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관계에서 어떻게 진정한 역학적 우위를 점할 것인가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경쟁 우위를 넘어, 혁신 우위를 점할 것인가)


 
 

 
 

 
 

남녀관계에서 어떻게 진정한 역학적 우위를 점할 것인가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경쟁 우위를 넘어, 혁신 우위를 점할 것인가)

 
 

남녀관계에서 어떻게 진정한 역학적 우위를 점할 것인가, 그리고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경쟁 우위를 넘어, 혁신 우위를 점할 것인가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문제다.

 
 

그러나 이것에 관해 실제로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들은 지극히 드문 실정이다.

 
 

만들어질 수 밖에 없는 영감들을 알 수 없는 말들과 알 수 없는 용어들로 어설프게 체계화한다고 해서, 그러한 영감들의 참뜻, 본뜻을 이해할 수 있게 되는 것은 아니다.

 
 

애초부터 그러한 영감들을 전하는 문제는, 그들 자신도 인정하듯, 표현이나 전달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애초부터 그들 자신에게 존재하지 않던 것을 보여주려고 하기에, 그것은 보여지지 않는 것이 당연하다. 단지 장님이 장님을 가르치는 현상을 빚을 뿐.

 
 

그러니까 단지 느껴보기 바란다.

 
 

이 상당히 심플하면서도 동시에 광활하고 개괄적인 문제를.

 
 

(※ IMFGLC에서는 앞으로 한달 내로 이 주제를 다룬 도서 및 강의를 2배 이상 저렴한 가격(약 5~10만원 선으로 책정될 예정), 그러나 2배 이상 뛰어난 품질로 출시할 예정이므로, 이 주제에 대한 콘텐츠 구입을 고려 중이신 분들께서는,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을 위해 잠시 여유롭게 시간을 가져주시기 바란다.)

 
 

(※ 그 외 다른 종류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고려 중이신 분들, 또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고려 중이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진정한 실력의 의미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 있어서 IMFGLC가 제시하는 전략이자 전술은 ‘기본(Basic)’의 확립이다.

 
 

가령 예를 들어,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으로 이루어진 세계 3대 표준 서적, 그리고 국내 표준 서적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를 통해, 당신은 소셜과 연애의 기본을 확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기본의 확립을 통해 당신은 앞으로 어떤 이론, 어떤 기술을 배우든, 그러한 이론과 기술을 가장 효율적,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가 있다.

 
 

사람들이 소셜과 연애에 접근하는 방식은 마치 한국인들이 영어에 접근하는 방식과 흡사하다.

 
 

한국인들은 단어, 문법, 독해 등을 따로 따로 익힌 나머지, 막상 외국인 앞에 서면 꿀 먹은 벙어리가 된다. 심지어 외국인보다 더 많은 단어들을 알고 있는 경우에도, 실제 상황에서 그러한 단어들을 유창하게 활용하지 못해 곤란한 상황을 겪는 경우가 다반사다.

 
 

외국인이 알지 못하는 표현들을 익힌다고 영어를 잘하는 것인가?

 
 

마찬가지로, 여성이 이해할 수 없는 멘트들을 익힌다고 매력적인가?

 
 

소셜과 연애를 처음 접하는 초심자들은 어떤 응용된 이론이나 기술을 배우기 이전에 기본 토대(Basic Foundation)를 먼저 구축해야 한다.

 
 

당신이 소셜과 연애에서 능통해진다는 것, 소위 말해, ‘실력이 있다’는 것의 의미는, 외적으로든, 내적으로든, 비옥한 토대 위에 튼튼한 나무를 심고, 그러한 나무가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도록 관리하는 일에 비유할 수 있다.

 
 

실력이 있다는 건 HB7 이상의 여성들을 자유자재로 클로징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당부하건데, 그런 사람들의 말은 하루빨리 잊는 게 상책일 것이다.

 
 

그렇다면 HB7 이상을 정하는 기준은 무엇인가?

 
 

그들이 진정으로 알고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

 
 

IMFGLC를 접한 당신,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접한 당신은, 그들의 무지에 동참하지 말고, 오히려 그들을 뛰어넘기 바란다.

