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현실에서 통하는 방법’과 통하지 않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현실에서 통하는 방법’과 통하지 않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로드에서 LTR(Long Term Relationship, 장기 지속 연애)’ 실현 사례

 
 

 
 


 
 

※ 예전에도 연애 기술을 배웠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과는 사귀기가 어려웠으나,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이후 ‘정말 마음에 드는 이성들’로부터 첫 만남부터 큰 호감을 얻거나 사귀는데 성공한 사례

 
 

 
 

 
 

‘반격기’의 한계

 
 

 
 

시간은 누군가에게는 누구보다도 든든한 아군이 되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최악의 적군이 된다.

 
 

 
 

당신에게, 시간은 아군인가, 적군인가?

 
 

 
 

어프로치(접근)나 연애를 하는 과정에서, 어떤 사람들은 이성의 거절 반응에 대해 ‘반격기’를 시도하곤 한다.

 
 

내가 퍼스널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수강생 분들께서 이따금씩,

 
 

“인터넷에서 봤는데, 이런 반격기는 어떤가요?”

 
 

“어떤 곳에서는 반격기라고 해서, 이런 걸 알려주던데, 실제로 통할까요?”

 
 


 
 

이런 질문들을 하시곤 한다.

 
 

 
 

나는 대답한다.

 
 

“그런 것들은 대부분 역효과를 초래할 뿐입니다.”

 
 

 
 

아직도 반격기랍시고, 이성의 거절 반응에 대해 어줍잖은 멘트를 알려주는 곳들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한 접근은 그야말로 멍청한 접근이 아닐 수 없다.

 
 

 
 

배우는 입장에서 잘 모를 수 있는 건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가르치는 입장에서 그런 접근을 한다는 건 아무 생각이 없는 것이나 다름 없다.

 
 

 
 

반격기를 써서 당장은 그 상황에서 상대 이성에게 어떻게든 번호를 받아내거나 대화를 이어갈 수 있을지 몰라도, 이것은 근본적으로 인위적이고 억지스러운 방법이기 때문에 나중에 돌이켜 생각해봤을 때 이상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게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그래서 이런 경우, 더 이상 연락이 안되는 상황(Flake)으로 이어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으며, 이런 방법은 매력적인 사람이 시도해도 그 매력을 깎아 먹을 소지가 크다.

 
 

/

 
 

“카톡 반응 하나를 변화시키기 위해, 자기 자신의 모든 것을 변화시켜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내가 상담에서 했던 말이다.

 
 

 
 

사람에 따라 취향이나 선호 체계가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로부터 호감을 얻거나 관계를 성공시킬 수는 없다.

 
 

그렇지만 거절이나 무관심 반응이 너무 잦다면, 그런 결과가 반복되는 데는 이유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절이나 무관심 반응에 대해 무뎌지는 것이 해결책이라고 믿고 있지만, 그것은 잘못된 방향이다.

 
 

“기술을 배우고 나서, 상대의 반응에 대해 무뎌졌어요.”

 
 

이것이 과연 좋은 변화일까?

 
 

 
 

사실, 이것은 변화라고 할 수도 없다.

 
 

정신 승리를 하는 사람들은 상대의 거절이나 무관심 반응을 무시하는 것이 상황을 돌파하는 방법이라고 착각하지만, 이런 방향으로 나아갈수록, 성공과의 거리는 더욱 멀어질 뿐이다.

 
 

 
 

경우에 따라 영향 받지 않는 태도를 보여줄 필요가 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에게 예민하게 반응하거나, 맞춰줄 필요는 없을 수 있다.

 
 

그러나 사람들의 ‘반응’은 여전히 변화에 있어서 중요한 ‘척도’가 된다.

 
 

 
 

 
 


 
 

 
 

 
 

거절이나 무관심 반응에 대한 가장 이상적인 해결책은, 처음부터 그러한 반응들이 나오지 않게 만들고, 더 나아가, 강한 호감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이다.

 
 

이것은 평상시에 이루어지는 연애 기술 숙달근본적인 매력 계발에 달려 있다.

 
 

 
 

나는 이것을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 수강생 분들의 ‘생각’을 변화시키는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다.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을 성공적으로 경영하고, 급변하는 현실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빌 게이츠는 ‘생각 주간(Think Week)’이라는 제도를 시행하면서, 그 자신도 함께 실천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이것을 벤치마킹했다.

 
 

 
 

보통의 경우, 생각은 커녕, 고민과 생각을 구분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헨리 포드가 지적하였듯, 사람들은 실제로 문제를 해결하기보다, 문제의 주변을 맴돈다.

