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유일무이하고도 완전한 성공’을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유일무이하고도 완전한 성공’을 실현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누구나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꿈꾼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 성공을 하면,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을 누릴 수 있고, 그 행복을 바탕으로 원하는 꿈과 삶에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기 때문이다.

 
 

 
 

뉴스나 텔레비전을 보면, 이 세상에 매력적인 사람들, 행복한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처럼 느껴지고, 나 혼자만 외로운 것처럼 느껴질 때도 있지만, 주변을 둘러보면 실제로 그런 경우는 드물다.

 
 

그 이유는 실제 현실에서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고, 그 성공을 유지하는 일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고, 오히려 어렵기 때문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일은 어렵고, 그 성공을 유지하는 일은 더욱 어렵다.

 
 

그렇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존재한다.

 
 

 
 

성공하는 사람들과 그렇지 못한 사람들의 차이는 무엇일까?

 
 

어떤 사람들이 실제로 성공하는 것인가?

 
 

 
 

 
 


 
 

 
 

 
 

성공을 바라보는 수많은 관점들이 존재할 수 있지만, 그 모든 관점들을 하나의 단어로 요약하면, ‘준비’라고 할 수 있다.

 
 

 
 

적극적으로 기회를 탐색, 발견하고, 기회에 준비된 자만이 실제로 성공할 수 있다.

 
 

적어도, 준비된 사람이라면, 기회를 발견하고, 그 기회를 성공으로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시도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접근하는 것, 즉, ‘어프로치(Approach)’다.

 
 

다른 사람이 대신 정해주는 짝이 아닌, 자기 자신이 원하는 짝에게 스스로 접근하는 것이,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과 가장 큰 행복으로 향하는 길이요, 방향이다.

 
 

하지만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그 길은 성공률도 낮고, 실패했을 때의 감정적 데미지도 크다.

 
 

 
 

누구나 어프로치를 시도할 수는 있지만, 아무나 어프로치에서 성공하지는 못한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 성공하고, 그 성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어프로치를 비롯해 필요한 전반적인 준비를 갖춰야 한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연애, 매력 계발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개성과 완벽한 연애 기술 숙달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세상에서 가장 효율적인 컨설팅과 실전 중심의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간단한 상담과 이론 강의에서부터, 필요한 책과 영상 강의, 그리고 수강생을 전사적으로(totally) 변화시키는 퍼스널 트레이닝 프로그램까지, 모든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다.

 
 

더 나아가, 연애, 매력 계발에서 이미 성공을 거둔 사람으로부터 시시각각으로 성공 경험을 전수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혼자서 애써 노력하는 사람들에 비해 수백배, 수천배 앞서갈 수 있다.

 
 

 
 

이러한 과정과 방법은 주변 사람들이나 인터넷에 떠도는 부정확한 정보를 하염없이 수집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신뢰할 수 있는 접근이 될 것이다.

 
 

또한, 단순한 이론이나 지식, 혹은 경험의 전달을 넘어, 개개인에게 최적으로 맞춤화된(customized)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연애, 매력 계발에서의 가장 빠른 성장과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이상적인 선택이자 솔루션이 될 것이다.

 
 

 
 

성공과 행복의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은가?

 
 

그렇다면,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