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일시적 성공을 넘어 지속적 성공으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일시적 성공을 넘어 지속적 성공으로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오랜만에 대표님을 만나 뵙는 시간을 가졌다.

 
 

 
 

솔직히 요새 내 스스로는 별 다른 노력을 하지 않는다고 느꼈었는데 대표님과 대화를 하다 보니 내가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말씀해 주시면서 또 한번 깨달음을 주셨다.

 
 

내가 대표님과의 대화를 좋아하는 건 사소한 것들을 통해서도 내가 알지 못했던 것들을 깨우쳐 주시기 때문이다.

 
 

연애를 안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이성을 어떻게 어디서 만나야 할지에 대한 얘기부터 내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매력 계발을 위한 방법들을 다시 한 번 세세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

 
 

지금 이 순간 잠자고 있던 연애 세포들이 다시 깨어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대표님을 찾아 뵈었을 때는 경제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여유가 없고 많이 불안했었는데 대표님과 함께 한 몇 달 동안 알게 모르게 성장을 많이 했다.

 
 

경제적으로도 안정되었고 내가 고민하던 많은 부분들, 예를 들어 피부, 외모 문제들이 해결되었으며 연애를 지속할 수 있는 여유가 이제서야 비로소 생긴 것 같다.

 
 

그레이트라이프를 찾아와서 가장 변화된 부분들이 이런 것들이고 이 자리를 빌어서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

 
 

– 그레이트라이프 Ethan Lee’s 퍼스널 트레이닝 후기 中

 
 

 
 

 
 


 
 

 
 

 
 

2달만에 이직을 10번이나 할 정도로 불안했던 사람에서 여유롭고 안정적이며 비전 있는 사람으로

 
 

 
 

위 후기를 작성하신 분을 처음 만났을 때를 기억한다.

 
 

 
 

그때 당시, 이분께서는 삶의 많은 부분들이 흔들리고 있었다.

 
 

20대 후반의 나이에 이상은 높은데 일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피부 고민으로 인해 이성은 커녕, 일상에서 사람을 만나는 일조차 꺼렸던 상황…

 
 

심지어 감당하기 벅찰 정도로 많은 빚까지 있었다.

 
 

 
 

어떤 이들이 보기에는 안될 거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게 불가능은 없다.

 
 

 
 

그레이트라이프에는 기발한(Brilliant) 아이디어들이 많지만, 그렇다고 해서 실행력이 부족하지는 않다.

 
 

오히려, 뻔한 것들도 언제나 탁월하게 실행한다.

 
 

그 실행력이 수강생들도 탁월한 사람이 되고 싶다고 느끼게 만드는 동기부여의 원동력이 된다는 사실을, 언제나 목격하고 있다.

 
 

 
 

나는 멀리 보는 한편, 인내심을 갖고 차근 차근 이분께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기초적인 행동들부터 알려드렸다.

 
 

우선, 이 분께는 안정된 직장을 구하시는 일이 시급했다.

 
 

최소한의 경제적 안정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연애, 매력 계발을 지속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비즈니스를 크게 보면 자기 사업을 완숙하게 관리하면서도 일반인이 꿈꾸기 어려울 정도로 높은 목표까지 도전해볼 수 있지만, 이 분께는 아직 기초적인 준비조차 쉽지 않았다.

 
 

그래서 직장을 구하는 일부터 하나씩 차근 차근 도와드렸다.

 
 

 
 

직장을 구할 때는 아무 일이나 무턱대고 시작하는 것이 아니고, 수강생이 원하는 꿈과 미래 비전을 고려해서, 그 꿈과 미래 비전을 실제로 이루는데 있어서 필요한 절차들을 세분화한 뒤, 실무를 배우고 훈련할 수 있는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린다.

 
 

이렇듯, 나는 코칭을 진행할 때 사람들이 아무 심사숙고 없이 접근함으로 인해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가 없도록, 세심하게 관리한다.

 
 

그래서 다행히, 이분께서는 장기적으로 보면서 나아갈 수 있는 자신만의 길을 찾는데 성공하셨다.

 
 

 
 

기본기를 쌓으며, 장기적인 안목을 견지하고, 꾸준히 나아가는 것 – 이것은 일반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부분이다.

