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로 뛰어난 실력’이 성패를 좌우한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실제로 뛰어난 실력’이 성패를 좌우한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그레이트라이프는 무엇이 다른가?

 
 

– 그레이트라이프가 다른 수준이나 차원을 넘어, ‘실제로 유일무이하게’ 성공을 실현하고, 유지하는 이유

 
 

 
 

성형외과에도 ‘재수술 전문 병원’이 있듯이, 그레이트라이프는 성공 사례들을 가장 높은 확률로 가장 많이 배출하는 동시에, 다른 곳에서 시도했다가 문제 해결 또는 목표 실현을 이루지 못한 경우에도, 이를 성공으로 바꾸는 유일무이한 곳이기도 하다.

 
 

 
 

성형수술을 했다가 망한 사람이 있으면, 그러한 상황을 개선하거나 역전시키는 것은 처음부터 좋은 결과로 만드는 것에 비해 더, 훨씬 더 어려운 일이다.

 
 

외모는 물론이거니와, 멘탈(정신)까지 이미 많이 무너져 있는 상태이므로, 이러한 상태에서는 목표 달성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와 문제 해결을 동시에 섬세하게 다루어야 하는데, 이러한 상황에서는 코치의 축적된 통찰력과 코칭 능력이 거의 절대적으로 성패를 좌우한다.

 
 

/

 
 

종종, 많은 분들로부터 다음과 같은 말들을 듣는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 강의를 들었는데 전혀, 혹은 거의 변화가 없는 것 같아요.”

 
 

“어프로치를 할 수는 있게 되었는데, 이 정도의 결과는 예전의 저라도 낼 수 있었던 수준인 것 같고, 보다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요. 방법도 여전히 모르겠고요.”

 
 

“연애는 결국 자기가 직접 풀어가야 할 문제가 아닐까요?”

 
 

 
 

이런 질문들을 하는 이유는 거의 십중팔구 잘못된 곳에서 답을 찾으려 했기 때문이다.

 
 

 
 

“산삼 밭에 가야 산삼을 캘 수 있다”는 속담이 있다.

 
 

 
 

바다에 가서 호랑이를 잡을 수 있는가?

 
 

산에 가서 고래를 잡을 수 있는가?

 
 

 
 

적절한 장소에서 적절한 사람을 찾아야, 목표 실현이나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데, 처음부터 잘못된 곳에 가서 잘못된 사람을 찾으면, 엉뚱한 방향으로 빠져서 엉뚱한 도착지에 이르는 것이 당연하다.

 
 

 
 

계속 반복해서 강조하는 부분이지만,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은 당신을 이끌 수 없다.

 
 

Never, 절대로.

 
 

 
 

어떤 강사들은 이런 경우에 대해 “성공을 하지는 못했지만, 좋은 경험을 했네요.”라고 말하기도 한다.

 
 

대체 무엇이 좋은 경험이란 말인가?

 
 

이것은 핑계와 자기합리화의 또다른 유형, 형태에 지나지 않는다.

 
 

 
 

좋든, 싫든, 인생은 이미 실전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시간은 계속 흘러가고 있다.

 
 

그리고 강사가 저런 말을 한다는 건, ‘경험(experience)’의 참된 의미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는 경우다.

 
 

 
 

강사든, 수강생이든, 저런 식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은 ‘평생 동안, 영원히, 절대로’ 성공을 실현할 수 없을 것이다.

 
 

자기가 뭘 하는지도 모르고, 시작조차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끝에 도달할 수 있겠는가?

 
 

 
 

 
 


 
 

 
 

 
 

경험이라는 것은, 당신이 구체적으로 지향하는 목표나 목적이 있을 때, 그러한 목표나 목적에 도달해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상황들에 대한 ‘인간적인’ 접근 방법들의 총체적 집합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수학 문제를 푸는데 있어서 1+1=2라는 것은 어떤 일련의 경험이 필요한 문제가 아니다.

 
 

이것은 계산기로도 얼마든지 대체될 수 있는 영역이다.

 
 

 
 

하지만 연애나 관계에서의 ‘어프로치’와 같은 행위는 이러한 기계적인 접근만으로는 실현되지 않는다.

