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여성으로부터 1분만에 키스를 이끌어내는 방법?!

매력적인 여성으로부터 1분만에 키스를 이끌어내는 방법?!

영화나 드라마에 보면 매력적인 남성이 처음 만난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으로부터 1분만에 로맨틱한 키스를 이끌어내는 장면을 종종 볼 수 있다.

이러한 장면이 현실에서 불가능한 건 아니다.

저런 장면을 현실에서 이끌어낼 수 있을 정도의 강력한 매력을 갖춘다면, 1분만에 키스를 이끌어내는 일 뿐만 아니라, 그와 유사한 형태의 다른 스킨십 진행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리고 이것은 단순히 기술적 차원을 넘어선 그 무언가에 관한 것이다.

아래 설명을 보자.

플레임(Flame)

국내에서는 IMFGLC에서만 제공하는 시중의 일반 서적들과는 차원이 다른 연애와 매력 계발의 명저, 레블레이션(Revelation)을 보면 다음과 같은 플레임(Flame)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광채(Flame) 광채란 바이브(Vibe)를 통해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자극하고, 그들로 하여금 “구매 분위기를 형성시켜(Pump their Buying Temperature)” 멋진 물건을 사기 위해 사람들이 한 곳에 몰려드는 상황을 떠올려보라. 필드 내에서 이러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을 ‘구매 분위기를 형성시킨다(Pump their Buying Temperature)’고 한다.

이는 전체 그룹의 사회적 증거(Social Proof)를 증폭시킬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한다. 이것은 전달 방식(Delivery), 유머(Humor), 이야기(Story), 사운드 바이트(Sound Bites), 피코킹(Peacocking)과 다른 많은 전략을 사용해 이를 성취할 수 있다. 광채란 다름 아닌 ‘당신이 가진 바이브의 힘’ 이다. 당신의 광채가 밝게 빛날 때, 사람들은 당신에게 주목하고 당신의 카리스마에 매료될 것이다.



광채(THE FLAME)

양(陽)이란 재미와 같이 긍정적인 광채를 발산해 사람들을 자발적으로 당신의 온기에 끌어들이는 힘이다. 양이란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식이다. 당신은 바이브에 가치를 드러내면서도 다른 속셈은 없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항상 양을 실행하라.

당신을 주도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아닌 오로지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그 당시 누구와 있든 한결같이 평소처럼 재미있고 유쾌한 면을 보여야 한다.

양이란 가치가 높은 사람이 되며, 호기심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왕성한 사람이 된다는 뜻이다. 양을 지닌 사람이 되기 위해 따뜻함과 유머, 긍정적인 감정, 창의력을 바이브에 담아야 한다. 양을 지니게 될 때, 실제로 당신은 원하는 발르 이룰 수 있다.

 

설령 당신이 그 자질을 가진 체 행동 해야 하더라도, 게임을 연습하면서 ‘열과 성’ 을 다해 연습한다면, 당신은 결국 실제로 높은 가치를 지닌 사람으로 변화(transformation)하게 될 것이다.



양(Yan)

나는 항시 즐거운 상태이다. 삶이란 굉장한 선물과도 같은 것이다. 나는 항상 행복하고, 미소 짓고,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이것은 가능한 최고의 바이브일 뿐만 아니라 내가 삶의 다른 영역에서도 성공적이라는 강력한 지표다.

나는 모든 상황에 대해서 긍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나는 모든 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 있고 자극적인 바이브를 만들어내길 원한다. 나는 언제나 열정적으로 사회적인 상호작용을 행해 나가기 때문에 가장 쿨한 사람들과 최고로 놀라운 경험을 한다.

나는 다른 이들에게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파한다. 내 카리스마의 온기로 주변을 빛내서 사람들은 내 주위에 몰려든다. 사람들에게 나에 대한 좋은 인상을 남기는 동시에, 그들이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보도록 만든다. 나는 사람들을 인정해주고 존경을 표하며, 그들 자신이 존중 받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

나는 즐겁고, 흥분되며, 활기차다. 여성들은 종종 좋은 의미로 내가 “미쳤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을 활발하게 만든다.

나는 내 성격이 매력적이며 진정으로 호감을 느끼게 만든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나는 어떤 것도 숨길 것이 없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내가 개방적이고 진실하며, 그 자체로서 진솔한 사람이라 여긴다.

