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숨막히게 매력적인’ 상대가 당신을 원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숨막히게 매력적인’ 상대가 당신을 원하게 만들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란 무엇인가

 
 

 
 

연애 라이프의 성장, 발전 단계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이루어진다.

 
 

 
 

1.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단계

: 연애 기술, 방법에 대한 체계가 잡혀 있지 않고, 매력 계발도 부족한 상태 – 현실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음

 
 

2. 자신을 원하는 이성과 사귈 수 있는 단계

: 연애 기술, 방법에 대한 체계가 잡혀 있지 않지만, 부분적인 지식이나 경험이 있으며, 약간의 매력을 바탕으로 가끔 소수 이성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상태 – 현실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음, 가장 흔한 케이스

 
 

3. 자신이 원하는 이성과 사귈 수 있는 단계

: 연애 기술, 방법에 대한 체계가 상당한 수준으로 잡혀 있고, 연애 관계를 진행하는 전반적인 과정에 대한 지식과 경험이 탄탄하면서, 일반적인 기준에서 대다수 사람들, 이성들에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여겨지는 상태 – 현실에서 드물게 찾아볼 수 있음

 
 

4. 자신이 원하는 이성이 자신을 원하게 만들 수 있는 단계

: 연애 기술, 방법에 대한 통찰력이 매우 뛰어나고, 힘겹게 애쓰지 않아도 원하는 이성과의 원하는 관계가 물 흐르듯 진행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어디에 가든 눈에 띄게 매력적인 사람으로 여겨지는 상태 – 현실에서 드물게 찾아볼 수 있음

 
 

5. 4의 현실을 안정적으로 지속, 유지할 수 있는 단계

: 연애 뿐만 아니라, 일과 삶에 있어서도 탄탄하고 안정적인 기반을 형성하고 있으며, 연애 관계나 현실적인 성공이 왜,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이해, 구현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도 성공할 수 있도록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상태 – 적극적으로 구하지 않으면 현실에서 거의 찾아보기 어려움

 
 

 
 

대부분의 사람들이 누리는 연애 라이프의 현실은 1, 2 단계에 머물러 있다.

 
 

이것은 내가 연애 기술을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 나 자신에게도 예외가 아니었으며, 오랜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시대가 변한다고 해서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애에 있어서 아무것도 하지 못하거나, 자신에게 어느정도 호감을 가진 상대와 연애를 하는 단계 이상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그리고 보통은 그 이상의 단계가 실존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모르거나 믿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

 
 

3단계부터는 ‘절대’ 저절로 이루어지지 않으며, 어디까지나 자신의 적극적인 준비와 노력에 의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얻게 되는 보상이 ‘만족’과 ‘행복’이라고 하면, 만족과 행복의 크기(Scale)와 질(Quality)은 자신이 실제로 이루는 만큼 실현된다.

 
 

 
 

나의 경우, 연애 기술을 배우고 훈련하기 시작한지 약 1년~1년 6개월 정도가 지났을 때 3단계에 도달할 수 있었고, 4단계에 도달하기까지는 2~3년이 걸렸으며, 5단계에 도달하기까지는 약 6~7년이 걸렸다.

 
 

그리고 5단계는 지금도 진행중이다.

 
 

/

 
 

이 업계의 강사들, 혹은 업체를 운영하는 이들은 3단계에 머물러 있다고 볼 수 있다.

 
 

4단계 이상에 도달한 사람은 아직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레이트라이프 제외)

 
 

 
 

4단계에 도달했다고 보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성공을 실현하고, 이것을 매력적으로 어필할 수 있어야 하는데, 아직까지 이것을 제대로 구현한 사람이 없다.

 
 

소위 말하는 “‘역 픽업’을 한다, 필드에서 당일 결과를 쉽게 얻는다”고 말하는 이들도, 사실상 본질적으로 성적인 결과만을 얻기 위해 애를 쓰고 있으며, 그러한 목적 달성을 위해 거짓말도 서슴지 않고 있다.

 
 

 
 

4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애쓰지 않고’ & ‘뛰어난’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인데, 이 2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기가 쉽지 읺다.

 
 

애쓰지 않고 그저 그런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도 많고, 애를 써서 뛰어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도 많다.

