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다시 오지 않을 평생의 영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다시 오지 않을 평생의 영광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처음 강의를 들을 때 연애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을 하였습니다.

 
 

부족한 점을 지식으로 채워서 다음에 만날 사람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여러권의 책과 영상, 그리고 이단헌트님의 컨설트를 받았습니다.

 
 

 
 

연애를 잘하기 위해 배우기 시작한 게 어느새 인간관계에서, 그러니까 사업적으로 사람을 대할 때 도움이 된다는 걸 느끼게 되었습니다.

 
 

동업자와의 갈등도 연애하듯이, 제가 배우고 상담받은 대로 물어나가니까 일방적인 갑과 을의 관계에서 어느새 동등한 관계의 건강한 관계가 되어있었습니다.

 
 

 
 

책만 읽는다고 이것을 제가 소화할 수 있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옆에서 이단헌트님의 조언과 매번 옆에서 꾸준한 상담이 아니었으면 이렇게 생각이 바뀌게 되진 못하였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매력을 개발하는 건 끝이 없다는 걸 알게 해주셔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생각의 변화가 있었는데 앞으로 그것들이 현실에서 더 좋은 변화로 나타날 것을 확신합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삶의 변화가 이루어지는 원리

 
 

 
 

인생의 변화는 궁극적으로 ‘생각’에 의해 이루어진다.

 
 

이 말이 크게 와 닿지 않는다면, 그 사람은 아직 충분히 성장하지 못한 것이다.

 
 

 
 

최근에 나는 사업가들(자영업자들)의 모임에 가입하여 다양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있다.

 
 

새로운 또다른 사업을 준비하면서, 해당 사업을 기존에 하고 있던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 궁금했기 때문이다.

 
 

뻔한 질문을 던지면, 뻔한 답변밖에 돌아오지 않는다는 걸 알기에, 나는 일부러 공격적인 질문들을 던졌다.

 
 

그러자, 그 모임에서 기존에는 다루어지지 않았던 신선한 토론이 이루어졌고, 나는 ‘진짜 살아 숨쉬는 정보’들을 많이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마음 한편으로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다.

 
 

내가 그들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2가지였다.

 
 

 
 

하나는,

 
 

“서서히 끓는 물 속의 개구리는 자신의 다가오는 죽음을 자각하지 못한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대부분의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신이 하잖은 쓰레기인지, 아니면 순금인지 테스트하는 순간들을 겪게 된다. 그것은 위기 상황에서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증명해주는 결정이다.”

(There are times in most men’s lives that test whether they be dross or pure gold. It is the decision made in the crisis which proves the man.)

– 앤드류 카네기

 
 

 
 

그들은 이미 언제부터인지 알 수 없는 매너리즘, 고착된 생각에 갇혀 있었다.

 
 

역사상 사업에 있어서 가장 뛰어난 사람이었던 록펠러는 “스스로 돕는 사람이 되라“고 강조하였는데, 그들은 그 반대로 생각하거나 행동하고 있었다.

 
 

즉, 스스로를 돕는 게 아니라, 스스로를 갉아먹고 있었다.

 
 

그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고 있다는 이유로.

 
 

 
 

자기계발의 효과라는 건 원래 평상시에는 스스로 인지하거나 자각하기가 어렵다.

 
 

그 효과는 위기 상황에 직면했을 때, ‘결정적으로’ 드러나게 된다.

 
 

나는 이것을 실제로 경험해본 적이 있었다.

 
 

 
 

20대 때 나는 사업을 하면서 노력도 열심히 했고, 운도 따라주어서, 이른 나이에 꽤 괜찮은 성공을 실현했다.

 
 

하지만 나는 그 성공에 안주하지 않았고, 낭비나 허영에 빠지지도 않았다.

 
 

자기계발을 꾸준히 열심히 했으며, 미래에 대한 대비도 나름대로 철저히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기는 왔다.

 
 

위기라는 것은 원하면 피할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라, 아무도 피해갈 수 없는 필연적인 것이다.

 
 

단지 그 위기에 대비하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일 뿐이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며 살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위기에 직면했다.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였다.

 
 

나와 다른 사람들의 결정적인 차이는, ‘위기에 대해 준비되어 있는가’의 차이였다.

