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확실한 성장’을 도모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확실한 성장’을 도모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그레이트라이프”는 무엇이 다른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성장‘의 중요성을 설파한 이후로, 장담하건대 이제 이 업계는 또다시 너도나도 성장에 대해 떠들어대기 시작할 것이다.

 
 

사실, 이러한 모방 현상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이 업계는 이미 10년 이상 그레이트라이프를 모방해왔다.

 
 

 
 

‘픽업’이라는 콘텐츠 자체가 해외에서 유래했고, 이 콘텐츠에 대한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실제로 보유한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唯一無二하다.

 
 

이러한 실제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업계는 수강생들을 기만하며 눈 가리고 아웅을 하고 있는 셈이다.

 
 

 
 

물론, 나도 모방이 필요할 수는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어디까지나 배우는 사람, 입장에 한해서만 유용할 수 있다.

 
 

배우는 사람이 아닌 가르치는 사람이 무언가를 모방해서 가르칠 때, 그 해악害惡과 부작용은 이루 말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알프레드 슬론’은 제너럴 모터스(GM, General Motors)라는 자동차 기업을 포드(Ford)를 능가하는 기업으로 성장시킨 위대한 경영자이자, 기업인이었다.

 
 

그는 자신이 아는 바를 단순히 아는 수준을 넘어, 실제 현실에서 실현시킨 인물이었다.

 
 

그의 존재와 업적 이후로, 그의 행동 방식, 경영 방식 등을 분석해 ‘경영학’이라는 학문이 탄생하게 되었다.

 
 

 
 

그런데 당신이 만약 비즈니스를 배운다고 하면, 알프레드 슬론에게 직접 배우는 것이 낫겠는가, 아니면 그의 경영 방식을 편파적으로 이론화한 사람들에게 배우는 것이 낫겠는가?

 
 

당연히 두말할 필요 없이 전자가 절대적으로 더 낫다.

 
 

여기에는 아예 ‘차원이 다른‘ 차이가 존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부분을 꼼꼼히 따져보지 않고 섣부른 선택을 하는 이들이 얼마나 많은지를 알게 된다면,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섣부른 선택 = 시행착오 = 시간낭비‘를 의미하며, 이러한 사람들이 많은 상황에서 당신이 현명한 선택을 할수록, 당신은 당신 자신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사실, 내가 성공을 거듭할 수 있는 이유 또한 현실에는 여전히 시간을 낭비하거나, 효율적으로 관리, 활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앞으로도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고 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기회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근원적인 원류, 오리지널리티를 추구해야 한다.

 
 

당신이 오리지널리티로부터 멀리 떨어질수록, 당신은 ‘사실’보다는 ‘해석’을 위주로 접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해석은 곧 ‘혼란’으로 이어질 것이다.

 
 

반대로, 당신이 ‘사실’을 위주로 접할수록, 그러한 경험은 ‘믿음’과 ‘확신’으로 이어질 것이며, 믿음과 확신은 곧 ‘원하는 현실’이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는 대한민국 픽업, 연애 기술의 오리지널리티이며, ‘매력 계발(Attraction Development)’이라는 용어를 최초로 사용하기 시작한 업체다.

 
 

지금은 아무나 매력 계발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는 곳은 드물며, 실현까지 할 수 있는 곳은 그레이트라이프 외에는 없다.

 
 

 
 

“한 명의 아이가 어른이 되려면 하나의 마을 전체가 필요하다”라는 말이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연애를 다루는데 있어서 연애 자체 뿐만 아니라, 인생과 현실에 관한 다양한 문제들을 함께 다루는 데는 확실한 이유가 있다.

 
 

당신이 제대로 된 연애 상담, 코칭을 받기 위해서는 이러한 ‘이유 있는 선택’을 해야만 후회가 없을 것이다.

