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빛의 속도로 성공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빛의 속도로 성공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불과 몇 주 전까지 일과 연애는 병행이 안되며, 왠만한 자기계발은 다 시도해봤지만 효과가 없었다고 말씀하시던 수강생 분들의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직후) 근황.

 
 

 
 

그레이트라이프의 코칭 및 성공 사례 실현은 이제 일반적인 수준을 훨씬 초월하고 초월해, ‘하늘의 기운(천운)’에 가까워지고 있다.

 
 

농담이 아니라 정말이며, 앞으로도 계속 무수히 많은 성공 사례들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이 업계의 진짜 문제점

 
 

 
 

얼마 전, 내가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자 해당 분야의 사업가들(자영업자들)과 대화를 나누었던 기억이 난다.

 
 

 
 

나 : “이쪽 분야에서 성공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해당 업계의 사람들 : “돈이 많은 게 가장 중요합니다.

 
 

최대한 많은 여유 자금을 들고 뛰어드세요.

 
 

그래야 그나마 승산이 있습니다.

 
 

돈이 많아야 투자를 많이 할 수 있고, 투자를 많이 해야 시설이나 규모, 인테리어 등을 최상으로 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해야 고객이 옵니다.

 
 

다른 건 다 부차적이에요.

 
 

그리고 중요한 건 입지입니다.

 
 

입지가 좋아야 성공할 수 있어요…”

 
 

 
 

해당 업계 뿐만 아니라, 이쪽 업계도 늘 마찬가지였다.

 
 

 
 

약 10년 전, 내가 이 업계에 처음 뛰어들 때부터, 사람들은 연애에서 외모가 중요하네, 돈이 중요하네, 그런 이야기들을 했다.

 
 

지금도 그런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그런 사람들은 사실상 10년 동안 아무런 발전도 없는 셈이다.

 
 

 
 

퇴물들‘은 연애 초보들을 두 번 죽인다.

 
 

그리고 말한다.

 
 

“필드에 나와서 많이 까여보세요.

 
 

머리의 상상이 아닌 현실로 느껴보세요.

 
 

환상을 깨고 냉혹한 현실 속에서 인내, 노력, 투자, 헌신을 통해서 진짜 당신의 미래를 계획하고 바꿔보세요.

 
 

그러면 ‘언젠가는’ 당신 자신을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그야말로 개.소.리.가 아닐 수 없다.

 
 

현실 세계에서 연애를 어느 정도 포기(?)하고 일에만 매진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첫번째로 현실이 힘들고 어렵다는 걸 거듭 말하지 않아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고, 두번째는 위와 같이 매너리즘에 쩌든 퇴물들이 많기 때문이다.

 
 

 
 

오래된 잡초든, 지금 막 자란 잡초든, 이 업계 뿐만 아니라 어느 업계에도 퇴물들은 있다.

 
 

퇴물들은 자기 혼자만 매너리즘에 쩔어서 퇴물이 되면 다행인데, 다른 사람의 바짓가랑이까지 붙잡고 늘어지는 게 진짜 문제다.

 
 

희망을 갖고, 용기를 갖고, 뛰어들고자 하는 사람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헛소리만 지껄이고 있다.

 
 

 
 

필드에 나가서 많이 까인다고 현실을 직시하거나 자각하는가?

 
 

천만에.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 10년 이상 매일 같이 필드에 나가면서도, 현실을 자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말 수두룩하게, 너무나도 많다.

 
 

그러면 비즈니스에 있어서, 현장직에 있는 사람들은 다들 현실을 깨닫고 미래를 준비해서 성공했을까?

 
 

만약 그렇다면 노가다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성공했을 것이다.

 
 

/

 
 

필드에 나가서 까여보라고 말하기는 너무 쉽다.

 
 

그건 너무 쉽기 때문에 굳이 말할 필요조차 없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업계의 퇴물들은 자꾸 사람들에게 필드에 나가서 까여보라고 말한다.

 
 

나는 이렇게 답하고 싶다.

 
 

“너나 많이 까이세요.”

 
 

 
 

나는 10년 전에 연애 기술을 마스터한 뒤로, 지금까지 언제나, 정말로 “항.상.” 누가 봐도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왔으며, 지금도 남들이 부러워하는 매력적인 이성과 장기적인 연애를 유지하고 있다.