 
 

그러나 애쓰지 않고 (거의 확실성에 가깝게) 뛰어난 결과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은 드물다(이 업계에는 그레이트라이프 외에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상대와의 원하는 연애 관계가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을 구성할 수 있어야 한다.

 
 

 
 

즉, 자신감을 가져라, 용기를 가져라, 운동을 열심히 해라… 따위의 밑도 끝도 없는 뻔한 조언들을 하기에 급급한 이들은 ‘절대’ 4단계 이상에 도달할 수 없으며, 이 업계에 속한 거의 모든 이들은 뻔한 조언들을 해주는 것 이상을 해줄 수 없다는 사실을 스스로 극명하게 드러내고 있기 때문에, 이 업계 내에는 4단계 이상에 도달한 이가 없다고 볼 수 있다.

 
 

왜 그런지에 대한 이유도 이 글에서 상세히 설명해드릴 것이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

 
 

 
 

사람들이 원하는 삶이란, 다음과 같이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 출근에 대한 강제성이나 압박 없이, 자신이 원하고 좋아하는 일에만 몰입할 수 있는 일적 기반이 확립된 상태

 
 

– 많은 시간을 일하지 않아도, 혹은 거의 모든 일들을 직접 하지 않아도, 충분한 경제적 성과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상태

 
 

– 아름답고 매력적인, 높은 가치의 이성과의 장기적인 연애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상태 – Ex. 함께 여행을 다니거나, 원할 때 언제든지 만나서 원하는 어떤 형태로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관계

 
 

– 어떤 사람을 만나든, 어떤 모임에 가든,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사람으로 존중 받는 상태

 
 

– 이 모든 현실적 상황, 결과들을 의도적으로 실현할 수 있고, 자유롭게 ‘콘트롤’할 수 있는 상태

 
 

 
 

자신이 원한다고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내가 지금까지 봐왔던 거의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성공, 행복의 모습은 위와 같은 삶이다.

 
 

“나는 지금 당장 연애를 할 생각이 없어”라고 말하는 사람들조차도, 막상 위와 같은 삶이 주어진다면, 마다할 이는 없다고 본다.

 
 

(물론 우연히 그렇게 될 리는 없겠지만.)

 
 

/

 
 

그렇다면 위와 같은 삶, 즉, ‘이상적인 삶‘은 어떻게 실현될 수 있을까?

 
 

 
 

좋은 소식은, 누구나 이상적인 삶을 절실하게 원한다면, 적어도 그런 이상적인 삶을 실현할 가능성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이다.

 
 

여기에는 거쳐야 할 몇가지 단계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상적인 삶을 ‘절실하게‘ 원하지 않는다.

 
 

언젠가 한번쯤 그런 삶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나 희망을 갖거나 막연하게 꿈을 꾸는 정도에 머무를 뿐이다.

 
 

 
 

절실하게 원한다는 것은, 강한 열정을 품는 것이든 어떤 것이든, 일종의 집착적인 애착심을 포함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예컨대, 당신은 당신이 살기를 원하는 집이나 타기를 원하는 자동차를 실제로 접해본 적이 있는가?

 
 

좋은 집에 사는 것, 좋은 자동차를 타는 것을 원하면서, 분양 설명회에 가보거나 시승조차 해본 적 없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

 
 

이런 경우는 애초에 목표 대상을 실제로 접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그것을 마음 속에 떠올리거나 품을 수도 없는 경우다.

 
 

무엇을 하든지 의욕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일정 부분 스스로 자신을 돕지 않으면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은 사람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간절히 원하지 않는 것을 실현할 수 없다.

 
 

/

 
 

간절히 원한다고 해서 반드시 실현할 수 있다는 보장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간절히 원하지 않으면 실현하지 못한다는 사실이 확실해진다.

 
 

그러므로 우선 목표 대상을 구체화하고, 그것을 간절히 원하는 마음을 품는 일부터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일과 연애의 균형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워라밸(Work Life Balance)’, ‘욜로(You Only Live Once)’와 같은 개념들이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기 전부터, ‘일과 연애의 균형‘이라는 개념을 제시해왔고, 이 개념을 실제로 구현해왔다. (국내 최다 성공 사례 실현)

 
 

이것은 누구나 마음먹기에 따라 언제든지 시작하고 시도할 수 있다.

 
 

‘내 삶은 연애와는 거리가 멀어’라고 믿었던 사람들도, 지금 당장 시작하고 시도할 수 있다.

