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높은 가치를 지닌 여성을 유혹할 것인가?


 
 

 
 

 
 

어떻게 높은 가치를 지닌 여성을 유혹할 것인가?

 
 

남자라면 한번쯤 생각해봤을 법한 주제다.

 
 

하지만 질문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대답은 누구나 할 수 없는 주제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높은 가치를 지닌 여성과 실제로 교제하는 남성은 극히 드물기 때문이다.

 
 

이 내용에 관하여 잘 모르는 이들은 유리천장이론을 언급하며 우월성이나 가치를 찾으라고 조언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유리천장이론은 (물론 개념상 남성에게 응용할 수 있다 하더라도) 어디까지나 여성에게 해당하는 이야기이며, 우월성이나 가치는 당신이 결과론적으로 얻는 요소들에 해당한다.

 
 

문제는 어떻게 보이지 않는 장벽을 돌파하며, 우월성과 가치를 얻을 것인가 이다.

 
 

그리고 이 또한 전부는 아니다.

 
 

 
 

 
 

여전히 반만 알고 반은 모르는 사람들

 
 

Little knowledge is dangerous.

불완전한 지식은 위험하다.

 
 

예전에 내가 알던 이들 중에 진로에 대해 무척이나 고민하던 A라는 이가 있었다.

 
 

A는 자신에게 뭔가 숨겨진 어마어마한 재능이 있을 거라 믿었으며,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펼칠 수 있는 방향만 찾으면 언젠가는 승승장구할 거라 믿었다.

 
 

그런데 문제는, A는 남들이 다 하는 노력, 예를 들면 학업이나 영어 공부 등을 등한시하며, 오로지 자신이 가야 할 길이 어디인가에 대한 의문만 계속 제기할 뿐이었다.

 
 

그리고 그렇게 고민하는 시간이 필요 이상으로 꽤 오래 지속되었다.

 
 

내가 보기에 자신감을 갖는 것까지는 좋았으나, A라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대한 사실들을 간과하고 있었다.

 
 

– 고민하는 시간 동안 시간은 계속 흘러간다는 사실

– 인생에서 언제나 최선의 선택을 할 수는 없으며, 때때로 차선의 선택으로도 얼마든지 최선의 길을 만들 어갈 수 있다는 사실

– 배움과 노력은 최대한이 아니라 최소한이라는 사실


 
 

나는 이 중에서 특히 세 번째를 강조하고 싶다.

 
 

그게 보통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하고, 한편으로 그나마 적은 비용으로 가장 효율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람보르기니의 오너가 되면 남녀관계에서 이점을 갖게 된다는 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 이들이 과연 얼마나 되겠는가?

 
 

가수가 꿈인 사람이 노래방 가는 게 취미라고 한들 (100% 확률로) 가수가 될 수는 없고, 기타 치는 게 취미라고 한들 취미 활동만 하다간 (어떤 구체적인 목표, 진지한 태도, 열정 등이 없이는) 기타리스트가 될 수는 없다.

 
 

그러나 적어도, 노래방이라도 가서 연습이라도 하지 않으면 가능성은 거의 0%에 수렴하게 된다.

 
 

천재적인 재능을 타고난 사람이 장차 위대한 사람으로 성장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지만, 천재적인 재능을 타고난 사람이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으면 그저 그런 사람이 될 것이라는 사실에 대해서는 거의 확실하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러므로 어느 누구에게든 해당되는 최선의 방법은, 늘 노력하는 태도를 갖고, 최선이 주어지지 않으면 적어도 차선에서라도 최선을 다해 차선을 최선으로 만드는 지혜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내가 대학교육을 완전히 끝마치지 않은 이유는 대학교육을 받기 위한 노력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아서라거나, 그럴만한 능력, 또는 실력이 없어서가 아니었다. 나는 지금도 영어에 대한 감각을 유지하고 있으며, 외국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하는데도 별 다른 지장을 느끼지 않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매주 2~3권 이상의 책을 접한다(적어도 3~4년 이상 자기 힘으로 사업을 해본 사람들은 이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할 것이다.).

 
 

만약 내가 먼 훗날 혹시라도 학업으로 되돌아가게 된다면, 학업에서도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자신이 있다. (물론 이 말이 학업에 심취하는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미는 아님을 분명히 밝혀둔다.)

 
 

스티브 잡스는 “한 분야에 얽매이거나 매몰되지 말고 가능한 한 일찍 여러 분야에 대하여 다양한 경험을 쌓으라.”고 조언한 바 있다.

 
 

나는 이 말이 결코 여러 분야에 걸쳐 대충 대충 하라는 뜻으로 한 말이 아닐 거라고 믿는다.

 
 

오히려, 자신이 접하게 되는 모든 분야에 걸쳐 매 순간 최선을 다하되, 진정으로 자신이 가야 할 방향이 아니라고 느낄 경우, 다른 방향으로 선회하라는 뜻일 거라고 믿는다.