 
 

 
 

 
 


 
 

 
 

 
 

상위 0.1% 이내의 매력 우위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 해결(Problem Solving)’이라는 행위 자체를 싫어하거나 꺼려하지만, 알고 보면 목표 달성과 문제 해결은 거의 불가분의 관계, 동전의 양면과도 같은 관계를 이룬다.

 
 

가령 예를 들어, ‘부유해지고자 하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은 먼저, ‘가난해지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여성과의 관계에서 매력적인 남성이 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은 먼저, ‘여성과의 관계에서 찌질해지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가난해지는 문제를 해결하면 부유해지고자 하는 목표는 따라오게 되고, 여성과의 관계에서 찌질해지는 문제를 해결하면 여성과의 관계에서 매력적인 남성이 되고자 하는 목표는 따라오게 된다.

 
 

예외적인 경우도 있겠지만, 보통은 그렇다.

 
 

(물론, ‘어떤 분야에서든지 쓸데없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보다 더 큰 문제는 없다.’는 명제도 있으나, 이 부분은 오늘 하려는 이야기의 주제는 아니므로 생략하고, 다음 기회에 다루도록 하겠다.)

 
 

오늘 하려는 이야기에서는 목표 달성과 문제 해결이 기본적으로 동일한 실체를 이루는 행위임을 전제하고,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그러니 문제 해결을 본능적으로 꺼리는 분들이라 하더라도 참고 잘 읽어주시기를 바란다. 알아두시면 뼈와 살이 되는 이야기가 될 거라 확신한다.

 
 

우리가 인생에서 치르는 거의 모든 종류의 시험에는 80~90%로 이루어진 평이한 문제들과, 10~20%로 이루어진 어려운 문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 주어진 실력으로 어떻게 가장 높은 성적을 받을 것인가’를 조금이라도 고민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려운 문제들보다는 평이한 문제들에 집중하는 게 (전략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라는 걸 알고 있을 것이다.

 
 

시험을 치르는 일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를 알고, 실제로도 이렇게 하고 있지만, 실제 우리 인생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모르고, 실제로도 이렇게 하지 않는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삶에서 무언가 걸림돌에 직면했을 때, 평이한 문제들이 아닌, 어려운 문제들에 집중, 아니 골몰, 또는 ‘심취’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당신도 잘 아시다시피, 어려운 문제들은 대부분 하루 아침에 해결되거나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가장 흔히 떠올리는 질문은 다음과 같다.

 
 

‘어려운 문제들을 풀 수 있으면, 평이한 문제들은 저절로 풀리지 않을까?’

 
 

이 또한 사실이 아니라는 걸, 당신은 이미 살아온 지난 시간 동안의 경험으로 알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의 하나는, 평이한 문제들이 막연히 쉬울 거라고 여기는 부분인데, 이러한 생각에는 보통 크나 큰 오류가 내포되어 있다.

 
 

그러한 오류란 바로, ‘시간(Time)’이다.

 
 

거의 모든 종류의 시험에는 시간이라는 변수가 있고, 이는 인생 전체에서도 마찬가지다.

 
 

시간을 잃어버린다는 건 마치 삶을 잃어버리는 것과 동일, 또는 동질하므로, 당신은 가급적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평이한 문제들에는 어려운 문제들 못지 않게 그 나름대로의 규칙들이 있고, 따라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나는 지금 ‘시험을 잘 치는 법’ 따위를 말씀 드리려 하는 게 아니다.

 
 

그런 방법들은 이미 시중에 숱하게 널려 있다.

 
 

나는 단지 가장 빈번하게 이루어지면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장 흔히 간과하는, 가장 일반적인 오류에 대해 이야기하려는 것일 뿐이다.

 
 

이것은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이라는 분야에 있어서도 그대로 적용되는 이치다.

 
 

당신이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소셜, 연애, 혹은 그 무엇이라 부르든, 그러한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당신은 먼저 전체의 근간, 전체의 대다수를 이루는 기본기를 튼튼하게 다져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기본기를 먼저 튼튼하게 다져야 하는 이유는 단순히 전략적인 이유를 넘어, 몇 가지 중요한 이유들이 더 있다.

