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 만에도 변화할 수 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단 하루 만에 변화하는 방법)


 
 

 
 

 
 

단 하루 만에도 변화할 수 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단 하루 만에 변화하는 방법)

 
 

“로마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처럼, 사람들은 흔히 변화가 하루 아침에는 결코 이루어질 수 없다고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IMFGLC의 지난 사실에 기초한 역사를 돌이켜볼 때, 변화는 오히려 실제로 하루 아침에 일어나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물론 저 위의 속담은 국가의 성장, 발전 속도를 두고 한 말이기 때문에 개인의 성장, 발전 속도와는 다소 (대체로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국가 전체가 변화하는 데는 많은, 어쩌면 굉장히 많은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한 사람의 개인이 변화하는 데는 생각보다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물론, 사람의 본성이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서는 저희도 동의합니다.

 
 

그렇지만 매력을 계발하는 일이 사람의 본성을 변화시키는 걸 의미하지는 않으며, 그럴 필요도 없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매력을 계발할 수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하루 아침에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의미 있는 삶은 자신의 죽음을 마주할 때 비로소 시작된다.

 
 

어쩌면 비관적으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이 만약 내일 죽는다면 여러분은 오늘을 어떻게 살아가시겠습니까?

 
 

지금까지와 별반 다르지 않게 살아갈 거라고 하신다면,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이 원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살아갈 거라고 하신다면, 여러분이 바라는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지금부터라도 변화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성공? 부? 직장에서의 승진?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것? 많은 사람들과 많은 연애를 하는 것?

 
 

다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후회 없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이 모든 목표들이 여러분의 삶의 목적과 의미 있는 방식으로 하나가 될 필요가 있습니다.

 
 

실존주의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인생은 원래부터 우연적, 불연속적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는 여러분의 탄생과 죽음조차도 우연적, 불연속적 사건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여러분이 여러분의 삶을 아무렇게나 살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걸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반대에 가깝습니다.

 
 

우리의 삶은 비록 우연에서 비롯되었을지라도, 우리는 인연을 만들어나가야 하며, 이 과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영원한 과정이어야 합니다.

 
 

우리가 눈앞에 마주한 현실은 어쩌면 지루하고 뻔한 것인지도 모릅니다.

 
 

밥을 먹고, 잠을 자고, 욕구를 해소, 해결하는 등 매일 반복된 삶이 이어지고, 이것은 계속됩니다.

 
 

그러나 우리가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은 물론,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사람들의 삶은 결코 뻔하지도, 지루하지도 않습니다.

 
 

사람들의 삶 속에는 끝없는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새로움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습니다.

 
 

우리의 삶에서, 아무런 사람들이 없다면, 아무런 활력도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무런 활력이 없다면, 더 이상 열심히 살고자 하는 의지도, 필요성도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이러한 삶이 계속 이어진다면, 아무런 즐거움도, 성취도 없을 것임은 당연합니다.

 
 

오늘부터라도 새로운 사람을 만나겠노라고, 자기 자신에게 다짐하십시오.

 
 

새로운 사람이 아니더라도, 원래부터 알던 사람들의 새로운 면들을 발견하겠노라고 다짐하십시오.

 
 

그렇게 할 때, 여러분의 삶은 무지개처럼 빛날 것입니다.

 
 

 
 

 
 


 
 

 
 

 
 

로열 로드 워크숍 수강후기 By tirinity님

 
 

다음은 tirinity님께서 IMFGLC 커뮤니티에 올려주신 로열 로드 워크숍 수강후기입니다.

 
 

tirinity님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삶을 살아가겠다는 결심을 통해, 단 하루 만에 변화에 성공하셨습니다.

 
 


 
 


 
 

솔직하고 거짓 없는 진정성이 담긴 후기 감사 드립니다.

 
 

과장이 판치는 요즘, 보기 드물게 담백한 후기입니다.

 
 

단순히 멘트 몇 마디를 외우는 걸 넘어, 남성의 가치를 어필하는 방법과 실제로 도움이 되는 스킬들을 위주로 배우셨군요.

 
 

그로 인해 나를 거절했던 여성을 오히려 내가 거절할 수 있는 역학적 우위를 점한 것, 그것만큼 확실한 변화는 없겠죠. (물론 여성을 실제로 거절하라는 의미는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IMFGLC에서는 어프로치 강의만으로도 많은 변화를 이룰 수 있고, 그보다 상위 단계의 프로그램에서는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 하신대로, 변화는 서서히, 그러나 생각보다는 빠르게 일어납니다.

 
 

특히, 매력 계발을 통해 삶 전반에서의 주도권을 확립하고, 이를 통해 나머지 영역들에서도 선 순환을 이끌어내신 점은 회원님의 노력과 IMFGLC의 교육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였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누구나 변화할 수 있고, 이 사실을 명심한다면, 느린 엔진보다 빠른 엔진을 장착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여전히, 그리고 앞으로도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두고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겠지만,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군가는 이미 변화를 몸소 체험하고 있다는 사실, (진정으로 변화할 수 있다면) 20년의 시간보다도 하루의 시간이 더 값질 수가 있고, 이런 일이 IMFGLC에서는 실제로도 비일비재하게 일어난다는 사실을 명심한다면, 망설이시는 게 오히려 손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실 것입니다.

 
 

로열 로드를 통해 빠른 엔진을 장착하신 걸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무한한 성장과 발전 있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의, 워크숍 등 프로그램 수강 문의는 IMFGLC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