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How to realize ‘Your Real’ lov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How to realize ‘Your Real’ love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수많은 연애 관련 책, 강의, 유튜브 등이 ‘당신 자신’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이유

 
 

 
 

현 시점에서 현실을 둘러보면, ‘연애‘라는 토픽에 접근하는 방향은 크게 2가지가 존재한다.

 
 

1. 일반 연애

 
 

2. 픽업

 
 

 
 

1번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2번이 잘못됐다는 식으로 말하고, 2번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1번이 잘못됐다는 식으로 말한다.

 
 

 
 

그런데 진짜 문제는, 1번이 맞냐, 2번이 맞냐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진 현실적인 문제점이자, 한계는 1번이든 2번이든 어느 쪽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있다.

 
 

 
 

1번, 즉, 일반 연애를 잘한다는
기준이 무엇일까?

 
 

저마다 주관이나 관점이 다를 수는 있지만, ‘연애라는 관계의 형태 속에서, 사랑과 행복이라는 감정을 공유하며, 그러한 관계를 잘 지속할 수 있는 것‘을 공통적으로 내포한다는 점에는 이견이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2번, 즉, 픽업을 잘한다는 기준은 무엇일까?

 
 

이것은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원하는(매력적인) 이성을 성공적으로 유혹할 수 있는 기술을 통달했거나, 적어도 그러한 능력을 갖춘 사람‘이라고 볼 수 있다.

 
 

 
 

자, 내가 설명한 ‘정의(definition)‘를 들었을 때, 당신은 어느 쪽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가?

 
 

나는 당신이 적어도 바보가 아니라면 둘 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차릴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일반 연애와 픽업은 둘 다 중요한데, 왜 사람들은 어느 한쪽이 잘못됐다는 식으로 말하며, 서로를 비난하고 헐뜯을까?

 
 

 
 

– 자신의 실력, 이해도가 부족하기 때문

 
 

– 무지(ignorance)

 
 

– 현실적, 정신적인 미성숙

 
 


 
 

이러한 요인들이 바로 무수히 많은 오해(minsunderstanding)가 발생하는 원인이다.

 
 


 
 

설명을 돕기 위해 다른 분야를 예로 들어보겠다.

 
 

 
 

‘주식 투자’라는 분야에서, 사람들은 장기적인 투자 방법(가치 투자)이 옳은지, 혹은 단기적인 투자 방법(트레이딩)이 옳은지를 두고, 매일같이 논쟁을 벌이며, 어느 한쪽의 방법을 고수하는 사람들은 다른 한쪽의 방법이 잘못됐다거나 실현 가능성이 없다는 식으로 말한다.

 
 

 
 

하지만 투자 분야에서 진짜로 성공적인 사람들, 즉, ‘대가(Master)‘의 반열에 오른 사람들은 두가지 방식 모두에 능하거나, 적어도 한가지 방법을 압도적으로 뛰어나게 잘한다.

 
 

 
 

어떤 방법이 옳은지를 두고 다투는 사람들은 오로지 자신의 실력이 부족한 경우일 뿐이다.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실제로 경험해보지 못했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은 일장 부정하고보는 경향이 있다.

 
 

 
 

그런데 당신이 연애에서의 성공, 만족, 행복 등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그러한 일반적인 무지와 어리석음으로부터 반드시 최대한 일찍 벗어나야만 한다.

 
 

 
 

당신이 제대로 알면 알수록, 픽업은 일반적인 사람들의 일반적인 오해처럼, 뭔가 잘못됐거나 도덕적이지 못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매우 흥미롭고 가치 있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은 매력적인 이성과의 황홀한 연애를 누구나 바라면서도, 그것을 부정하곤 하는 인간의 이중성과 아이러니함에 대해서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제대로 알면 알수록, 일반 연애도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을 만나기만 하면 끝이 아니라, 오히려 끝없는 여정의 시작일 뿐임을 깨닫게 될 것이며, 당신이 얼마나 준비되어 있고, 또한 어떻게 대처해나가느냐에 따라 그 과정은 천국이 될 수도, 지옥이 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장 만족스럽고 행복한 연애는, 어떤 방법의 문제라거나 얼마나 좋은 사람 혹은 인연을 만나느냐보다도, 당신이 어떤 사람으로 성장하느냐, 그리고 복잡하고도 어려운 연애 과정을 어떻게 현명하게 풀어가느냐의 문제임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여기까지 깨닫고 알게 되며 경험하게 되는 것 또한, 어디까지나 도전하는 자에게만 주어지는 보상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현실 속에서 아무런 시도도, 도전도 하지 않으면서, 수많은 연애 관련 책들, 강의들, 혹은 유튜브 영상들을 보는 것은 전혀 아무런 의미도 없고, 도움도 안될 것이다.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당신 자신‘이다.

 
 

 
 

당신 자신‘이 현실 속에서 당신이 배운 것들을 실제로 적용해보라.

 
 

그리고 당신이 현실 속에서 실제로 경험했을 때 정말로 맞다고 느껴지는 것들이 정말로 맞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오로지 그런 방식으로 검증된 내용만을 다루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효과적인(effective)‘ 것이다.

 
 

 
 

 
 

“아무런 활동도 없는 평온한 땅 위에 편안하게 서서 냉소적인 지혜의 말들을 내뱉는 것과 일에 직접 뛰어들어 격렬한 체험을 통하여 강력한 결론을 내릴 권리를 획득하는 것은 전혀 다른 것이다(It is one thing to stand on the comfortable ground of placid inaction and put forth words of cynical wisdom, and another to plunge into the work itself and through strenuous experience earn the right to express strong conclusions)” – John Rockefeller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