 
 

– 쉬워서 기본이 아니라 중요해서 기본이다. : 이 말은 흔히 들어본 말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를 간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의미를 정확히 모르기 때문이다.

 
 

우리가 현재 기본이라고 여기는 것들은 이전 시대에서는 당대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들이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지금 지구밖에는 우주가 있고, 바다 건너에는 신대륙이 있다는 걸 알지만, 이전 시대의 사람들이 이러한 진실을 발견하기까지는 거의 목숨을 걸어야만 했다.

 
 

당신의 아버지, 어머니가 이러한 진실을 발견하기 위해 목숨을 바쳤다는 사실을 깨닫는다면, 당신의 태도, 행동이 달라질 것이다.

 
 

– 기본은 어려운 문제들을 풀기 위한 기본 토대가 된다. : 소셜, 연애 분야에서 여성과 하룻밤 사랑을 이루는 사람들은 많지만, 진실된 연애, 관계를 꾸준히 이어가는 사람들은 극히 드물다. 이는 보통 고급 테크닉에 너무 집착한 나머지, 기본적인 사항들을 간과한 탓이다.

 
 

마찬가지로, 비즈니스라는 분야에서도 이러한 현상은 빈번하게 나타난다. 부자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진 사람들은 ‘하루 아침에 일확천금을 버는 법’ 따위에 관심을 갖는다. 이런 방법은 실제 부자들조차도 실현하기 어려운 법인데, 하물며 보통 사람들이 어떻게 이러한 목표를 하루 아침에 달성할 수 있을까?

 
 

앞서 말한 두 가지 경우는 크기와 정도의 차이가 있을 뿐, 마치 복권에 당첨되기를 바라는 일과 크게 다르지 않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그리고 비즈니스 등의 분야에서 꾸준하게 만족스러운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은 바로 기본 토대를 충실히 다지는데 있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기본을 이루는 방법들을 다루고 있으며, 당신이 이러한 기본을 마스터하면 할수록, ‘경이로운’ 성장, 발전을 거듭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를 통해, 나머지 99%의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최고 수준의 1% 이내로 거듭나게 될 것이며, IMFGLC 전문가 그룹의 강의, 컨설팅을 통해 또 다시 범접할 수 없는 수준의 0.1% 이내의 매력과 경쟁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단지 청춘이라는 말로 받아들이기에는 아픈 시간이 너무 길지 않은가?

 
 

당신을 제외한 나머지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예 이러한 방법들의 존재조차도 모른 채 남은 생을 살아가게 될 것이므로, 심지어 그들은 이러한 방법들을 배우기 위한 시도조차도 하지 않을 것이므로, 당신은 계속, 지속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특별한 일이 아니라 당연한 이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력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

 
 

당신이 위에 말한 기본을 익히는데 성공했다면 이제는 무엇을 해야 할까?

 
 

기본을 익힌 당신은 이제 여성과의 관계에서 전혀 어려움을 겪지 않는 것까지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주변에 여성이 끊이는 날은 없을 것이다.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그리고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로 이루어진 네 가지의 서로 다른, 그러나 가장 기초적이고 기본적이며 중요한 이론들의 조합으로, 당신은 어떤 유형, 어떤 스타일의 여성을 만나더라도 자신 있게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해나갈 수가 있다.

 
 

단기적인 만남이든, 장기적인 만남이든, 당신이 선택할 수 있으며, 당신은 그러한 선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힘과 기반을 얻게 된다.

 
 

그러면 이제는 무엇을 할 것인가?

 
 

그것은 당신의 자유지만, 나의 경우 기본 실력을 갖추는 것을 넘어, 최고의(Highest) 실력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것은 내가 일종의 생활신조로 삼는 것 중의 하나이다.

 
 

나는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라면, 최고로 잘하는 것이 그렇지 않은 것에 비해 낫다고 믿는다.

 
 

나는 할만한 가치가 없는 일은 아예 시작하지도 않지만, 한 번 시작한 일에 대해서는 최고 실력을 목표로, 끝까지 마무리하는 편이다.

 
 

당신이 나와 함께 하고자 한다면, 기본서들 외에 추가적으로 응용서들을 접하는 게 도움이 된다.

