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실존하는 ‘신세계’에 도달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실존하는 ‘신세계’에 도달할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 무엇이 다른가?

 
 

 
 

최근, 내가 글을 뜸하게 올린 결과, 역시 이 업계에서는 아무도 최신 글을 업로드하지 않았다.

 
 

 
 

실제로, 이 업계의 수많은 이들은 그레이트라이프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새 글을 올리면, 그 글에서 받은 ‘느낌’이나 ‘감’을 바탕으로 겉모양만 그럴듯하게 모방한 글을 올린다.

 
 

거의 항상 이런 패턴이다.

 
 

 
 

당신이 수강을 고려중인 분이라면, 이 사실을 인지하시고, 주의 깊게 살펴보시기 바란다.

 
 

이것은 사람들이 알 필요가 있는 사실이고, 여기서는 이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설명해드릴 것이다.

 
 

(물론, 이 글조차도 모방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란다.)

 
 

/

 
 

개인적으로, 나는 모방하는 행위가 나쁘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일과 연애, 그리고 삶을 살면서 모방하는 행동은 필요할 수 있다.

 
 

나를 비롯해서, 사람은 누구나 모방을 통해 배운다.

 
 

 
 

그렇지만 이러한 모방이 문제가 되는 경우는, 실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 혹은 실력자가 아니면서, 마치 자신이 ‘진짜’인 것처럼 거짓말을 하거나 그런 척만 하는 경우다.

 
 

이것은 확실하게 고객이나 수강생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다.

 
 

 
 

나는 이런 사람들의 특성을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은 주로 정신 승리를 하는 사람들이다.

 
 

(‘정신 승리’ 개념에 대해서는 추후에 기회가 있을 때 설명해드리거나,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기 바란다.)

 
 

/

 
 

진짜의, 그리고 실제의 ‘과정’을 보여줄 수 있는가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진짜(Originality)’인 동시에, ‘진정성(Authenticity)’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다각도로 연구, 시도하고 있다.

 
 

그 중 하나는 ‘과정’을 보여드리는 방법이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제외한, 다른 곳에서는 어느 누구도, 어느 곳도 과정을 보여주지 못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구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저 자신이 할 수 있다고만 말하며, “나도 할 수 있으니 당신도 할 수 있다”는 식으로 말할 뿐이다.

 
 

아시겠지만, 이것은 구시대적 논리에 지나지 않는다.

 
 

 
 

스스로 하는 노력은 항상 중요하지만, 지금은 얼마나 잘 가르치는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가 와 같은 코칭 능력도 중요한 시대다.

 
 

 
 

이러한 측면에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탁월한 사람들 뿐만 아니라 ‘평범한 보통 사람들’이 성공을 실현한 사례들을 최대 다수 보유하고 있다.

 
 

 
 

‘최대 다수’라는 표현은 사실 보수적인 표현이다.

 
 

증거에 입각해서 “사실상 유일하다“라고, 감히 말씀 드릴 수 있다.

 
 

이것이 만약 거짓말이라면 나는 사람들의 반발을 샀을 것이고, 거짓말쟁이가 되었을 것이다.

 
 

 
 

그렇지만 나는 내 말을 뒷받침할 수 있는 사실과 증거가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고, 심지어 지금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5~10년 이상 나를 지켜보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나는 과거의 성공에 안주하거나 정체하지 않으며, 언제든지 성공 결과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도 성공 결과를 계속 만들어가지 않을 이유가 없고, 실제로 만들고 있다.

 
 

 
 


 
 


 
 

 
 

위 사례들은 꽤 최근에 있었던 일들이며, 지금도 계속 성장, 발전시켜나가고 있다.

 
 

 
 

장담컨대, 나는 당신이 어떤 상황, 어떤 장소에 있든,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가장 효율적,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해결책)을 제공해드릴 수 있다.

 
 

위의 사례들 또한 일과 연애를 병행하시는 경우, 해외에서 연애와 매력 계발을 준비하시는 경우에 해당한다.

 
 

 
 

누구에게나 한계, 제약요소와 같은 것들은 존재하고, 존재할 수밖에 없다.

 
 

그러한 한계, 제약요소들을 다루는 태도에 있어서, 헨리 포드의 “당신이 된다고 믿으면 그것도 옳고, 안된다고 믿으면 그것도 옳다.”는 격언을 인용하는 것은 이제 진부할 정도다.

