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과의 관계,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보다 “확실한” 성공을 얻는 법


 
 

 
 

 
 

여성과의 관계,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보다 “확실한” 성공을 얻는 법

 
 

당신은 상대의 반응을 적절한 방식으로, 적절한 방향으로 다룰 수 있는가?

 
 

당신은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을 무엇이라고 정의하는가?

 
 

연애?

행복?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것?

사랑 받는 것?


 
 

아니면, 성적인 만족을 누리는 것?

 
 

무엇이라 정의하든, 당신이 알아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이 있다.

 
 

당신은 상대의 반응을 적절한 방식으로, 적절한 방향으로 다룰 수 있어야 한다는 사실이다.

 
 

비단 여성과의 관계뿐만이 아니라, 관계에서 비롯되는 모든 문제들이 바로 여기에서 비롯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상대의 반응을 적절한 방식으로, 적절한 방향으로 다룰 수 있는가?

 
 

수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물음에 올바르게 대답하지 않은 채, 무작정 멘트나 잔기술들부터 익히려 한다.

 
 

당신이 지금 당장 아무리 많은 멘트와 잔기술들을 익힌다고 하더라도, 위 물음에 대답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러한 멘트와 잔기술들을 언제, 어디서, 어떤 상황에서,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를 알지 못할 것이다.

 
 

이 말이 다소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는데, 실은 이것은 단순한 문제다.

 
 

이는 언어를 배우는 일에 비유할 수 있는데, 당신이 아무리 많은 단어를 외우고 있다 하더라도 문법과 독해에 대해 잘 모른다면, 그러한 단어들을 적재적소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여성과의 관계에서의 성공을 비롯해,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에서의 성공을 얻기 위해서, 당신에게는 상대의 반응을 적절한 방식으로, 적절한 방향으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러한 능력을 계발(Developing)할 수 있는가?

 
 

사람들이 나에게 “처음 이 분야를 접했는데, 무슨 책부터 봐야 하나요?”라고 물을 때, 나는 루틴 매뉴얼(Routines Manual)부터 권하지 않는다.

 
 

매직 불릿(Magic Bullets), 내츄럴(Natural), 레블레이션(Revelation)으로 구성된 전세계 3대 표준 도서 패키지를 가장 먼저 권하고, 그 다음에는 이를 국내 실정에 알맞게 적용할 수 있는 방법론이자, 소셜과 연애 분야의 운영체제라 할 수 있는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를 권한다.

 
 

반면, 여성의 관심과 무관심(Signals)을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고, 관계의 감정적 진행 단계(Emotional Progression Phases)에 대해 이해하고 있으며, 적어도 언제, 어디서, 어떤 상황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고 있다면, 나는 루틴 매뉴얼을 권할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가속페달(Accelerator)이다.

 
 

IMFGLC의 진정한 서비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IMFGLC의 교육 철학은 무엇보다도 “필드에서의 성공적인 결과”를 내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것은 관계에서의 맹목적인 결과지상주의가 아니라, “적어도 결과를 낼 수 있게 해주고, 그들로 하여금 스스로 선택하게 한다.”는 IMFGLC의 신념이다.

 
 

따라서 IMFGLC는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의 구매자에 한해, 시의 적절한 피드백(Well-timed Feedback)을 제공하며, 이는 풍부한 데이터베이스는 물론, 정확한 사실과 상황 분석에 입각한 전략전술에 기초한 것으로, 시중에서 아무렇게나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아무한테나 무턱대고 적용하는 식의 단편적이고 천편일률적인 위로나 격려의 말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그래서 IMFGLC를 접하는 사람들은 언제나 결과를 내고, 그것도 가장 이상적인 결과를 낼 수밖에 없는 것이다.

 
 

언뜻 보기에 어떤 정해진 규칙이나 시스템이 없는 것처럼 보이면서도, 거의 완벽에 가까운 교육시스템으로 인해, 자극적인 기사거리를 얻기 위해 우리를 찾아오는 기자들조차도, 유일무이하게 우리 업체에서는 어떠한 단점이나 허점조차도 찾아내지 못한다.