 
 

오히려, 지금 당장 시작하고 시도해야, 원하는 목표를 이루는 시기도 앞당길 수 있고, 성공가능성도 더 높일 수 있다.

 
 

 
 

그런데 수많은 사람들은 애초에 일과 연애를 병행하는 것을 끈기 있게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시도조차 하지 않기에, 당연히 성공은 이루어지지가 않는 것이다.

 
 

시도조차 하지 않으면, 아무리 오랜 시간이 지나도 달라지는 건 아무것도 없다.

 
 

변화(Change), 차이(Difference), 그리고 진화(Transformation)는 오로지 시도하는 과정을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

 
 

나는 8년 전에 처음으로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실현했고, 그 뒤로 수많은 매력적인 여성들을 만났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연애와 비즈니스를 둘 다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방법과 노하우를 터득했으며, 관련된 경험을 쌓았다.

 
 

 
 

약 1년 전에는 매력적인 여성을 만나 현재까지 행복하게 교제해오고 있다.

 
 

이 여성을 처음 만나던 시점에, 나는 여러 여성들과 동시에 연락을 하거나 만나고 있었다.

 
 

그리고 이 여성과 본격적으로 사귀기 시작하면서, 다른 여성들과의 관계는 모두 정리했다.

 
 

이것은 상대방 또한 마찬가지였다.

 
 

 
 

‘이상형’과의 연애는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자신이 머리 속으로만 생각하는 이상형과, 현실 속에서의 이상형은 전혀 다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현실 속에서의 이상형을 만나는 것이다.

 
 

이것은 역설적으로, 자기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현재의 여자친구를 만나기 전, 나는 거의 모든 루트들을 통해 다양한 여성들을 만났다.

 
 

길거리에서 만난 여성도 있고, 자주 가던 미용실에서 만난 여성도 있고, 매주 나가던 모임에서 만난 여성도 있고, 휴대폰 앱을 통해서 만난 여성도 있었다.

 
 

그리고 이 여성들은 모두 다 누가 봐도 매력적인 여성들이었다.

 
 

 
 

길거리에서 만난 여성은 모델이었으며, 모임에서 만난 여성은 그 모임에 있던 다른 남자들도 호감을 표현했던 여성이었고, 휴대폰 앱을 통해서 만난 여성은 외국의 명문대를 졸업한 S, R Value를 모두 갖춘 여성이었다.

 
 

이런 여성들을 한 명씩 만나보고, 그 중에서 외모적으로도 가장 마음에 들고, 성격적으로도 가장 잘 맞았던 여성이 현재의 여자친구다.

 
 

 
 

이렇게 이상형과의 연애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인생의 다른 영역들, 이를테면 비즈니스를 놓치거나 게을리하지도 않았다.

 
 

기존에 해왔던 분야에서의 성공을 지속하는 한편으로, 그때까지 한 번도 시도해본 적 없었던 분야에도 새롭게 진출해서 의미 있는 모멘텀을 만들어냈다.

 
 

/

 
 

나의 이런 이야기를 접하고 실제 사실을 확인한 사람들의 반응은 “신기하다, 그런데 그렇게 하기에는 물리적, 시간적으로 불가능하지 않느냐”라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일반인의 기준으로 보면, 직장에서 일을 마치고 돌아와, 피곤한 상태에서 또다시 필드에 나가서 새로운 이성들에게 어프로치를 하고, 그 과정에서 연락처를 받은 이성들과 연락, 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평상시에 꾸준한 운동과 독서, 피부관리 등을 비롯한 다양한 매력 계발을 하는 것.

 
 

보통은 매일 꾸준히 하나의 직장을 다니면서 탁월한 실적, 성과를 내는 일조차 힘들어할 것이다.

 
 

 
 

그렇지만 나의 경우, 여러 가지 활동들을 동시에 해내는 과정에 대해 어릴 때부터 적응력을 길러왔다.

 
 

내가 ‘습관’이라는 것을 본격적으로 훈련하기 시작한 시점은 군대에서부터였다.

 
 

그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은 군생활을 단순히 ‘버티면서’ 시간을 보냈지만, 나는 군생활을 버티는 걸 넘어 ‘활용’했다.