 
 

 
 

그리고 나는 단순히 연애, 매력 계발에 있어서의 도움만 드릴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

 
 

나는 이미 한참 전에 (약 10년 전에) 연애의 영역을 정복했으며, 그 이후로 매력 계발, 비즈니스 등 광범위한 영역들을 하나씩 정복해왔다.

 
 

이에 대한 증거와 사실, 데이터도 이미 넘칠 정도로 많다.

 
 

/

 
 

내 도움을 받기를 선택할지는 당신의 자유지만, 적어도 당신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내가 이 글에서 언급하고 있는 내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뛰어난 품질(Extraordinary Quality)’을 알아볼 수 있는 통찰력을 길러야 한다.

 
 

이것은 퍼스털 트레이닝과 같은 강의나 서비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적용된다.

 
 

 
 

내가 위와 같이 과거의 사실들을 언급하며, 설명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겠는가?

 
 

그것은 당신이 ‘길을 아는 자’가 아닌, ‘길을 걷는 자(The One)’로서 나아갈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본질’을 알아볼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함이다.

 
 

 
 

 
 


 
 

 
 

 
 

품질이란 무엇인가

 
 

 
 

나는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할 때, 회사의 규모나 인지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지, 검색엔진 등의 광고에서 얼마나 자주 혹은 상위에 노출되는지, 언론이나 미디어에 얼굴을 드러내고 빈번하게 등장하는지 등은 그다지 중요하게 고려하지 않는다.

 
 

이러한 것들이 물론 중요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경험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더 많다.

 
 

 
 

후회가 없는 선택은 보통 ‘심사숙고’를 거친 선택이다.

 
 

심사숙고를 한다는 것은, 가능한 모든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면밀하게 검토해보고 분석해보면서, ‘마음의 확신’을 도출하는 과정이다.

 
 

 
 

내가 상담이나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방식도 이와 관련이 깊다.

 
 

많은 분들께서 나에게 책에서 봤거나, 주변 사람들이 말하는 것들, 일반적 속설, 유행 등에 대해 언급하신다.

 
 

나는 보통 그 중에서 뭐가 맞고, 뭐가 틀린지 가려내는 일부터 상담,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좋은 것은 위대한 것의 적이다(Good is the enemy of great)”라는 말이 있듯, 대부분의 속설들은 도움이 되지 않거나 틀린 경우가 더 많으며, 무엇보다도, 현실에서의 상황은 (심지어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급변하기 때문에, 과거에는 좋은 아이디어였더라도, 지금은 통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방향 설정과 관리’는 코칭에 있어서 언제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

 
 

가령, 당신이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함에 있어서, 주로 고려하는 요소들은 다음과 같을 것이다.

 
 

 
 

– 대기업에서 만든 상품인가, 아니면 중소기업에서 만든 상품인가

 
 

– 얼마나 인지도가 있는가

 
 

– 주변 사람들이나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 혹은 인터넷상에서 사용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어떤 의견을 말하고 있는가

 
 

– 나름대로의 경험이나 기준에 근거해서, 가격은 합리적인가

 
 

– 주관적으로 느끼는 디자인, 품질 등이 얼마나 우수하거나 끌리는가

 
 


 
 

 
 

하지만 나는 이러한 것들이 당연한 것들에 불과하다고 본다.

 
 

이러한 것들만 중점적으로 고려하는 것은 ‘평범해지기 위한’ 방향이며,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내기는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지만, 이러한 것들 중 상당수는 규모의 경제를 이룬 기업들이 일부러 만들어낸 ‘카테고리’에 지나지 않는다.

 
 

 
 

흔히, 대기업에서 만든 상품이라고 해서 언제나 우수한 것은 아니다.

 
 

대기업에서 만들었다고 해도, 결국 누가 어떻게 만들었느냐가 중요하다.

 
 

빌 게이츠가 개발을 주도한 윈도, 스티브 잡스가 개발을 주도한 아이폰과 같은 것들은 그 시대에서 단순히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했다.

 
 

이러한 것들은 실제로 탁월한 성공을 성취한 그 인물의 능력, 경험, 통찰력 등을 엿보거나 접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기도 한다.