 
 

 
 

 
 

기술이란 무엇인가

 
 

기술을 의미하는 단어는 여러 가지가 있다.

 
 

– Art

– Skill

– Technique

– Technology


 
 

어떤 사람들은 아무 생각 없이 기술이라는 단어를 오용, 남용하지만, IMFGLC를 접한 당신은 적어도 기술의 의미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올바르게 사용하기를 바란다.

 
 

나는 한번씩 기술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무턱대고 기술을 비판하는 이들을 보면서 조소를 금할 수가 없다.

 
 

기술의 의미도 모르는데 어떻게 기술을 비판할 수 있는가?

 
 

가장 흔한 비판 아닌 비난은 이것이다.

 
 

우리 분야의 일부 사이비 업체들(미꾸라지들)이 유치하고 어설픈 멘트를 기술이랍시고 가르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이는 장님이 장님을 가르치는 격이며,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를 나무라는 격이다.

 
 

어설픈 멘트는 기술이 아니다. 그것은 단지 기술이라고 부른 말 또는 비속어(Lingoes)에 불과하다.

 
 

그렇다면, IMFGLC가 가르치는 기술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한마디 말로 정의할 수 없는 성격의 것이다. 쉽게 말하면, 위에 나열한 단어들 모두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것은 일종의 장인정신이며, 프로페셔널리즘(Professionalism)이고, 실용적인 도구이며, 능수능란한 기교이자, 과학적인 이해다.

 
 

우리는 이러한 기술의 의미를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수년 전에 이미 기술 그 이상의 의미에 도달하였다.

 
 

 
 

 
 

해외 이론은 국내 정서에 맞지 않을 거라는 오해, 외국 여성은 유혹하기가 쉬울 거라는 편견

 
 

비판하고자 하는 기술이 어떤 기술인가와는 무관하게, 기술의 의미조차도 모르고 기술을 비판할 수는 없는 것처럼, 해외 이론을 모르고는 해외 이론을 비판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외국에 나가서 외국 여성을 만나보지 않고 외국 여성이 유혹하기가 쉬울 거라고 말하는 건 어불성설語不成說이다.

 
 

나는 수년간 이 분야와 관련된 기술들을 심도 있게 연구, 검증해왔고, 머리 속이 아닌 실제 현실 속에서 해외 이론들을 국내 실정에 알맞게 적용해보았으며(내가 활동하던 5년 전만 하더라도 사람들은 이것의 존재조차도 믿지 않았다. 그런데 우리가 이룬 지금의 결과는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국내 최초로 국내 표준 이론을 정립하기도 하였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업체들로부터 그들의 부트캠프에 초청되어 전세계 Top 5안에 드는 외국 유명 클럽들에 가서 외국 여성들을, 그것도 현지에서 가장 아름다운 외국 여성들을 실제로 만나보기도 하였다.

 
 

이러한 실제 경험을 통해 내가 알게 된 사실은, 이 분야를 비롯해 우리나라 대중들이 알고 있는 상식 아닌 편견은, 그러한 편견의 대부분이 실제 사실과는 거리가 아주 먼, 그것도 거의 안드로메다 급의 사실과 인식 간의 괴리가 있다는 사실이었다.

 
 

결론부터 말하겠다.

 
 

– 해외 “이론(Theory)”은 국내 정서에도 적합할 뿐만 아니라, 거의 컴퓨터처럼 정확하게 들어맞는다. (만약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나에게 문제를 던져달라. 내가 그것을 풀지 못하면 우리의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겠다.)

– 외국 여성은 국내 여성에 비해 유혹하기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이상으로 훨씬) 더 어렵다.

 
 

지금 내가 하는 말들이 달을 보라고 하는데 자꾸 손가락만 보려고 하는 부류의 사람들에게는 거의 통하지 않을 거란 걸 안다. 그래도 진실을 알리는 노력을 멈출 수는 없으니, 실제 현실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드리겠다.

