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하나의 성공(당신 자신의 성공)’이 모든 종류의 성공을 따라오게 만든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하나의 성공(당신 자신의 성공)’이 모든 종류의 성공을 따라오게 만든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재회’를 도와주겠다고 하는 곳들이 대부분 사기인 이유

 
 

 
 

위의 카톡은 최근에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하신 수강생 분께서 보내주신 메시지다.

 
 

이분께서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하게 되신 계기는,

 
 

– 전 여자친구와 원치 않는 이별을 해서

 
 

– 이성 관계 능력을 개선, 변화시키기 위해서

 
 

– 가장 성공적이고 행복한 (이상적인) 연애 라이프를 실현하기 위해서

 
 

–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매력 계발 (보다 매력적인 남자로 빠르고 확실하게 변화하기 위해서)

 
 

등의 이유들 때문이다

 
 

 
 

결정적으로, 이분의 가장 큰 동기는 전 여자친구와의 원치 않는 이별이 가장 큰 동기가 아니셨을까 싶다.

 
 

몇 년 이상 결혼을 바라보고 오랜 기간의 연애를 하다가 갑작스러운 이별을 통보 받게 되면, 그로 인한 상실감과 외로움은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알 수 없을 정도로, 이루 말할 수 없이 클 것이다.

 
 

‘과연 내가 앞으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정말 내가 원하는 좋은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런 고민, 생각들을 하게 되지 않으셨을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든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를 시도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시도하든, 시도하지 않든, 그것은 개인의 ‘선택’에 달린 문제다.

 
 

하지만 이러한 선택을 하기 이전에, 모든 사람들이 알 필요가 있는 사실이 있다.

 
 

/

 
 

나도 지금까지 10년 이상 연애 코칭, 매력 계발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남녀 분들을 대상으로 재회 상담을 꽤 많이 (재회만을 전문으로 하는 곳들보다 더) 성공적으로 도와드린 경험이 있다.

 
 

 
 

그 경험으로 미루어볼 때, 많은 분들께서 놓치고 계신 부분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부분은,

 
 

– 재회를 하고자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재회 자체만을 위한 방법론에 연연한다

 
 

라는 부분이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위와 같은 접근 방법으로는 절대 근본적인 해결(그리고 성공)을 도모할 수가 없다.

 
 

 
 

이 글의 처음에 보여지는 카톡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 외에도, 다른 수강생 분께서 최근에 나에게 자신이 과거에 다른 곳에서 재회 상담을 받은 경험을 말씀해주셨는데, 역시 내 예상이 맞았다.

 
 

재회를 해주겠다고 말하는 곳들은 대부분 재회 자체만을 위한 방법론에 연연하고 있었다.

 
 

 
 

굉장히 얼토당토않은 사실은, 그러한 곳들이 ‘픽업’이나 다른 연애 상담 업체들을 비난하면서, 정작 자신들은 진화심리학을 비롯한 픽업 이론을 베껴서 사용(저작권 침해)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렇게 말도 안되는 접근을 추구하는 이유는 달리 생각할 여지도 없이 ‘실제 성공 경험‘이 없고, 철저히 상업성만을 추구하기 때문(수강생이나 클라이언트의 근본적인 실제 성공 여부에는 관심이 없고, 되면 좋고 아니면 말고 같은 식)일 것이다.

 
 

 
 

 
 


 
 

 
 

 
 

나의 경우, 이 글의 처음에 보여지는 카톡 메시지를 보내주신 수강생 분께 별도로 특별한 재회 상담을 해드린 적은 없다.

 
 

단지 그분께서,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다시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와 같은 취지의 질문을 하셔서, 이 부분에 대한 내 생각을 말씀 드렸을 뿐이다.

 
 

 
 

일반 사람들은 쉽게 이해하거나 믿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원치 않는 이별 이후로 이러한 고민을 하는 상황에 도달하셨다는 사실 자체가 이미 ‘선택하는 입장‘에 서게 되셨다는 걸 의미한다.

 
 

(이것은 ‘주도권 실현‘을 의미하며, 헤어진 연인을 어떻게든 붙잡기 위해 애쓰기만 하는 대부분의 재회 시도들과는 수준과
차원이 다른 결과가 아닐 수 없다.)