 

 
 

 
 


 
 

 
 

 
 

효과적이지 않은 일을 효율적으로 하는 것만큼 덧없는 일은 없다

 
 

 
 

이 내용을 읽어보기 이전에, 먼저 ‘효율성(Stepping Stone)‘과 ‘효과성(Simplification)‘의 차이부터 이해하시기 바란다.

 
 

 
 

효과성이란 제대로 된 일을 하는 것이고, 효율성이란 일을 제대로 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개념들을 이해해야 하는 이유는 연애가 ‘현실‘을 다루는 영역이기 때문이다.

 
 

 
 

얼마 전에 나는 어떤 분과 상담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분께서는 연애에서의 성공, 매력적인 사람으로의 변화를 실현하기 위해, ‘외모 개선’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다.

 
 

이미 여기서부터가 ‘근본적인 방향‘을 잘못 짚고 계신 상황이셨으며, 외모 개선은 어떻게 하시고 계시냐고 여쭤보니, “패션/스타일에 관한 조언을 받으면서, 옷 구입 및 성형을 고려하고 있다”고 하셨다.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던 사실은, 그분께서 최근에 보세 옷을 무려 200만원어치나 구입하셨다는 점이다.

 
 

왜 그렇게 하셨냐고 여쭤보니, “눈에 보이는 것들만이 믿을 수 있지 않을까요?”라고 대답하셨다.

 
 

 
 

그분 나름대로는 옷을 구입하는 것이 ‘효과적인 일’이라 믿고, 그 중에서도 보세 옷을 많이 구입하시는 것이 가성비가 좋은, 즉, ‘효율적인 선택’이라 믿어 그렇게 하셨을 것이라 추측된다.

 
 

하지만 나는 그분께 다음과 같이 말씀드렸다.

 
 

 
 

“지금이라도 ‘즉시’ 방향을 전환하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성형 수술 비용도 옷을 구입하는 것만큼이나 저렴해졌는데, 성형이나 의류 구입만으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었다면, 이미 누구나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 있지 않을까요?

 
 

그게 가능하다면, 연예인들, 헐리우드 스타들이 인기를 얻는 일도 식은 죽 먹기에 불과할 겁니다.

 
 

 
 

그리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표정이나 몸짓, 혹은 멘트를 모방한다고 해서, 그와 같은 매력적인 느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까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매력에 있어서 겉으로 드러나는(눈으로 보여지는) 부분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식하는 그의 매력은 단순히 외모보다는, 그의 명성, 사회적 인지도에 기인한 부분이 크고, 그러한 명성, 인지도는 단편적인 요소가 아니라, 수많은 전문가들의 도움과 개인의 노력, 그리고 여러 가지 요소들이 종합적으로 누적된 결과입니다.

 
 

 
 

본질적으로 볼 때, 이 업계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실전 강의들(필드에 나가서 번호 받는 연습을 하는 식의 강의들)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표정이나 몸짓을 ‘그저 피상적으로 관찰’하기 위해 비싼 대가를 치르는 것과 다름이 없으며, 이는 매우 위험한 접근입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해왔다고 해서 앞으로도 그렇게 해야만 할 것 같은, 관성적인 생각을 과감히 떨치세요.

 
 

구덩이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달았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구덩이를 더 깊이 파지 않는 것입니다.

 
 

 
 

진정 필요한 것은 ‘성장’입니다.

 
 

내면의 성장이 중심으로써 바로 서게 된다면, 다른 모든 노력들이 ‘효과적’일 것이지만, 그 반대가 된다면, 하시고 계신 모든 노력들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그분께서 간과하시고 계신 또 하나의 중대한 요소가 있었다.

 
 

그것은 바로 ‘현실과 시간‘이었다.

 
 

 
 

그분의 나이는 30대이셨으며, 아직 연애 기술마스터하지 않은 상황이셨다.

 
 

그래서 내가 그분께 여쭤보았다.

 
 

“지금 하시고 계신 준비들이 모두 이루어진 뒤에, 연애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까지 대략 어느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거라고 생각하세요?”

