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저절로 영원히 지속되는 성공은 없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저절로
영원히
지속되는
성공은
없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는 계속, 영원히 어려운 영역이다

 
 

 
 

연애는 애초에 쉽지도 않고, 쉬워질 수도 없는 영역이다.

 
 

이게 알고 보면 너무 당연한 진실인데, 왜 아직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착각을 거듭하고 있는지 알 수가 없을 따름이다.

 
 

 
 

내가 10년 넘게 이 업계에 있으면서, 착각에 빠지는 사람들을 너무나도 많이 봐왔다.

 
 

 
 

“이제 마음만 먹으면 제가 원하는 여자를 유혹할 수 있을거같아요.”

 
 

“연애는 너무 쉬운거같아요.”

 
 

“아무것도 안했는데 여자가 먼저 다가오네요.”

 
 


 
 

 
 

이런 경우들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다 “그 나물에 그 밥”인 경우가 많다.

 
 

 
 

당신이 성형, 패션으로 외모를 개선하고, 좀 더 부유해진다면 연애가 쉬워질까?

 
 

그러면 그에 맞는, 혹은 그 이상의 수준의 이성을 원하게 되고, 그런 탐욕과 욕망은 기본적으로 끝이 없다.

 
 

 
 

그런데 욕망은 끝이 없는데, 자신의 생활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고 유지하려면, 운동과 식이요법을 비롯한 끊임없는 자기관리가 필요하다.

 
 

윤택한 삶과 부유한 경제적 수준을 유지하려면, 뛰어난 전문성과 실력을 갖추고 있더라도, 좋은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계속 배우고
노력해야만 한다.

 
 


 
 

이외에도 무언가 가치 있는 것을 유지하려면, 언제나 그에 상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 어떤 것들이 쉽게 느껴진다면, 그것은 이미 그렇게 할 수 있는 수준에 도달했기 때문이 아니라, 인과법칙에 의해 예전부터 해왔던 노력이 축적되었기 때문이다.

 
 

/

 
 

연애든, 비즈니스든, 내가 도움을 제공하면, 그 도움을 제공 받는 사람은 단기간에 큰 성장을 이룩한다.

 
 

그리고 그 성장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 또한 실현한다.

 
 

 
 

그렇지만 그렇게 성장을 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저절로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아니다.

 
 

 
 

“성공은 형편없는 선생이다. 똑똑한 사람들로 하여금 절대 패할 수 없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Success is a lousy teacher. It seduces smart people into thinking they can’t lose.)

 
 

– 빌 게이츠

 
 

 
 

성공은 그것을 이루었을 때 매우 달콤한 것이지만, 동시에, 빌 게이츠의 말처럼, 그 자체로 최악의 선생이 되기도 한다.

 
 

 
 

성공이 최악의 선생이 될 때, 사람들은 좀처럼 그 사실을 인지하거나 자각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런 상황이 되면, 사람들은 자만심도취되고, 자신의 생각만이 옳다고 믿으며, 자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준 사람들의 노력과 가치를 과소평가한다.

 
 

이러한 어리석은 생각과 행동은 하루 아침에 파멸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눈덩이처럼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되고, 그렇게 되면 이미 많은 것들을 잃어버렸거나 돌이킬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오랜 시간과 경험으로 볼 때, 건전한 정신과 노력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

 
 

건전한 정신과 노력의 가치는 ‘언제나‘ 효과적이고, 언제나 통한다.

 
 

 
 

그것이 더 이상 통하지 않는 경우는 자기 스스로가 자만이나 어리석음에 빠졌을 때 뿐이다.

 
 

 
 

안타깝게도, 자기 스스로가 자만이나 어리석음에 빠졌을 때에는, 그 누구도 대신 구제해줄 수가 없다.

 
 

파멸을 겪으며 완전히 무너지던지, 아니면 이 좋게 계몽을 하던지, 둘 중 하나다.

 
 

/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단순한 방법론 그 이상을 제공하고 있다.

 
 

 
 

사실, 단순한 방법론을 교육 받는 것 정도로는 어떤 의미 있는 변화를 이룩하기가 어렵다.

 
 

당신이 아무리 유명한 스타 강사의 강의를 듣는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소화해내는 과정이 더 어려운 것처럼 말이다.

 
 

 
 

나는 애초에 그 과정이 더 어렵고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에, 단순한 방법론의 전수보다는, 실제 과정의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개선초점을 맞춰왔다.

 
 

그리고 이러한 차이는 언제나 놀랍고도 기적적인 성공을 실현해왔다.

 
 

 
 

무엇이 더 중요한지 분별할 수 있어야만, 더 나은 성공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