 
 

 
 

제품은 눈에 보이는 요소들이 크기 때문에 그나마 균일한 품질을 기대할 수 있지만, 서비스의 경우는 아는 만큼 보이기 때문에 그것을 제공하는 사람에 따라 가치와 품질이 천차만별로 다가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이 업계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픽업, 연애 강의를 들었는데 너무 실망스러웠어요. 회의감이 들고, 기술이 존재하는지도 의문이에요.”와 같은 말들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노력해야 해결해나갈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결국 ‘어떤 사람이(어떤 경험을 가진 사람이), 어떤 과정을 거쳐서, 어떻게 만들었는가’로 귀결된다.

 
 

이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은 그 사람 자체, 그 사람과의 대화, 그 사람이 하는 말이나 작성한 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다.

 
 

나는 주로 내가 보고 싶거나 믿고 싶은 부분을 배제한 다음, 누구나 할 수 있는 말들을 말로만 떠들고 있는 것인지, 그 말들을 실제로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와 사실이 있는지, 그럴만한 사람이 되기 위해 충분하고 필요한 과정과 경험, 그리고 시간을 실제로 보내왔는지 등을 체크한다.

 
 

이 과정을 주의 깊게 진행해보면, 인터넷에서 주워들은 지식을 수박 겉핥기 식으로 떠드는 것인지, 아니면 실제 능력과 경험에 입각해서 일리 있는 말을 하는지 가려낼 수 있다.

 
 

 
 

 
 


 
 

 
 

 
 

앵무새가 장님을 이끄는 현상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주로 ‘무엇(What)’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어떻게(How)’에 관한 내용이다.

 
 

 
 

그러나 이 업계의 ‘앵무새’들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어떤 창의적인 개념을 제시하면, 너도 나도 그것의 말이나 형태만 그럴듯하게 바꾸어서, ‘무엇’에 대해서만 말한다.

 
 

똑똑한 고객이나 수강생이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하거나 질문하면, ‘순환 논리’에 입각한 궤변을 늘어놓을 뿐이다.

 
 

실제로, 다음과 같은 패턴의 대화가 이루어진다.

 
 

 
 

Q. “픽업, 연애를 잘하기 위해서는 외모가 중요하지 않나요? 외모를 개선하거나 매력적으로 꾸미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매주 혹은 매일 1시간씩 어프로치 연습을 하세요. 필드에 나가세요. 부딪히세요. 하다 보면 좋아집니다.”

 
 

Q.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어프로치를 했는데, 자꾸 상대방으로부터 사귀는 사람이 이미 있다는 둥, 죄송하다는 둥, 거절 반응이 나오는데, 이 방향이 맞는 걸까요? 거절 반응들을 자꾸 접하다 보니, AA가 생겨요.”

 
 

A. “겉으로 보이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좀 더 자신감을 가지세요. 찬물 속에 들어가 정신이 번쩍 들게 하기도 해보고(?), 군중 속에서 미친 사람처럼 보이더라도 큰 소리를 질러보는 등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훈련을 해보세요. 누가 어떻게 보든,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 이미 되었다고 믿어보세요. 그렇게 믿으면, 실제로 그렇게 되는 겁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고 소중한 사람이니까요.”

 
 


 
 

 
 

그야말로 ‘암을 유발하는’ 경우가 아닐 수 없다.

 
 

필요한 것은 ‘문제점’이 아니라 ‘솔루션’이다.

 
 

 
 

어프로치가 안되면, 안되는 이유를 분석하고, 되기 위한 방법을 연구 또는 구상해서 제시해야 한다.

 
 

그것이 코치의 역할이다.

 
 

 
 

그러나 앵무새들, 암유발자들은 자꾸 문제점’만’ 지적할 뿐이다.

 
 

“당신은 자신감이 부족해서 안되는 거에요.”

 
 

“당신은 시도를 안하니까 안되는 거에요.”

 
 

“당신에게는 사회적 지능이 부족해요.”

 
 

이러한 문제점이 실제 사실일 수 있지만, 문제점을 지적하는 데만 그치지 않고, 창의적인 해법이나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이 업계에서 그레이트라이프의 ‘마케팅’을 흉내낼 순 있지만 ‘실제 성공 결과’를 흉내낼 순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그레이트라이프도 마케팅을 할 때는 ‘무엇’에 관해서만 언급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실제 코칭을 할 때는 ‘어떻게’에 초점을 맞춘다.

 
 

 
 

 
 


 
 

 
 

 
 

“결국 외모, 스펙이 가장 중요한가요? 고수라고 불리는 사람들, 잘한다고 알려진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던데요.”

