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이 실제로 이상형을 얻고 일과 연애를 둘 다 잘할 수 있게 되는가 –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


 
 

 
 

 
 

어떤 사람들이 실제로 이상형을 얻고 일과 연애를 둘 다 잘할 수 있게 되는가 –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배우는 학교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것들, 하지만 중요한 것들

 
 

나는 군대를 전역하고 나서 꽤 괜찮은 영어 실력 등으로 좋은 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그 기회를 마다하고 비교적 일찍 사회에 뛰어들었다.

 
 

20대 중반의 나는 혈혈단신 무일푼으로 지방에서 서울로 상경해 정착을 하고 지금까지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지금까지 어떤 지원을 받았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은 그 반대에 가깝다.

 
 

나는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다른 사람들이 거의 상상하기 어려울 만큼 많은 시련과 역경들을 뚫고 지나왔다.

 
 

일례로, 나는 20대 후반에 사업을 하면서 월 고정비용이 거의 1000만원에 달하는 사무실을 운영하면서 1년 동안 집에도 거의 들어가지 않고 일에 매진하면서 그 시기를 버텨냈다.

 
 

사실 나는 그 시기에 기존에 하던 일들이 거의 손에 익었고, 그것들만 하더라도 꽤 괜찮은 삶을 살 수 있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생을 사서 했던 것이다.

 
 

그 당시의 내 생각은, ‘지금이 아니면 이 정도로 혹독한 훈련을 할 수 있거나 버텨낼 수 있는 시기가 내 인생에서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것이다’는 것이었다.

 
 

그 시기의 나는 수십 명의 조직원들을 데리고 여러 가지 크고 작은 사업들을 동시에 진행하며 20대로서는 꽤 큰 액수인 수 억원의 자본금을 운영하였고(잠재가치까지 측정하면 수십에서 수백 억원에 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수십여 개에 달하는 법률 문제들에 맞서고 있는 상황이었다.

 
 

지금 생각하면 아찔하지만 그 당시의 나는 못해도 수십 명 쯤은 너끈히 이끌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했다.

 
 

약 1년 6개월에 달하는 시간 동안 나의 생활은 ‘하루 단위’가 아니라 ‘초 단위’로 움직였다. 다른 사람들이 ‘이번 달에 무엇을 할까’, 또는 ‘오늘 무엇을 할까’를 생각할 동안, 나는 매순간 생존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했다. 그리고 고민만 할 수 있는 시간과 여유조차도 허락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이 이런 경험을 한 번이라도 하게 되면, 아마도 이런 경험을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겠지만, 세상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일들에 대해 초연하고 무던하게 된다.

 
 

 
 

 
 


 
 

 
 

 
 

그렇다면 나는 왜 이런 남들이 하지 않는 결정을 했던 걸까?

 
 

그 이유는 나에게는 단순히 성공하는 것 그 이상의 꿈과 목표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실제로 그런 꿈과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지에 대한 부분은 아무도 알 수 없는 미지수로 남겨놓더라도, 적어도 내가 어디까지 해낼 수 있는지에 대한 도전을 가능한 한 일찍 해보고 싶었고, 두 번 다시 되돌아가고 싶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후회는 없다.

 
 

일종의 군대 생활을 두 번 한 것과 마찬가지의, 어쩌면 군대 생활보다도 더 혹독한, 체험을 했던 셈이다.

 
 

나는 꽤 경쟁적인 편에 속하는 사람이지만, 20대 후반부터는 비교대상을 외부에 두지 않았다.

 
 

나는 나 자신과 경쟁했다. 아니, 전쟁했다.

 
 

왜냐하면 실제로 내가 속한 업계에서 눈에 보이는 모든 경쟁자들을 넘어섰기 때문이었다.

 
 

우리가 눈에 보이는 기준들에 입각해서 볼 때 예전보다 다소 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경쟁자의 위협 때문이 아니라 정부 기관의 규제로 인한 것이다.