 
 

나도 이 분야를 접한 초창기 시절에는 “클럽 밖에서 여자 둘이 싸우는 거 보셨어요?”라든지, “저희끼리 토론을 하다가 여성의 의견이 필요한 게 있어서 왔는데…”와 같은 오프너들이 뭔가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이고, 어색하고, 상황에 맞지 않으며, 심지어 정신질환자들이나 사용할법한 이상한 멘트들이라고까지 생각했다. 그래서 실제로는 그런 오프너들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우리가 취급하는 콘텐츠에도 그러한 류의 멘트들(안드로메다성 멘트들)이 극히 일부(전체 분량 중에서 약 0.1% 미만) 포함되어 있었음을 인정한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앱들은 쓸모가 있다. 단지 일부 앱들만 쓸모가 없을 뿐이다. 그러나 그러한 일부 앱들도 사용자가 사용하기 나름이다.)

 
 

우리는 앞으로 이러한 0.1%의 품질과 호환성조차도 개선하고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그 전에 한 가지 당신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이 있다.

 
 

저런 말들은 필드에서의 실제 결과를 내는데 있어서 “전혀”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적어도 제대로 된 이론서들, 지침서들에서는 저런 말들을 심도 있게, 비중 있게 다루지 않는다.

 
 

그래도 “정말 조금도 중요하지 않느냐”라고 묻는다면, 나는 “정말로 전.혀. 중요하지 않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할 수 있다.

 
 

그보다, 대부분의 올바른 이론서들, 지침서들에서는 문맥(Context)적인 의미에서 상대가 어떤 의미를 전달하고 있는지, 상대의 말 이면에 어떤 상황적인 가정들을 내포하고 있는지 등을 파악하는 훈련을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남녀간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이란, 한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일회성이 아니라 양 방향으로 이루어지는 대화(Conversation)이자, 상호작용(Interaction)이기 때문이다.

 
 

– 나의 말 -> 여성의 반응 —> 결과 (X)

– 나의 말 <-> 여성의 반응 = 끊임없는, 끝없는 과정이면서 결과 그 자체 (O)

 
 

이러한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서만 제대로 숙지한다고 하더라도, 무턱대고 해외 이론이 국내 실정에 맞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거나 그렇게 말하는 행동이 얼마나 무지한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쉬운 비유를 들어보겠다.

 
 

– 클래식 음악에 국경이 있는가?

 
 

– 팝(POP)이 영어로 되어 있다고 해서 음악성이 떨어지는가?

 
 

– BMW나 벤츠가 우리나라에서 운행하는데 지장이 있는가?

 
 

– 윈도(Windows)나 오피스(Office)가 여타 다른 운영체제나 응용프로그램들에 비해 사용성이나 호환성이 떨어지는가?

(어설프게 만든 국내 이론은 오히려 해외 이론에 비해 훨씬 더 사용성과 호환성이 떨어질 수 있다. 이 부분은 뒤에서 설명할 것이다.)

 
 


 
 

이 질문들에 대한 대답들은 “그렇지 않다.”이며, 실제 사실은 오히려 반대편에 가깝다는 걸 당신도 이미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앞으로 다가올, 지금도 진행중인 글로벌 시대에서는 이러한 사실과 인식의 경계가 더욱 더 급속도로 무너질 것이다.)

 
 

우리가 취급하는 도서, 제품, 서비스는 국경의 제한이 없고, 전문성이 떨어지지도 않으며(오히려 전세계적으로 비교불허의 수준으로 가장 뛰어나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심지어 고통스럽게 애써 노력할 필요도 없이 틈새시간을 활용해 여러 번에 걸쳐 반복학습으로 보고, 듣고, 실천해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삶은 충분히 변화할 수 있다.

 
 

아직 해보지 않았다면, 지금이라도 해보라.

