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한 성장’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무한 성장’의 비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연애와 경제력

(연애와 경제력 간의 상관관계)

 
 

 
 

이것은 흔히 다루어지는 이슈들 중의 하나다.

 
 

 
 

최근에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예전에 탔던 차는 포르쉐였고, 지금은 벤츠 E 클래스를 타는 중이며, 그동안 수십 명의 이성들을 만났던 경험을 보면, 만날 수 있는 이성의 수준이 어떤 차를 타느냐에 비례하진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 타는 차가 예전에 탔던 차에 비해 가격이 낮은데, 만약 만날 수 있는 이성의 수준이 차의 가격에 비례하는 것이었다면, 지금 만나는 이성의 수준이 예전에 비해 낮아져야 하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습니다.

 
 

그렇지만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제가 원하는 수준의 이성과는 잘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제가 원하는 수준의 이성과 연애 관계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이 부분에 대한 나의 대답은 다음과 같다.

 
 

 
 

“포르쉐든, 벤츠 E 클래스든, 여성 입장에서 느껴지는 Value(가치)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통상적으로, 여자들 대부분은 차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이상이 되면, 비슷하게 여겨지는 것이 보통입니다.”

 
 

 
 

차량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성의 수준을 가늠한다는 것이 애초에 너무 단순한 접근이 아닐 수 없다.

 
 

왜냐하면, 차량의 가격은 어떤 차량을 어떻게 구입하느냐에 따라 큰 차이가 나고, 이것으로 경제력의 수준을 판단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포르쉐는 고급 차량에 속하지만, 라인업도 다양하고, 이 차량을 신차가 아닌 중고로 구입할 경우, 국산 차량인 제네시스(신차 기준)보다도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가 있는데, 그렇다면 제네시스 신차를 타는 사람이 포르쉐 중고차를 타는 사람에 비해 경제력이 낮다고 볼 수 있느냐 하면, 그렇지가 않은 경우들도 많다.

 
 

그래서 차량의 급이나 가격으로 그 차를 타는 사람의 경제력을 판단하는 데는 무리가 있다.

 
 

/

 
 

앞의 질문을 하신 분은 익명으로 연락을 해왔고, 자세한 상황은 알 수 없으나, 아마도 애매한 상황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왜냐하면, 일적인 면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굳이 전보다 낮은 수준의 차로 바꿀 이유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앞에서 벤츠 E 클래스와 포르쉐는 느껴지는 가치 면에서 별 차이가 없다고 했지만, 그 차를 타는 사람의 경제력이 차량의 가격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면에서 높아지고 있는 상향 추세라면, 그러한 경제력의 변화는 연애 관계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즉, 중요한 것은 단순히 얼마나 많은 돈을 벌거나 보유하고 있는지가 아니라, 그러한 부를 ‘어떻게’ 창출하느냐(얼마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지)와, ‘여성 입장에서 바라볼 때’의 ‘미래 가치(비전)’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서 매직 불릿에서도 언급되듯이) 현실에서는 월 500만원을 버는 일용직 노동자보다, 월 100만원도 벌지 못하는 의대생의 미래 가치가 더 높게 평가되는 것이 보통이다.

 
 

 
 

이렇듯, 경제력이라는 요소는 하나의 기준만으로 단편적으로 평가하기 어려우며, 그 사람의 능력, 습관, 나이, 집안 배경, 건강, 인맥 등 다양한 기준들을 통해 종합적으로 측정, 평가하는 것이 적절한 접근이다.

 
 

그리고 경제력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얼마나 안정적으로 높아지는 추세로 가고 있으며, 그 상태가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될 것으로 확실시되는지’일 것이다.

 
 

 
 

요즘 현실을 보면 ‘카푸어(겉으로는 고급 차량을 소유하고 있지만, 그 외에는 소유 자산이 없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런 사람들은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어리숙한 여성들을 혹하게 만들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할 수 있는 상황이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될지 미지수이며, 종합적으로 가치가 높은 수준의 이성을 만나는 데에도 당연히 한계가 있을 것이며, 본인 스스로의 가치가 차량에만 전적으로 의존한다는 생각으로 인해 연애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만족도도 낮을 것이다.

 
 

/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서 언급한 것들이 아니라, 높은 수준에서의 연애 기술과 성공 경험, 그리고 높은 가치의 이성들에게 통용될 수 있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매력 계발이다.

