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차이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처음 선생님께 연락을 드렸을 때 연애를 할 때 부족하다 정도만 알고 있었지,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방향조차 잡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만나서 이야기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그 부족한 부분을 메꾸어 줄 수 있는 방대한 자료에 믿음이 들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시간이 왜 이렇게 안 갈까 하고 생각을 하였는데, 선생님을 알게 된 후 하루가 금방 지나가고 시간이 소중하다고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좀 더 빨리 연락해볼 걸’, ‘내가 좀 더 어렸을 때 알았더라면’, ‘다른데 연락하지 말고 먼저 찾아갈 걸’ 생각했습니다.

 
 

 
 

저는 앞으로 변할 것이란 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제가 변할 수 있게 시작을 도와주신 그레이트라이프, 이든 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른 이상한 타 업체들보다 이곳을 믿을 수 있는 것은 오랜 시간 꾸준히 한자리를 지켜온 것과 편법이 아닌 정통적인 체계적인 교육, 그리고 No.1이신 이든 리 선생님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요즘 사람들에게 자주 듣는 말이 있습니다.

 
 

‘원래 이렇게 안정적이야?’, ‘넌 되게 편한 것 같애’ 전부 선생님 덕분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변화는 무엇이 ‘중요’한지 ‘절실’하게 깨닫는데서부터 시작된다

 
 

 
 

많은 분들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공통적으로 발견하게 되는 사실은, 대부분의 연애 초보분들께서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데 무엇이 ‘중요’한지를 모르시고, 그 중요한 요소를 ‘절실’하게 깨닫지 못하시고 계시다는 점이다.

 
 

도서 매직 불릿’에서 사보이가 지적한 것처럼, 많은 사람들이 목표를 실현하거나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서 한 가지 정해진 답이 있을 거라고 믿는 듯 하다.

 
 

 
 

‘연애의 기술을 익히면 마음에 드는, 원하는 이상형과 사귈 수 있지 않을까’

 
 

‘환상적인 말빨, 화술을 익히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나는 실제로 만나면 그럭저럭 잘하는데 폰게임에서 취약한 것 같다’

 
 


 
 

 
 

이런 생각들이 모두 연애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모르는 무지에서 비롯되는 생각들이고, 무엇이 중요한지 깨닫지 못한 상태이기 때문에 올바른 방향과도 거리가 멀거니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지 않거나 못하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에 도달할 수도 없다.

 
 

/

 
 

‘연애의 기술을 익히면 마음에 드는, 원하는 이상형과 사귈 수 있지 않을까’

 
 

<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은 분리해서 보고 접근할 필요가 있다.

 
 

‘연애 기술’은 이성과의 관계를 진행하는 전반적인 방법, 혹은 숙련도에 관한 것이고, 여기서, 만나고자 하는 이성의 수준을 좌우하는 요소는 연애 기술이 아니라 ‘매력 계발’에 달려 있다.

 
 

 
 

연애 기술을 모르거나 숙달하고 있지 않으면 이성을 만나는 것 자체가 안되거나 어려울 것이다.

 
 

연애 기술을 마스터(숙달)했다는 것은, 적어도 언제 어디에서나 이성에게 접근할 수 있고, (성공가능성과 별개로) 관계를 진행하는 방법을 스스로 비교적 정확하게 피드백할 수 있다는 걸 의미한다.

 
 

 
 

그러나 연애 기술을 숙달했더라도, 어떤 이성에게는 참가권조차 나오지 않을 수 있으며, 원하는 이성과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유지하지 못할 수 있다.

 
 

그리고 연애 기술을 잘 모르는 (그러나 어떤 면에서든 매력적인) 사람에 비해 단편적인 결과를 실현하는 성공률이나 효율이 떨어질 수도 있다.

 
 

 
 

 
 


 
 

 
 

 
 

사람들은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의 문제를 바라볼 때 이분법적인, 양자택일의 관점으로 접근한다.