 
 

“글쎄요.. 아마 몇 년은 족히 필요하지 않을까요?”

 
 

 
 

다른 모든 준비가 갖춰져 있는 자질이 뛰어난 사람이 올바른 방향으로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연애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는 최소 3~6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

 
 

알거나 이해는 할 수 있어도, 시간과 경험을 통해 깨달아야 하는 부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만약 트레이너를 잘못 만나면 5~10년이 걸려도 마스터하지 못할 수 있으며, 평생 동안 헛다리를 짚고 있는 경우들도 허다한 실정이다.

 
 

 
 

사실, 그분께서는 나이가 30대이셨기 때문에 지금부터 가장 빨리 배우셔도 시간이 그리 많다고는 할 수 없는 상황이셨다.

 
 

그러니 다른 선택의 여지가 있겠는가?

 
 

 
 

지금도 나는 나의 수강생 분들로부터,

 
 

“다른 곳에 갔으면 정말 큰일 날 뻔했다.

 
 

내 나이가 30이 넘었는데 지금도 필드에 나가서 번호 받는 연습을 하고 있을 걸 생각하면..

 
 

생각만 해도 아찔하다.”

 
 

와 같은 말씀을 듣고 있다.

 
 

이 분들께서는 필드에 전혀 나가지 않고도, 번호 받는 연습을 전혀 하지 않고도, 매력적인 이성과 만족스러운 연애를 유지하시고 계신 상황이다.

 
 

 
 


 
 


 
 

 
 

이분께서는 다른 곳이 아닌, 나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선택하신 것을 “행운(Luck)“이라고까지 말씀하신다.

 
 

한달도 채 되지 않아 높은 가치의 매력적인 이성과 연애에 성공하셨으며,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셨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은 거대한 성장의 시작이다.

 
 

 
 

반면, 이분의 지인께서는 잘못된 선택을 하셔서 지금 현재 엄청난 ‘멘붕’을 경험하시는 중이다.

 
 

그야말로 희비가 교차하는 순간이 아닐 수 없다.

 
 

(지금까지 이런 경우가 한 두 번이 아니다.)

 
 

 
 

나도 이 분께 충분히 공감하는 부분이, 만약 이분께서 다른 곳을 가셨다면 지금쯤 힘들게 번호 받는 연습을 하시고 계셨을 것이며, 아마추어 강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말들을 듣고 계셨을 것이다.

 
 

“아직 연습량이 부족하셔서 그래요.”

 
 

“적어도 몇 달은 연습하셔야죠.”

 
 

“준비, 상태가 너무 안 좋으셔서 아직 잘 안되는 게 당연하죠.”

 
 

“꾸준히 해보세요. 하다 보면 되실 거에요.”

 
 


 
 

 
 

이 얼마나 암 걸리는 말들인가.

 
 

실제로 이런 ‘내상’을 넘어 ‘출혈’을 겪고 계신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다.

 
 

이러한 ‘반면교사反面敎師’를 비싼 대가를 치르고 굳이 경험할 필요가 있을까?

 
 

 
 

유일하게 ‘실제 성공 경험’이 풍부한 그레이트라이프와 함께, 성공 경험만을 하기에도 시간은 많지 않다.

 
 

 
 

 
 


 
 

 
 

 
 

어떻게 시간을 관리, 활용할 것인가 – 본질, 시간, 불변, 변화

 
 

 
 

연애든, 비즈니스든,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시간 관리(Time Management)‘는 더없이 중요한 화두일 것이다.

 
 

사람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생각하는 대로의 삶을 살게 된다.”는 말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혹은 만족을 추구하면서, 그 자신의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그 시간은 미래에 다가올 삶이라는 ‘결과‘의 ‘원인‘이 된다.

 
 

/

 
 

시간을 어떻게 관리, 활용할 것인가‘라는 문제에 있어서, 한 가지 정답이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 고민해볼 필요가 있는, 가치 있는 아이디어가 있다.

