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헛되이 보내고 있는 오늘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이상적인 성공과 사랑’을 실현하는 순간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당신이 헛되이 보내고 있는 오늘은, 그레이트라이프에서 ‘가장 이상적인 성공과 사랑’을 실현하는 순간이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언제나 성공의 ‘과정’을 다루고 있다. ‘그러므로’ 언제나 성공의 결과로 이어진다.

 
 

 
 

 
 

건전한 연애, 건강한 매력 계발, ‘진짜 성공(Authentic Success)’을 실현한다는 것

 
 

 
 

‘성공’이라는 것은 어떤 정해진 답이나 관점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에, 실제 성공을 실현하기 이전에,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는 일 또한 쉽지만은 않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어떤 단편적인 결과를 두고 성공이라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다.

 
 

예컨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이라 하면, 돈을 많이 벌면 그것이 성공이라 생각하고, ‘연애에서의 성공’이라 하면, 무작정 많은 이성을 만나는 것(특히 육체적인 쾌락)이라 생각한다.

 
 

 
 

나는 염세주의자가 아니라 현실주의자이기 때문에 이런 관점들이 전혀 틀린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런 관점들이 전부라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일을 통해 많은 돈을 버는 것이나, 한살이라도 어릴 때 다양한 이성을 만나보는 것은, ‘당연히’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돈이 있어야 자신이 꿈꾸는 비전을 실현할 수 있고, 다양한 이성을 만나봐야 (가장 마음에 드는 이상형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기초 토대가 되는, 연애 기술 숙달과 매력 계발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적으로 무엇을 추구할 것인가’에 있다고 믿는다.

 
 

 
 

성공적인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의 삶 속에도, 그 일면을 들여다보면, 항상 일정하게 성공과 행복만이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실패도 있으며, 불행도 있다.

 
 

 
 

그리고 성공적인 것처럼 보이는 사람일수록, 실패의 크기도 그만큼 크고, 행복한 것처럼 보이는 사람일수록, 불행의 크기도 그만큼 크다.

 
 

단지 이러한 사실들이 낱낱이 드러나지 않았을 뿐이다.

 
 

 
 

남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도, 한순간에 운명이 달라질 수 있으며, 그런 일은 어느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다.

 
 

그렇기에 교만해지지 않도록 항상 자기 자신을 잘 다스려야 할 것이다.

 
 

 
 

 
 


 
 

 
 

 
 

이렇듯, 인간의 삶에는 다양한 우여곡절과 희로애락, 생로병사가 존재하기에, 이 모든 것들을 지탱하고 아우를 수 있는 ‘근본적인 믿음 체계’가 필요하다.

 
 

그러한 믿음 체계, 혹은 패러다임이 그 사람의 전반적인 삶을 결정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름대로의 가치관이나 철학, 혹은 기준을 가지고 자신의 삶을 살아가겠지만, 그런 일종의 목적의식을 갖지 않은 채, 한없이 방황하며 살아가는 사람들도 있다.

 
 

어느 쪽이 되었든, 자신이 어떤 마음가짐을 지니고 있는가가 스스로의 삶을 좌우할 것임은 분명하다.

 
 

/

 
 

나의 경우, 내가 내 삶에서 가장 중요하게 추구하는 ‘핵심가치’는 ‘일과 연애에서의 균형 잡힌 성공’이다.

 
 

둘 중 하나를 제대로 해내는 것도 어려운 일이지만, 목표 기준을 처음부터 낮게 잡는 것보다,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그 기준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되, 결과를 받아들이고 만족할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지금 현재, 나는 내가 성공이라고 믿는 것들을 실제 현실에서 실현했고, 그것들을 적지 않은 시간 동안 유지하고 있다.

 
 

이 부분은 그레이트라이프의 퍼스널 트레이닝을 비롯한 도서, 제품, 서비스를 고려 중이신 분들께도 참고가 될 것이다.

 
 

 
 

 
 


 
 

 
 

 
 

예전에 쓴 글에서도 여러 번 언급한 적 있다시피, 나는 군대에서 자기계발을 했고, 그 노력을 바탕으로 전역 후에 사업에 뛰어들었으며, 머지 않아 성공을 실현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미 이룬 성공을 얼마나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가?’일 것이다.

 
 

 
 

나는 연애와 비즈니스에서의 성공을 비롯해서, 내가 실현한 성공을 오랫동안, 그리고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 수많은 고민, 시도, 노력을 거듭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이야기일 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그 답은 찾을 수가 없었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사실은, 내가 현재까지도 실제 성공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 사실은 어떤 면에서 보면, 나 스스로가 생각해봐도 약간 아이러니하다.

 
 

 
 

지난 오랜 시간 동안, 나는 단 한순간도 내가 성공하게 되리라는 것을 예측할 수가 없었고, 성공을 실현하는 정해진 방법 또한 찾지 못했는데, 실제 성공을 실현했으니, 아이러니하지 않은가?