 
 

너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100명의 사람들이 있으면 실제로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다.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그것이 실현된 성공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초 토대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장기적인 안목을 견지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한 분야에서 대가가 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의미에서의 성공을 실현하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간단하게 설명했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다룰 기회가 많을 거라고 본다.

 
 

 
 

 
 


 
 

 
 

 
 

100% 확실한 성공

 
 

 
 

나는 지금까지 연애와 비즈니스에 있어서, 100%에 가까운 성공을 거의 언제나 실현해왔다.

 
 

믿기 어렵겠지만, 이것은 사실이다.

 
 

나는 이 부분과 관련해서 많은 기록들도 남겨놓았으며,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보여드릴 수도 있다.

 
 

 
 

나는 내가 성공할 거라는 믿음을 가진 것은 물론이고,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실력과 확신도 있다.

 
 

그리고 실제로 그래왔다.

 
 

 
 

솔직히, 나는 어떤 일에 도전할 때 그 일에서 성공할 수 있을지 예측할 수는 없어도, 내가 성공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도 성공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자신감의 근거는 무엇일까?

 
 

우선, 나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두번째는, 그 방법을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끈기 있게 실제로 실천할 수 있는 실행력이 있다.

 
 

이 2가지 요소들을 통해, 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거나 실패한 적이 없다.

 
 

 
 

그렇지만 10~20대 시절을 돌이켜보면, 그때는 나도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

 
 

나는 20대 초중반에 사업을 시작해서, 20대 후반에 월 2억에 달하는 매출을 실현했으며, 연애에 있어서도 수많은 성공 결과들을 실현했다.

 
 

그때는 두려움이란 걸 몰랐고, 에너지와 아이디어가 넘쳤다.

 
 

그리고 실수도 많았지만, 그 실수를 충분히 커버하고도 남을 만큼의 열정이 있었다.

 
 

 
 

그러나 30대를 맞이하면서, 나는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는 삶을 살기보다는, 내 스스로가 세운 절대적인 기준들을 충족하기 위해 노력했다.

 
 

용기 있는 사람이 되기보다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자 했다.

 
 

그렇다고 용기를 잃은 것은 아니지만, 조금 더 멀리 볼 수 있는 혜안을 갖고, 작은 일도 탁월하게 해낼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기를 원했다.

 
 

 
 

 
 


 
 

 
 

 
 

현실에서의 물질적인 성공이 반드시 실력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물질적인 성공을 넘어 정신적으로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실력이 필요하다.

 
 

(어떠한 분야에서든 성공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이 말의 의미를 이해할 것이다.)

 
 

 
 

나는 인생의 황금기를 하루 종일 일만 하면서 보내고 싶지는 않았다.

 
 

 
 

일과 연애의 균형을 내 스스로가 먼저 실현하고, 다른 사람들도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

 
 

이것을 실제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탁월한 실력을 갖추는 것이 필수불가결한 요소였다.

 
 

 
 

그래서 나는 20대에 이미 성공했음에도 불구하고, 5년의 시간 동안 전체적인 실력을 밑바탕부터 다시 쌓아 올렸다.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내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절대적인 기준을 뛰어넘기 위해서.

 
 

 
 

20대 후반, 새로운 도전을 할 당시에는 도저히 불가능해 보일 정도로 힘들고 어려운 일들도 지금은 손쉽게 해낼 수가 있게 되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오래 걸리거나 불가능한 일들도 몇 분 안에 처리, 실현할 수 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지금 당장 해야 할 필요가 없는, 나중에 해도 되는 일들도 미리 해놓는 편이다.

 
 

 
 

동시에, 나는 내 수강생 분들께서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시도록 돕기 위해 엄격한 기준과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고, 그 과정을 실시간으로 공유, 관리하고 있다.

 
 

 
 

처음에는 굉장히 어렵게 느껴졌던 사람을 키우는 일에 있어서도 꽤 깊고도 많은 경험이 쌓였다.

 
 

 
 

나는 내가, 그리고 내가 돕는 사람들이 성공하게 되리란 걸 확신한다.

 
 

이것은 어떤 요행이나 운에 의존하는 믿음이 아니라, 날마다 행하는 확실한 노력과 행동에 기초한 것이다.