 
 

응용서들이란, 루틴 매뉴얼 시리즈(Routines Manual Series), 폰게임(Phone), 데이타임 데이팅(Daytime Dating) 등이다.

 
 

당신은 이러한 응용서들을 통해 보다 유창하게, 보다 노련하게, 보다 풍부하게 소셜, 연애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인터넷 상의 많은 플레이어들은 자신들의 플레이에 스타성을 부여하기 위해 자신들이 사용하는 이론이나 기술에 무언가 특별함이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혹은 포장하기 위해 애쓰곤 하지만, 당신은 내가 언급한 기본서들과 응용서들을 정석대로 차근 차근 마스터함으로써 3개월 안에 그들을 따라잡거나, 혹은 능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내가 그랬듯이.

 
 

지금 현재 IMFGLC는 이 분야에서 거의 독보적인 리더십을 이어나가고 있고, 나는 이 업체를 이끌어나가는 사람으로, 사람들은 내가 처음부터 어떤 의미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큰 오해이다.

 
 

내가 이 분야를 처음 접했을 때, 나보다 앞서 간 사람들은 아주 많았다.

 
 

그러나 내가 그들을 따라잡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그들 대부분은 감에 의존하거나, 자신들의 직관을 맹신했으며, 주먹구구식으로 배운 이론, 또는 기술에 치중하고 있었다.

 
 

예상했겠지만, IMFGLC는 이러한 혼란 상황을 일시에 잠재웠으며, 그 뒤로 지금까지 이어져왔다. (물론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것이다.)

 
 

이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내가 특별한 사람이라서가 아니다.

 
 

오히려 평범했기에, 나는 노력을 했던 것이다.

 
 

나는 당신이 부럽다.

 
 

노력을 한다는 건 고통스러운 일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력하기를 꺼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스스로가 노력을 하고 있다고 믿고 있지만, 내가 말하는 노력의 의미는 ‘집중(Concentration)’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은, 그리고 그것을 지속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의미에서 노력을 하는 사람들은 많아도 집중하는 사람들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실제로 성공하는 것이다.

 
 

내가 당신이 부러운 이유는, 이제는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성공, 더 풍부한 매력을 거둘 수 있는‘ 기술들이 나왔기 때문이다.

 
 

일레븐 에센셜즈(Eleven Essentials), 비욘드 워즈(Beyond Words), 라이프스타일 시덕션(Lifestyle Seduction), 스텔스 어트랙션(Stealth Attraction) 등이 바로 그것이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의 이러한 최첨단 기술들은 ‘Less Effort, More Attraction(더 적은 노력에 의한 더 많은 매력)’을 실현한다.

 
 

이것은 읽고 쓰는(Reading & Writing) 소셜과 연애에서, 보고 듣는(Seeing & Listening) 소셜과 연애로의 최초이자 최상의 진보이며, 진화이다.

 
 

당신은 언제 어디에서나 영상 강의 형태로 이루어진 이러한 콘텐츠들을 그저 보고 듣고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매력지수(AQ, Attraction Quality)’는 향상된다.

 
 

재정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금융지수(FQ, Finance Quality)를 높여야 하듯,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 소셜과 연애에서의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매력지수를 높여야 한다.

 
 

이것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적용되는 보편적인 이치이자, 원리이다.

 
 

이러한 최첨단 기술들은 위에 언급한 도서들을 통해 이미 기본을 다진 사람들에게도 더할 나위 없이 유익하고 유용하다.

 
 

성서(Bible)를 한 번 보고 그 뜻을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존재하는가?

 
 

없다.

 
 

물론 위에 언급한 도서들이 성서에 비견될 수는 없겠지만, 해당 도서들은 당신에게 소셜과 연애에서의 풍요를 가져다 주고, 또한 소셜과 연애 분야에서의 바이블과 같은 역할을 한다.

 
 

당신은 일레븐 에센셜즈, 비욘드 워즈, 라이프스타일 시덕션, 스텔스 어트랙션 등을 반복적으로 시청함으로써 보다 더 매력적으로 스마트해질 것이다.

 
 

Be smart in an attractive way.

매력적으로 현명해져라.