 
 

 
 

그렇지만 그동안의 고민, 시도, 노력의 과정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던 것은 아니다.

 
 

어쩌면, 나는 내가 추구했던 것들을 이미 이뤘는지도 모른다.

 
 

 
 

오늘 나는 내가 얻게 된 것들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

 
 

 
 

 
 


 
 

 
 

 
 

나는 내가 반드시, 그리고 항상 성공하리라는 보장이나 확신은 없지만, 적어도 내가 실패하지 않을 거라는 (적어도 포기하지 않을 거라는) 자신감, 확신은 있다.

 
 

이러한 자신감, 확신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이것은 내가 가진 몇가지 생각, 믿음에 기초한다.

 
 

/

 
 

우선,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열심히, 더 성실하게 노력한다.

 
 

 
 

그리고 나는 경쟁적인 편이다.

 
 

 
 

다른 사람들이 일시적, 단편적으로 나보다 더 많은 결과를 실현하는 것은 개의치 않지만, 근본적인 실력에 있어서 만큼은 한순간도 뒤쳐지지 않기 위해, 오히려 늘 앞서가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 부분에 있어서, 나는 적어도 나 자신을 속이지는 않으며, 정직함을 견지하고자 한다.

 
 

 
 

그리고 나는 다른 사람들의 성공에 실제로 기여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것을 말로만 떠드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나는 절대적으로 내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진짜로 이것을 날마다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다.

 
 

 
 

나는 지금까지 “나는 이미 성공한 사람이고, 그렇기에 당신이 나처럼 성공하려면,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들을 무조건 그대로 따라야 한다.”와 같은 태도를 취하는 사람들을 수도 없이 많이 봐왔다.

 
 

하지만 나는 그러한 태도를 완전히 배제하고, 최대한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쉽고 편리하게 따를 수 있는 신뢰할만한 지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나는 내가 틀릴 수도 있다는 점을 언제든지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고, 서로간의 소통, 합의, 확신에 기초한 대안들을 실행에 옮겨왔으며, 그 결과는 거의 항상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성공에 대한 뻔한 이야기를 늘어놓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들고 어려운 일이다.

 
 

사실, 언제나 더 힘들고 어렵다.

 
 

 
 

하지만 나는 나의 이러한 태도와 접근방식이, 지금까지의 믿기 어려울 정도로 탁월한 성공 결과들을 실현하는데 있어서 근본적인 원인으로 작용해왔다고 본다.

 
 

누군가가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할 때, 나는 내가 행했던 방법들을 단순히 그대로 전달하는 차원을 넘어서, 그 방법들을 고려(심사숙고)하는 단계에서 더 나아가, 상대의 개별적인 상황과 특성, 현재와 미래까지도 반영한, 최선의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한다.

 
 

 
 

 
 


 
 

 
 

 
 

내가 지금까지 기여하고 실현해왔던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어떤 단편적인 현상이나 결과 그 이상이다.

 
 

그것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는 ‘지속적인 과정’이다.

 
 

그리고 그 과정은 실제로 나의 이메일, 메신저 등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처음 뛰어드는 단계에서부터, 실제 변화와 성공을 실현하고, 그 성공을 유지하는 과정까지도 속속들이 담고 있는 것이다.

 
 

 
 

이것은 진짜라고 말할 필요조차 없는, ‘그 자체로 진짜인 성공’이다.

 
 

 
 

그래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단편적이거나 일시적인 성공을 목적으로 다루는 글들을 찾기가 어려울 것이다.

 
 

그런 글들에서 다루는 성공은 대부분 운이나 우연에 의해 이루어졌음을 그 자체로 반증反證한다.

 
 

때로는 그 성공이 실제 성공인지도 의심스러우며, 자신이 무엇을 위해 무엇을 하는지조차 모르는 (자각하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진짜 성공을 추구하고, 한 번이라도 실제로 시도해본 사람들이 봤을 때, 공감할 수밖에 없는 생생한 이야기들만을 다루고 있다.

 
 

분별력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 글을 포함해서, 그레이트라이프에서 다루어지는 모든 이야기들이, 실제 경험에서 비롯된 내용이자, 실제 사실들이라는 점을 여실히 파악하실 수가 있으실 것이다.

 
 

그리고 누군가가 믿든, 믿지 않든, 결과 뿐만 아니라 과정까지도 언제든지 증명할 수 있는 실제 현실이요, 사실이다.

 
 

/

 
 

우리가 실현한 가장 탁월한 성공은, 매력적으로 변화된 사람들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그 사람들은 지금도 저마다의 현실에서 실제 성공과 변화, 그리고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모든 사람을 일시적으로 속일 수는 있다. 일부를 영원히 속일 수도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을 영원히 속일 수는 없다.” – 링컨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오래 전부터 가장 정직한 변화와 성공을 일관되게, 그리고 유일무이하게 유지해오고 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