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정신 승리에서 벗어나 실제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정신 승리에서 벗어나 실제로 원하는 연애를 실현하는 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어떻게 연애를 즐길 것인가

 
 

 
 

현재 사귀는 사람이 없는 솔로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낯선 이성을 만나는 일만큼 짜릿한 일도 없을 것이다.

 
 

 
 

그렇지만 문제는, 시도를 반복하면서, 실제로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경험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 편이다.

 
 

필드에 나가보면, 외모나 재력이 특출한 사람들이 매력적인 이성을 독점하는 것처럼 보이고,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돌아가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

 
 

실제로,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기회가 돌아가지 않는다.

 
 

엄밀히 말하면, 기회는 올 수 있지만, 그 기회를 붙잡을 수가 없다.

 
 

연애를 정말로 제대로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이 사실을 하루라도 빨리 깨달아야 한다.

 
 

 
 

당연한 얘기처럼 들릴 수도 있는데,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평범한 나에게도 언젠가는 퀸카(혹은 킹카)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하는 실낱같은 희망으로 시간과 노력을 쏟아 부어도, 그 희망은 쉽사리 실현되지 않을 것이다.

 
 

 
 

현실에서는 매력적인 사람들, 연애 기술이 뛰어난 사람들이 매력적인 이성을 독점한다.

 
 

‘독점한다’는 말의 의미는, ‘거의 항상 원하는 이성, 매력적인 이성과의 원하는 결과를 거의 확실하게 실현한다’는 뜻이다.

 
 

 
 

평범한 사람들이 괜찮은 이성 한 명 만나기도 어려워할 때, 매력적인 사람들, 연애 기술이 뛰어난 사람들은 원하는 이성, 매력적인 이성을 원할 때 원하는 만큼 만난다.

 
 

/

 
 

그리고 더 충격적인 진실이 무엇인지 아는가?

 
 

 
 

연애 시장에도 ‘부익부 빈익빈富益富 貧益貧’ 현상이 그대로 작용한다는 사실이다.

 
 

 
 

매력적인 사람들, 연애 기술이 뛰어난 사람들은 원하는 이성들, 매력적인 이성들을 만나면서 연애 경험이 더욱 풍부해지고 연애 기술도 갈수록 진화하는 반면, 평범한 사람들은 원치 않는 이성을 만나면서 충분한 만족감을 얻지 못하고, 콤플렉스로 얼룩진 정체성이 형성되어, 좋지 않은 시간과 경험이 계속 반복된다.

 
 

그리고 그 좋지 않은 시간과 경험이 자신의 전적인 현실이라고 믿게 된다.

 
 

/

 
 

연애 시장에서 발생하는 부익부 빈익빈 현상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단지 적응할 수 있을 뿐이다.

 
 

인간의 본성은 바뀌지 않기 때문이다.

 
 

 
 

적응하고 승리할 것인가, 도태될 것인가, 그것이 문제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도, 어떤 모임에 나갔는데 10명의 이성들이 있고, 그 중에서 눈에 띄게 매력적인 이성이 있다면, 그 매력적인 이성에게 눈길이 갈 것이며, 다른 이성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 매력적인 이성이 아니라, 다른 (평범한) 이성들에게 눈을 돌려보라고 강요할 수 있는가?

 
 

사람의 마음은 그렇게 되지 않는다.

 
 

/

 
 

무의미한 달림에 드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연애 기술을 제대로 숙달하고, 뛰어난 매력을 계발하는 것이다.

 
 

 
 

 
 


 
 

 
 

 
 

‘높은 가치의 이성’을 만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보통의 경우, 평범한 이성을 만나는 데는 특별히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런데 유독 ‘마음에 드는’,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려고 하면, 그때부터 온갖 어려움이 시작될 것이다.