 
 

이것은 매력적으로 고유해지는 것(Being unique in an attractive way) 이상의 단계이며, IMFGLC가 자신 있게 권하는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효과적인 지침이다.

 
 

 
 

 
 


 
 

 
 

 
 

매력 계발을 위해 라이프 사이클을 활용하는 법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은 무엇일까?

 
 

이것은 누구에게나 똑같다.

 
 

바로 ‘시간(Time)’이다.

 
 

심지어 성공한 사람들도 예외는 아니다.

 
 

나는 직업 특성상 성공한 사람들(사회적으로 성공한 반면, 아직 연애에는 서투신 분들)을 만나게 되는데, 이들은 나에게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아직 젊은 게 가장 부럽다.”고들 말씀하신다.

 
 

이 분들께서는 직업상의 성공을 위해 연애를 비롯한 인생의 다른 영역들을 다소 포기, 또는 희생하신 것이다.

 
 

이렇듯, 인생에서 모든 부분에서 완벽할 수는 없는 것이 현실이다.

 
 

심지어 연예인들조차도 젊은 나이에 일, 건강, 사랑을 다 이룬 것처럼 보이지만, 그들은 사생활을 포기한 사람들이다.

 
 

그러니까 내가 보기에 실제 현실에서는 어느 한 가지를 제대로 이루기 위해서는 다른 것들을 어느 정도는 포기, 또는 희생할 각오를 하고 있어야 한다.

 
 

(내 경험상 각각 한가지씩 성공을 이룬 다음, 전체적인 밸런스를 추구하는 게 좋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 한 가지를 완전히 포기할 수도 없다.

 
 

즉, 균형이 중요한 것이다.

 
 

연애뿐만 아니라 사회적 성공도 함께 추구하시는 분들은 보통 하루에 주어지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 편이다.

 
 

이런 분들은 빈둥거리는 걸 좋아하지 않으며, 늘 뭔가를 배우거나, 일을 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생산적인 활동을 하고자 하신다.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점은 바로 자기계발에 대한 욕구가 남다르다는 점이다.

 
 

보통 사람들은 자기계발서에 나오는 내용들을 자신들이 이미 다 안다고 생각(오해)하는 경우가 많으며(이런 경우는 자기계발서가 왜 ‘자기”계발”서’인지도 모르는 경우이다. 나는 이런 경우를 볼 때마다 실소를 금할 수가 없으며, 그 내용을 아느냐의 여부는 전혀 중요치 않다는 사실을 말해주고 싶다.), 새로운 것을 배우기를 꺼려 하고, 심지어 매너리즘에 빠지거나 진실을 외면하려고 한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조차도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머리를 통해 이미 배운 내용들에 대해서도 완전히 몸에 익어서 습관화되기 전에는 자신의 것(지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늘 실제로 겸손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데 적극적으로 도전할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실제 모습과 실력에 대해 비교적 솔직하고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다. (심지어 자신들이 늘 부족하다고 느낀다. 그런 한편으로도 자신감은 충만한 편이다.)

 
 

이러한 차이가 하루 이틀이면 별 차이가 없겠지만, 5년, 10년 이상씩 차이가 나니까 당연히 사회적으로도 성공과 실패가 확연하게 갈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내 경우만 하더라도 나는 중, 고등학교 때부터 경제, 경영에 관심이 많아서 그쪽 분야의 책을 꽤 많이 접한 편인데, 이미 10년 이상 누적되어서 내 또래 친구들과는 거의 대화가 되지 않을 정도이다. 심지어 대학에서 해당 분야를 전공한 사람들과 대화를 해봐도 실무상으로는 내가 이미 앞선 경우가 많다. (그들이 이론으로 인식하고 있는 거의 대부분의 것들을 나는 이미 실제 현실에서 실현하고 있다.) 이것은 내가 자만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실제로 그렇다. (물론 그렇다고 내가 내 친구들을 무시하는 사람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클래스(Class)의 차이를 인정하려고 하지 않는다. 단지 그것이 관점(Viewpoint)의 차이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내가 보기에는 클래스의 차이와 관점의 차이는 둘 다 존재한다.