 
 

누군가가 만약 나에게 픽업과 연애를 비롯하여, 몇 가지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조금이나마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비결을 묻는다면, 어떠한 분야를 접하든 최선을 다하는 태도와, 자신과 맞지 않은 방향에 직면할 경우, (쉽게 포기하지 않고) 유연한 태도를 취했던 것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진심으로 이 방법이 올바른 방법이라 믿으며, 실제로 내가 좋은 결과를 얻었던 방법이기도 하고, 내가 자녀를 기른다면 자녀에게도 주저 없이 권할만한 방법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다시 처음의 주제로 되돌아가서, 어떻게 높은 가치를 지닌 여성을 유혹할 것인가?

 
 

이러한 초기의 질문에 대한 대답은 본문의 맥락과도 같이 주제를 바꿔서, “어떻게 높은 가치를 지닌 남성으로 거듭날 것인가?”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높은 가치를 지닌 남성으로 거듭나기 위해 막연하게 스펙을 쌓으라는 식의 조언도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권장하는 방법은 내가 실제로 성공했던 방법이기도 하고, 내가 가르쳤던 사람들이 성공했던 방법이기도 하며, (본질적인 측면에서) 내가 아는 성공한 사람들이 썼던 방법이기도 하고, 지금도 사용하는 방법이기도 하다.

 
 

 
 

 
 

픽업아티스트가 되는 것을 넘어, 어떻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거듭날 것인가?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유일무이한 가치.

 
 

그것은 바로 매력이다.

 
 

매력은 단순히 스킨십이나 갖고 있으면 +가 되는 정도의 요소가 아니다.

 
 

매력이란, 사회적 가치를 측정할 수 있는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닌 관계 자산이다.

 
 

매력이 높으면 그 자체로 삶의 만족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시간과 에너지가 동시에 절감된다.

 
 

그 이유는,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의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80% 이상의 시간이 인간관계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러한 인간관계에서 매력이 갖는 중요성은 가히 절대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력적인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주변에 끊임없이 사람들이 모여들게 되고, 그로부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기회와 가능성을 얻게 된다.

 
 

그렇다면, 어떻게 매력을 계발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을까?

 
 

인간세계는 정글의 법칙에서의 유일한 예외다.

 
 

정글에서는 강하고 힘센 종만이 먹이사슬을 독차지한다.

 
 

그러나 인간세계에서는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고 지혜로운 사람들이 높은 사회적 지위를 얻는다.

 
 

그러면 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 비해 더 나은 적응력과 지혜를 가질 수 있었던 걸까?

 
 

그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교육”에서 찾을 수 있다.

 
 

정글에서 살아남는 방법과 인간세계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본질은 같을지 모르나 형태가 다르다.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육체의 힘을 강화시켜야 하지만, 인간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정신의 힘을 강화시켜야 한다. 둘 다 힘을 강화시켜야 한다는 본질은 같지만, 형태는 다르다.

 
 

그러므로 이렇게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실현 가능한 정신적인 개념을 학습하고 적용하는 훈련을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아주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개념을 소개하자면, “물결의 파급효과”를 들 수 있다.

 
 

매력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요소들도 있지만, 보통은 가시적인 형태로 표현할 수 있다.

 
 


 
 

이는 마치 동심원의 파장과 비슷하다.

 
 

매력이란 언제나 안에서 밖으로 흐른다.

 
 

매력이 증가하는 경우, 6개의 서로 연결된 파장이 형성되며, 각 물결은 매력이 형성되는 순서를 나타내고, 이는 또 다시 아래와 같이 도식화할 수 있다.

 
 


 
 

보다 넓은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일수록, 자신이 의식하든 의식하지 않든, 더 높은 단계의 매력을 내재화하고 경우가 많다.

 
 

현 시대에서 매력이 갖는 중요성은 이제 더는 언급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매력을 눈에 보이지 않는 차원에서 당신 스스로를 위한, 그리고 연애와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위한 동력으로 전환시키려면, 각각의 파장에 존재하는 매력 요소를 지속적으로 축적해야 한다.

 
 

IMFGLC의 도서, 제품, 서비스는 이 같은 원리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을 도모한다.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과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도서(책) 구입 : http://imflife.com

– 제품(DVD)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 공식 웹진 구독 : http://glc7.org

– 공식 뉴스 구독 : http://imfglc.net

– 공식 블로그 방문 : http://blog.imfglc.net

 
 

– 공식 사이트 가입 : http://imfglc.com

– 공식 카페 가입 : http://cafe.imfglc.net

– 공식 포럼 가입 : http://forum.imfglc.net

 
 

– 카카오톡 : imfglc

– 라인 : bestpua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고객센터(전화) : 02-538-1165

– 고객센터(모바일) : 010-8674-7917

 
 

– 365일 24시간 구입/상담/문의 환영!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수령 가능!)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나 기업 등 출강 문의 환영!

– 밴드,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 IMFG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