던 ‘관성(습관)‘에 따라 말과 행동을 그저 같거나 비슷하게 되풀이하게 된다.

 
 

그러므로, 당연하게도 여태까지 얻을 수 있었던 범위 ‘안’의 결과들만 반복적으로 얻게 된다.

 
 

 
 

그런데 사람들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연애‘와 같은 높은 수준의 목표는, 범위 ‘안’의 목표가 아니라, 범위 ‘밖’의 목표다.

 
 

이러한 범위 ‘밖’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여태까지 아무 생각 없이 반복적으로 해오던 말이나 행동의 습관, 패턴을 전체적으로, 그리고 근본적으로 변화시켜야 한다.

 
 

 
 

그리고 그 이면에는 ‘태도(attitude)‘와 ‘마인드(mind)‘의 문제가 있다.

 
 

어떤 멘트 한마디를 하더라도, 그 멘트를 왜, 어떻게 하는지를 ‘맥락’ 속에서 ‘이해(understanding)’할 수 있을 때, 진정한 변화가 ‘시작’될 수 있다.

 
 

 
 

정말 좋은 소식은, 우리가 실제로 ‘상상’하고 이해’할 수 있는 것들은 뭐든지 우리의 ‘현실’로 만들 수가 있다(실현할 수가 있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만약 당신이 바라는 무언가를 아직 현실로 만들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그것을 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사르트르가 말하길, “인생은 B(Birth)와 D(Death) 사이의 C(Choice)“라고 했다.

 
 

 
 

연애를 하기 위해서, 연애에서 보다 성공적이 되기 위해서, ‘선택‘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느냐가 이루 말할 수 없이(tremendously) 중요하다.

 
 

 
 

우리는 알게 모르게 일상 속에서 무수히 많은 선택들을 마주하게 된다.

 
 

–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시간이라는 자원을 어디에 얼마나 어떻게 사용할지)

 
 

– 옷을 입는다면, 어떤 옷을 어떻게 입을지

 
 

– 누군가와 연락을 한다면, 그 연락을 언제 어떻게 시도하거나 이어갈지

 
 

– ‘일과 연애의 균형(워라밸)’이라는 문제에 어떻게 접근 혹은 관리할지

 
 

– 책을 읽는다면, 어떤 책을 어떻게 읽을지

 
 


 
 

 
 

이러한 선택은 누적적인 효과가 있어서, 우리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되며, 장기적으로는 우리의 삶 자체가 된다.

 
 

즉, 현재 우리의 삶은 과거 우리가 해왔던 선택의 총합인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우리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그동안 아무 생각 없이 해왔던 여러 선택들을 어떻게 현명하게 판단할 수 있는지부터 심도 있게 배워나가야만 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내가 언급한 것들을 다른 사람에게 배우지 않고, 혼자만의 노력만으로 터득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존재하리라 보는가?

 
 

 
 

나는 살면서 그동안 단한명도 보지 못했다.

 
 

 
 

아리스토렐레스가 말했듯, 우리는 ‘사회적 존재‘이고, 그러므로 우리는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언제나 타인을 통해 배운다.

 
 

여기에 있어서, 연애도 당연히 예외가 아니다.

 
 

 
 

그런데 나는 왜 일부 사람들이 “연애는 다른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하는 것이다”라고 함부로 말하는지 알 길이 없다.

 
 

그게 오만이 아니면 무엇이겠는가.

 
 

 
 

누구나 알고 있다시피, 운명의 여신은 오만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겸손한 사람을 선택한다.

 
 

당신이 겸손해질수록, 연애에 대해 끝없이 겸허히 배워나갈수록, 운명의 여신은 당신에게 더할 나위 없는 축복을 내릴 것이다.

 
 

이것은 연애가 아니라 다른 모든 영역들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미 알고 있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아직 한참 멀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