 
 

 
 

매력적인 이성,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기도 하고, 모임에 참석해보기도 하고, 관련 책이나 강의를 들어 보기도 하지만, 어느 누구도 속 시원한 답변을 내놓을 수 없는 이유는, 높은 가치의 이성을 만난다는 목표가 생각보다 멀리 있고, 실제로 이루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운동, 다이어트를 해서 매력적인 몸매를 갖는 것이 쉬운가?

 
 

공부를 열심히, 잘해서 우수한 성적을 받는 것이 쉬운가?

 
 

능력, 스펙을 쌓아서 좋은 직장에 취직, 또는 승진을 하거나, 사업에서 성공하기가 쉬운가?

 
 


 
 

이 모든 목표들은 결국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과정이며, 어느 것 하나 이루기가 쉽지 않다.

 
 

 
 

운에 의존하지 않고, ‘의도적으로’ 높은 가치의 이성을 만날 수 있게 된다는 것은, 위에 언급한 어려운 목표들을 모두 실현하는 일에 버금갈 정도로 어려운 일이다.

 
 

 
 

알고 보면 당연한 이야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왜 이런 당연한 이야기를 굳이 언급한 걸까?

 
 

사람들이 높은 가치의 이성을 만난다는 목표를 실제로 이루는 경우가 거의 없는 이유는, 그 목표를 너무 쉽거나 만만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

 
 

요즘에는 어디에 가든 매력적인 이성 한둘 쯤은 흔히 볼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다’는 이유로, 사람들은 매력적인 이성을 ‘쉽게’ 사귈 수 있을 거라고 오해한다.

 
 

 
 

하지만 매력적인 이성을 사귀는 일은 여전히 어렵다.

 
 

매력적인 이성을 사귀는 일은 여전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들 중 하나에 속한다.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사람들, 돈이 많거나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에게도 높은 가치의 이성, 매력적인 이성을 사귀는 일은 어렵다.

 
 

 
 

그런데 평범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자꾸 시도하다 보면’, ‘그저 열심히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 높은 가치의 이성, 매력적인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사실은 평범한데, 스스로를 매력적인 사람이라 여기고 무리한 시도를 반복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런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열심히 노력만 하는 게 아니라,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필요한 준비를 갖추는 것이다.

 
 

 
 

‘인과법칙因果法則’에 따라, 원인 없는 결과는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높은 가치의 이성,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에 필요한 ‘원인’을 ‘준비’해야 한다.

 
 

 
 

그 ‘원인’이란, ‘당신 자신’을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화’시키고, ‘연애 기술에 능숙해지도록 스스로 돕는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고, 실수를 피해가야 한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성공하기 위해서는,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고, 실수를 피해가야 한다.

 
 

 
 

그런데 사람들이 시간이 지나도 성공하지 못하고 실패를 반복하는 이유는, 실패를 외면하거나, 실패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하고, 실수를 인지하거나 자각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의 실패는 성공한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당연한 결과로 보인다.

 
 

 
 

한번도 이루어 본 적 없는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한 번도 되어 본 적 없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평범한 사람들, 연애에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은 연애에 대한 잘못된 지식을 갖고 있다.

 
 

그 잘못된 지식이란, 다음과 같은 것들이다.

 
 

– “초반 어트랙션(매력)이 중요하다.”

 
 

– “여자가 이미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하라.”

 
 

– “성적인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혹은 성적인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섹슈얼 토크(섹톡)를 하라.”

 
 

 
 

많은 연애 초보들은 이러한 잘못된 지식이 올바른 지식이라고 믿기 때문에 실패한다.

 
 

잘못된 지식을 올바른 지식이라고 믿으면, 실패는 ‘우연’이 아니라 ‘필연’이다.

 
 

/

 
 

“초반 어트랙션(매력)이 중요하다.”

 
 

< 매력은 말 그대로 매력이다.

 
 

 
 

초반에 통하고 후반에 통하지 않는, 혹은 초반에 통하지 않고 후반에 통하는 매력 같은 건 없다.

 
 

 
 

이것은 실제로 매력이 없거나 부족하지만, 매력이 있을 거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만들어낸 허상에 불과하다.

