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장 현명하게’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가장 현명하게’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죽을 곳을 피해가는가

 
 

 
 

이 업계가 생긴지도 이제 10년이 넘어간다.

 
 

그 동안 이 업계는 수많은 사기꾼들의 먹잇감이 되어왔다.

 
 

 
 

그리고 다행히, 많은 사기꾼들이 이 업계에서 사라졌고, 지금도 사라지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 그레이트라이프는 사기 예방 및 업계 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언제나 그래왔듯, 우리는 다른 곳을 단순히 비난하거나 비판하지 않을 것이다.

 
 

그 대신, 사람들로 하여금 올바른 정보와 진실을 알게 함으로써, 스스로 현명한 판단을 내리실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연애는 원래 힘들고 어렵다.

 
 

안 그래도 힘들고 어려운데, 사기꾼들이 판을 친다면 그보다 슬프고 안타까운 일은 없을 것이다.

 
 

많은 분들께서 그레이트라이프의 정보를 접하셔서, 사기꾼들을 분별할 수 있는 눈을 기르시기 바란다.

 
 

/

 
 

[십수년간 연애에 대해 연구했다?]

 
 

 
 

십수년간 연애에 대해 연구했다고 감히 떠드는 자는 누구인가.

 
 

 
 

이 업계에서 10년 이상 버티고 살아남은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하다.

 
 

이것은 커뮤니티 연혁이나 과거 자료들을 조금만 찾아봐도 쉽게 알 수 있는 부분이며, 의견(Opinion)이 아닌 사실(Fact)이다.

 
 

 
 

금방 탄로날 것이 뻔한데, 왜 저런 거짓말을 하는 것일까.

 
 

오래 연구했다고 (거짓을) 말하면 뭔가 전문성이 더 있어 보일 거라고 믿는 것일까.

 
 

 
 

그동안 올라온 그레이트라이프의 게시물들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레이트라이프는 연애 자체에 대해서만 다루지는 않는다.

 
 

그 이유는 연애 문제를 실제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연애 자체로만 접근하면 한계에 봉착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하여, 아인슈타인의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그 문제가 발생한 것과 동등한 의식 수준에서는 해결하기가 불가능하며, 상위 차원의 의식 수준으로 접근해야만 해결할 수 있다.는 격언을 인용하는 것은 이제 진부하게 느껴질 정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업계의 멍청한 강사들이나 업체들은 연애 문제를 자꾸 연애 자체로만 접근하려 하고 있다.

 
 

그야말로 악순환이 악순환을 낳는 악순환에 지나지 않는다.

 
 

 
 

연애 문제를 실제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삶(Life)’이라는 보다 깊고도 넓은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

 
 

그리고 연애에 임하는 주체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차원에서 접근해야 한다.

 
 

이러한 접근 방향 외에 다른 방식으로는 연애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 이유는 연애를 하고자 하는 대상이 ‘사람’이라는, 생각하는 존재이기 때문이다.

 
 

그 ‘사람’은 당신이 연애 문제만을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주지 않는다.

 
 

 
 

의미 있는 연애 문제는 ‘어떻게 단순히 연애를 할 것인가, 혹은 성공할 것인가’가 아니다.

 
 

“어떻게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연애를 할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음만 먹으면 (아무나와) 연애를 할 수는 있다.

 
 

하지만 아무나와 연애를 하는 것으로는 충분한 만족도, 행복도 얻을 수 없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상형)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연애를 유지할 수 있을 때, 비로소 만족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이 부분은 거듭 말씀 드리지만, 예전부터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유일무이하게 다뤄오고 있다.

 
 

(그 이유는 그레이트라이프만이 이것을 가능케 하는 실제 실력이 있기 때문이다.)

 
 

 
 

 
 


 
 

 
 

 
 

[연애에 있어서 ‘운’은 중요하지 않다?]

 
 

 
 

연애, 매력 계발에 접근하는데 있어서, ‘노력’이나 ‘열심히’, 혹은 방법만을 강조하는 이들을 보면, 그저 실소를 금할 수 없다.

 
 

그렇게 말하는 이들을 보면, 연애에서 한번이라도 진짜 성공을 실현해본 적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단언컨대, 인간사의 모든 일들이 그렇듯이, 연애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운’이다.