 
 

쉬는 시간, 자유 시간, 연등 시간 등 자투리 시간에 틈틈이 독서와 영어 공부를 하면서 미래를 준비하던 노력은 전역한 이후에도 계속 이어졌다.

 
 

 
 

군대를 전역한 이후, 나는 투잡, 쓰리잡을 하면서 연애 기술을 배우고 훈련했으며, 자기계발도 꾸준히 했다.

 
 

그런 과정에서 사업을 시작해도 되겠다는 확신을 품게 되었고, 수년이 지난 뒤 사업에서도 내 나이 또래 중에 상위 1% 안에 들어가는 수준의 성공적인 결과를 실현했다.

 
 

 
 

그리고 사업을 하는 동안에도 늘 더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뛰어넘기 위해 노력해왔다.

 
 

 
 

돌이켜보면, 이 모든 과정은 궁극적으로 ‘속도(Speed)‘와 ‘방향(Direction)‘, 그리고 ‘혁신(Innovation)‘에 대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더 빠른 속도로 해낼 수는 없는가?’

 
 

‘지금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앞으로도 열심히 할 것이지만, 그렇게 하지 않아도 좋은 결과들을 계속 실현하려면, 지금부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지금 현재 내가 실현하고 있는 결과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가?’

 
 

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하면서, 그 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거나 스스로 만들어온 것이다.

 
 

 
 

예를 들어, 책을 쓰는 일의 경우, 처음에는 책을 쓰는 일은 커녕, 책을 읽는 것조차 버거웠지만, 몇 달의 노력 끝에 책을 써낼 수 있었고, 지금은 책 한 권을 쓰려고 하면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그만큼 일을 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단축되었으며, 능률은 더 향상되었다.

 
 

 
 

책을 쓰는 일 뿐만 아니라, 사업의 전반적인 영역들 – 마케팅, 판매, 관리, 웹사이트 구축 등을 하는데 있어서도 처음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성장, 발전하였다.

 
 

 
 

연애, 매력 계발 분야에서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키는 일에 있어서도, 5년, 10년 전과 비교하면, 현재의 실력과 성공 결과들은 과거에는 상상할 수도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그동안 많은 문제들을 해결했으며, 어려운 목표들을 달성하는 실제 경험을 축적해왔다.

 
 

 
 

즉, 내가 일과 연애를 병행할 수 있으며, 이 2가지 영역들에서 원하는 결과를 믿기 어려울 만큼 신속하게 얻을 수 있게 된 것은, 하루 아침에 어느 날 갑자기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이것은 느리고 점진적인 과정에 따른 결과다.

 
 

 
 

하루이틀의 노력은 별 차이가 없을 수 있지만, 수년간의 치열한 노력은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신기하다고 여기거나 불가능할 거라고 믿게 만들 수도 있을 만큼 커다란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다.

 
 

 
 

스포츠가 적절한 예시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호날두, 메시 같은 선수들이 보여주는 화려한 개인기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 순간 순간에 이루어지는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하지만, 사실은 그런 개인기를 적절한 타이밍에 제대로 발휘할 수 있기까지 수년간의, 엄청난 노력과 훈련을 거쳤을 것이다.

 
 

 
 

당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분야에서든, 약점을 관리하면서, 그 분야에서 레전드(Legend)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효율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당신이 하는 일을 신속하고 탁월하게 해낼수록, 당신이 얻게 되는 여유도 커질 것이다.

 
 

 
 

 
 


 
 

 
 

 
 

즉각적인 변화

 
 

 
 

많은 사람들이 변화는 천천히 이루어지는 것이며, 승진을 하거나 좋은 직장에 취직하는 등 어떤 계기가 있어야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오늘날의 시대에서 변화는 즉각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위에서 나는 내가 느리고 점진적인 과정에 따라 변화해왔다고 언급했지만, 이것은 나를 효율적으로 이끌어주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동안 나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 어려운 많은 문제들에 직면했으며, 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하면서도) 오랜 시간 고심을 해야 했다.

 
 

20대 후반에, 나는 월 매출 2억에 달하는 사업체를 구축, 운영했으며, 동시에 수많은 법적 소송들을 처리하면서, 월세 500만원짜리 사무실을 유지해야 하는 상황을 겪었다.

 
 

그 과정에서 내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멘토 같은 존재는 없었으며, 모든 문제들을 스스로 해결해야 했다.

