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 여성들을 마음껏 만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A급 여성들을 마음껏 만날 수 있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를 처음 접하는 당신은, “A급 여성들을 마음껏 만날 수 있는 방법” 따위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게 바로 일반 사람들이 우리 분야에 대해 갖고 있는 대표적인 오해이자, 잘못된 접근법 중의 하나이다.

 
 

아무 생각 없이 수년의 시간 동안 각종 유흥업소들을 전전하며, 하룻밤 쾌락만을 위해 목숨 바쳐 달린다면, 당신 또한 얼마든지 희대의 카사노바로 거듭날 수도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직접 그런 희귀사례가 되고자 한다면, 애써 말리지는 않겠다.)

 
 

그러나 그러한 삶은 아무리 그럴 듯한 미사여구로 포장한다 하더라도 애초에 정해진 한계에서 벗어날 수 없으며, 그게 바로 유흥 생활이 갖는 잠재적 효과(Subliminal Effect)이자, 잠정적 위험(Temporary Risk)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삶은 해독(Decoding)은 물론이고, 예방(Protection)과 치료(Cure)가 덤으로 필요하다.

 
 

굳이, “전략이란, 하지 않을 일을 선택하는 것.”이라는 마이클 포터의 조언을 되새기지 않더라도, 유흥 생활을 계속 지속한다는 전제 하에 당신이 앞으로 맞이하게 될 5년 후의 미래,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5년 후의 미래만 상기해보더라도, 당신이 현실적으로 지금 현재 어떤 선택, 어떤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인가는 쉽고 명백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스스로 A급 미녀들을 유혹하는데 성공했다고 착각하지만, 실상은 앞으로도 치이고 뒤로도 치이는 전천후 호구로운 삶에 지나지 않는 삶으로 전락하지 않기 위해서, 어떻게 올바른 방향으로의 매력 계발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자.

 
 

올바른 매력 계발을 통해 당신 자신의 가치와 매력을 드높인다면, 당신은 주체적으로 당신 삶의 주인이 되어 A급은 물론, S급 미녀들도 마음껏 만날 수가 있다. 그리고 그렇게 된다면, 당신이 아닌 그녀들이 오히려 당신을 유혹하는 날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매력 계발에 필요한 시간

 
 

한 사람이 실제로 매력을 계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어느 정도일까?

 
 

어떤 사람들은 “인간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인간이 하루 아침에도 얼마든지 변할 수 있다고 말한다.

 
 

어느 게 맞는 말일까?

 
 

전자는 너무 힘들어 보이고, 후자는 다소 신빙성이 떨어져 보인다.

 
 

우리가 경험한 바에 의하면, 평범한 사람이 이전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90일, 즉, 약 3개월의 시간이 소요된다.

 
 

우리가 볼 때, 인간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고 말을 하는 사람들은 ‘지속성’이라는 관점에서 변화라는 실체를 바라본 것이고, 인간이 하루 아침에도 얼마든지 변할 수 있다고 말을 하는 사람들은 ‘결과’라는 관점에서 변화라는 실체를 바라본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볼 때, 이 두 가지 요소들, 즉, 지속성과 결과는 둘 다 중요하다.

 
 

따라서 IMFGLC는 클라이언트의 실제 변화를 이끌어내는 측면에서 지나치게 원시안적으로 접근하지 않으며, 지나치게 근시안적으로 접근하지도 않는다.

 
 

장기적인 목표와 단기적인 목표를 적절히 조화롭게, 균형 있게 달성해나갈 수 있도록 90일이라는 시간에 맞춰 모든 프로그램 일정을 효과적으로 수립하고, 그에 따라 질서정연하게 실행한다.

 
 

뿐만 아니라, IMFGLC는 여타 아마추어들과는 달리, 다음과 같은 체계적인 접근법에 따라 변화를 실제로 실현한다.

 
 

– 목표 설정 :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이 정확히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한다.

