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아름다운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할 것인가 –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


 
 

 
 

 
 

어떻게 아름다운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제로 실현할 것인가 –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

 
 

언제부터 연애를 배우고, 매력 계발을 시작할 것인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기면 그 때부터 연애를 배우고 매력 계발을 시작하면 되지 않느냐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이런 생각은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아니다.

 
 

연애 뿐만 아니라 어떠한 분야에서든 결국 올 수밖에 없는 상황들에 직면해서 그 때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좋지 않은 결과들을 가져다 준다.

 
 

연애, 매력 계발에서 성공하려면 정확히 이와는 반대로 하면 된다.

 
 

하지만 이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다.

 
 

만약 이것이 애초부터 쉬운 것이었다면 모든 고등학생들이 서울대나 하버드대에 입학했을 것이다.

 
 

 
 

 
 


 
 

 
 

 
 

마음에 드는 상대, 기준에 부합하는 상대, 즉, ‘이상형과의 연애’가 실제로 실현하기 힘들고 어려운 이유는, 이것이 공부보다도 훨씬 더 다양하고 복합적인 자질들이 요구되기 때문이다.

 
 

일찍부터 시작하고 준비해야 하는 건 물론이다.

 
 

시장에 가면 그곳에 판매되는 모든 물건들에 저마다의 가격이 매겨져 있다.

 
 

세상에 공짜는 없으며, 무료 상품들도 실제로는 전략적으로 가격이 매겨진 것들이다.

 
 

현대 사회에는 (물론 과거 사회에도) 물건 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에도 가격과 가치의 개념은 존재한다.

 
 

가령, 자본 시장을 예로 들어보자.

 
 

당신이 어떤 회사의 주식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그 회사의 실제 가치뿐만 아니라 그 회사를 운영하는 경영진이 어떤 사람들인지도 중요하게 고려할 것이다.

 
 

자본 시장 뿐만 아니라 교육 시장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뭔가를 배우고자 한다면 같은 내용을 배우더라도 그것을 가장 잘 가르치는 교사, 특히 동기부여능력이 뛰어난 교사를 선택하는 편이 보통은 가장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볼 때 내용의 질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내용의 질은 이미 (실천을) 잘하고 있는 우등생들에게 중요할 뿐, 기본적인 습관 관리조차 잘하고 있지 않은 학생들에게 좋은 내용은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실제로 그것을 실천하지 않기 때문이다.

 
 

너무 당연한 얘기지만 당연한 걸 간과하는 경우가 당연하게 여겨지고 있어서 하는 얘기다. 이런 학생들은 루이 거스너가 말한 것처럼 “약속은 적게, 실천은 많이”, 즉, 평범한 내용이더라도 더 잘 실천하도록 유도하는데 주력하는 편이 낫다.

 
 

 
 

 
 


 
 

 
 

 
 

그런 면에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세계 최고의 도서, 제품으로 정평이 난 콘텐츠를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하지만, 우리가 실제 현실에서, 그리고 일과 연애의 균형이라는 분야에서 일반 사람들이 믿기 어려울 정도로 최고의 결과들을 지속적으로 창출하는 이유는 이러한 콘텐츠보다도, 동기 부여 능력 면에서 다른 곳들 혹은 다른 이들과 ‘격(Class)’을 달리 하기 때문이다.

 
 

많은 이들이 특별한 비결을 찾고 있는 가운데, 내가 취급하는 내용을 나 자신이 자신 있게 가르치거나 전달할 수 있는 이유는 단순하게도, 내가 실제로 해봤고 성공을 거두어 봤기 때문이다.

 
 

“해본다”는 것, 이것은 너무나도 단순한 차이지만, 이 단순한 차이가 평범한 사람으로 남느냐, 아니면 정주영 회장과 같은 사람이 되느냐의 차이를 낳는다.

 
 

 
 

 
 


 
 

 
 

 
 

나는 대학교를 끝마치지 않고 중도에 사업을 시작했지만, 20대 중반에 이미 대학교를 졸업한 사람들보다도 더 많은 실제 성취들을 이루었다.

 
 

그리고 나는 그 때의 성취들을 일일이 언급하는 시간조차도 아까울 만큼 지금 현재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다.

 
 

20대 중반의 나는 그 당시에 학교를 끝마칠 수도 있었지만 기회비용을 감수하고 다른 선택을 한 것이고, 위기로 작용할 수도 있는 그 선택을 실제 성공으로 이끈 것이다.

 
 

실제로 일어나지 않은 과거사에 대해 가정을 하는 걸 나는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그런 부분을 차치하더라도, 솔직히 말해서, 나는 자신이 있었다.

 
 

20대 초반에 병역의무를 마친 뒤에, 나는 또래의 사람들에 비해 많은 책들을 읽은 상태였고, 무엇보다도 목표를 정하면 그것을 실행에 옮길 수 있는 능력 면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내가 목표했던 것들을 실제로 실천에 옮겼고, 그것들이 실제로 현실에서 일어나게 했다.