 
 

몸을 움직이거나 외워 두었던 멘트를 전달하는 것은 ‘기계적인’ 행동일지 모르나, 상대방의 감정이나 반응을 관찰하고, 거절이나 비호감 반응이 나왔다면, 그것을 승낙이나 호감 반응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 당신 자신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와 같은 문제는, 어떤 정해진 답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개성, 상황, 현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사고과정’을 거쳐서 합리적인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이를 실행할 필요가 있는 부분이다.

 
 

 
 

그런데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일주일에 어프로치를 1회씩 해보세요”와 같은 밑도 끝도 없는 지침을 주거니 받거니 한다.

 
 

이런 사람들은 수강생이 잘하면 자기가 잘 가르쳐서 그런 거라고 말하고, 안하거나 못하면 의지의 문제라고 말한다.

 
 

이것 또한 핑계와 자기합리화의 일종이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는 ‘생각이 없기 때문(No Thinking)’이다.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 강의를 들었는데 전혀, 혹은 거의 변화가 없는 것 같아요.”

 
 

 
 

(그레이트라이프가 아닌 다른 곳에서) 강의를 들었다면, 변화가 없는 것이 당연하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유일무이하게 성공 결과를 실현하는 이유는, 형태는 ‘퍼스널 트레이닝’이지만, 사실상 수강생 분들의 목표 실현을 향한 변화 과정을 ‘전반적으로 관리(Completely Managing In Details)’하기 때문이다.

 
 

이 과정에서 강의, 실전, 피드백 등은 부차적인 ‘방법의 일종(a kind of way)’일 뿐이다.

 
 

 
 

그러나 다른 곳에서는 강의나 실전, 혹은 피드백 자체가 목적이요, 목표다.

 
 

입시학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처럼, 강사는 말을 조리 있게 혹은 강의를 재미 있게 하면 그만이고, 주로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끄는 게 주된 목표가 되며, 그 내용을 소화해내는 것은 모두 학생들의 몫이라는 식이다.

 
 

심지어, 그런 강의 등에서 다루는 것들은 ‘검증된 방법(a proved way in reality)’이 아니라,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논리적인 ‘가설(hypothesis)’일 뿐인 경우들도 부지기수다.

 
 

사실, 대부분 그렇다고 봐도 무방하다.

 
 

나는 이것이 일종의 ‘정신승리’라고 본다.

 
 

 
 

물론, 현실적 결과를 실현하는 부분이 ‘궁극적으로’ 각자에게 달린 일인 것은 맞다.

 
 

하지만 처음 시작부터 ‘강사는 강의를, 수강생은 공부를’과 같은 식으로 접근을 하면, 의미 있는 결과를 실현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

 
 

마음가짐과 태도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이 말의 뜻을 알 것이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다른 모든 곳들과 달리, 단순히 강의만을 하는 수준이나 차원을 넘어, 수강생의 실제 성공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현존하는 모든 대안, 기술, 방법 등을 검토하고, 이를 현실적으로, 그리고 효율적으로 적용하는데 주력한다.

 
 

 
 

위와 같은 하소연을 하는 것은 마치, “대학교를 졸업했는데 아직 사회적, 혹은 경제적 성공을 실현하지 못했어요.”와 같이 말하는 것과 일맥상통한다.

 
 

 
 

 
 


 
 

 
 

 
 

“어프로치를 할 수는 있게 되었는데, 이 정도의 결과는 예전의 저라도 낼 수 있었던 수준인 것 같고, 보다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요. 방법도 여전히 모르겠고요.”

 
 

 
 

하지 않았던 것을 하게 되는 것은 기본적이고 ‘당연한’ 것이다.

 
 

물론, 이렇게 기본적이고 당연한 것조차 하거나 지키지 못하는 곳들이 태반이긴 하지만, 그저 하는 것만으로 성공 결과가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탁월한 성공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무엇을(what)’ 하느냐를 넘어, ‘어떻게(how)’ 하느냐가 중요하다.

 
 

강사든, 수강생이든, 이 부분을 잘하지 못하는 이유는, 이 부분에 있어서 정해진 답이나 방법이 존재하지 않는데 반해, ‘탁월함(Excellence)’까지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축구와 같은 스포츠 경기에서, 당신이 오랜 시간 끝에 이제 겨우 패스나 드리블 정도를 하거나 할 줄 알게 되었는데, 월드컵 경기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

 
 

참가권(경기에 참가할 기회)조차 얻지 못하고, 출전조차 하지 못하는 게 오히려 당연하다.