 
 

나는 오래 전부터 이 문제에 대해 누구보다도 깊이 숙고해왔고, 이미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았으며, 그 해답을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에 적용하여, 유일하게 실제 성공 사례들을 실현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마음에 드는 이성, 즉, 누가 봐도 매력적이거나 가치가 높은 이성과의 연애를 ‘진짜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그 연애에 임하는 주체도 매력적이거나 가치가 높아야 한다는 것이, 누구나 아는 상식이자, 정설이다.

 
 

상대 이성도 엄연히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인간이자, 보는 눈이 달린 존재인데, 아무나 만나려 하겠는가?

 
 

 
 

사실대로 말씀을 드리면, 보통의 경우,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하시는 분들께서 한순간에, 하루 아침에 이상형을 곧바로 만나실 수 있으실 정도로 완전히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하시는 것은 아니다.

 
 

실제 성공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실 수 있으실 정도로 변화하려면,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근본적인 변화에 필요한 기간을 통상 3~6개월 정도로 보고 있는데, 이것도 알고 보면 믿기 어려울 만큼 빠른 편에 속한다.

 
 

 
 

“Well done is quickly done”, 얼마가 걸리든, 실.제.로.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그 자체로 빠른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하시는 분들께서는 대부분 단기간에 매력적인 이성과의 연애에 성공하시는 (일반적으로 볼 때) ‘말도 안되는’ 경험을 실제로 하게 되시는데, 이것은 거의 전적으로 운이 따랐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운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만’ 존재하는 운이다.

 
 

 
 

당신이 지금 당장 이 사실을 믿든 말든 상관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 존재하는 운은 절대적이고도 완벽한 운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운을 바탕으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일관되게 성공을 실현할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우리가 하는 방법이나 모습을 아무리 똑같이 따라해도, 그 운이 따르지 않는다.

 
 

오히려, 어설프게 모방하기에, 운은 커녕 불운이 따를 뿐이다.

 
 

그래서 실패한다.

 
 

 
 

혼자서 아무리 열심히 노력해도 소개팅이나 연애에 번번이 실패하면서, 20~30년 이상 모태솔로에 가깝게 지내온 사람이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 수강 직후 매력적인 이성과의 연애에 순식간에 성공하는 경우들이 종종 있다.

 
 

심지어 다른 형태의 대인관계나 일까지도 잘 풀리는 경우들도 많다.

 
 

이것이 그저 우연이라 생각하는가?

 
 

 
 

그레이트라이프를 떠나셨던 분들 중에, 그레이트라이프와 잠시 멀어진 사이에, 관계나 현실적 상황이 급격하게 나빠지는 경험을 하신 분들께서 다시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으시는 경우들도 많다.

 
 

이런 경우들은 그레이트라이프의 운이 자기 자신, 혹은 자기 자신의 현실이 이미 되었다고, 섣불리 믿게 되신 경우들에 속한다.

 
 

그리고 이런 경우들은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지속적으로 받아 시간을 갖고 보다 탄탄하게 내실을 다지실 필요가 있다.

 
 

 
 

나는 나를 믿고 찾아와 주시는 분들께 가능한 한 빠르게 실제 성공을 실현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비록 그것이 계속 지속되는 성공이 아닐지라도.

 
 

(계속 지속되는 성공이 되게 하려면, 끈기를 갖고 꾸준히 그레이트라이프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다.

 
 

 
 

오랫동안 계속 지속되는 성공이 아닐지라도, 성공에는 그 자체로 엄청난 가치가 내포되어 있으며, 내가 이렇게 하는 데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다.

 
 

가장 중요한 이유는, 사람들이 일단 성공을 맛보면, 그 이후에도 계속 성공하기 위해 성공을 추구하게 된다는 사실 때문이다.

 
 

 
 

그리고 성공은 성공을 낳고, 실패는 실패를 낳기 때문이라는 이유도 있다.

 
 

성공은 자존감을 긍정적으로 강화한다.

 
 

긍정적으로 강화된 자존감은 또다시 성공을 낳는다.

 
 

반대로, 실패는 자존감을 부정적으로 강화한다.

 
 

부정적으로 강화된 자존감은 또다시 실패를 낳는다.

 
 

이것이 심화되면, 성공하는 사람들은 ‘모멘텀’을 경험하고, 실패하는 사람들은 ‘패배주의’와 ‘매너리즘’에 젖어든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일반인이 보기에 불가능하다고 믿는 일들도 ‘실제로‘ 일어나는 경우들이 굉장히 많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인사이더’가 아닌 ‘아웃사이더’들은 이 현상을 이해는 커녕,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이다.