 
 

나의 모든 것, 청춘을 바쳤던 내 사업이 정부 기관의 규제에 부딪히면서, 나는 많은 고민과 갈등을 했었다.

 
 

내가 해왔던 노력들에 대한 인정과 존중은 커녕, 오히려 규제와 무시를 받고 있으니 참으로 답답했다.

 
 

비슷한 시기에 다른 나라의 동종 업체들은 국가의 도움과 지원을 받아 전세계로 줄기차게 뻗어나가고 있을 때 말이다.

 
 

해당 정부기관의 방침과 취지를 모르는 건 아니지만, 그들을 탓하는 것도 아니거니와, 반드시 그런 방식이어야만 했을까?

 
 

그 이후로 나는 나 자신에게 주어진 책무들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당분간 아무것도 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해 깊이 성찰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직까지 나는 내 삶의 고민들에 대한 해답을 완전히 찾지는 못했다.

 
 

어쩌면 영원히 모를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삶의 묘미가 아닐까.

 
 

어릴 때는 성공에 대한 열망이 무엇보다도 컸지만,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날수록 중요하다고 믿는 것들, 삶과 사람, 그리고 사랑을 바라보는 관점과 기준들도 상당 부분 변화하였다.

 
 

지금도 계속 변화하고 있는 중이다.

 
 

어쨌든, 과거보다는 지금이 좋다.

 
 

분명한 건, 지금은 모든 것들을 과거에 비해 다소 편안한 마음으로 지켜볼 수 있게 되었다.

 
 

이것이 마음의 평화가 아닐까.

 
 

전에는 없었던 마음이다.

 
 

이러한 마음의 평화를 수양하고 키워나가는 부분이 앞으로 내가 나아갈 길이라는 생각도 든다.

 
 

 
 

 
 


 
 

 
 

 
 

과거의 삶과 비교했을 때 달라진 나의 일상 중 하나는, 단순히 눈에 보이는 기준이나 지표들을 쫓는 걸 넘어, 보다 의미 있는 활동들에 무게를 두고 실제로 실천을 하고 있다는 부분이다.

 
 

평범과 비범의 차이는 무엇인가?

 
 

왜 어떤 사람들은 평생 동안 평범한 사람으로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반면,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비범한 사람이 되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이루는 것인가?

 
 

말을 우물가에 데려다 놓을 수는 있어도, 결국 그 물을 마시는 주체는 바로 말이다. 말이 스스로 그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내가 강제로 그 물을 마시게 할 수는 없다. 일시적으로 그렇게 하게 만들 수는 있어도, 지속적으로 그렇게 하게 만들기는 어렵다.

 
 

사람이 말은 아니지만 이러한 이치는 사람에게도 그대로 적용된다.

 
 

나에게 많은 시간과 자원이 주어진다면, 나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의 확신을 심어주고 싶다.

 
 

그들 자신이 실제로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실제로 그것을 향해 용기 있게 뛰어들며, 주도적이고 주체적인 태도로 모든 일들에 맞서 한 차원 더 성숙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끄는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를 거쳐간 사람들, 나와 만났던 사람들 대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일과 연애 둘 다에 능숙해지게 된다.

 
 

그들이 처음부터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경우는 거의 없었다.

 
 

설사 그들이 과거의 지나간 시간들에 대해 잊어버릴지라도.

 
 

심지어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경우조차도 드물었다.

 
 

하지만 일정 기간 적응의 시기를 거치고 난 다음, 그들은 실제로 그렇게 할 수가 있었고, 또한 그렇게 되었다.

 
 

 
 

 
 


 
 

 
 

 
 

그래서 나는 믿고 있다.

 
 

나와 함께 마음의 씨앗을 나눈 사람들이 언젠가 그 확신의 꿈과 목표를 활짝 피우게 될 것이라고.

 
 

우리는 매일 주어진 일들에 충실하는 한편, 그 날이 오기를 고대하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