 
 

연애 기술만 갖추면 원하는 이성과 자유자재로 연애를 할 수 있다거나(연애 기술 만능주의), 외모와 재력 등 매력 요소들을 갖추면 연애 기술을 배우고 숙달할 필요가 없다거나.

 
 

 
 

이 2가지 모두 자신이 실제로 경험해본 적 없는 현실에 관해 막연한 말을 하는 것이고, 무지에서 비롯된 생각이 아닐 수 없다.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은 둘 다 필요하다.

 
 

가장 이상적인 접근 방법은, 연애 기술을 점진적, 단계적으로 숙달하는 과정에서, 매력 계발의 전략을 수립해, 자신이 행하는 가능한 한 모든 시도들을 더 나은 자기 자신으로의 변화로 연결되도록 관리하는 것이다.

 
 

 
 

즉, 1차적으로 당신은 필드에 직면해서 다양한 이성들과 접촉할 필요가 있다.

 
 

(이 접촉 빈도는 일반인이 보통 생각하는 것보다 50~100배 이상 많아야 한다.)

 
 

그 다음, 당신이 접한 이성과의 관계를 진행하는 능력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숙달할 필요가 있으며, 이 과정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매력 계발의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제로 적용함으로써, 시간이 흐를수록, 당신이 접하거나 만나는 이성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 혹은 우위의 매력을 갖출 필요가 있다.

 
 

그래야 단기적인 연애에서든, 장기적인 연애에서든, 당신이 원하는 바를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다.

 
 

 
 

그러나 다양하고 복잡한 이유들로 인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하지 않거나 못한다.

 
 

우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연애 기술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숙달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한 개념 자체가 부족하거나 결여되어 있다.

 
 

 
 

그래서 늘 주먹구구식으로 접근할 뿐이고, ‘이상형’의 이성을 ‘원할 때’ 만나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 치부하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연애를 자꾸 나중으로 미룬다.

 
 

이런 사람들에게 원하는 연애가 이루어지는 것이 오히려 이상한 일이며, 시간이 지나도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

 
 

간혹, 선천적인 조건이나 부모님으로부터 물려 받은 환경이나 이점 등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보다 좀 더 길게 원하는 연애를 누리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한계에 봉착할 수밖에 없고, 그 한계에 봉착할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는 것은 게으르고 어리석은 일이요, 궁극적으로 자기 자신의 책임이다.

 
 

/

 
 

물론, 연애 기술을 숙달한다고 해서 자신이 원하는(끌리는) 모든 이성을 ‘완벽하게’ ‘자유자재로’ 유혹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나 이러한 완벽과 자유를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노력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사이에는 시간이 흐르면서 상당한, 혹은 절대적인 차이가 존재하게 된다.

 
 

 
 

이것은 연애 뿐만 아니라, 공부, 운동, 비즈니스 등 모든 분야에 똑같이 적용되는 당연한 원리다.

 
 

무엇이든 자신이 신경 쓰고 노력하며 투자하는 만큼 성장, 발전시킬 수 있다.

 
 

 
 

당신은 어떤 분야에서 오랜 기간 동안 올바른 방향으로 정성 들여 노력하는 사람을 단기간에 쉽게 따라잡을 수 없다.

 
 

이러한 격차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일찍 시작하는 방법 외에는 없다.

 
 

 
 

 
 


 
 

 
 

 
 

그렇다면 ‘매력 계발의 전략‘이란 무엇일까?

 
 

 
 

매력 계발이란, 사실 그렇게 어렵거나 거창한 개념이 아니다.

 
 

매력 계발의 시작은 아주 작고 사소해보이는 것들로부터 이루어질 수 있다.

 
 

 
 

예컨대, 당신이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과 같은 제품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도 일종의 매력 ‘계발(Development)’이다.