나는 힘든 일을 지속적으로 해 나간다. 그것이 바로 나에게 주어진 일이다. 나는 주도적이다. 나는 위험을 무릅쓰는 자(Risk-taker)이다. 나는 나날이 성장한다. 나는 자연스럽고 즐거운 방식으로 일을 이끈다. 그리고 나는 결코 억지로 일을 진행시키지는 않는다.

나는 거절을 당해도 전혀 아무렇지도 않으며 나 자신으로부터 비롯된 개인적인 것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내가 키스할 때 대부분의 여자들이 밀어내는 건 처음에 으례 일어날 수 있는 일반적인 일이다.

나는 좋지 않게 보일 거라는 두려움 없이 내 감정을 표현하는 일에 대해 익숙하다. 기분 나쁜 일이라도 웃어넘겨 버리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나는 매우 사교적인 남성이다. 대화를 시작하고 여기저기 사람들을 소개시켜 준다. 나는 모든 사람들을 서로 소개시켜주는 사회 네트워킹의 중심적인 존재이다.

나는 대화 시 풍부한 화젯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나는 재미와 자극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에너지, 유머, 그리고 독창성을 발산한다. 왜냐고? 그게 바로 나란 사람이니까.

여자에게 키스하는 것처럼 신체적 접촉의 수위를 높일 때, 여자가 저항하거나 무관심해도 괜찮다. 나는 그게 별로 대수로운 일이 아니라는 걸 안다. 그저 물러섰다가 나중에 다시 시도한다. 그게 내 본분이다.

나는 스토리텔링(Styrytelling), 사운드 바이트(Sound Bites), 전달 방식(Delivery), 유머(Humor), 바디 락킹(Body Roking), 바이브(Vibe), 그룹 이론(Group Theory), 프레임 컨트롤(Frame Control)을 연습한다. 그것은 내 가치를 향상시키는 일이기 때문이다.



이는 흡사 승려가 도를 닦고 무술가가 무예를 연마하는 과정과 비슷하다.

물론 대다수의 사람들은 승려나 무술가가 아니니 매일 같이 하루 종일 도를 닦거나 무예를 연마할 수는 없을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하루 10분 이상, 5년에서 10년 정도 꾸준히 플레임과 양에 대한 명상을 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훈련한다면, 당신은 그 자체로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 언제 어디에서나 환영 받고 환대 받는 사람이 될 것이다.

어느 연구 기관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페이스북(Facebook)을 접한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 불행해지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평범한 삶을 사는 보통 사람들이 화려한 삶을 사는 유명인사들의 삶을 보면서, 이전보다 더 큰 괴리감이나 자괴감을 느껴 전에는 없던 우울증으로까지 이어지게 된다는 것이다.

이렇듯 우리는 알게 모르게 일상 생활 속에서 (방심위의 표현을 빌리자면) 자기결정권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혹은 자부심을 흔들리게 할만한 다양한 자극들에 노출되어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우리 자신을 이러한 자극들로부터 지켜낼 수 있을까?

정답은 “자기 자신에 대한 매력 계발”이다.

스스로의 매력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면, 굳이 다른 사람들의 삶을 부러워하며 우울증을 느낄 필요가 없다.

당신이 노력하기에 따라 당신 또한 얼마든지 수퍼스타 못지 않은 멋진 삶을 살 수 있다.

이러한 매력 계발을 꾸준히 한다면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과 1분만에 키스를 하는 일도 가능해지지만, 굳이 그런 목적이 아니더라도 우리 자신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매력 계발은 꼭 필요하다.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 : Value Advantage The Blaze”는 처음으로 매력 계발의 세계에 발을 디딘 사람들에게 권할만한 강의다. (물론 중급자나 고급자가 듣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론 강의와 실전 강의가 효과적으로 통합된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는 하루라는 시간 동안 당신에게 매력 계발에 대한 개괄적인 틀과 꼭 필요한 개념적 도구들을 알려줄 뿐만 아니라, 결과에 대한 간접 체험까지 시켜준다.