 
 

 
 

 
 


 
 

 
 

 
 

[대화력과 사회성?]

 
 

 
 

강의를 통해 대화력과 사회성을 길러주고, 이를 바탕으로 연애에서의 성공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말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대화를 해야 하는지 알려준다..?

 
 

 
 

이성과의 대화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은 이러한 문구에 끌릴 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본질‘이 아니다.

 
 

 
 

어떤 일이든지, 본질을 간과한다면, 성공을 실현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것은 마치 뿌리 없는 나무가 열매 맺기를 기대하는 것과 같다.

 
 

 
 

결론부터 말씀을 드리면, ‘대화력’이나 ‘사회성’과 같은 말들은 허상에 불과하다.

 
 

비슷한 말들 중에 ‘정체성’이라는 말도 마찬가지다.

 
 

그러한 말들은 그저 결과이거나 현상일 뿐이다.

 
 

결과를 실현하는 원인이 아니라는 얘기다.

 
 

 
 

실제 성공을 실현하려면 결과보다 원인에 집중해야 한다.

 
 

 
 

얼마 전에 나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하신 분과 나눈 대화가 기억이 난다.

 
 

 
 

그 분께서 물어보셨다.

 
 

“헌트님께서는 연애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정체성이라는 개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가 대답했다.

 
 

“정체성은 허상일 뿐이고, 연애는 ‘현실’입니다.

 
 

연애 라이프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변화시키시려면,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도전들을 하셔야 하며, 실제 성공 경험을 쌓으셔야 합니다.”

 
 

 
 

이분께서는 그동안 접했던 자기계발 서적들이나 강의들에 대해 깊은 회의감을 느끼고 계셨으며, 이 업계에 떠돌고 있는 정체성이라는 개념에 대해 큰 오해를 하시고 계셨다.

 
 

 
 

연애에서의 성공은 실제 현실 속의 경험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으며, 매력적인 정체성은 그러한 경험이 반영된 (결과로써의) 한 형태일 뿐이다.

 
 

 
 

매력적인 사람처럼 행동하면 실제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까?

 
 

천만에.

 
 

 
 

당신이 누군가를 존경한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가?

 
 

아마도 그 사람이 당신은 엄두를 내기 어려운 도전적인 목표들을 실현했기 때문일 것이며, 실제로 그랬을 거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일 것이다.

 
 

 
 

느낌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느낌은 신의 음성이며, 언제나 옳다.

 
 

 
 

매력(호감)도 존경의 감정과 형성되는 원리는 비슷하다.

 
 

어려운 사회적 상황들을 많이, 다양하게 경험해보고, 그 과정에서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을 때, 매력이 ‘계발‘된다.

 
 

즉, 매력은 다른 누군가를 겉으로만 모방하거나 흉내를 내는 게 아니라, 당신이 스스로 어려운 목표들을 성취하고 실현함으로써 계발되고 축적되는 자질이다.

 
 

 
 

매력 계발의 개념을 근본적으로 잘못 이해하고, 정체성의 허상을 쫓는 사람들은 이성을 만날 때 자신이 높은 가치의, 혹은 매력적인 사람임을 애써 전달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는다.

 
 

(그렇게 하지 못하면 관계를 잃게 될 거라는 부담감도 함께 안고 있다.)

 
 

이러한 압박은 실제 가치 전달은 커녕, 어딘가 부자연스러운 모습들을 연출할 뿐이다.

 
 

이런 사람에게 이성관계, 대인관계는 즐거움이나 행복이 아니라 스트레스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대화력, 사회성, 정체성 등은 어떻게 부르거나 칭하든지, 모두 일종의 형태이거나 결과일 뿐이며, 타인의 피드백이나 평가로 인해 강화되거나 약화되는 ‘조건’이다.

 
 

무언가가 있어야만 한다는, 즉, 어떤 조건이 충족되어야만 어떤 결과가 실현될 수 있다는 믿음은 결국 스스로를 옭아매는 제약으로 작용할 뿐이다.

 
 

매력과 자유, 그리고 자연스러움은 모두 일맥상통一脈相通하는 개념이다.

 
 

 
 

누차 강조하지만, 정말 필요한 것은 ‘실제 성공 경험’이며, 나머지는 부차적이다.

 
 

/

 
 

위의 내용을 통해, 진위眞僞분별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운, 둔, 끈으로 유일무이하게 성공을 실현한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