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생각을 현실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생각을 현실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운 Vs. 실력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픽업, 연애에서 얻게 되는 결과는 궁극적으로 ‘‘에 달려 있다.

 
 

당신의 실력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다음과 같은 변수들을 ‘직접적으로’ 통제할 수는 없다.

 
 

– 필드에서 어떤 이성과 마주치게 될 것인가

 
 

– 정확히 언제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것인가

 
 

– 당신의 어프로치가 누구에게 통할 것이며, 누구에게 통하지 않을 것인가

 
 


 
 

 
 

그러나 동시에, 픽업, 연애에서 얻게 되는 결과는 운 뿐만 아니라, ‘실력‘에 달려 있기도 하다.

 
 

그 실력이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얼마나 매력적인 수준의 이성에게 다가갈 수 있는 준비(능력과 경험 등)가 갖추어져 있는가

 
 

– 정확히 언제 성공할지 알 수 없더라도,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반드시 확실하게 성공할 것인가

 
 

– 누구에게 통할지 알 수 없더라도, 당신이 마음에 들어 할만한 상대와 실제로 성공하는가

 
 


 
 

 
 

당신이 픽업, 연애를 운으로 보든, 실력으로 보든, 당신의 관점은 둘 다 옳다.

 
 

그러나 당신이 픽업, 연애애서의 성공을 가능한 한 빨리 실현하고자 하는 ‘목적’을 품은 사람이라면, 운보다는 실력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편이 보다 생산적이며, 건설적일 것임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떠한 형태로든,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스스로 그러한 결과를 실현하는데 필요한 잠재력이 당신 내면에 존재함을 믿어야 한다.

 
 

그리고 그러한 잠재력을 겉으로 이끌어내기 위해 적극적인 시도와 노력을 거듭해야 한다.

 
 

 
 

내가 필드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보다 높은 확률로, 매력적인 이성들과 원하는 연애, 원하는 결과를 실현할 수 있게 된 것은, 운보다 실력의 존재를 믿고, 그 믿음을 실제 현실로 만드는데 ‘집중’했기 때문이다.

 
 

 
 

 
 


 
 

 
 

 
 

돈과 외모, 그리고 실력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연애에 대해 말할 때, 돈이나 외모를 운운한다.

 
 

5년 전, 10년 전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러하며, 앞으로도 아마 ‘전혀’ 변하지 않을 것 같다.

 
 

 
 

정확히 이것이, 사람들이 가진 ‘인식의 한계’라고 확신한다.

 
 

 
 

내가 필드에서 원하는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진짜 이유는, 돈이나 외모가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숱하게 많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돈이나 외모가 중요하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내가 원하는 성공 결과를 실현하게 될 가능성은 계속 더 높아지고, 계속 더 쉬워진다.

 
 

 
 

필드에 나갈 때마다, 나는 ‘항상’ 이러한 사실을 ‘경험’하며, ‘확인’한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원하는 현실은, 나를 제외한 어느 누구도 실력이 중요하지 않다고 믿으며, 돈이나 외모만이 연애의 전부라고, 모든 사람들이 철썩 같이 믿게 되는 것이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나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

 
 

 
 

정말 그렇게만 된다면, 걸리적거리는 경쟁자들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며, 적어도 실력으로는 아무도 나에게 대항할 수 없고, 내가 원하는 성공 결과를 마음껏 누리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연애 코치로 활동하면서, 실력의 존재를 믿지 않는 사람들을 보면, 한편으로는 즐겁고, 한편으로는 안타깝다.

 
 

욕심이 많은 한 명의 인간으로서 즐겁고, 양심을 가진 한 명의 코치로서 안타깝다.

 
 

 
 

돈이나 외모가 중요하다고 믿는 생각은 아무리 그럴듯한 말로 포장해도 결국 ‘결과론적인 생각’에 지나지 않는다.

 
 

어차피 결과론적으로 생각할 거라면, 왜 다음과 같이 생각하지 않는 것인가?

 
 

 
 

‘나에게 만약 하늘을 나는 능력이 있다면?’

 
 

‘나에게 만약 수퍼맨과 같은 초능력이 있다면?’

 
 

‘나에게 만약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독심술이 있다면?’

 
 

‘나에게 만약 아무리 써도 돈이 줄어들지 않는 마법의 지갑이 있다면?’

 
 


 
 

 
 

이렇게 좀 더 우월한 요소를 갖추는 걸 꿈꿀 법도 한데, 사람들의 꿈은 참으로 작은 것 같다.

 
 

너무 소박하다 못해, 귀여워보이기까지 한다.

 
 

 
 

돈이나 외모가 중요하다고 믿는 것은, 그러한 것들이 그나마 좀 더 현실적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인가?

 
 

 
 

어차피 지금 당장 당신의 손아귀에 없는 것이라면, 돈이든, 외모든, 초능력이든, 다 환상일 뿐이다.

 
 

아직 가보지 않은 우주 저편의 행성 어딘가에 외계인이 살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당신에게 진정으로 그렇게 중요한가?

 
 

 
 

당신이 동의하든, 동의하지 않든, 돈도, 외모도, 실력에 의해 만들어진다.

 
 

실력은 과정이고, 원인이며, 돈이나 외모는 결과다.

 
 

 
 

실력을 갖출수록, 나머지는 저절로 따라온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