당신이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에서 다루는 내용을 습득하고, 앞으로의 시간 동안 꾸준히, 그리고 지속적으로 훈련한다면, 당신 또한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의 목표이자, 지향점은 당신으로 하여금 “언제 어디에서나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나게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유비쿼터스 매력(Ubiquitous Attraction)이 가치우위 더 블레이즈의 정신이자, 모토이다.

이는 남녀 심리(Male & Female Psychologies)와 관계 역학(Relationship Dynamics)을 기본적으로 포괄하고 있으며, 자기 스스로에 대한 가치우위의 확립으로, 자기주도적 관계를 실현할 수 있게 해준다. 공부에서도 자기주도학습이 중요하듯이,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남녀관계에서도 자기주도관계가 중요하다.

여기서의 자기주도관계(Self Leading Relationship)란, 단순히 한 사람은 능동형(Active)이 되고, 다른 한 사람은 수동형(Passive)이 되는 식의 관계를 의미하는 게 아니다. 오히려 남성은 남성의 역할에, 여성은 역할에 충실하는 식으로 각자의 역할에 충실해, 둘 다 능동형이 되는 것에 가깝다.

즉, 이러한 상호주도형 관계가 서로에게 선 순환의 만족과 행복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인생에서는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하다

매년 수백에서 수천 명 이상의 압도적인 수치의 수강생을 배출하는 IMFGLC의 경험에 의하면, 연애와 매력 계발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은 보통 다음과 같은 문제를 겪곤 한다는 걸 발견했다.

“너무 빨리 가려고 하다가 오히려 느려지는 문제”

세네카의 말을 인용하자면, “목적 없는 자에게 순풍이란 없다.”고 하였듯이,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올바르게 정하지 않고 무작정 빨리 가려는 생각으로만 가득 찬 사람은 결과적으로 오히려 느리게 가게 된다. 이는 특별히 어떤 장애물이 그 사람을 가로막아서가 아니라 스스로 어느 방향으로, 어떻게 가야 할지를 모르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그런 면에서 우리는 이런 부분(어떤 분야에서든 남들에 비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경쟁우위에 도달하는 것)에 대하여 꽤 자신이 있다.

그리고 우리는 실제로 언제나 남들보다 조급하거나 서두르지 않으면서도 목표한 바에 가장 빨리 도달해왔다.

예를 들면, 남들보다 다소 늦게 시작한 사업 분야에서 1년만에 주도권을 탈환하고 시장점유율을 90% 이상으로 끌어올리거나, 필드에서 똑같은 조건 하에서 경쟁하는 다른 남자들을 제치고 가장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성들과 소셜 서클을 구축하는 등..

이렇게 할 수 있었던 비결을 묻는다면, “남들이 속도에 대해 고민할 때 방향에 대해 먼저 고민했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올바른 방향을 정하면, 속도는 따라온다.

단점과 약점을 제거하라.

우리는 본 칼럼을 통해 보통 남자들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또는 실패)에 대해 알려주려 한다.

보통 남자들은 자신에게 단점이 없다고 생각하거나, 혹은 단점이 있다고 생각을 하면서도 그러한 단점이 상대방에게 얼마나 부각되어 보이는지를 잘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자신의 장점을 계발하려고만 하지, 단점을 보완할 생각은 좀처럼 하지 않는다.

즉,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것보다, 문제를 자각하지 못하는 게 더 큰 문제다.

물론 우리 또한 마커스 버킹엄의 “강점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하고, 약점은 관리하라.”는 관점에 동의한다.

그런데 이 말은 어디까지나 약점을 관리한다는 전제 하에서 강점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하라는 뜻이지, 강점을 극대화하면 약점은 무시해도 된다는 뜻이 아님을 혼동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단점과 약점을 간과한다면, 당신은 머지 않아 병목 현상(Bottle Neck Effect)에 직면할 것이다.

이는 “걸음이 느린 아이”에 비유할 수 있다.

걸음걸이의 속도가 서로 다른 10명의 아이가 함께 길을 걷다 보면, 머지 않아 다른 아이들의 걸음걸이의 속도는 걸음이 가장 느린 아이에게 맞춰지게 된다.

인생은 보통 일, 건강, 사랑이라는 세 가지 영역으로 나뉠 수 있고, 이 중에서 한 두 가지 이상이 당신의 단점과 약점으로 작용한다면, 당신의 인생의 속도는 당신의 단점과 약점에 맞춰지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조언한다.