 
 

 
 

나는 이분에 대한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주로 이분의 연애 관계 진행 능력 개선과 근본적인 매력 계발(Lifestyle Innovation)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고, 집중적으로 신경을 썼을 뿐이다.

 
 

그 과정에서 한달도 채 되지 않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꽤 많은 문제점들과 실수들을 찾을 수 있었고, “앞으로 획기적으로 더 나아질 수밖에 없는” 전반적인 계획(마스터플랜)과 전략을 수립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부분, 문제의 ‘정확한’ 파악과 해결에 대해서도 앞으로 다룰 내용이 많을 것 같다.)

 
 

 
 

문제점, 그리고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찾을 수 있다면, 문제 해결의 반 이상이 이루어진 셈이나 다름 없다.

 
 

(Precision is quality, quality is the key of success)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문제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애초에 문제가 무엇인지,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조차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동안 나와 많은 대화, 피드백을 나누면서, 내 수강생 분께서는 이미 많은 변화를 하셨고, 지금도 변화하시는 중이다.

 
 

그 변화는 관점과 생각의 변화이며, 관점과 생각의 변화는 곧 현실의 변화로 드러나게 될 것이다.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는, “인생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생각하는 대로 되기 때문“에, 이분께서 기존에 하시던 생각보다 더 낫다고 받아들이신 생각을 평소에 실천하시거나 추구하지 않으실 이유가 전혀 없으실 것이므로, 변화된 생각은 곧 현실이 될 것이다.

 
 

/

 
 

그렇다면 내 수강생 분께서 재회만을 특별히 다루지 않았는데, ‘재회 성공이라는 결과까지도 덤으로 따라온”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간단히 말해서,

 
 

– 재회를 본능적으로 원하셨기 때문 (Desire)

 
 

– 그렇게 할 수 있는 준비, 경험이 충분히 갖추어 지셨기 때문 (Deserve)

 
 

이렇게 2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나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단순히 들어주거나 이루어주는 사람은 아니다.

 
 

현실적인 문제는 주로 그것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가 에 대한 부분이다.

 
 

그러므로 나는 사람들이 원하는 무언가가 있을 때, 그것을 그들 스스로가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할 뿐이다.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실현할지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스스로 선택해야 하는 부분이고, 또한 그렇게 하는 것이 바람직한 부분이다.

 
 

 
 

물론, 사람들은 지금 당장 자신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스스로도 모르는 경우들도 많다.

 
 

본능적으로는 원하거나 추구하는 바가 있지만, 그게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드러나기 전까지는 그 실체를 의식하거나 자각하기가 어려운 부분일 때이다.

 
 

이러한 경우에도, 나는 사람들과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그들 스스로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고 이루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그리고 이와는 반대의 경우들도 있다.

 
 

자신들이 원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본능적으로는) 원치 않는 무언가를 추구하는 경우들이 바로 그런 경우들이다.

 
 

이러한 경우들은 대체로 다음과 같은 경우들이다.

 
 

– 자신이 스스로 과정이나 실제 현실을 경험해보고, 원하거나 필요한 목표를 세운 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하니까’,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데, 그게 겉으로 좋아 보여서’ 목표를 세운 경우

 
 

– 자신이 원하는 바가 있는데, 그것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무엇이 정말로 중요하거나 필요한지 잘 모르는 상태에서, 단지 사람들이 (결과론적으로) 중요하다고 말하는 엉뚱한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는 경우 (ex.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실제 성공 경험을 전수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외모에만 너무 연연하는 경우)

 
 

 
 

 
 


 
 

 
 

 
 

결국, 내가 이 글에서 말하고자 하는 바는,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사람들이 원하는 어떤 것을 추구하든지, 그것을 ‘실제로 실현’하는 측면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성장(Growth)‘이라는 점이다.

 
 

 
 

당신이 날마다 더 나은, 더 매력적인, 더 탁월한 생각과 행동 방식을 실천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의 현실이 모든 면에서 긍정적으로 변화하게 된다면, 나머지 거의 모든 것들은 저절로 따라오게 된다는 사실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재회 성공을 비롯해, 연애에서의 성공, 행복을 실현하시는 이유는, 근본적으로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기 때문이다.

 
 

문제는 이것을 얼마나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실현하느냐 이며, 그레이트라이프는 이러한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유일무이한 곳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