 
 

 
 

당신이 만약 아무런 화장품도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이 원래부터 타고난 피부를 가졌고 피부가 좋아질 수밖에 없는 환경에서 계속 생활하지 않는 한, 당신의 피부 상태는 계속 나빠질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자연스러운 노화, 혹은 악화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 하며, 그 대책의 첫걸음이 좋은 제품을 제대로 선택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 90%이상의 사람들이 여기서 무너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화장품 한 두개 정도 잘 선택하는 건 가능할지 모른다.

 
 

그러나 이조차도 여드름 피부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은 피부 관리를 위해 피부과에 다니면서 쓰는 금액만 하더라도 만만치 않다.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포기하지 않는 이상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을 수밖에 없다.

 
 

 
 

설상가상雪上加霜으로, 연애, 비즈니스, 삶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신경 쓰고 선택해야 할 것들은 한두 가지가 아니다.

 
 

어떤 화장품을 선택할 것인가

 
 

헤어 커트는 어떻게 할 것인가

 
 

헤어 스타일링은 어떻게 할 것인가

 
 

메이크업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패션/스타일 코디는 어떻게 할 것인가

 
 

운동/헬스는 어떻게 할 것인가

 
 

식단 조절은 어떻게 할 것인가

 
 


 
 

이러한 것들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외모는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사람들은 보통 이러한 노력이나 의사결정의 중요성을 간과하거나 과소평가한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과 의사결정의 중요성은 절대적인 것이며,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을 때, 당신이 뒤늦게 중요성을 깨닫는다면, 그 격차를 좁히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위에 나열한 것들은 ‘외모’에 국한된 것들이다.

 
 

인생에서는 외모 관리 외에도 해야 할 것들이 많다.

 
 

성격, 마인드, 생활 습관, 시간 관리, 일에서의 탁월한 성취를 거두는 방법과 기술, 일과 연애의 균형 등…

 
 

 
 

우리가 괜히 외모 관리를 ‘최소한’에 불과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물론, 이러한 최소한 조차도 제대로 해내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 분들께서 장기간 동안 애써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에 비해 기하급수적, 비약적 발전을 거듭하시는 이유는, 그레이트라이프가 그동안 연구한 노하우와 경험을 단기간에 전수받으시기 때문이다.

 
 

 
 

자랑이 아니라 설명을 돕기 위해 말씀 드리자면, 나는 원래 공부를 하면 성적이 잘 나오는 편이었다.

 
 

고등학교 때 언어영역 시험을 보면 따로 공부를 하지 않아도 대부분 만점에 가까운 점수가 나왔다.

 
 

열심히 외우면서 공부하던 친구가, 그에 비해 내가 더 적은 시간과 노력으로 더 높은 점수를 내면, 나에게 화를 내기도 했다.

 
 

그만큼 나는 능률이 좋은 편이었고, 적어도 내가 진지하게 노력을 기울인 목표들에 대해서는 경쟁에서 뒤쳐진 적이 없다.

 
 

 
 

나는 이러한 능률과 노력으로 연애와 매력 계발이라는 분야를 진지하게 연구하는 사람이다.

 
 

과장이나 광고가 아니라, 이 업계의 수많은 사람들은 내가 간간히 흘리는 연구 결과들을 수박 겉핥기식으로 모방하면서 겨우 명맥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그러한 것들은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치의 5%도 되지 않는다.

 
 

 
 

겉으로 보이는 부분에 있어서, 나는 핵심 노하우를 공개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다.

 
 

핵심 노하우는 오로지 수강생 분들께만 전수한다.

 
 

이렇게 하는 것이 공정하기 때문이다.

 
 

 
 

내가 연구하는 내용의 깊이와 넓이는 이 업계에서 통상적으로 다루는 수준을 넘어선지 이미 한참이 지났다.