“매력 계발을 통해 연애와 남녀관계, 그리고 나아가 인간관계에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라.”고.

이렇게 할 때 당신의 인생은 좁은 샛길을 따라가는 형태가 아니라,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형태로 변화하게 될 것이라고.

이는 시대에 구애 받지 않는 현명한 조언이라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으르다.

사람들을 천편일률적으로 분류할 수는 없겠지만, 우리의 경험에 의하면 세상에는 다음과 같은 네 부류의 사람들이 있다.

부지런해 보이고 실제로도 부지런한 사람

부지런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게으른 사람

게을러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지런한 사람

게을러 보이면서 실제로도 게으른 사람

얼핏 보기에 첫 번째가 최상의 경우이고, 네 번째가 최악의 경우일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번째가 최악의 경우이고, 세 번째가 최상의 경우인 경우가 많다.

첫 번째와 네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누가 봐도 쉽게 구분할 수 있다.

네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물론 조직 관리의 관점으로 본다면 즉시 해고하거나 교육이 필요한 사람들에 해당하고, 첫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지속적인 칭찬과 격려가 필요한 사람들이다.

그런데 두 번째와 세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쉽게 눈에 띄지 않으며 구분하기도 어렵다.

두 번째에 해당하는, 즉, 부지런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게으른 사람들은 자신들의 게으름을 숨기기 위해 겉으로 애써 부지런한 척 한다.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결국 자기 자신에게도 피해를 준다. 이런 사람들 중에는 다 그런 건 아니지만 영악한 사람들도 많아서 극한 상황이 되면 야비하게 행동하거나 권모술수를 부리는 등 정치적으로(일반적인 의미가 아닌 나쁜 의미로) 행동하는 사람들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세 번째에 해당하는, 즉, 게을러 보이지만 실제로는 부지런한 사람들은 남달리 영리한 사람들인 경우가 많다. 이들은 높은 목표를 설정하는 걸 주저하지 않으며,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스크까지도 기꺼이 감수한다. 그래서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한 사람들은 보통 이 경우에 속한 경우가 많다.

어설픈 관리자들은 두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기용하고, 세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해고 하는 경향이 있다. 두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보통 아부, 아첨을 하거나 상대방의 비위도 잘 맞추는 편이기 때문이다.

반대로, 어리석은 사람들 또한 두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가까이 하고, 세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멀리 한다. 세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가진 뛰어난 능력을 시기, 질투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어디에 속하는 사람인가?

첫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보통 타고난 경우이거나 어린 시절부터 좋은 교육을 받고 자란 경우가 많다. 이들은 대체로 우리가 익히 알다시피 엘리트 코스를 거쳐 좋은 직장에 취직하거나 좋은 직업을 갖고 사회 생활을 하게 된다.

그래서 대다수의 사람들은 2-4 중의 하나에 해당될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천성적으로 게으르다고 하더라도 포기하거나 좌절하지 말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과 마찬가지이고, 가장 크게 성공한 사람들은 대체로 보통 사람들에 속하는, 즉, 세 번째에 해당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천재적인 재능이 있어도 성실성이 없다면 무용지물이 된다.

이는 마치 화려하게 피어 오를 수 있는 꽃의 씨앗을 황폐한 토양에 뿌리는 것에 비유할 수 있다.

후천적으로 계발하고 훈련한 성실성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귀중한 자산이자, 비옥한 토양이 된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목표가 없어서 고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무슨 목표를 정하느냐는 전혀 중요하지 않다. 진정으로 성취하고 싶은 목표가 나타났을 때 그 목표를 성취할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게 중요하다.”라고까지 말한다.

당신에게 있어 마음에 드는 상대가 누구인지, 기준에 부합하는 상대가 누구인지를 정하는 건 중요한 일이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그러한 상대가 나타났을 때 놓치지 않고 성공적인 관계를 확립, 유지하기 위해 매력 계발을 하는 건 더욱 중요하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glc7.org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com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카카오톡 : imfglc

– 라인 : bestpua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고객센터(전화) : 02-538-1165

– 고객센터(모바일) : 010-8674-7917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 밴드,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