 
 

누가 뭐라고 하든, 어떻게 생각하거나 어떻게 말하든, 나는 현실에서 언.제.나. 통하는 방법을 체득하고 있으며, 그로부터 실제 성공 결과를 실현한다.

 
 

 
 

나는 필드에서 거절에 직면한 적이 별로 없으며, 있다 하더라도 그것의 양은 언제나 최소한이었다.

 
 

몇번의 시도만 해보면 매력적인 이성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할 수 있었으며, 그리 길지 않은 시간 안에 돌파구를 찾았고, 성공을 실현했다.

 
 

그리고 언젠가부터는,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 전부터, 내가 먼저 애써 대시하지 않아도 매력적인 이성들로부터 역으로 접근을 받는 삶을 살아왔다.

 
 

 
 

이런 부분들을 내가 일일이 언급하거나 자랑하지 않는 이유는 그런 일들이 나에게 너무 쉽고 일상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수십년 전에 터득한 더하기 빼기를 할 수 있게 되었음을 자랑하는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더 높은 목표와 기준을 (재)설정하여, 그것을 달성하는 모습과 사실을 전달해왔다.

 
 

모든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할 때에도.

 
 

 
 

외모나 경제력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는 것 아니냐고?

 
 

나는 경제력을 갖추기 이전에도 연애에서 성공적이었으며, 그루밍이나 패션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아도 매력적인 이성이 나에게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다.

 
 

비단 나 자신의 성공을 실현하는 일은 물론이거니와, 내 수강생 분들께서 경제력이나 외모, 직업 등을 이상적인 수준으로 준비하거나 완벽히 갖추지 않더라도, 연애에서 믿기 어려울 만큼 뛰어나고 행복하게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그러한 성공 사례들, 증거들도 이미 넘칠 정도로 많다.

 
 

 
 

진짜로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다루는 성장 과정만이 유일한 진짜임을.

 
 

 
 

언제나 그래왔듯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앞으로도 실제 성공 사례들을 셀 수 없이 쏟아낼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실제 성공 사례들은 실현되고 있다.

 
 

과장 하나 안 보태고, 연애와 매력 계발에서의 성공은 마치 내가 숨을 쉬는 것과도 같다.

 
 

 
 

내가 이렇게 확신을 담아서, 호언장담을 하는데 사실이 아니었다면 나는 비웃음거리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하는 말은 모두 사실이다.

 
 

실제로 나를 찾아온다면, 내가 오히려 수많은 성공 사례들 중에 극히 일부만을 공개해온 것 뿐임을 여실히 확인하게 될 것이다.

 
 

 
 

나는 연애와 비즈니스 “둘 다” 성공을 실현하고 있다.

 
 

나는 연애에서 “확실하게” 성공을 실현하는 법을 터득하고 있으며, 장님 코끼리 만지듯 어렴풋이 깨달은 게 아니라, 이미 오래 전부터 완벽에 가깝게 숙달하고 있다.

 
 

이 분야에 있어서 나보다 정통한 사람은 없으며, 수많은 강의나 자기계발 서적들조차도 우리가 행해온 방식을 토대로 만들어지고 있다.

 
 

그래서 내가 돕는 사람들을 한두 명이 아니라 거의 모두, 한 명도 빠짐 없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니 연애는 말할 것도 없고, 비즈니스에서도 성공할 수밖에 없지 않겠는가?

 
 

 
 

어떤 분야에서든 성공하려면 진짜가 되면 된다.

 
 

이것은 남들에게 물어볼 필요도 없으며, 스스로에게 솔직하게 물어보면 알 수 있다.

 
 

 
 

나는 연애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로도 계속 능력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나에게 부족한 건 오로지 시간 뿐이다.

 
 

시간 대비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효율 면에서 압도적이기에, 그 시간조차도 여유로운 편이지만, 굳이 말하자면 그렇다.

 
 

/

 
 

아무리 많이 시도하거나 까여도, 5년 10년 이상 필드에 나가도, 안 보이는 사람들 눈에는 안 보인다.

 
 

그렇게 되는 데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주된 이유는 주변 사람들도 그 분야에 있어서 젬병이기 때문이다.

 
 

 
 

성공은 성공을 낳고, 실패는 실패를 낳는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