 
 

 
 

내 수강생 분께서 첫 상담 때 나에게 위와 같은 질문을 하셨다.

 
 

 
 

그래서 내가 대답했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

 
 

그 사람들은 자신들이 추구하거나 이상적인 삶을 실제로 실현, 유지하고 있나요?

 
 

그것을 말이 아니라 실제로 본 적이 있나요?”

 
 

 
 

그러자 수강생 분께서 대답하셨다.

 
 

“아니요.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본 적은 없어요.

 
 

간간히 단편적, 일시적 결과들은 내는 것 같아요.”

 
 

 
 

내가 말했다.

 
 

“당연히 그럴 수밖에 없을 겁니다.

 
 

 
 

우선, 실제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려면, ‘디테일’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런데 외모, 스펙이면 뭐든지 된다는 식으로 말하는 사람들은 외모, 스펙도 부족하거니와, 디테일의 중요성을 모르기 때문에 그런 말을 아무렇게나 하는 거에요.

 
 

하찮은 것,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것, 굉장히 중요하지만 사소해보이는 것 등을 구분할 수 있어야죠.

 
 

 
 

그렇게 말하는 사람들은 그냥 그렇게 믿고 싶을 뿐인 거고, 다른 방법을 모르거나 찾을 수 없으니까, 생각하기도 싫은(고통스러운) 거에요.

 
 

그것도 일종의 게으름입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이미 타성에 젖어 있는 거고, 그런 사고방식으로는 결코 시간이 지나도 진짜 성공에 도달할 수 없어요.

 
 

그저 남들이 보기에 괜찮은 수준, 나쁘지 않은 수준에는 운이 좋으면 도달할 수 있겠죠.

 
 

 
 

왜 그저 그런 수준에 지나지 않는가 하면, 현실에서 성공적이거나 매력적인 사람들은 대부분 높은 기준을 갖고 있고, 까다로워요.

 
 

그리고 아시다시피, 매력적인 사람들은 멈추어 있지 않아요.

 
 

일이나 학업에 정진하기도 바쁘고 힘든데, 외모, 스펙만 내세우면서 접근하면 상대방이 받아줄까요?

 
 

그러한 것들은 상대방도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인데요?

 
 

이미 해보셨다면 아실 거에요.

 
 

 
 

즉, 외모, 스펙이 받쳐준다 하더라도 아무나 만날 게 아니라, 자신과 수준이 맞거나 그 이상의 괜찮은 사람, 이상형을 만나려면, 관계를 진행하는 방법(연애의 기술)과 매력 계발을 제대로 준비하는 게 필요하죠.

 
 

외모, 스펙을 갖추고 준비하는 건 이미 누구나 하고 있는 당연한 겁니다.

 
 

그걸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죠.”

 
 

 
 

그러자 수강생 분께서 말씀하셨다.

 
 

“그렇다면 제가 이 업계에서 뭔가를 배우기 위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건 어떤 게 있을까요?”

 
 

 
 

나는 나의 실제 성공 경험과 사실을 간략히 보여드리고, 그 이후로 올바른 방법과 방향을 알려드렸다.

 
 

그리고 머지 않아 성공 결과가 실현되었다.

 
 

 
 

사실, 이 수강생 분의 경우, 투자할만한 가치가 어떤 게 있냐고 물어보시는 질문부터가 이미 똑똑한 질문을 하신 것이다.

 
 

 
 

평범한 사람들은 왜 해야 하는가에 대한 동기부여를 필요로 한다.

 
 

탁월한 사람들은 이미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어 있고,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신의 능력 범위를 적극적으로 확장시킨다.

 
 

확장된 능력 범위가 곧 그 사람의 삶의 수준, 삶의 질을 변화시킨다.

 
 

/

 
 

위 수강생 분께도 말씀 드렸지만, 적절한 투자 대상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양은 무한하며, 그로부터 얻을 수 있는 ‘가치’ 또한 무한하다.

 
 

 
 

위 수강생 분 또한 이미 훌륭한 외모, 스펙을 갖고 계신 상황에서, 사람들이 말하는 뻔하고 타성에 젖은 말들에 멈추실 수도 있으셨지만,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신 후 원하는 성공 결과에 도달하셨다.

 
 

 
 

지금 당장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신세계’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얼마든지 개척될 수 있으며,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당신이 일에서든, 연애에서든, 원하거나 필요한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준비가 되어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