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 어떻게 실패를 성공으로 변화시킬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 어떻게 실패를 성공으로 변화시킬 것인가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시종일관 수강생 분들의 변화와 성공을 만들어가는 중 –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와 관련한 부분은 블라인드처리하였음.)

 
 

 
 

 
 


 
 

 
 

 
 

Greatlife is always on

 
 

 
 

현재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거의 24시간 내내 수강생 분들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강의, 트레이닝을 직접 하는 기간 동안 단 한 번도 수강생 모집을 하지 못했던 적이 없습니다.

 
 

언제나 제가 최초에 모집하고자 했던 인원수보다 더 많은 인원이 모였고, 기대 이상의 성공과 성과를 실현, 유지해왔습니다.

 
 

그 이유는 애초에 ‘성공할 수밖에 없는’ 방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앞으로도 자세히 말씀 드리겠지만,

 
 

‘성공할 수밖에 없는 방식’이란,

 
 

  • 절대적으로 많은 시간 투입 (그레이트라이프는 요행을 쫓지 않습니다.)

 
 

  • 섬세하고 올바른 방법과 방향 추구

 
 

  • 일반인의 눈에 보이지 않는 탁월한 성공 경험의 적용

 
 

  • 마음의 확신으로 이어지는 치밀한 전략 설계에 기초한 접근

 
 

과 같은 요소들이 동시에 접목된 접근 방식을 의미합니다.

 
 

 
 

이 중에 한 가지 요소만 접목되더라도, 일반인이 연애에 접근하는 방식보다 훨씬 더 탁월하게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위에 언급한 요소들이 동시에 접목될 경우, 일반인들에 비해 5~20년 이상 앞서나가는 경우도 종종 봐왔습니다.

 
 

 
 

심지어, 과정에서 겪게 되는 작은 실패나 시행착오들조차도 더 나은 성장과 성공의 밑거름이 되어갑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저의 코칭 감각과 능력, 그리고 경험은 날마다 진화하고 있습니다.

 
 

수강생 분들의 성공 결과와 수준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거대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지금 막 연애에 뛰어드시는 분들에서부터, 결혼을 전제로 연애와 비즈니스를 유지하시는 분들까지…

 
 

‘현실에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도전과 성공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미’ 실전에 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언젠가’ 실전에 뛰어들기 위해, 자신의 진짜 인생을 살기 위해, 지금 현재 ‘연습’을 한다는 명목으로, 두 번 다시 되돌아오지 않는 진짜 인생의 시간을 ‘허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이미 진지하게 진짜 인생의 매순간에 임하고 있습니다.

 
 

 
 

제가 한 분 한 분의 수강생 분들을 대하는 순간들, 그 분들의 목표나 문제에 대해 숙고하면서 해결 방안이나 실현 계획 등을 구상하고 추진하는 순간들, 단기적인 혹은 장기적인 결과를 실현하며 삶을 근본적으로 (재)설계하는 순간들 등…

 
 

이 모든 순간들은 이미 ‘진짜 인생’입니다.

 
 

 
 

최고의 삶, 최고의 순간들을 나중으로 미룰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 순간들은 “바로 지금” 이루어져야 합니다.

 
 

 
 

물론, 준비되지 않은 아무나가 이것을 실현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의 의미조차 모를 것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기본부터 다릅니다

 
 

 
 

그레이트라이프의 ‘기본(Fundamental)’은 다른 사람들에게 ‘최고 수준(The Highest Class)’을 의미합니다.

 
 

 
 

저는 말한 것을 그대로 실천하고 실현하는 실행력, 추진력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언제까지 무언가를 하겠다고 결정하면, 반드시 그것을 이루어 냅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복잡하고 어려운 일들을 쉽게 해내는 방법을 꿰뚫어보는 직관력이 있습니다.

 
 

 
 

이미 다른 대부분의 사람들에 비해 능력적으로, 그리고 경험적으로 뛰어납니다.

 
 

자만심이 아니라, 지난 10년 동안 거의 매순간 그래왔습니다.

 
 

 
 

처음 몇 년 동안은 저 자신의 목표를 추구하느라 바빠서, 저의 이러한 속도를 자각하거나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분들의 성공을 돕는 과정에서, 이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지난 10년 가까이 누적된 저의 습관, 경험, 능력 등은 보통 사람들, 일반적인 수준과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아무리 IQ가 높거나 재능이 뛰어난 사람이라 하더라도, 초등학교 1학년 수준에서 대학교 1학년 수준으로 하루 아침에 건너뛸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배우고 학습하는 내용도 중요하지만, 순간 순간 성장하고 발전하면서 깨닫는 깨달음과 경험은 더욱 중요합니다.

 
 

 
 

현재까지 제가 축적한 기본기와 능력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결과가 아니며, 꾸준하고 정직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실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진짜 변화’를 주도합니다

 
 

 
 

말로만 떠드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이상형은 커녕, 마음에 드는 이성과 연애 혹은 시도조차 해보지 않은 실력과 경험으로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려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이상형의 이성과 장기간 만나고 있으며, 제 자신의 성공은 물론, 저와 연결된 분들의 전례 없는 성공을 오래 전부터 ‘동시에’ 실현하고 있습니다.

 
 

 
 

단편적인 현상이나 결과가 아닙니다.

 
 

오랫동안 축적된 노력의 결과입니다.

 
 

 
 

보여주기식의 제스쳐 또한 아닙니다.

 
 

현실적인 결과 면에서 보여줄 것이 없어서가 아니라, 제 글에서는 화려한 외형 따위보다는, 언제나 실제 실력과 경험, 그리고 정직한 과정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현실에 없는 성공을 쫓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지루할지 모르지만, 진짜 성공을 실제로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반드시 눈에 띌 것입니다.

 
 

 
 

제 이상형은 매력, 영리함, 선하고 순수한 마음, 아름다움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일상적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지만, 오직 저만을 바라봐주고, 저에게 제가 어떤 상황에 처하든 제 편이 되어줄 거라고 말하며, 저에 대한 변함 없이 깊은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와 연결된 수강생 분들께서는 수시로 저에게 성공의 소식들을 전해 주시고 계십니다.

 
 

또한 저는 그 성공을 유지, 성장, 발전시키고자 날마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살아 숨쉬는 성공의 숨결을 공유하며, 매순간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앞에 공포, 불안, 두려움, 고민 등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용기, 확신, 지혜, 효율 등으로 그러한 것들을 매순간 압도해 나갑니다.

 
 

 
 

겉으로, 일시적으로 우리를 흉내 내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흉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오래 가지 않거나 금방 밑바닥을 드러냅니다.

 
 

섬세한 기술이나 방법을 잘 몰라서일 수도 있고, 근본적인 방향이나 돌파구를 찾지 못해서일 수도 있으며, 애초부터 목표의식이나 동기부여가 확고하지 않아서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저 우리 자신의 삶에 집중할 뿐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진짜 삶을 매순간 실현하고 있습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