 
 

결국, 경제력은 ‘결과’이지, ‘과정’이 아니기 때문이다.

 
 

 
 

과정이 결과의 원인이 되므로, 현실에서는 언제나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이성들을 만나보지 않은 사람들의 시각에서는 ‘경제력을 갖추면 연애는 저절로 될 것이다’와 같은 막연한 환상(?)을 갖고 있으나, 이는 ‘명문대학에 입학하면 손쉽게 성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와 같은 생각을 갖는 것과 본질적으로 별반 차이가 없다.

 
 

 
 

현실에서, 높은 수준의 이성들을 상대로 하는 연애 시장 경쟁은 ‘이미 가치가 높은 사람들간의 경쟁’인 경우가 보통이다.

 
 

그 가치는 외모일 수도 있고, 경제력일 수도 있으며, 둘 다일 수도 있고, 그 외에 다른 종류의 가치가 더해진 가치일 수도 있다.

 
 

이는 다다익선多多益善의 이치에 바탕을 두고 있는 것이다.

 
 

 
 

일례로, 수백억대 자산을 가진 집안 배경에, 벤틀리급 이상의 수퍼카를 소유하신 분이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하신 적이 있고, 그 동기는 ‘마음에 드는 (높은 수준의) 이성과의 연애를 실현하기 위해서’였으며, 트레이닝 과정에서 최초에 원했던 결과를 실현하셨다.

 
 

 
 

역사상 최고의 부자였던 록펠러는 “엄청난 부자가 언제나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It is wrong to assume that men of immense wealth are always happy).”라고 말한 바 있으며, 부는 그 부를 축적하는 일보다 유지하기가 더 어렵다.

 
 

 
 

이미 높은 가치가 있다 하더라도, 그 수준의 경쟁 상황 속에서 얼마나 더 나은, 더 높은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지, 그리고 동시에 뛰어난 수준의 연애 기술을 현실에서 제대로 적용할 수 있느냐가 현실적 결과를 실현하는 관건이 된다.

 
 

 
 

비즈니스 세계에서도, 단지 좋은 제품을 만들기만 하면 그 제품이 저절로 팔릴 것이라 믿는 것은 순진한 생각일 뿐이다.

 
 

더 어렵고도 중요한 문제는, 그 제품을 어떻게 팔리게 만들 것인가, 즉, ‘마케팅’에 대한 부분이며, 이 문제는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심하는 부분이다.

 
 

제품을 잘 만드느냐는 유형의 영역이고, 마케팅을 잘 수행하느냐는 무형의 영역인데, 일반적으로 마케팅을 잘 수행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어려운 영역이고, 마케팅이 제품의 영역, 유형의 영역을 지배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이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이 부분은 그동안의 게시물들을 확인해보시면, 성공 사례, 후기, 운영 철학, 진행 과정 등을 엿볼 수 있다.

 
 

 
 

다른 곳들과 가장 두드러지는 차이점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주로 무형적인 영역을 다루고 있다는 사실이다.

 
 

무형적인 영역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곳은 사실상 그레이트라이프 외에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연애에서 차지하는 유형적인 영역은 굳이 따로 다룰 필요가 없다고 본다.

 
 

왜냐하면 유형적인 영역은 너무나 쉽고, 뻔하며, 상식적으로 이미 누구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유형적인 영역, 즉, 보기 좋은 외모, 경제력 등을 갖추면 연애가 상대적으로 쉬워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으나, 문제는 그러한 조건들을 어떻게 빠르고 손쉽게 갖출 수 있느냐다.

 
 

‘어떻게 빠르고 손쉽게 갖출 수 있느냐’에 대한 부분이 바로 무형적인 영역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무형적인 영역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으며, 사실 생각하지 ‘못한다’고 보는 편이 더 정확하다.

 
 

헨리 포드가 언급했듯이, 진정한 의미에서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현실에서는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에 비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드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 중에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더욱 드물다.

 
 

 
 

이 세상의 변화, 문명, 진보 등은 창의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에 의해 주도되어 왔고, 앞으로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을 8~9개월 이상 경험하신 분들은 퍼스널 트레이닝 이전과 비교해서 봤을 때, ‘오랜만에 만난 지인이 놀라거나 못 알아볼 정도’인 경우가 많다.

