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칼럼] 지금 즉시 당신이 변해야 하는 이유


 
 

개인적으로 문의를 해오시는 회원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수 많은 픽업 강의를 수강하셨고 책도 읽어 보셨지만. 실전에서 적용이 힘들다는 분들
  • 이론을 실행해 보시지만 결과가 나오지 못하신 분들
  • 평범한 여성에게는 성공률이 높으시지만 고HB 앞에서는 성공률이 확 떨어지시는 분들
  •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해서는 능통하시지만 이성 앞에서 제대로 이야기를 못하시는 분들
  • 진중권이나 김제동이 울고 갈 달변의 소유자이시지만 이성에게 매력적으로 접근하지 못하시는 분들

 
 

아무리 이론적 토대가 갖추어져 있어도 키 크고 잘생긴 될 놈만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닙니다.

 
 

회원님들의 노력은 헛된 것이 아닙니다.

 
 

단지 그분들의 상태는 토대 없이 쌓아 올린 건물과 같은 것입니다.

단지 ” 첫인상 ” 의 중요성을 간과 하신 것뿐입니다.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시각, 촉각, 후각, 말투, 걸음걸이 모든 것이 종합적으로 하나의 이미지를 만들어 냅니다.

 
 

“초두 효과”라는 이론을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이성에게 매력적인 첫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여성은 촉각, 시각, 후각에 남성들보다 매우 민감하고 선천적으로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상위 1% 고HB의 여성들은 주변의 고스펙의 뛰어난 스타일의 남성들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받습니다.

 
 

또한 고HB의 여성들은 자신을 꾸밀 줄 아는 여성입니다. 그들은 패션에 대한 감각이 뛰어나고 스타일리쉬한 남성을 원합니다.

 
 

이것은 자연스러운 흐름입니다. 아름다운 여성 주위에는 항상 스타일리쉬한 남성들이 있고 고HB의 기준은 일반 여성이 남성을 보는 기준보다 높습니다. 고HB가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여성은 패션에 관심이 많고 남성에 비해 스타일을 보는 안목이 뛰어납니다.

 
 

흔히 말하는 동대문 보세 스타일과 정통 복식의 차이점을 단지 원단의 고급스러움과 옷의 패턴만으로 구분합니다.

 
 

사실 우리 남성들은 대부분 패션에 관심이 없고 싸구려 보세 수트와 테일러 수트의 차이점을 구분하기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눈에도 구분하기 쉽지 않아서 HB의 눈에도 자신의 싸구려 수트가 구분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고HB는 한눈에 당신의 헤어 피부 스타일 액세서리까지 파악하고 자신의 수준과 맞는지 판단합니다.

 
 

대한민국 남성들이 흔히 하는 말이 있습니다.

 
 

” 나 정도면 괜찮지 ”

 
 

어느 정도 패션의 관심도 있고 인터넷 쇼핑몰도 자주 들어가면서 자주 옷을 구입하고 어프로치 경험도 많고 나름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 편이다. 라고 생각하는 남성들에게 정말 상위 1% 고HB 여성과의 만남이 있었냐고 물어본다면, 90% 이상이 “없다”라고 말을 할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자신의 한계점을 스스로 한정하고 더 이상의 발전을 하려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패션의 관심이 많았던 남성 조차 분명 더 발전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에 관심은 많지만 방법을 몰랐던 사람이라면 그 발전의 폭은 훨씬 더 커질 것입니다.

 
 

위에서 여성은 촉각 시각 후각에 예민하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단지 스타일만 좋아서는 안됩니다.

 
 

여성의 모든 감각기관을 만족시키고 매력적인 남성으로 인식되기 위해서는 헤어스타일, 피부상태, 스타일, 향수, 액세서리, 걸음걸이, 자신감 있는 말투까지… 그루밍과 스타일링에 대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앞으로의 칼럼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적인 남자가 되는 방법을 제시하겠습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단 한 번도 있지 않았던, “실제 사실에 기초한” 그루밍 & 스타일 종합강의 First impression 기대 해주시길 바랍니다.

 
 

You never get a second chance to make a first impression

너에게 첫인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는 절대 두 번 다시 오지 않는다

 
 

말로만 전문가가 아닌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인정받고 있는

IMFGLC강사들에게

허황된 것이 아닌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콘텐츠의 강의를 접해보자!

 
 

  • Edited by Ethan Lee
  • Copyright ⓒ Greatlif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