 
 

예를 들어, 아인슈타인과 뉴튼은 동등한 클래스의 과학자로 봐도 무방하며, 둘 사이에는 단지 관점의 차이가 있을 뿐이다. 그러나 보통 사람들과 아인슈타인, 그리고 뉴튼은 (적어도 해당 분야에 있어서) 클래스도 다르며, 관점도 다르다.

 
 

(당연히 그럴 거라고 믿지만) 당신은 당신이 하는 분야의 일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어야 하며, 해당 분야에 속한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과의 격차를 벌리면서, 장기적으로 당신의 클래스를 높여나가는 것이 당신의 직업상의 경력 및 자기계발에서의 기본 목표로 삼아야 할 부분이다. (그렇다고 좋은 지식들을 혼자서만 알고 있기 위해 꽁해 있지는 말자. 어차피 다 알게 될 것들이고, 그것만큼 보기에 안 좋은 모습도 없으니까.)

 
 

보통 사람이든, 성공한 사람이든, 자기계발을 하는 방법에 있어서는 크게 차이가 없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이미 정해져 있다.

 
 

그리고 그 방법은 특별한 게 아니라 이미 우리가 알고 있는 방법이며, 학창 시절 때부터 배워왔던 것들이다.

 
 

바로, 라이프사이클(Lifecycle)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시의 적절한 방법(Well-timed way)으로 자기계발을 하는 것이다.

 
 

자기계발, 매력계발에 특별히 정해진 방법은 존재하지 않지만, 시간이라는 요소만큼은 결코 간과할 수가 없다. (지금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IMFGLC 커뮤니티에 접속한 당신 또한 조금이라도 시간 대비 효과, 시간 대비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 글을 보고 있을 것이다.)

 
 

시간을 잘 맞추는 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중요하다.

 
 

“인생은 마라톤”이라는 말이 있지만, 이것은 비교적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로써 적용되어야 할 말이지, 게으른 사람들에게 합리화 명분으로써 적용된다면, 이것은 오히려 그들에게 있어서도 해가 된다. (달리다 못해 심지어 거꾸로 가는 사람들도 나는 많이 보아왔다…)

 
 

즉, 내가 이 부분에 관해 말씀 드리고자 하는 요점은, 시간을 잘 맞추는 것은 무슨 일에 있어서든지 그렇지 않은 것에 비해 거의 언제나 더 낫다는 점이다.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지난 시간 동안의 당신의 삶을 돌이켜보면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시험 공부, 대입 수능, 취업 준비, 퇴직 준비 등 사회와 인생에서 이루어지는 거의 모든 것들은 시의 적절한 타이밍을 요구한다.

 
 

심지어 비슷한 성과, 비슷한 결과를 낸 사람들 가운데에서도 시간을 잘 맞춘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어드밴티지(Advantage)를 얻는다.

 
 

나는 금융 투자에 있어서도 적지 않은 시간 동안 그런대로 나쁘지 않은 결과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오고 있는데, 이것은 내가 특별히 그 분야 사람들에 비해 더 잘 알아서라기보다, 시간을 잘 맞춘다는 기본적인 규칙을 잘 지켰기 때문에 그런 것이다.

 
 

나는 사람들과의 일상 생활에서의 약속 시간은 본의 아니게 다소 늦는 경우가 많지만(정말로 본의가 아니다.), 실제로 약속의 내용을 지키는 횟수로 본다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잘 지키는 편이며, 중, 장기적으로 계획한 목표를 달성하는 일에 있어서는 거의 대부분 지키는 편으로, 이 부분에 있어서는 솔직히 누구보다도 자신이 있는 편이다. (나는 나의 이런 장점을 살려서 학창 시절에 나보다 학교 성적이 높았던 친구들을 사회에서는 내가 고용한 적도 있다.)

 
 

그리고 내가 소셜과 연애 분야에서 비교적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 가운데 하나는, 이쪽 분야의 용어로,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 능력이 괜찮았기 때문이다.

 
 

내 외모나 스펙은 결코 최고 수준이 아니었지만, 실제 퍼포먼스에 있어서는 최고 수준이었으며, 그 이유는 내가 상황 별로 이루어지는 타이밍을 정확하게 잘 맞추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내가 말한 내용들을 잘 이해하셨다면, 내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지 짐작하셨을 거라고 믿는다.

