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이너 게임이 중요한 이유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 이너 게임이 중요한 이유

 

인생은 자극과 반응으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계속 주어지는 외부 자극들에 대하여 어떻게 반응할 것인가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중요하다.

 

소셜, 연애 분야에서 우리는 이것을 ‘이너 게임(Inner Game)’이라고 부르는데, 이러한 이너 게임은 중요하다.

 

신의 마인드를 갖는 것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이너 게임을 훈련하는 일은 중요하다.

 

쉬운 예로, 당신의 눈 앞에서 절대로 놓치고 싶지 않은 이상형이 지나가고 있다면?

 

아무렇게나 다가가서 아무렇게나 말을 걸 수는 없을 것이다.

 

그냥 쿨하게 다가가서 쿨하게 말을 걸라고?

 

궁금하다면 직접 해보기 바란다.

 

대부분의 경우, 쿨하게 퇴짜를 맞을 것이다.

 

연애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서의 거래 또한 마찬가지다.

 

중요한 거래, 혹은 미팅에서 아무 생각 없이 사람들을 만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이너 게임의 존재, 혹은 실효성을 부인하는 사람들조차도, 사실은 그들 나름대로의 이너 게임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단지 그들은 그들 자신이 이너 게임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자각하지 못하고 있거나 어떤 모종의 이유로 자신이 이너 게임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다른 사람들에게 숨기려는 경우(사실은 이 경우야말로 가장 불쌍하고 안타까운 경우이다.)일 뿐이다.

 

아직도 “이너 게임을 해야 한다면, 이미 이너가 탄탄하지 않다는 걸 반증하는 것이다.”와 같은 궤변에 속고 있는가?

 

이제 그런 궤변은 하루라도 빨리 잊도록 하자.

 

그러면 이 세상에 책을 읽는 사람들은 죄다 자신들이 무지하기 때문인 건가?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허약하기 때문인가?

 

궁극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런 관점은 우리 같은 보통 사람들이 갖기에는 전혀 실익이 없고, 모든 사람들에 의해 모든 차원에서 이루어지는 조금이라도 나아지고자 하는 크고 작은 노력들은 이 세상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필요로 해왔고 필요로 하는, 그리고 미래에도 필요로 할 일이다.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특히 사람을 대하는 일에 있어서, 태도(Attitude)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이미 누구나가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부분이다.

 

그렇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태도가 어떻게 훈련되고 형성되며 강화되는지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은 여전히 드문 실정이다.

 

당신이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 특히 중요한 관계를 앞둔 중요한 사람을 대하는 태도에 있어서, 당신의 감정, 호흡, 신체, 언어, 생각 등이 미치는 영향은 언제나 중요하다. 그리고 앞서 말한 모든 요소들이 집약된 결정체가 바로 당신의 태도이다.

 

당신은 이렇게 중요한 요소들을 단순히 운에 맡길 것이 아니라 평소에 꾸준히 훈련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이것이야말로 진짜 자기계발, 그리고 매력계발이 갖는 진정한 의의라고 할 수 있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맥락에서 이루어지는 태도의 훈련을 지향하며, 올바른 방법과 방향으로 훈련된 잘 다듬어진 태도는 당신의 소셜, 연애 라이프에 지대한 기여를 하게 될 것임은 물론, 당신의 삶에서 평생의 든든한 자산으로써 당신을 오랫동안 지탱할 것이다.

 

 

 

전화 : 010-4508-5067

이메일 : bestpua@imfglc.com

카카오톡 : imfglc

밴드 : http://band.naver.com/n/5Moruj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