 
 

 
 

언젠가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생각이 아니라, 이대로 가다 보면 성공을 하지 않는 게 오히려 이상한 일이 아니겠는가 하는 마음에 가깝다.

 
 

이러한 실제 준비에 기초한 마음가짐은 거의 항상 좋은 결과를 가져다 주었다.

 
 

 
 

 
 


 
 

 
 

 
 

적극적 투자

 
 

 
 

나는 내가 잘하고자 하는 분야나 목표가 있을 때, ‘어디에 투자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할 여력이 없는데 어떻게 투자를 하나요?”라고 묻기도 한다.

 
 

그러나 그런 사람들은 애초에 자신의 성장 가능성에 한계를 그어 두는 것이나 다름 없다.

 
 

 
 

어떤 분야든, 뛰어난 수준 그 이상으로 올라서기 위해서는 반드시 투자를 해야 한다.

 
 

당신이 이 사실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세상은 이미 그렇게 흘러가고 있다.

 
 

 
 

내가 이런 이야기를 하면 ‘저 사람은 돈이 많은가? 여력이 안되는데 어떻게 투자를 하라는 거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사실,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은 내가 설득하지 않더라도 언젠가 깨닫게 될 것이다.

 
 

깨닫지 못한다면 그만큼 제한적인 삶을 살게 되는 것이고, 그것은 비극이다.

 
 

 
 

나는 내가 여유가 넘쳐서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여유가 부족할수록 더 절실하게 투자를 하려 한다.

 
 

 
 

진정으로 풍요로운 삶이란, 돈으로도 맞바꿀 수 없는 가치와 만족, 그리고 행복을 얼마나 충분히 실현하고 영위하는가에 달려 있다고 본다.

 
 

 
 

 
 


 
 

 
 

 
 

다시 원래의 주제로 돌아가서,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뛰어난 수준 그 이상으로 올라서고 싶다면, 당신은 ‘적극적으로’ 투자를 해야 한다.

 
 

소위 말하는 ‘그릇의 크기’와 같은 개념도 이와 일맥상통한다.

 
 

 
 

열심히 노력하는 건 두말할 필요가 없을 만큼 당연히 해야 하고, 그 노력을 올바른 방향으로 꾸준히 해야 하며, 그 방향 속에서 흐름, 관성을 만들어내고, 그 흐름, 관성을 가속화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것이다.

 
 

이것이 올바른 투자의 개념이다.

 
 

 
 

나는 투자에 대해서 별도의 제도적인 교육을 받은 적은 없지만, 실제 현실 속에서 경험적으로 투자 성공을 실현해본 적이 많다.

 
 

 
 

하지만 내가 볼 때 많은 사람들은 투자의 기본 개념부터 잘못 이해하고 있다.

 
 

그들은 본질적인 의미에서 일종의 도박을 하고 있다.

 
 

 
 

워렌 버핏이 언급한 “투자와 도박의 차이는 잘 아느냐 모르느냐의 차이”라는 것은, 단순히 관련 서적 몇 권을 읽어본 정도를 두고 말한 게 아닐 거라고 본다.

 
 

관련 서적을 읽어보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할 최소한의 노력이고, 무언가에 대해 ‘잘 안다(제대로 확신한다)’라는 말을 할 수 있으려면, 내 기준에서는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확실한 결과를 실현할 수 있으며, 이를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에 바탕을 둔 증거와 확고하고 올바른 자기 주관을 확립한 상태를 의미한다.

 
 

이러한 상태가 되려면 조금 노력하는 정도를 넘어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충분하다는 선이 보이지 않을 만큼 부단히 노력해야 하고, 그렇기에 투자라는 단어 앞에 ‘적극적’이라는 관형사를 붙인 것이다.

 
 

 
 

당신이 어떤 분야에서 한 번이라도 이러한 상태에 도달해본다면, 재능과 같은 것들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는 걸 깨닫게 될 것이다.

 
 

 
 

그레이트라이프의 수강생이 수개월 만에 선천적인 재능이나 외모를 타고난 사람들, 머리가 좋은 사람들보다 더 탁월한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나는 타고난 사람들이나 부유한 집에서 태어난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해본 경험이 많고, 그 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사람들이 보다 매력적이고 탁월해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