 
 

 
 

매력에는 단지 지속되는 매력과 지속되지 않는 매력이 있을 뿐이다.

 
 

그리고 지속되지 않는 매력은 진정한 매력이 아니다.

 
 

 
 

지속되는 매력을 갖고 있다면, 당신은 통할 수밖에 없다.

 
 

/

 
 

“여자가 이미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하라.”

 
 

< 전형적인 ‘정신 승리’의 일종이다.

 
 

 
 

호감이 없는데 호감이 있다고 생각하고 접근하는 사람들의 특징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굉장히 불쾌하고 부담스럽다고 느끼게 만든다는 사실이다.

 
 

 
 

이런 사람들은 자신들이 속으로 품고 있는, ‘너는 이미 나를 좋아하고 있어’라는 생각이나 믿음이 일종의 자신감이라고 착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자신감이 아니며, 무례하고 오만한 태도일 뿐이다.

 
 

 
 

상대방의 호감을 얻으려면, 상대방이 호감을 느낄만한 사람이 되거나, 적어도 그럴만한 말이나 행동, 혹은 태도를 보여야 한다.

 
 

 
 

 
 


 
 

 
 

 
 

“성적인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혹은 성적인 결과를 실현하기 위해, 섹슈얼 토크(섹톡)를 하라.”

 
 

< 여자들이 야한 농담을 호감으로 받아들이는 경우는 상대 남성에게 이미 다른 이유로 인한 호감을 느끼고 있을 때 뿐이다.

 
 

 
 

당신이 남자인데, 상대방이 당신에게 아직 이성으로서의 호감을 느끼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당신이 섣불리 야한 농담을 한다면, 당신은 그 관계를 매우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때때로, 성격이 원만한 여성들은 남자들의 야한 농담에 즐거운 바이브(Vibe)로 맞장구를 쳐줄 수도 있다.

 
 

이런 경우, 남자들은 상대 여성이 자신에게 성적인 관심이 있을 거라고 여기는 경향이 있는데, 실제로는 그 반대인 경우가 많다.

 
 

당신을 편한 친구나 동료 이상으로 여기지 않거나(마치 동성 친구처럼 여기고 있거나), 당신과 성적인 관계로 발전할 의향이 없음을 의미한다.

 
 

 
 

심지어, 섣불리 이루어지는 야한 농담은, 당신이 일반적인 기준에서 매력적인 남자라 하더라도, 그 매력적인 이미지가 ‘가벼운’ 이미지로 전락되게 만들 가능성이 높다.

 
 

 
 

그러므로 당신이 진심으로 잘해보고 싶은 상대라면, 야한 이야기, 야한 농담을 하는 데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너무 진지하고 재미 없는 사람으로 비쳐질 까봐, 분위기가 너무 딱딱하게 흘러갈 까봐, 상대방과 친해지기 위한 목적으로 야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성으로서) 상대방과 친해지기 위한 방법에 야한 이야기를 하는 방법만 있는 것도 아니고, 야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너무 진지하고 재미 없는 사람으로 비쳐지는 것도 아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여성들은 진지한 사람을 싫어하지 않으며, 오히려 선호한다.

 
 

자의식이 너무 강한 나머지 상대방의 심리를 읽지 못하거나, 성급하게 행동하거나, 상대방의 반응에 너무 연연하는 경우,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 인내심이나 여유가 부족한 사람, 사회성이 떨어지는 사람 등으로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런 경우들을 진지함과 혼동해서는 안된다.

 
 

 
 

‘남성다운 진지함’은 여자들이 갖지 못하는 (그러므로 유전적으로 끌릴 수밖에 없는) 남성 고유의 매력이자, 대다수 여성들이 선호하는 매력이며, 이것은 흔히 찾아보기 어려운 희소가치가 높은 매력이다.

 
 

진지한 사람보다 재미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말하는 여자들조차도 남성다운 진지함을 가진 사람에게 끌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매력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필요한 매력의 자질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수하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