 
 

 
 

당신이 그 동안 사실상 아무것도 안하면서 수년 동안 연애를 미루다가 어느 날 갑자기 걸음마 수준으로 어프로치를 시작하게 되었는지, 아니면, 그 동안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많은 연습과 훈련을 거듭해 왔는지는, 필드에 있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알 수가 없고, 알 필요도 없으며, 알고 싶지도 않은 부분이다.

 
 

매력적인 이성의 입장에서는, 당신의 접근을 받았을 때, 그곳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에 비해서 당신이 매력적인 사람인가, 함께 시간을 보낼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인가, 혹은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인가 가 중요할 뿐이다.

 
 

이것은 보통 수초에서 수분 안에 판가름 난다.

 
 

 
 

그런데 과대망상에 빠졌거나 현실을 자각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늘 자신이 하면 될 거라고 믿고 있다.

 
 

그것도 구체적인 기약을 알 수 없는 ‘언젠가’ 말이다.

 
 

 
 

누구든지 집안에서 텔레비전으로 스포츠 경기를 보고 있으면, 자신이 감독이 된 것처럼 그 경기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훈수를 두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축구 경기에 임하는 선수가 하는 모든 행동들이 눈으로 보기에는 쉬워 보일 것이다.

 
 

 
 

하지만 막상 실제 필드에 직면하면, 발걸음조차 떼지 못할 것이다.

 
 

이것이 예나 지금이나 ‘똑같은’ 실제 현실이다.

 
 

 
 

그래서 나는 어프로치를 하거나 할 수 있게 되는 것은 기본적이고 당연한 것이고, ‘아직도’ 시작조차 하지 않았다면, 하루라도 일찍 시작하라고, 이미 한참 전부터 말해왔다.

 
 

 
 

그리고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어프로치에 대해, ‘장기적으로 어프로치를 적게 해도 되는(성공 결과를 효율적으로 실현하고 유지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접근한다.

 
 

 
 

그러나 다른 곳들에서는 여전히 어프로치를 ‘많은 연습이 필요한 대상, 혹은 감이나 실력 유지를 위해서는 계속 해야만 하고, 할 수밖에 없는 것’으로 인식하고 접근한다.

 
 

 
 

물론, 어프로치는 필요하다.

 
 

하지만 이것은 최소한이다.

 
 

 
 

‘최대한의(이상적인)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어프로치 외에 다른 것들(지속적인 매력 계발)이 필요하다.

 
 

 
 

 
 


 
 

 
 

 
 

“연애는 결국 자기가 직접 풀어가야 할 문제가 아닐까요?”

 
 

 
 

이런 ABCD 같은 이야기를 앞으로 또다시 반복할 일은 없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이 세상의 모든 것은 (궁극적으로) 혼자서도 할 수 있다.

 
 

동시에,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처음부터) 다른 사람과 함께 할 수도 있다.

 
 

 
 

영어 공부를 예로 들어보자.

 
 

당신이 의지가 강하고, 목적의식이 분명하며, 동기부여가 충만하고, 올바른 공부 습관이 잡혀 있다면, 이 목표를 실현하는 일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영어를 정복한다는 목표는 사람에 따라서 아무것도 아닌 쉬운 목표이기도 하고, 굉장히 어렵고 중요한 목표가 되기도 하다.

 
 

 
 

미국이나 영국처럼 필요에 의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에 태어난 사람들은 누구나 어렵지 않게 영어를 구사하게 된다.

 
 

그러나 우리나라처럼 입시를 위해 단기간에 영어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기 위해 영어 공부를 집중적으로 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해외 유학과 같은 조기교육을 받지 않는 이상 누구에게나 힘들고 어렵다.

 
 

 
 

우리나라는 전세계 기준으로 보면 비교적 선진국에 속하지만, 미국이나 유럽 같은 강대국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살기가 어렵고 열악한 편에 속한다.

 
 

이것은 주로 ‘노동 시간 대비 삶의 질’과 같은 기준을 보면 알 수 있다.