 
 

– 시간 관리 : 어느 누구도 (아무런 할 일이 없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소셜과 연애에 전적인 시간을 투자할 수는 없다. 따라서 IMFGLC는 바로 이 점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시간 관리 시스템에 따라 변화의 과정을 과학적으로 관리한다. 소셜과 연애가 일을 비롯한 인생의 다른 요소들에 지장을 주지 않아야 한다는 게 IMFGLC만의 독자적인, 그리고 기본적인 철학이다.

 
 

– 지식 관리 : IMFGLC는 무작정 ‘맨땅에 헤딩’식으로 클라이언트를 혹사시키거나 ‘고통이 없으면 얻는 것도 없다.’는 식으로 클라이언트를 고생시키지도 않는다. 실제로 수많은 아마추어들은 얼토 당토 않은 명분으로 그들 자신의 무지를 합리화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애꿎은 클라이언트만 힘들게 만들고 있다. 진정한 배움은 누구나 기꺼이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어야 하고, 그 자체로 즐거운 것이어야 한다는 게 IMFGLC의 믿음이다.

 
 

– 인맥 관리 : IMFGLC가 볼 때, 진정한 매력이란, 한 사람의 노력만으로는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이루어지기가 어렵다. 여러 사람들이 인정하는 매력이야말로 진짜 매력이고, 그러한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매력 계발이야말로 진짜 매력 계발이라 할 수 있다. IMFGLC에서는 각양각색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강사들, 트레이너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장 큰 규모의 커뮤니티를 통해 끝없는 자기 발전, 매력 계발을 도모할 수 있다.

 
 

– 이미지 관리 : Seeing is believing. 보여야 믿을 수 있고, 보이지 않는 것은 믿을 수 없다. IMFGLC 또한 이 세상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소중한 것들, 예를 들어, 사랑이나 우정과 같은 무형적인 가치들이 존재함을 실제로 인정한다. 그러나 이러한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들 또한 어디까지나 눈에 보이는 요소들과 함께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다. 즉, 눈에 보이는 요소들이 없다면,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들도 있을 수 없거나, 적어도 지속되기 어렵다. IMFGLC는 실질적인 매력 계발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필요로 하는 소셜과 연애를 실제로 실현하도록 돕는다.

 
 

 
 

 
 

One Simple Powerful Idea For More Attractive & Innovative Life

– 보다 매력적이고 혁신적인 라이프를 위한 한 가지 단순하고 강력한 아이디어

 
 

당신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한, 나아가 인생 전체를 변화시키기 위한 가장 강력한 수단이자, 방법은 무엇일까?

 
 

외모?

스펙?


 
 

글쎄… 우리가 보기에는 둘 중 어느 것도 아니며, 정답은 바로 다름 아닌, ‘습관(Habit)’이다.

 
 

인간이라는 종이 지금까지도 살아남아 지구상에서 만물의 영장으로 계속 존재할 수 있는 이유, 심지어 ‘군림’할 수 있는 이유는 어디까지나 변화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 즉, 습관이 있기 때문이다.

 
 

단언컨데, 우리는 어느 한 사람의 인간이 어떤 습관을 형성, 유지, 훈련하는가에 따라, 이는 그 사람의 인생 전체의 성패를 좌우한다고 굳게 믿는다.

 
 

그리고 이와 같은 사실은 지난 6~7년의 시간 동안 우리가 접한 수만 건에 달하는 실제 사례들만 보더라도 알 수 있다.

 
 

처음에는 자신들의 외모, 스펙 등에 대한 열등감이나 콤플렉스 등으로 자신들의 한계를 일찌감치 한정 짓거나, 미래로부터 다가올 결과에 대해 부정적으로 지레짐작 하다가도, 우리의 지도에 따라 현실에서의 가시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면서, 자신들도 충분히 변화할 수 있음을 느끼고, 강렬히 체험함으로써, 점차 가속도를 내게 된다. 경우에 따라 나중에는 급기야 그러한 변화가 누구도 걷잡을 수 없는 강력한 것이 되기도 한다.

 
 

물론 이러한 변화가 언제나 쉬운 일인 것만은 아니다.