 
 

그것은 ‘본질, 시간, 불변, 변화‘에 대한 것이다.

 
 

/

 
 

내가 ‘본질’에 대해 처음으로 눈을 뜨게 된 것은, 고등학교 때 읽었던 “좋은 기업을 넘어, 위대한 기업으로(Good to Great)”라는 이 계기가 되었다.

 
 

이 책은 짐 콜린스라는 경영학자가 좋은 기업(Good Company)에서 위대한 기업(Great Company)으로 도약할 수 있었던 사례들에 대해 연구하면서, 그 사례들의 공통점, 그리고 성공한 기업들과 실패한 기업들 간의 차이점에 대해 분석하고 정리한 책이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세상에 존재하는 성공과 실패에는 공통점과 차이점이 존재한다고 믿게 되었다.

 
 

즉, 어떤 종류의 성공을 실현하고자 한다면, 해당 종류의 성공에 필요한 공통점들을 학습, 숙달하는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이 그 성공의 관건이 된다는 사실이다.

 
 

/

 
 


 
 


 
 


 
 

 
 

보시다시피,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에서는 필요한 콘텐츠, 책, 영상 강의 등의 자료를 제공해드리고, 현실적인 계획을 바탕으로 이를 가장 효율적, 체계적으로 학습, 숙달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론 공부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부분들은 별도의 피드백/사후관리를 통해 충족시켜드리고 있다.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자료는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방대하다.

 
 

이 분야는 전세계 곳곳에서 수십년 이상 오랜 기간 동안 연구되어 왔으며, 그러므로 그 모든 연구 자료들을 개인이 혼자서 전부 학습하기에는 물리적으로 시간이 부족하므로,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하고 실용적인 지식을 엄선하여 실생활에 적용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것이 그레이트라이프의 코칭 방향이다.

 
 

 
 

그리고, ‘오리지널(정통성)’을 운운하거나 사칭하는 사이비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분야는 원래 해외로부터 유래된 분야이고, 해외 메이저 업체들과 유일하게 제휴를 맺고, 국내 시장을 최초로, 그리고 가장 오랫동안 개척해 온 곳은 바로 그레이트라이프이다.

 
 

 
 

 
 


 
 

 
 

 
 

내가 연애, 매력 계발 분야를 처음 접하게 된 시점은 군대 전역을 앞두고 있을 때였다.

 
 

당시에 나는 지금 현재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판매중인 매직 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등의 도서들에 나오는 개념들을 접했으며, 이러한 개념들을 통해 내 평생의 든든한 자산이 된 연애 기술의 토대(Foundation)를 구축할 수 있었다.

 
 

 
 

혹자는 연애를 (잘) 하는데 있어서 책이 효과가 없다, 도움이 안된다는 식의 주장을 펼치지만, 그런 주장은 자세히 반박할 가치조차 없다.

 
 

확실히 장담하는데, 책을 간과하면 연애를 제대로 배울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연애를 물리적인 영역(실제 만남)으로 보고 있지만, 모든 종류의 연애 관계는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과 불가분의 관계를 이루고 있으며,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은 정신적인 영역(대화와 연락)이 90% 이상을 차지한다.

 
 

그러므로 “책이나 이론이 중요하지 않다”는 말은 “연애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말과 동의어라고 할 수 있다.

 
 

책이나 이론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수준‘의 연애를 하는지 살펴보고 분별하라.

 
 

/

 
 

물론, 체계적인 이론 학습 없이도 (주먹구구식으로) 연애를 하는 사람들은 많다.