 
 

 
 

성숙한 문화와 제도적 기반이 잘 다져진 국가 환경에서는 적은 노동 시간으로도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으며 살 수 있는 반면, 문화가 미숙하고 제도적 기반 또한 미흡한 국가 환경에서는 많은 시간 동안 노동을 해도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기 어렵다. (극단적인 예로 북한이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나라의 환경을 경험해보지 않는 이상, 스스로의 인식으로는 자각하기가 어려운 부분이기도 하다.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는 하루 종일 힘들게 노동하면서도 힘들고 어렵게 사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적은 시간 동안 일하고도 전세계를 여행 다니며 사는 사람들도 있다.

 
 

국적과 같은 거시적 차원이 아닌, 개인적, 미시적 차원에서, 그 차이를 좌우하는 요인이 무엇일까?

 
 

 
 

외모, 능력, 성격 등 성공의 요인을 바라보는 수많은 관점들이 존재할 수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요인은 ‘관계(Relationship)’와 관련된 능력이다.

 
 

/

 
 

최단 기간 안에 영어를 마스터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무엇일까?
 

 
 

현존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당신이 원어민과 대화할 때, 바로 옆에서 노련하고 성공 경험이 풍부한 강사가 시시각각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해주는 것이다.

 
 

당신의 틀린 발음, 잘못된 이해, 단어나 문법 구사, 섬세한 뉘앙스 차이, 어원, 맥락, 영어적 시각과 사고방식 등을 시시각각으로 피드백, 교정해주는 강사가 있다면, 당신은 혼자서 애쓰며 노력하는 것에 비해, 수십 배에서 수백 배 이상의 시간과 에너지를 단축시킬 수 있다.

 
 

 
 

그러나 보통의 경우, 이 방법은 경제적인 이유로 선택하기가 어렵다.

 
 

극소수의 연예인들이나 스포츠 선수, 기업의 CEO와 같은 사람들이 단기간에 외국어를 습득해야 할 필요성이 있을 때, 이 방법을 선택한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세미나, 워크숍, 부트캠프 등 존재하는 모든 형태의 강의, 코칭 시스템을 실행해보았다.

 
 

그 모든 시행착오, 실험, 진화의 과정을 거쳐서, 오늘날에는 ‘퍼스널 트레이닝’이라는 ‘단순화된 솔루션(Simplified Solution)’으로 통합되었다.

 
 

한번 더 말하지만, 이것은 ‘그저 단순한’ 솔루션이 아니라, ‘단순화된’ 솔루션이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삶과, 그분들 자신들이 추구하는 목표에 주목하며, 그 목표를 실제로 이루기 위한 과정을 돕는다.

 
 

특히, 모든 사람들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연애와 매력 계발에 있어서, 다양한 이성들과의 관계를 풀어가는 과정에 대해 가장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피드백과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 과정을 통해 변화와 성공을 극적으로(dramatically) 앞당긴다.

 
 

/

 
 

당신이 연애, 매력 계발을 배우고, 훈련하며, 준비하다 보면, 보이는 부분에서든, 보이지 않는 부분에서든, 수많은 장애물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연애와 매력 계발의 구체적인 수단이나 방법을 떠나서, 동기부여, 의욕저하, 목적의식의 부재, 잘못된 습관의 (무의식적) 반복, 시간의 비효율적인 활용, 현실적 자각의 결여, 쟁쟁한 경쟁자들, 지식과 경험의 부족, 돈과 시간을 비롯한 자원 관리의 어려움 등…

 
 

관점과 생각을 바꿔서, 이 모든 문제들 ‘때문에’ 안된다고, 혹은 안될 거라고 믿는 게 아니라, 이 모든 문제들을 ‘변화, 성장, 발전의 기회’로 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이러한 문제들은 당신만 겪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겪고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면서 앞으로 나아갈수록, 당신이 승리하거나 원하는 목표를 실현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이 모든 문제들에 대한 해결이 곧 기회요, 능력이며, 이 모든 문제들에 대한 해답은 어떤 특정한 방법보다는, ‘사람’에 달려 있다.

 
 

 
 

당신은 이러한 문제들을 실제로 해결한 사람을 찾아서, 그 사람과 거래를 하고, 함께 나아가면 된다.

 
 

그것이 현실에서 당신의 목표를 실현하는 가장 빠른 길이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