 
 

만약 변화가 아주 쉬운 것이었다면, 실제로 성공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러한 성공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지금처럼 언제나 극소수에 지나지는 않았을 것이다. (특히 절대적인 면을 넘어 상대적인 면에서)

 
 

변화에 있어서 가장 큰 걸림돌이 되는 요소들 중의 하나는 바로 일상 생활의 주변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사회적인 인식이다.

 
 

쉽게 말해, 당신 주변의 사람들은 그들 자신들의 관점에 입각해 바라본 지금까지의 당신의 모습을 토대로, 당신이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정의를 내리게 된다. (그리고 당신 스스로도 그러한 정의가 옳다고 아무런 의심의 여지도 없이 현실로써 받아들이게 된다.) 그리고 그렇게 내려진 정의는 웬만한 노력이 있지 않고서는 좀처럼 쉽게 바뀌지 않는다. 그리고 그러한 웬만한 노력은 보통 (육체적으로든, 정신적으로든) 아주 고통스러운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기피하게 된다.

 
 

예를 들어, 수능 시험이 누구에게나 쉬운 것이었다면 누구나 무난하게 서울대학교에 합격, 입학했을 것이다. 그러나 수능 시험이 쉽든 어렵든 그것은 보통 절대적인 것을 넘어 상대적인 성질을 띠게 되며, 그것의 결과는 보통 전체적인 경쟁 법칙에 따라 좌우된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자신들의 인생에서 더 이상 수능 시험 따위는 치르지 않을 거라고 믿고 있지만, 형태가 달라질 뿐, 인생에서의 중요한 시험은 끝없이 계속 된다. 이것은 어떻게 보면 좋은 일이고, 어떻게 보면 나쁜 일이다.

 
 

물론, 우리는 긍정론자이므로, 모든 사람들에게는 매년 그들 자신의 인생 전체(Class)를 바꿀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회와 가능성이 주어진다고 믿는다.

 
 

실제로, 나는 이러한 클래스의 전쟁(War of Classes)에서 매번 꽤 괜찮은 결과를 성취해왔으며, 그로부터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떻게 말을 하고 다니느냐와는 관계 없이, 나는 내 삶에서 실제로 지속적인 선 순환을 거듭해왔다.

 
 

단언컨데, 내가 처음부터 이러한 결과를 성취할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인생을 돌이켜보면, 놓친 기회들도 많다. 그리고 나는 언제나 내가 처한 현실에서의 가장 높은 목표를 성취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해왔기에, 내가 겪는 목표 달성의 과정은 늘 힘들고 어렵고 심지어 고통스러운 것이었다. (내가 세운 목표들은 보통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현실적으로 성취하기가 불가능한 목표들로 여겨졌었다. 이는 지금도 마찬가지다.)

 
 

만약 나에게 내가 하는 일에 대한 깊은 열정이 없었다면, 나는 결코 내가 겪었던 모든 과정들을 견뎌내지 못했을 것이다.

 
 

즉, 우리가 정말로 0.1%의 아무런 고통도, 대가도 없이 성공적인 변화, 매력적인 성공을 약속하겠다는 뜻은 아니다.

 
 

그런 것은 존재하지 않고, 존재할 수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것이 현실에 존재하기를 한없이 바라 마지 않겠지만, 우리가 보기에 자연 법칙(Laws of the Nature)은 필연적인 것이다. 상처가 없이는 근육이 성장할 수 없듯이, 이러한 자연 법칙은 빨리 깨달을수록 좋은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이 부분에 대해 추구하는 바는, 어차피 고통이 필연적이고 필수적인 것이라면, 그러한 고통을 최소화하면서, 최대한의 결과를 이루겠다는 것이다.

 
 

늘 강조하는 거지만, 우리가 보기에 많은 고통을 감수하고 많은 결과를 성취하는 것은 그 과정에서 너무나도 많은 고통과 희생을 필요로 하므로 그렇게 이룬 성취는 인생 전체의 측면에서 볼 때 진정한 성취라고 보기가 어렵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에서 당신이 IMFGLC를 하루라도 일찍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가장 적은 고통으로 가장 큰 결과를 얻는 법을 배우게 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