 
 

유일하게 후회를 해야만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왜 더 일찍 시도하지 않았는가에 대해 후회하게 될 것이다.

 
 

개인적인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나는 의사결정을 내릴 때, 무언가를 선택할 때, 사람들의 불투명한 인식들을 모두 걷어낸 다음, “실제로 뛰어난 무언가(Something really excellent)”를 선택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이렇게 하면 사람들의 인식은 머지 않아 자연히 따라온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와 반대로 한다. 막연하게 사람들이 좋다고 하는 걸 선택하고, 결국에는 후회한다.

 
 

당신은 어느 쪽을 선택할 것인가?

 
 

지금부터라도 달라지자.

 
 

한편, 외국 여성은 유혹하기가 쉬울 거라는 편견에 대해 말하자면, 이 부분에 관해 사람들이 가장 흔히 범하는 오류는, “한국에 거주 또는 체류중인 외국 여성들”을 한국 여성들과 비교대상으로 삼는다는 점이다.

 
 

이 논리는 애초부터 비교대상부터 잘못되었다.

 
 

당신이 여행을 가거나 외국 등 타지에 살게 된다면, 고향에 머무를 때와 달리 어떤 심리적 변화가 생기는가?

 
 

여행 중에 있는 사람들은 사회적인 금기를 더욱 쉽게 깨곤 한다는 심리학적 연구 결과가 있으며, 인간은 누구나 자신의 홈 그라운드(Home Ground)가 아닌 곳에서는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심리적 변화는 행위 당사자가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그 사람의 선택과 행동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이 논제論題에 관해 적절한 비교대상을 설정하려면, “외국 클럽의 외국 현지 여성들 VS. 한국 클럽의 한국 현지 여성들”을 비교대상으로 보는 게 맞다.

 
 

이렇게 볼 때, 아주 기초적인 개념도 없는, 애초에 비교대상부터 잘못 설정하는 오류를 범하는 무지한 한국인(모든 한국인이 아니라 무지한 한국인으로 특정한다.)이, 예를 들어 미국 라스베가스의 하이엔드 클럽에 가서 현지의 고HB 여성들을 맞닥뜨린다면, 그 사람의 외모나 스펙의 고하를 막론하고, 아예 거들떠도 보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나는 실제로 이런 경우를 본 적이 있다. 계속 미루고 있긴 한데, 언젠가 해외 방문 및 성공 후기도 적을 것이다.)

 
 

그곳에는 인종차별이라는 여태까지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난제가 존재하고, 적응의 문제를 비롯해, 새벽 1~2시경에 거의 모든 클럽의 영업시간이 일제히 종료되고 2차적으로 갈 수 있는 공간이 거의 전무하다는 공간적인 제약 등이 따르기 때문이다.

 
 

반면, 한국은 어떤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잘 알 것이다.

 
 

내가 볼 때 한국은 너무 쉽고, 쉬울 수밖에 없다. (한국 여성이 쉽다는 뜻이 아니라 여러 환경적인 측면에서 볼 때 그렇다는 뜻이다. 그리고 바로 이 점이 사람들의 적응력을 오히려 감퇴시킨다.)

 
 

이러한 이유로, “외국 클럽의 외국 현지 여성들”을 유혹하는 건 “한국 클럽의 한국 현지 여성들”을 유혹하는 일에 비해 훨씬 더 어렵다고 보는 게 보다 적절하다.

 
 

(미국과 같은 국가는 한국에 비해 인구가 압도적으로 많음으로 인해, 평균적인 확률이 더 높다는, 더 높을 수밖에 없다는 특성은 있는데, 이 부분은 여기서는 논외로 하겠다. 이것은 단순히 얼마나 많은 그저 그런 결과를 내느냐의 문제와는 관계가 없으므로.)

 
 

축구라는 스포츠에 비유해보면, 국내에서 국가대표가 되는 것도 어렵지만, 전세계적으로 호나우도, 메시와 같은 세계대표가 되는 건 더욱 더 어려운 것과 마찬가지다.

