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운보다 확실하게’ 준비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운보다 확실하게’ 준비하는 방법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Q. “매직 불릿을 읽은 다음, 루틴 매뉴얼 시리즈와 레블레이션 중에 어떤 책부터 읽는 게 좋을까요?”

 
 

/

 
 

A. 루틴 매뉴얼 시리즈와 레블레이션은 연애 기술을 주제로 한 책이지만, 중점적으로 다루어지는 파트가 다릅니다.

 
 

 
 

루틴 매뉴얼 시리즈는 대화/커뮤니케이션을 위주로 다른 도서이고, 레블레이션은 매직 불릿과 유사한 종합 이론 서적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기본적으로 매직불릿, 내츄럴, 레블레이션, 어트랙션 크리테리아로 구성된 기본서 세트를 숙독 후, 루틴 매뉴얼 시리즈, 폰게임, 데이타임 데이팅, 가치전쟁 등의 응용서들을 습득하실 것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 그레이트라이프 학습 순서 로드맵 : http://imfglc.kr/faq/16289

 
 

/

 
 

[‘시스템(System)’에 대하여]

 
 

 
 

기본서 세트를 숙독하시는 게 중요한 이유는 먼저 ‘전체적인 시스템(Comprehensive System)’을 이해, 숙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간단히 말하면, ‘연애에서 자주,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상황들에 대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어떻게 하면 안되는지’를 아는 것을 의미하고, 이것이 준비되어야, 자신의 행동을 수정하거나 피드백할 수 있습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애 기술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가 이루어져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애를 할 때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신이 행동하고 싶은 대로 행동합니다.

 
 

그렇게 할 경우, 자신’을’ 원하는 상대와 연애를 할 수는 있지만, 자신’이’ 원하는 상대와 연애를 하기는 어려우며, 그 확률 또한 일정하지 못합니다.

 
 

 
 

나름대로 연애를 하거나, 좋은 결과를 실현할 수도 있지만, ‘원하는 때 언제 어디서나 거의 일정한 확률로’ 원하는 결과를 실현하지는 못합니다.

 
 

이 차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이 바로,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숙달하는 것, 즉, 시스템의 준비입니다.

 
 

 
 

 
 


 
 

 
 

 
 

[한국 실정과 외국 실정]

 
 

 
 

“외국 이론이 국내 실정에 적용될 수 있는가”와 같은 질문이 자주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연애에 있어서 외국에서 이루어지는 방식과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방식은 완전히 똑같고, 전혀 다르지 않으며, 다를 수도 없습니다.

 
 

만약 그 방식이 다르다면, 외국의 멜로/로맨스 영화가 국내에 수입/배급될 수 없을 것입니다.

 
 

그 반대로, ‘한류 열풍’ 또한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전세계인들이 느끼는 연애 감정과 정서는 지극히 보편적이고, 이것은 국가나 지역에 따라 달라지거나 변하는 것이 아닙니다.

 
 

교통이 발달될수록, 국제 결혼도 더욱 빈번하게 이루어진다는 것은 역사적으로 이미 드러난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왜 저런 질문이 생겨나는 걸까요?

 
 

그 이유는 국내에 아무런 전문성, 체계성도 없는 사람들이나 업체들이 자신들의 ‘정통성의 부재’를 합리화하기 위해 저런 질문을 일부러 지어내는 것입니다.

 
 

 
 

정통성이 없는 업체들은 ‘주먹구구식의’ 이론이나 기술을 사람들에게 전달함으로써 혼란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주먹구구식의 이론이나 기술이란, 헌팅 몇 번 해보고 ‘단편적으로 얻은 결과’를 ‘결과론적으로 해석’한 걸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2가지 위험성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단편적인 결과들이 대다수 사람들의 보편적인 현실을 제대로 반영하거나 커버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점입니다.

 
 

쉽게 말해, “당신의 이론을 사용해서 현실에 적용했는데 왜 당신은 되고 나는 안되나요?”와 같은 현상이 더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두번째는 결과론적 해석은 대부분 실제 현실에서 실제 결과를 실현하는 방법과는 거리가 멀다는 점입니다.

 
 

 
 

비유를 들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성공한 사람들은 언뜻 보기에 대부분 ‘성실’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아! 성실하면 성공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 또는 시각을 갖고 글을 쓰거나 책을 내는 겁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나는 성실한데 왜 성공을 하지 못하는 건가요?”라고 묻기 시작합니다.

 
 

애초에 접근 방법이 잘못되었기에, 이런 잘못된 질문이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대체로 성실하거나 성실해보이지만, 성실하다고 해서 모두가 성공할 수는 없는 것이 실제 현실입니다.

 
 

성실성은 성공하는데 필요한 수많은 자질들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심지어, 어떤 종류의 성공에는 성실성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바라는 성공의 의미를 가능한 한 명확하게 정의, 설정하고, 그 목표 달성에 필요한 계획들을 구체적으로 설계하며, 필요한 모든 방법과 수단을 적절하게 적용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과정과 원인’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실패하는 사람들이 실패하는 결정적인 이유는 주로 과정과 원인보다는 결과와 해석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사람들이 실패하는 이유는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고민이나 생각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며, 그렇기에 그 실패는 필연적이고 당연합니다.

 
 

 
 

 
 


 
 

 
 

 
 

그레이트라이프와 다른 곳의 가장 중요한 차이는,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철저하게 실제 현실에 입각해서 보다 정확한 방법을 분석, 연구하고 쉽게 제시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렇듯 접근 방법에 있어서 근본적인 차이가 존재하므로, 그 차이가 실제 성공의 원인으로 작용합니다.

 
 

즉, 그레이트라이프에서의 성공은 운이나 우연이 아니라 ‘준비된 결과’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