 
 

내가 20대 중반에 꿈꿨던 대부분의 것들은 20대 후반에 실제로 실현할 수 있었다.

 
 

 
 

 
 


 
 

 
 

 
 

30대가 된 지금의 나는 그때와는 다른, 그러나 더 원대한 꿈을 꾸고 있다.

 
 

나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나를 만난 이후부터 뭐든지 열심히 하는 습관을 갖게 되는 이유 중의 하나는, 나에게 자극을 받기 때문이라는 점도 크게, 아니, 가장 중요하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지금의 나는 무의식적인 차원을 넘어 의식적인 수준에서 알고 있다.

 
 

이런 부분들은 이미 더 이상의 논란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자명한 물리 법칙과도 같은 것들이다.

 
 

내가 게으르다면, 내 주변의 사람들은 함께 게을러질 것이다.

 
 

하지만 내가 부지런하다면, 내 주변의 사람들은 함께 부지런할 것이다.

 
 

실제로, 나는 20대 초반에 집에서 독립을 한 이후로 꽤 열심히 살아왔다.

 
 

그래서인지 내 주변의 사람들 또한 그들 나름대로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금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 또한 마찬가지다.

 
 

50살 먹은 아저씨가 아니라 아직 젊은 사람이 누구나 바랄 만한 것들을 실제로 노력하며 이루고 있으니 많은 자극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것들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일이 언제나 쉬운 일인 것만은 아니다.

 
 

 
 

 
 


 
 

 
 

 
 

최근에 나는 다음과 같은 질문들을 받은 적이 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려면 어떻게 해야 되죠?”

 
 

“제가 꿈꾸는 삶을 실제로 실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들은 이런 질문들을 하는 한편으로,

 
 

“결국은 그냥 자기 하기 나름 아닌가요?”

 
 

“자기가 열심히 하면 되는 건데 굳이 다른 사람에게 배울 필요가 있을까요?”

 
 

해마다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논란들 중의 하나이지만, 다시 한 번 정리하겠다.

 
 

자기 하기 나름의 노력은 최소한의 노력일 뿐이다.

 
 

이러한 최소한의 노력들을 예로 들면 공부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것 등을 들 수 있다.

 
 

단언컨대, 이러한 최소한의 노력들만으로 성공할 사람들이라면 위와 같은 질문들을 하기 이전에 이미 성공했을 것이다.

 
 

공부를 해야 하냐고 묻는다든지, 운동을 해야 하냐고 묻는다든지, 이런 것들은 살기 위해서 밥을 먹어야 하냐고 묻는다든지, 잠을 자야 하냐고 묻는 것과 별반 차이가 없다.

 
 

이런 질문들을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이 둘 중 하나이거나 둘 다다.

 
 

지금 현재 아무런 일도 하지 않고 있거나.

 
 

뭔가에 진지하게 도전해본 적이 없거나.

 
 

고로, 이제부터 공부를 해야겠다, 운동을 해야겠다고 선언하는 것은 내 눈에는 이제부터 밥을 먹겠다, 숨을 쉬겠다, 잠을 자겠다와 같은 뜻으로 보인다.

 
 

혹시라도 이런 선언들을 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보게 된다면, 나는 그저 흥미롭게 웃으며 격려해줄 것이다.

 
 

 
 

 
 


 
 

 
 

 
 

당신이 일이든 연애든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부분은 평범한 내용을 배울 것이냐, 특별한 내용을 배울 것이냐가 아니다.

 
 

(물론, 여전히 그저 그런 내용을 배우는 것보다는 좋은 내용을 배우는 편이 더 낫다.)

 
 

그보다, 누구에게 배울 것이냐가 중요하다.

 
 

성공을 하는 방법론을 논함에 있어서, 그리고 이것을 실제로 현실에서 적용함에 있어서, 말(언어)로 설명할 수 있는 영역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영역들은 더욱 많다.

 
 

특히, 실제로 자기 힘으로 성공을 성취해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후자의 영역들에 대해서는 거의 모른다고 봐도 무방하다.

 
 

당신을 진짜 성공으로 이끌만한 사람을 가격을 지불하고서라도 만날 수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행운이고 이로운 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이러한 결정을 선뜻 쉽게 내리기 어려운 이유는 진짜(Original)가 그럴 만한 가치가 없어서가 아니라, 가짜들(Seem to be genuine)로 인해 인식되는 상대적인 가치가 희석되었기 때문이다.

 
 

즉, 우리는 가끔 가짜들로 인해 혼란스러움을 느끼곤 한다.

 
 

하지만 나는 이 세상에 어느 누구보다도 진짜를 위해 많은 대가를 치룰 준비가 되어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