 
 

 
 

이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극명해졌다.

 
 

나는 위기를 기회 삼아 새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었고, 다른 사람들 중 90% 이상은 위기 앞에서 무너지거나 도태되었다.

 
 

흥미로운 사실은, 위기 앞에서 무너진 사람들 중 대부분은 위기가 왔다는 사실조차 자각하지 못했다는 점이다.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야 그들은 깨달았다.

 
 

그동안 자신들이 매너리즘에 빠져 있었으며, 근본적인 변화를 인식하지 못하였음을.

 
 

 
 


 
 

 
 

 
 

위기라는 것은 동전의 양면과도 같다.

 
 

위기에 준비된 사람은 그 위기가 기회로 작용하는 반면, 위기에 준비되지 않은 사람은 그 위기가 말 그대로 위기 그 자체로 작용한다.

 
 

 
 

우리가 진정 절실하게 자각하여야 할 대상은, 바로 우리가 무심코 허비하거나 흘려 보내고 있는 대부분의 시간이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어떤 ‘생각’을 하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느냐가 삶의 근본적인 차이를 좌우한다.

 
 

 
 

이건희 회장의 어록 중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고 한다.

 
 

“젊었을 때는 돈을 버는 거라 생각했다.

 
 

나이 들어보니 돈은 와서 담기는 거더라.

 
 

결국은 내가 큰돈이 담길 만한 그릇이냐, 이게 중요하다.

 
 

 
 

그릇이 안되는 사람에게 큰 돈이 담기면 그릇이 깨진다.

 
 

로또에 당첨되어 벼락부자가 된 사람들 대부분이 마지막이 안 좋다.

 
 

그릇이 안 되는데 돈이 담겼기 때문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 그리고 비즈니스에 관한 코칭을 하면서, 나는 사람들과 종종 다음과 같은 대화를 나누곤 한다.

 
 

“당신이 연애에서 이루고자 하는 성공의 의미를 어떻게 정의할 수 있나요? 그리고 그러한 성공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뭐라고 믿고 계신가요?”

 
 

“글쎄요.. 방법이나 계획이 중요한 거 아닐까요? 아니면 자신감..?”

 
 

 
 

내가 사람들에게 연애에서 뭐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를 물어봤을 때, 사람들은 애초에 ‘‘을 잘못 짚고 있는 경우들을 숱하게 많이 보게 된다.

 
 

그래서 나는 말한다.

 
 

“틀렸습니다.

 
 

연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관점의 변화’입니다.

 
 

 
 

당신이 어떤 현상을 볼 때, 어떤 행동이 매력적인지, 혹은 어떤 행동이 매력적이지 않은지를 분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는데, 어떤 행동이 매력적이지 않은지를 알고 있다면, 그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행동이 매력적인지 알고 있다면, 그 행동을 안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연애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호감도를 떨어뜨리는 행동을 무심코 반복하기 때문이고, 반대로, 성공하는 이유는 호감도를 떨어뜨리는 행동을 하지 않으면서, 호감도를 높이는 행동을 습관적으로 행하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만 제대로 이해하더라도, 인터넷상의 ‘방법’이나 ‘기술’만을 강조하는 대부분의 곳들이 그저 신기루를 쫓고 있는 사기꾼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진짜 변화’의 출발은 관점의 변화로부터 이루어진다

 
 

 
 

많은 사람들이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이루어지는 변화가 ‘진짜’인지를 물어본다.

 
 

신기하게 여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떻게 그렇게 단기간에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지 믿지 못하시거나 이해하지 못하시는 경우들이 종종 있다.

 
 

 
 

하지만 제대로 알고 본다면, 변화는 원래 단기간에 이루어지는 것이고, 또한 그래야만 한다는 걸 이해하게 될 것이다.

 
 

단지 그 변화가 ‘가시적으로’ 드러나는데 시간이 걸릴 뿐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랜 기간 동안 하다 보면 나아지지 않을까..하는 ‘막연하거나 어렴풋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의식 수준‘의 차이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그리고 현재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비교적 ‘확실(명확)’하게 인지하고 있다.