 
 

 
 

만약 내가 고민하는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주거나, 내가 원하는 목표들을 실현하기 위한 보다 나은 돌파구를 제시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났다면, 그렇게 고생스러운 시간을 보내지는 않았을 것이다.

 
 

/

 
 

퍼스널 트레이닝에서, 사람들은 나에게 자신들을 어떻게 변화시켜줄 것인지 묻는다.

 
 

내 대답은 다음과 같다.

 
 

 
 

“현실에서, 같은 생각, 같은 행동을 반복하면, 같은 결과를 얻습니다.

 
 

그리고 다른 생각, 다른 행동을 하면, 다른 결과를 얻습니다.

 
 

 
 

지금 하시는 일을 그대로 하시면서,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연애를 시도하세요.

 
 

그리고 시도하는 과정을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그 과정 속에서 다르게 생각하는 법, 다르게 행동하는 법, 그리고 원하시는 목표를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 지금부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함께 노력한다면, 아마도 몇번의 시도 안에, 운이 따른다면 한두 번의 시도 안에 성공 결과를 얻게 되리라 확신합니다.

 
 

 
 

성공 결과를 얻게 된다면, 그 결과가 당신을, 그리고 당신의 삶을 영원히 변화시킬 것입니다.

 
 

여태까지 한번도 이루어 본 적 없는, 제대로 시도조차 해본 적 없는 성공 결과를 이루었다는 것은, 그만한 결과를 이룰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는 뜻이지요.”

 
 

 
 

퍼스널 트레이닝을 시작할 때, 나는 그 사람의 진짜 목표가 무엇인지 물어본다.

 
 

그리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진짜 계획함께 구상하고, 함께 실행한다.

 
 

 
 

앞부분에도 언급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목표가 없고, 있다 하더라도 구체적이지 않으며, 간절히 원하지도 않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효과적인 계획이나 전략 또한 올바르게 수립되어 있지 않으며, 많은 경우 아무런 시도조차 없다.

 
 

이것은 심하게 표현하면 병들어가는 삶을 사는 것이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그대로 하면서, 그 안에서 원하는 사람과의 원하는 관계를 시도하고, 그 시도를 성공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어려운 일‘은 그 과정이 가능한 한 쉽고 편안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부분이다.

 
 

 
 

“열심히 노력하세요”

 
 

“성형수술을 받으세요”

 
 

“매일 필드에 나가서 어프로치 연습을 하세요”

 
 

 
 

이런 식으로 뻔한 조언들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것은 강사에게는 쉽고, 수강생에게는 어려운 방법이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강사에게는 어렵고, 수강생에게는 쉬운 방법을 추구한다.

 
 

수강생에게 쉬운 방법이란, 구체적으로 잘 설계된 방법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어프로치 시도를 성공으로 만들기 위해 다른 곳들에서는 소위 말하는 ‘반격기’ 따위를 가르치고 반복적으로 연습하게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처음부터 거절 반응이 나오지 않게 하려면 어떤 준비들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려드린다.

 
 

 
 

‘혁신’이란, 다른 사람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올바르게 보고 실제로 해내는 것이다.

 
 

 
 

 
 


 
 

 
 

 
 

널리 알려진 방법은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 글 또한 모방되어질 것이다.

 
 

하지만 모방되어진 방법은 더 이상 통하지 않고, 현실 상황에 적용할 수도 없을 것이다.

 
 

 
 

수강생의 삶과 연애를 변화시키는 방법에 있어서, 다른 곳들과 그레이트라이프의 가장 극명한 차이는, ‘매순간 새로운 방법을 창조하는가?‘에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를 모방해서, 그레이트라이프처럼 수강생의 카톡을 대신 설계해주는 식의 방법까지 도입하는 곳들이 생겨났지만, 그래도 그 한계는 명확하다.

 
 

방법이나 겉모양을 흉내 낼 수는 있어도, ‘수준(Class)’과 ‘전략(Strategy)’까지 흉내 낼 수는 없다.

 
 

 
 

이미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들, 연애를 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사람들, 남들이 부러워하는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수강한다는 사실이 이것을 반증한다.

 
 

평범한 이성과의 연애를 단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은 많고 흔할 수 있지만, 만나는 이성의 수준을 높이고, 그 과정이 시간이 지날수록 더 쉬워지도록 만들어줄 수 있는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唯一無二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