 
 

단지 방법만 익히는 피상적인 차원이 아니라, 외모, 습관, 라이프스타일, 시간 관리 활용 방식, 인생의 목표, 비전 등이 총체적으로 변화하게 된다.

 
 

연애 관계는 원래 이렇게 총체적으로 변화해야만 ‘실제로’ 더 나아질 수 있다.

 
 

 
 

퍼스널 트레이닝 과정에서 내가 지향하는 가장 주된 목표는 수강생의 ‘비전(Vision)‘을 변화시키는 것이다.

 
 

 
 

나는 다음과 같은 말들을 좋아한다.

 
 

“오늘의 미래는 어제의 미래가 아니다.”

 
 

“과거와 미래는 ‘존재했던’ 것이고, 오직 현재만이 존재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전’이라는 개념을 막연하게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예컨대, 미래에 어떤 분야가 유망할지, 어떤 전공을 배워야 나중에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지 등을 고민하곤 한다.

 
 

 
 

그러나 나는 저런 고민들이 애써 할 필요가 없는 고민이라고 본다.

 
 

아무리 좋은 기회가 와도 ‘나 자신’이 제대로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나 자신이 제대로 준비되어 있으면, 좋은 기회는 보이기 마련이고, 당장 눈앞에 보이지 않으면, 나가서 찾은 다음 실현하면 된다.

 
 

유비무환有備無患이라는 말이 있듯이, 준비된 사람은 근심이 없으며, 위기조차도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기본 과정(Basic Course)과 고급 과정(Advanced Course)의 차이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크게 ‘기본 과정‘과 ‘고급 과정‘으로 나뉘어진다.

 
 

여기에는 세부적으로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다.

 
 

– 도서 등 콘텐츠 제공 여부

 
 

– 연애만 다루게 되는지, 연애 외적인 영역(비즈니스, 라이프 등)까지도 함께 다루게 되는지

 
 

 
 

보통의 경우, 기본 과정과 고급 과정의 차이를 물어보시는 분들께서는 일반적인 학원이나 교육기관처럼 기간이나 횟수, 내용 등에 차이가 있을 거라 예상하시고 질문하시는 경우가 많을 테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진짜(True)‘이기 때문에 그러한 뻔한 요소들로 프로그램을 구분하지 않는다.

 
 

 
 

빌 게이츠의 자식은 더 오래 살고, 더 자주 학교에 나가며, 뭔가 특별한 내용의 콘텐츠를 접하게 될까?

 
 

전혀 그렇지 않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빌 게이츠라는 사람이 특별한 실제 성공 경험이 있다는 사실이고, 그 경험을 깊이 있고 폭넓게 공유한다면, 보통 사람들보다 시간 대비 더 탁월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나에게는 이미 절대적으로 확실한 성공 경험이 있고, 이러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코칭, 멘토링을 진행했을 때, 항상 예외 없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날마다 목격, 경험하고 있다.

 
 

그래서 내가 볼 때 기본 과정과 고급 과정을 실제 성공을 경험해본 적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의 기준으로 나누는 것은 그저 말장난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내 기준에서 보는 기본 과정과 고급 과정의 차이는, 단지 연애 관계에 대한 성공 경험만 공유할지, 아니면 그 외적인 성취, 성장 경험까지도 폭넓게 공유하고 관리하며 기여할지에 대한 본질적인 차이다.

 
 

 
 

즉, 기본 과정에서는 연애 관계를 형성, 진행하는 과정에서 어떤 생각, 태도, 방식, 표현으로 접근하는 것이 옳은지에 관해 주로 다루게 되는 반면, 고급 과정에서는 기본 과정을 포괄하면서도 ‘연애 과정을 어떻게 더 쉽게(시간이 지날수록 수월하게) 만들 것인가‘에 대한 영역을 다루게 된다.

 
 

 
 

이것은 단순히 얼마나 더 많은 시간이나 연습량을 투입하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전략, 방향, 관점 등의 요소들이 언제 어떻게 접목되느냐에 따라, 능률과 효과의 차이가 천차만별로 나타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콘텐츠는 진짜 성공을 알아볼 수 있는 안목을 지닌 분들만 분별하실 수 있으며,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은 진짜 성공을 추구하시는 분들에게만 적합한 과정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