 
 

이런 곳에서 실제로 검증된 이론이야말로, 다이아몬드의 연마석처럼 탄탄하다고 말할 수가 있는 것이다.

 
 

 
 

 
 

국내 표준 – Korea Standards

 
 

대한민국의 현재 이 업계의 트렌드는 개인화(Personalization)이며, 이러한 개인화는 곧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실현(The Realization of Attraction Developing & Lifestyle Building)이라는 목적으로 귀결될 것이다.

 
 

아시다시피, 우리는 이미 2~3년 전부터 이러한 슬로건을 앞세워왔다.

 
 

그래서 말인데, 당연한 말이지만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에 대해 이미 만반의 준비를 갖추었다.

 
 

국내 표준(Korea Standards)을 논하기에 앞서, 우리는 “국내 고유의 이론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개념을 재정의(Re-definition)할 필요가 있다.

 
 

이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우선, “국내 고유의 이론이 아닌 것이 무엇인가”부터 알아야 한다. 이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단순히 국내에서 만들어졌을 뿐인 단어와 문장의 조합들

– 개인에게 국한되어 있을 뿐인 개인의 경험이나 생각, 또는 이야기들

– 본질이 아닌 책의 껍데기만 갖추었을 뿐인 종이뭉치들

– 그 외에 논하거나 다루어질 가치조차도 없는 물체들


 
 

마찬가지로, 이 분야의 주제와는 무관한, 오로지 상업성만을 목적으로 쓰여진, 어떠한 진정한 이해나 깊이 있는 통찰, 또는 지혜도 담겨 있지 않은, 지나치게 난해할 뿐이거나, 마치 피다 만 꽁초처럼 인스턴트 식의 그럴 듯한 지식들 또한 국내 고유의 이론이라 할 수 없다.

 
 

그럴 듯한 지식(Specious Knowledge)은 지식이 아니다.

 
 

적어도 “진정한 지식(Real Knowledge)”이라고 불릴만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는, 해당 지식을 접한 사람을 해당 지식을 접하기 전에 비해 영원히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만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단지 머리 속을 채우기만 할 뿐인 무언가는 당신의 삶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다. 오히려 해가 되고, 모든 걸 더 복잡하고 혼란스럽게 만들 뿐이다. 심지어 정신 건강에 지장을 줄 수도 있다.

 
 

따라서 좋은 지식이 갖추어야 할 필수적인 요소들 중 하나는 바로, 명료함(Clearness)이다.

 
 

한편,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경영의 그것과도 일맥상통한다.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은 자기경영이며, 인생경영인 동시에, 매력의 경영이자, 관계의 경영이라 할 수 있다.

 
 

비즈니스라는 분야에서 우리는 경영(Management)에 대해 논할 때, 잭 웰치(Jack Welch)의 저서들을 두고 경영학이라 말하지 않는다. 피터 드러커(Peter Drucker)의 저서들을 두고 우리는 경영학이라 말한다.

 
 

나는 이 둘 중에서 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에 비해 특별히 더 낫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잭 웰치의 저서를 읽어보면 피터 드러커의 사상으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음을 알 수 있고, 잭 웰치의 실제 경영 사례 또한 전세계의 수많은 경영학자들에 의해 폭넓게 다루어진다.

 
 

문제는 이 두 가지 성격의 서로 다른 지식들을 얼마나 절묘하게, 균형 있게,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인데,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바로 이러한 원리를 적용하여, 실제 현실에서 실제로 효과적인 지식들을 다루고 있다.

 
 

그리고 바로 이러한 이유로 인해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국내 표준이라 할만하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대한민국 및 전세계 최고 수준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정보 제공 등)

 
 

– 밴드 : http://band.naver.com/n/FNr6SsSX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센터(Customer Center)]

 
 

– 메신저 : imfglc(카카오톡) , bestpua(라인)

 
 

– 전화 : 010-4508-5067(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Of Customers, By Customers, For Customers)]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광고, 협력, 제휴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