 
 

/

 
 

위와 같은 이유들로 인해, 내 수강생 분들 중에는 현실에서 놀라운 결과를 실현하는 사람들,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

 
 

 
 

위의 자필 후기를 작성하신 분 또한 이 업계 내에서, 그리고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다양한 시행착오를 겪어 오셨던 분이다.

 
 

나를 만나고, 그레이트라이프를 접하시면서, 더 이상의 의심과 의혹은 불식시키고 100% 확신으로 나아가시는 중이다.

 
 

 
 

 
 


 
 

 
 

 
 

‘환상적인 말빨, 화술을 익히면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

 
 

멘트는 겉으로 보이는 요소이고, 이러한 요소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능력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멘트는 겉으로 보이는 요소일 뿐이다.

 
 

당신이 실제로 말을 잘하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지, 말을 잘하는 사람이 하는 말의 일부를 흉내 내는 것은 바보같은 접근이다.

 
 

 
 

만약 당신이 화술에 대한 재능이 부족하고, 다른 능력을 계발하는 게 더 유리하다면, 단기적으로 화술을 과감하게 포기하는 것도 전략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실제로, 나도 이렇게 했었다.

 
 

 
 

내가 연애, 매력 계발을 처음 접하던 시절, 나는 화술에 자신이 없었다.

 
 

여자를 만나면 할 말이 없었고, 대화를 어떻게 전개해나가야 하는지도 전혀 몰랐다.

 
 

그리고 말을 많이 하거나 상대를 웃기는 행동이 내 성격에 맞지 않았다.

 
 

나는 그게 일종의 DLV이자, 광대 같다고 생각했다.

 
 

 
 

나는 이런 나의 약점, 단점을 보통 수준으로 ‘보완’하면서, 강점, 장점에 집중했다.

 
 

내 강점이자 장점은 실행력과 판단력, 그리고 분석력이었다.

 
 

 
 

내 강점인 분석력을 바탕으로 전세계의 주요 이론들을 마스터했으며, 그 이론들에 대한 정확하고 체계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필드에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보다 민첩하고 탁월하게 실행할 수 있었다.

 
 

그리고 말을 많이 하거나 잘하는 사람들에 비해서 얻는 결과도 훨씬 더 나았다.

 
 

쓸데없는 말이나 행동을 하는 실수를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필요한 타이밍에 필요한 말과 행동만 했으며, 그것만으로도 언제나 충분했다.

 
 

 
 

내가 화술을 보완하는 차원을 넘어, 계발하게 된 계기는 비즈니스를 하면서부터다.

 
 

내가 잘하는 분야를 다른 사람들도 잘할 수 있도록 돕는 차원에서 화술이 중요했기 때문에 나는 결국 화술도 계발했고, 지금은 사람들로부터 말과 글에 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나는 실제로 만나면 그럭저럭 잘하는데 폰게임에서 취약한 것 같다’

 
 

<

 
 

이미 언급한 적이 있는 문제지만, 워낙 중요한 문제이기에, 한 번 더 언급한다.

 
 

 
 

일전에 어떤 사람이 나에게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다.

 
 

“저는 실제로 만나면 자신이 있는데, 연락처를 받고 나면 그 이후가 잘 안되요.

 
 

 
 

이와 유사한 케이스도 있다.

 
 

“저는 일단 연락처를 받기만 하면 자신이 있는데, 처음에 연락처를 받기가 어려워요.”

 
 

 
 

각각 다른 문제처럼 보이지만, 실은 같은 문제다.

 
 

둘 다 연애 기술을 잘 모르고 매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다.

 
 

 
 

고로, 내 대답은 다음과 같다.

 
 

“실제로 만나서 잘한다면, 연락도 그만큼 수월해질 것입니다.”

 
 

“연락에 있어서 진정으로 탁월하다면, 실제로 만나서 이루어지는 연애는 저절로 따라올 것입니다.”

 
 

 
 

실제로 만나서 하는 연애는 주로 육체적인 영역이고, 연락을 통해 이루어지는 연애는 주로 정신적인 영역이다.

