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어떻게 원하는 ‘모든’ 꿈을 실현하는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Q.

 
 

“연애, 픽업에서는 소위 말하는 ‘어트랙션(매력)’이 제일 중요하다고 하던데, 이게 맞는 말인가요?

 
 

그리고 ‘어트랙션 크리테리아(Attraction Criteria)’에 보면, 남자의 역할도 중요해 보이는데, 이 부분에 관해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을까요?”

 
 

 
 

 
 


 
 

 
 

 
 

A.

 
 

호감은 연애 관계 형성에 필요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해당 부분은 주로 프레임 컨트롤(Frame Control)에 관한 내용으로써, 상대에게 마음의 확신을 심어주는 부분입니다.

 
 

 
 

연애 관계가 ‘확고’하게 형성되기 위해서,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대의 호감(IOI)이 충분하면 그것으로 자연히 연애 관계가 형성된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호감 뿐만 아니라 납득할 수 있는 명분과 확신, 진정성과 일관성, 충분한 과정과 시간 등이 함께 종합적으로 뒷받침되어야만 ‘안정적인’ 연애 관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은 자신의 마음에 드는 상대일수록,

 
 

  • 이 사람이 나와 맞을지

 
 

  • 이 사람이 내 사람이 될 수 있을지

 
 

  • 이 사람이 갖는 나에 대한 호감이 충분한지

 
 

  • 이 사람과 사귀는데 있어서 감정적 요소 외에 다른 외부 요소에 지장이 없는지

 
 

  • 이 사람과의 미래(비전)는 어떨지

 
 

등을 고려하게 되고, 이러한 요소들에 대해 남자에게 일종의 ‘시험(Test)’을 하게 됩니다.

 
 

 
 

그 시험은 여성이 의식적으로 혹은 일부러 한다기보다, 거의 무의식적인 불안감이나 두려움 등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작게는 “너 여자 많이 만나봤지?”부터 시작해서, “우리가 잘 맞을 수 있을까”,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져도 괜찮을까”(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만난 경우), “너는 내가 왜 좋아?”, “너는 나를 왜 선택했어?”, “우리가 정말 인연일까”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성 입장에서 확인하고 싶은 바가 자신이 만나는 남자가 자신의 적합한 연애 상대인지를 확인하고 싶어하고, 그 부분에 대해 충분한 마음의 안정과 확신을 얻기 바란다는 사실을 이해하고, 이에 필요한 준비를 갖추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여성이 요구하는 기준은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여성은 남자가 좋다는 이유로 (감정적인 이유로) 아무 말이나 해도 믿고 싶어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여성은 충분한 시간을 갖고 남자를 천천히 지켜보기도 하며, 어떤 여성은 눈에 보이는 현실적인 혹은 실질적인 근거를 보고 판단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흔히 복합적으로 작용합니다.

 
 

 
 

 
 


 
 

 
 

 
 

어떤 여성이 어느 정도의, 어떤 기준을 갖고 있을지는 알 수 없고, 예측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필드(실제 현실)에서 다양한 이성을 만나다 보면, 공통적으로 모아지는 부분들이 있고, 사람마다 차이가 나는 부분들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러므로 이성과 접촉하기 전, 평상시에는 그동안의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편적인 매력이라고 여겨지는 유형적이거나 무형적인 요소들(외모, 능력, 마음가짐, 성격, 경험, 일적 기반 등)을 준비하는 한편으로, 자신이 바라는 이상형의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이 되기 위한 집중적인 준비가 필요합니다.

 
 

/

 
 

많은 경우, 사람들은 이론이나 기술만으로 상대의 호감을 얻거나 연애 관계를 실현할 수 있을 거라고 믿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장기적인(지속적이거나 지속 가능한)’ 연애 관계나 ‘안정적인’ 결혼과 같은 목적과 가까울수록, 요구되는 기준은 까다로워집니다.

 
 

그러므로 하루라도 일찍 연애와 매력 계발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면서, 보다 매력적인 연애 상대를 만나기 위한 능력과 경험을 축적해 나가야 합니다.

 
 

 
 

까다로운 상대가 항상 매력적인 것은 아니지만, 매력적인 상대는 항상 까다롭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곳과 유일하게 다른 점은, 편법이나 일시적인 미봉책彌縫策이 아닌, 가장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매력 계발을 도모하며, 실질적으로 필요한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사실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는 “자신감을 가져라”,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외모가 중요하다”와 같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이야기만 합니다.

 
 

그 이유는 ‘실제 성공 경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어떤 의미 있는 성공도 직접 실제로 실현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는 이야기만 앵무새처럼 반복할 뿐입니다.

 
 

 
 

그러나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마음가짐이나 패션 코디 하나를, 심지어 말 한마디를 다루더라도, 제대로, 정확하게 접근합니다.

 
 

그로 인해 원하는 목표를 실현하는데 드는 시간과 시행착오를 최소화합니다.

 
 

즉, ‘가장 효율적으로’ 원하는 목표 실현을 손쉽게
하실 수 있도록 면밀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애 관계에서 있을 수 있는 상황은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하고, 그 상황마다 요구되는 마음가짐 또한 무궁무진無窮無盡합니다.

 
 

어떤 마음으로, 어떤 말을, 어떻게 전달하느냐에 따라, 연애 관계의 성패는 완전히, 그리고 영원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연애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은 위에 언급한 요소들 외에도 많습니다.

 
 

외모, 직업, 라이프스타일, 생활 수준, 경제력, 집안 배경 등…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겉으로 보여지는 결과(껍데기)일 뿐이고, 실제 현실에서 관계상의 목표 실현에 가장 중대하고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원인은 마음가짐과 대화, 커뮤니케이션(알맹이)입니다.

 
 

 
 

마음가짐과 대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은 앞서 나열한 모든 결과들을 원하는 만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론과 기술을 배우는 것은 그에 필요한 최소한의 방법과 시스템을 배우는 것이고, 하루빨리 그 위에 자신만의 탁월한 경험과 능력 훈련을 축적해 나가야 합니다.

 
 

이것만이 능력에서든, 매력에서든, 현실에서든, 다른 사람들과 격차를 벌리는 유일한 길입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