 
 

 
 

그러나 그렇게 연애하는 사람들의 실제 관계를 구체적으로 들여다보면, 대부분 심각한 문제 또는 한계를 내포하고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 마음에 안 드는 이성과 사귀고 있음 (가장 큰 문제)

 
 

– 연애 관계 자체를 어떻게 시작하거나 유지하는지 알지 못함

 
 

– 연애에서의 성공을 위해 해야 할 행동들,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을 올바르게 구분하지 못함 (실수가 잦음)

 
 

– 연애 관계의 구조와 남녀 사이의 감정이 어떻게 형성되고 진행되는지 이해하지 못함

 
 

–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거나 사귀는 일을 운이나 막연한 감, 혹은 주변 사람들의 부정확한 충고에만 의존하고 있음

 
 

 
 

이런 문제들을 하나씩 겪어보면서 무수히 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경험만으로 배워나갈 수도 있겠지만, 인생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청춘은 금방 지나가기 때문에, 나는 어린 시절로 다시 되돌아간다 하더라도, 체계적인 이론과 방법을 배워서 시간을 최대한 아낄 것이다.

 
 

즉, 체계적인 이론 학습 없이 연애에 접근하는 사람들이 자각하지 못하는 가장 심각한 문제는 알게 모르게 시간낭비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

 
 

연애의 기술을 배우는 과정은 결코 시간 낭비가 아니다.

 
 

그 과정은 오히려 ‘시간을 버는’ 유일한 길이며, 정확히 배우는 만큼 얻을 수 있다.

 
 

 
 

당신이 체계적인 이론 학습을 통해 그 안에서 ‘본질’을 발견할 수 있다면, 그 본질은 평생 동안 변함 없이 효과를 발휘한다.

 
 

 
 

이와 반대로, 시간 관리와 활용에 있어서 가장 어리석은 접근은, 시대와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것들만 항상 맹목적으로 쫓아다니는 것이다.

 
 

 
 

본질을 제대로 습득한 사람은 시대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변화’를 ‘활용’할 수 있지만, 본질을 습득하는 일을 게을리한 사람은 늘 변화의 주인이 아니라 노예로 살 수밖에 없다.

 
 

 
 

 
 


 
 

 
 

 
 

매력적인 방식으로의 차별화 Being Different In Attractive Way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은 불가분의 관계다.

 
 

나는 군대를 전역한 이후, 본격적으로 연애 기술을 현실에서 훈련하면서, 다양한 이성들과의 다양한 연애 성공 경험을 쌓았다.

 
 

 
 

그런데 만약 내가 연애 기술에만 치중했더라면, 그토록 놀라운 연애 성공 경험을 단기간에 쌓지는 못했을 것이다.

 
 

나는 연애 기술 뿐만 아니라, 마인드, 성격, 습관, 패션/스타일 등의 요소들을 개선하고 변화시키는 매력 계발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했다.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을 병행하면서, 하루 하루가 흥미로운 모험과도 같았고, 영화나 드라마의 주인공이 전혀 부럽지 않았다.

 
 

나는 오히려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연예인들보다도 더 신나고 재미 있는 20대를 보냈다.

 
 

 
 

인생의 변화는 당신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키느냐에 달려 있다.

 
 

이것은 단순하면서도 중요한 개념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얻는 ‘결과‘에만 골몰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볼 때, 그 결과를 만드는 주체가 되는 ‘자기 자신’을 변화시키는 일이 더 중요하다.

 
 

 
 

즉, 스티브 잡스가 강조한 사람, 방향, 결과, 이 세가지가 모두 중요하다.

 
 

 
 

당신 자신을 ‘매력적으로 차별화’할 수 있다면, 당신의 삶은 하루 하루가 즐거울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을 ‘특별한’ 사람으로 대할 것이고, 여기에 뛰어난 연애 기술까지 더해진다면, 당신은 특별한 결과까지도 ‘언제든지’ 스스로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금상첨화錦上添花가 아니겠는가.

 
 

/

 
 

위에 언급한 내용은 비단 연애에만 국한된 내용은 아니다.

 
 

어떤 분야든, 해당 분야에서의 성공이 필요로 하는 공통점, 차이점을 이해하고 준비할 필요가 있다.

 
 

 
 

나는 당신에게 인생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위한 기술’을 지금부터 배울 것을 권장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