 
 

그러나 실패하는 사람들이나 뒤쳐지는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그리고 현재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막연하거나 어렴풋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속도‘의 차이를 좌우한다.

 
 

 
 

“의미 있는 질문은 단순히 우리가 내일 무엇을 할 것인가가 아니라, 내일에 준비되기 위해 오늘 무엇을 할 것인가를 묻는 것이다.”

(The relevant question is not simple what shall we do tomorrow, but rather what shall we do today in order to get ready for tomorrow.)

– 피터 드러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사람들을 돕는 방식은, 그들이 현실에서 무심코 행하거나 반복하는 습관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어떤 양상으로 나타날 것인가에 대해 절실하게 자각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청사진을 제시하는 것이다.

 
 

내가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풍부한 실제 성공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풍부한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나와 ‘표면적으로 비슷하거나 비슷해 보이는’ 개념을 제시할 순 있어도, 그 개념이 현실에서 어떻게 ‘실현‘되거나 ‘적용‘되는지는 전혀 모르기 때문에, 뜬구름 잡는 접근이나 가설, 혹은 추측만을 할 수 있을 뿐이다.

 
 

이런 식의 접근은 결국 제자리걸음, 시간 낭비에 지나지 않는다.

 
 

 
 

진정한 능률(효율)의 차이를 좌우하는 올바른 방향은 오직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과의 긴밀한 접촉을 통해서만 발견되고 개척될 수 있다.

 
 

/

 
 

앞의 자필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나와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그동안 골치 아프고 혼란스러웠던 문제들을 해결하시고, 생각의 변화에 도달하셨다.

 
 

그러한 생각의 변화는 머지 않아 현실의 변화로 이어질 수밖에 없을 것이다.

 
 

적어도 스스로 알고 있다면, 자신의 삶을 일부러 나쁜 길로 이끌지는 않을 테니까.

 
 

 
 

사람들이 일이나 연애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자신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이 잘못된 방향이라는 걸 인지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의 후기를 작성하신 분께서는 수개월 안에 ‘의식의 변화‘를 실현하셨지만, 이 분의 주변 사람들 대부분은 여전히 같은 삶의 패턴을 계속 되풀이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바라는 건 정신병의 초기 증상이라 하지 않는가.

 
 

(비하의 의미는 아니다.)

 
 

안타깝지만, 이런 사람들이 기댈 곳은 결국 사회 제도가 변화되기만을 바라는 막연한 희망을 품는 일 외에는 없을 것이다.

 
 

 
 

성공적인 삶을 살고 싶다면, 사회 제도가 오랜 시간에 걸쳐 천천히 변화되기 전에, 주도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역사는 우리가 단지 오늘날 당연하게 누리고 있는 ‘자유’를 얻기까지 수천년의 시간이 걸렸다는 진실을 말해주고 있음을 기억하라.)

 
 

 
 

 
 


 
 

 
 

 
 

‘도전’을 해야 변화가 있고, 변화가 있어야 ‘성취’도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지속적으로 진짜 성공을 실현하는 이유 자체는 단순하다.

 
 

그 이유는 ‘현실이 힘들고 어려워도, 계속 도전한다’는 ‘사실(fact)’ 때문이다.

 
 

 
 

혹자는 다음과 같은 의문을 가질 수도 있을 것이다.

 
 

“저는 나름대로 주변에서 소개팅도 받고 있고, 이성을 만나고 있는데요?”

 
 

 
 

‘도전’의 의미가 언제부터 그저 주어지는 대로의 삶을 사는 걸 의미하게 되었는가.

 
 

 
 

도전의 진정한 의미는 자신이 속한 ‘안전지대(safe zone)’ 밖으로 과감히 나아가는 것, 용기를 품고 미지의 영역을 개척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곳에 ‘필드’가 있으며, 답은 ‘언제나’ 필드에 있다.

 
 

 
 

익숙한 주변 사람들의 반복되는 말들 속에서는 당신이 진정으로 바라고 구하는 답을 영원히 찾지 못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진짜 도전의 과정을 효율적, 효과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탁월한 성취와 성공을 신속하고도 안전하게 실현할 수밖에 없도록 돕고 있다.

 
 

 
 

도전하라.

 
 

그리고 가장 높은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당신의 목표로 정하라.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