 
 

시간을 잘 맞추는 일은 시대와 장소에 관계 없이 어떠한 분야에서든지 가장 중요한 목표로써 자리 잡아야 하며, 실제로도 그렇게 되어 왔고, 이는 매력 계발에 있어서도 예외가 아니라는 점이다.

 
 

그렇다면 매력 계발은 언제부터 시작할 것인가?

 
 

그 타이밍은 내가 언제나 말해왔듯이, ‘바로 지금(Right Now)’이다. (아직까지도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이라도 시작하실 것을 권해드린다.)

 
 

당신이 이것을 지금 시작해야 하는 (심지어 이미 시작했어야 할) 가장 중요한 이유 중의 하나는, 다른 능력들은 몰라도, 시간을 잘 맞추는 능력만큼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척’은 할 수 있어도) 결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실제로 상당한 시간과 훈련을 요하며, 진짜 실력자와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구분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기도 하다.

 
 

이러한 맥락에서 매력 계발은 평생 지속되어야 하며, 특히 지금 현재의 시대 상황으로 볼 때 매우 중요하고, 어느 누구에게나 이것이 중요하지 않은 경우는 없으며, 단지 개인별로 각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비중의 차이를 조절할 필요가 있을 뿐이다.

 
 

IMFGLC에서 취급하는 거의 대부분의 도서, 제품, 서비스에서는, 바로 이러한 타이밍에 대한 요소들을 필수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특히 강사와의 1:1(Man To Man) 형태로 이루어지는 퍼스널 트레이닝(Personal Training)에서는 이러한 타이밍적 요소들을 가장 세밀하게 코칭, 지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장 만족도 높은 교육 성과를 얻을 수가 있다.

 
 

뿐만 아니라, IMFGLC는 인생 전반에서의 일, 건강, 관계의 균형을 추구하며, 고통스럽게 애쓰는 방식이 아닌, 시간 투자 대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인생의 다른 영역들에 대해 지장을 주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를 갖지 않아도 좋다.

 
 

 
 

 
 


 
 

매력 계발,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면서도 가장 복잡한 그것

 
 

이 분야가 국내에 도입된 지 바야흐로 6~7년의 세월이 흘렀다.

 
 

매력 계발이라고 하면, 여전히, 그리고 단순히 옷을 사 입거나 헤어스타일에 약간의 변화를 주는 것 정도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는 그런 단편적인 인식을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래서 우리의 진면목을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하시는 분들께서는 우리가 전하고자 하는 이러한 가치에 대해 깊은 공감과 필요를 느끼곤 하신다.

 
 

그러나 시중에는 여전히 유치하고 어설픈 멘트 몇 가지를 알려주는데 그치거나, 전문성이 결여된 상술만으로 이 분야에 접근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는데, 이미 많은 부분 정리되었고, 앞으로도 계속 정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물론 이런 일은 우리가 하는 일은 아니다. 소비자 분들께서 판단하실 일이다.)

 
 

매력 계발이 갖는 의미와 영향력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1차원적인 문제가 아니라 훨씬 더 복잡하고 다차원적인 문제라는 점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소셜이라는 전세계적인 흐름과 맞물려서, 매력 계발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더해지고 있으며, 그 흐름의 속도는 앞으로도 더욱 빨라질 전망이고,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 그리고 수많은 기업들에게 중대한 위협인 동시에, 기회로써 다가오고 있다.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기회가 될 것이요, 준비하지 않는 이들에게는 위기가 될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소셜이냐 매력 계발이냐가 아니라, ‘어떻게 대응하고 대처할 것인가’이다.

 
 

즉, 지금부터라도 외부 요인에 대해 지레 겁을 먹거나 두려워만 하고 있을 것이 아니라,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꾸준하고 성실하게 노력하고 실행해나갈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러한 가운데 언제나 우리 IMFGLC, 그레이트라이프가 존재할 것이다.

 
 

매력 계발에는 한 가지 방법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수없이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한다.

 
 

바로 그 점에 있어서 나와 IMFGLC는 자신이 있다.

 
 

사회는 결국 진짜 전문가인 우리를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