 
 

 
 

내 기준에서, 고민과 생각의 차이는, ‘할 수 있는 일들에 시간과 노력을 집중하는가’의 여부다.

 
 

할 수 없는 일들에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는 것은 ‘고민’이요, 할 수 있는 일들에 시간과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생각’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무언가에 대해 생각을 하면 할수록, 그것은 성장하고 발전한다.

 
 

 
 

이것을 제대로 해내기 위해서는 우선 자기 자신의 잠재력을 믿어야 한다.

 
 

 
 

누구에게나 아직 개척되거나 계발되지 않은 영역이 존재한다.

 
 

이러한 측면에서, 나는 사람들의 잠재력을 믿는다.

 
 

예컨대, 나는 어떤 사람의 얼굴이 빼어나지 않거나, 키가 작다고 해서, 혹은 그 사람의 현실적인 여건이 좋지 않다고 해서, 그 사람이 성공을 해낼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믿는다.

 
 

이런 믿음이 있었기에, 그 동안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수많은 ‘기적’들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이다.

 
 

다른 곳에서 실패했거나 포기했던 사람들조차도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성공을 실현한 경우가 많다.

 
 

 
 

코치와 수강생, 상호간에 이러한 믿음이 없다면, 제대로 된 변화는 불가능하다.

 
 

 
 

 
 


 
 

 
 

 
 

순풍과 역풍

 
 

 
 

현실을 살면서, 뭐든지 힘들고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뭐든지 쉽고 힘들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다.

 
 

내 목표는 사람들로 하여금 후자에 속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나는 이것을 바람의 방향, 즉, 순풍과 역풍으로 비유하는데, 전자에 속한 사람들은 ‘역풍’을 맞으며 현실을 살고 있는 것이고, 후자에 속한 사람들은 ‘순풍’을 맞으며 현실을 살고 있는 것이다.

 
 

 
 

배를 타고 나아가는 과정에서, 순풍을 맞으며 나아가는 것이 쉬울까, 역풍을 맞으며 나아가는 것이 쉬울까?

 
 

당연히 순풍을 맞으며 나아가는 것이 훨씬 더 쉽다.

 
 

심지어 더 빠르기까지 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순풍을 맞고 있는지, 역풍을 맞고 있는지조차 제대로 알지 못한다.

 
 

 
 

역풍을 맞고 있는 사람들은 대체로 ‘불필요한’ 노력들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다.

 
 

자신이 하는 노력들이 어떤 결과로 이어지는지 잘 알지 못하며, 반드시 필요한 노력과 불필요한 노력을 구분하지 못한다.

 
 

 
 

그리고 이것은 최소한의 개념 설명이며, 이 문제는 ‘효율성’의 범위를 넘어선다.

 
 

/

 
 

그레이트라이프에는 연애와 매력 계발 뿐만 아니라, 인생 전반에 걸쳐 ‘극적인 변화’를 실현한 사례들이 많다.

 
 

 
 

요즘에도 나는 수강생 분들로부터,

 
 

“매일 하루가 즐겁다.

 
 

전에는 몰랐는데, 인생이 이렇게 재미있는지 몰랐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한 이후, 없던 희망이 생겨났다.”

 
 

와 같은 말씀을 듣고 있다.

 
 

 
 

연애든, 비즈니스든, 성공은 궁극적으로 재능도 노력도 아닌 ‘운’에 달려 있다.

 
 

중요한 것은, 그 운이 어떻게 자기 자신에게 따르도록 만들 수 있는가 이다.

 
 

 
 

운을 움직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백발백중의 성공을 실현한다.

 
 

/

 
 

나는 오늘 하루도 즐겁지만, 미래가 어서 빨리 도래하기를 기대한다.

 
 

내 꿈이 이루어질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기 때문이다.

 
 

 
 

시간이 빨리 가면 좋지만, 천천히 가면 더욱 좋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들 이러한 ‘확신‘을 공유하고 있다.

 
 

나는 내가 다른 사람들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는 만큼, 내 꿈도 수월하게 이루어질 거라고 믿는다.

 
 

그리고 이러한 믿음은 지난 시간 동안 언제나 실제 현실이 되어왔다.

 
 

 
 

운은 눈에 쉽게 띄지 않지만, 가장 큰 자산이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매일 똑같이 주어진다.

 
 

어떤 사람들은 부질 없는 고민을 하거나, 통하지 않는 방법, 방향을 추구하면서 그 시간을 허비하지만, 나는 가능한 한 내가 할 수 있는 준비를 하면서 때를 기다린다.

 
 

 
 

시간은 준비하는 사람의 지원군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