 
 

사람마다 추구하는 가치관이나 상황 등이 다르기 때문에 경계를 정확히 구분 짓기가 어렵지만, 전체적인 비중으로 말하자면 위와 같이 말할 수 있다.

 
 

 
 

연애는 장기전으로 갈수록 정신적인 영역이 훨씬 더 중요하다.

 
 

그렇다고 단기 연애에서 정신적인 영역이 중요하지 않은 것도 아니다.

 
 

 
 

정신적인 영역이 뛰어나면 단기 연애도 잘할 수 있지만, 보통은 그렇게 하지 않으며, 할 이유도 없다.

 
 

이상형과 장기 연애를 키워나가는 것이 가장 큰 만족과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이 문제에 대한 상관관계를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육체적인 영역만으로 단기 연애는 가능하다.

 
 

육체적인 영역은 단기 연애, 장기 연애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최소 조건이다.

 
 

육체적인 영역만으로 (이상형과의) 장기 연애는 어렵거나 불가능하다.

 
 

정신적인 영역은 단기 연애, 장기 연애를 유지하고 완성하는데 필요한 돌파구다.

 
 

 
 

 
 


 
 

 
 

 
 

간혹, 주변에서 외모도 괜찮고 단기 연애도 잘하는 사람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을 보면서, ‘내가 저 사람이라면 제대로 된 한 명의 이상형을 만나서 장기 연애를 할 텐데‘ 하고 생각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렇게 생각한다면, 당신의 생각이 맞는 것이다.

 
 

 
 

단기 연애에만 급급한 사람들은 “단기 연애가 되니까, 굳이 장기 연애를 할 필요가 없어”라고 말을 하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다.

 
 

장기 연애를 못하니까 차선책으로 단기 연애를 하는 것이다.

 
 

 
 

“의사를 할 수도 있지만, 노가다로 충분하니까 노가다를 하는 거야”

 
 

이 말이 성립될 수 있는 말이라고 생각하는가?

 
 

말이야 할 수 있겠지만, 결과로 입증할 수 없다면 신빙성이 없는 말에 불과하다.

 
 

 
 

보통의 경우, 의사를 하는 사람은 노가다와 의사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노가다를 하는 사람에게는 당장의 선택권이 없다.

 
 

마찬가지로, 장기 연애를 하는 사람은 단기 연애와 장기 연애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단기 연애만 하는 사람에게는 선택권이 없다.

 
 

/

 
 

지금 내가 말하는 내용을 왜곡하거나 오해하지 말라.

 
 

 
 

나는 사람이나 직업을 차별하는 것도 아니고, 노가다를 하는 사람이 장기 연애를 할 자격이 없다고 말하는 것도 아니다.

 
 

다만, 이미 모든 사람들이 추구하는 현실에서의 방향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것이다.

 
 

 
 

육체 노동을 하는 사람이든, 정신 노동을 하는 사람이든, 장기적, 궁극적으로는 누구나 정신적인 영역을 가꾸고 발전시켜야 한다.

 
 

이것을 이른 나이에 깨닫기는 어렵지만, 사실상 선택의 여지가 없는 필연적인 방향이다.

 
 

 
 

그리고 한 번이라도 실제로 경험해본다면, 장기 연애에서 단기 연애로 되돌아가지는 않을 것이다.

 
 

비교가 무의미할 정도로 더 큰 만족과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

 
 

위와 같은 이유들에 입각해,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사람들로 하여금 단기 연애로부터의 시작에서, (이상형과의) 장기 연애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전반적이고 체계적인 연애 기술을 제대로 가르치고 전수하는 곳, 효율적인 매력 계발의 맞춤형 전략 수립을 도와줄 수 있는 곳, 장기 연애에서의 성공으로 가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는 곳은 그레이트라이프가 유일무이唯一無二하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