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차이는 그저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이상형과의 연애, 비즈니스에서의 성공, ‘진짜’와 가짜의 차이는 그저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 연애, 연애 상담, 연애 컨설팅, 연애 학원, 연애 강의, 연애 책

 
 

 
 

 
 

촌철살인寸鐵殺人이라는 말처럼, 진짜와 가짜의 차이는 그저 보는 즉시 알 수 있다.

 
 

 
 

그레이트라이프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처음부터 신뢰가 갔고, 상담을 받아보면서 더욱 확신을 느꼈다.”라고 말씀하신다.

 
 

그래서 한 번이라도 상담을 하게 되면, 십중팔구 (매력적인 사람으로의) 변화를 향한 도전을 시작하신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사실, 이유는 간단하다.

 
 

그레이트라이프는 ‘진짜’이기 때문이다.

 
 

 
 

원래 연애, 매력 계발에 대한 노력이나 투자는 나쁜 게 아니다.

 
 

오히려, 이것은 실제로 성장, 발전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하지만 가짜들이 생겨나기 시작한 시점부터,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 판단이 흐려지게 되었다.

 
 

가짜들을 선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연히 실패로 귀결된다.

 
 

 
 

예컨대, 어프로치에 있어서, ‘열심히’만 하면서 계속 실패만 거듭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실제 성공 경험이 없는 사람이 올바른 방법이나 방향, 혹은 해법(solution)을 제시할 수 있을까?

 
 

따라하기에 힘들고 어려운 방법이나, 당장 실천할 수 없는 비현실적인 방법들, 아무나 할 수 있는 그저 뻔한 이야기들만 늘어놓을 것이다.

 
 

 
 

바이러스가 진화하듯이, 가짜들의 상술도 예전에 비해 진화하게 되었다.

 
 

대표적인 방법은 진짜를 그럴듯하게 모방하는 것이다.

 
 

 
 

‘이 내용, 뭔가 비슷한 것 같은데,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라고 느껴진다면, 그레이트라이프에 올라온 게시물과 반드시 비교분석해보기 바란다.

 
 

(작성 시간과 날짜를 비교해보면 된다.)

 
 

십중팔구 그레이트라이프에 (먼저) 올라온 게시물을 모방하려는 시도일 것이다.

 
 

 
 

다른 곳에서는 그레트라이프의 본질을 모방하려 하지만, 그레이트라이프에서는 ‘본질 자체’를 창조한다.

 
 

이것이 진짜와 가짜의 차이다.

 
 

/

 
 

업체에서 홍보하는 성공 사례들이 ‘실제 사실’이고, 그러한 사실을 다른 사람들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역량(실력)’이 있다면, 즉, ‘진짜’라면,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오히려 받아들이지 않는 편이 경쟁에 뒤쳐지는 격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의사결정이 어려운 이유는 가짜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기 때문이다.

 
 

 
 

진짜를 분별할 수 있다면, 선택은 쉬워진다.

 
 

 
 

 
 


 
 

 
 

 
 

Q. 픽업아티스트는 어떻게 돈을 버나요?

 
 

A.

 
 

다른 일들도 마찬가지겠지만, 픽업이나 연애상담으로 돈을 버는 건 쉽지 않습니다.

 
 

 
 

자기가 실력이 있어야 하는 건 기본이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도 잘할 수 있도록 코칭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수익이 자연스럽게 따라오게 되는 개념이고요.

 
 

 
 

따라서 ‘픽업으로 어떻게 돈을 버는가?’는 올바른 질문이 아닙니다.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는 이유는 만족이나 가치를 얻기 위함이고, 만족이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진짜 능력이 있고, 그 능력을 실제로 발휘한다면, 돈은 따라오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이 업계에는 가격을 지불해도 합당한 만족이나 가치를 제공하는 곳, 혹은 그렇게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곳이 매우 드뭅니다.

 
 

 
 

세계적으로 검증된 ‘진짜(Original)’를 접하고자 한다면, 그레이트라이프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Q. 인간관계는 좋은 편인데, 연애는 왜 이렇게 어려울까요?

 
 

A.

 
 

사회생활과 이성 관계는 전혀 다릅니다.

 
 

이성 관계도 크게 보면 일종의 인간관계라고 볼 수 있고, 인간관계에서 적용되는 이치가 이성관계에도 대체로 적용이 되지만, 인간관계를 잘한다고 해서, 그것이 반드시 이성관계에서의 성공으로 귀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성관계, 연애에서의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연애 기술과 매력 계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즉, 이성과의 관계에서 전반적인 단계들을 어떻게 진행하는지를 제대로 숙달하고(연애 기술),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계발 및 표현, 전달할 수 있는 준비(매력 계발)가 필요합니다.

 
 

 
 

자기계발이나 스펙 쌓기, 운동 같은 것으로는 수박 겉핥기 밖에 안됩니다.

 
 

다들 그 정도의 노력들은 이미 하고 있으니까요.

 
 

 
 

중요한 것은, 하루라도 일찍 ‘현실 연애’에 직면하고, 그 과정에서 겪게 되는 어려운 상황들을 해결하고 돌파할 수 있어야 하고, 그러한 문제 해결이 곧 목표 실현(원하는 이성과의 원하는 연애)의 길이자, 방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과 방법을 제대로 제시할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으며(왜냐하면 그 자신들도 현실 연애에 대한 성공 경험이 없기 때문), 그렇기 때문에 그레이트라이프와 같은 진짜를 선택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Q. 픽업아티스트, 픽업은 대체 무엇인가요?

 
 

A.

 
 

픽업아티스트(pick up artist), 픽업(pick up arts)이란, 수십년전부터 이성 관계의 기술을 보다 구체적이고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의 흐름입니다.

 
 

이러한 흐름은 약 10년 전 미국을 중심으로 먼저 본격적으로 일어났는데, 픽업을 구체적으로 다룬 책들이 베스트셀러가 되고, 관련 인물들이 미디어에 등장하면서, 대중적인 붐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에 참여하게 되었고, 관련 비즈니스들도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픽업의 순기능은 연애나 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 인생에서의 진정한 행복을 찾는 사람들에게 자신감과 행복을 찾아주는 부분이 있는 동시에, 실력이나 실제 성공 경험이 없으면서 사람들을 호도하는 역기능도 함께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근본적인 변화나 매력 계발, 장기적인 연애가 아닌, 한탕주의로 전락하는 경우들도 생겨났고요.

 
 

 
 

픽업 기술(Pick Up Arts)을 배우는 사람들의 목적은 저마다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픽업을 하룻밤 유혹이나 단기 연애를 위해 배우기도 하고, 또 다른 어떤 사람들은 이상형을 만나거나 자신의 매력을 계발하기 위해 픽업을 배우기도 합니다.

 
 

중요한 것은, 어떤 목적을 갖고 있든지, 픽업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제대로 배운다는 전제하에, 픽업은 자신의 목적 실현을 뒷받침하는 실질적인 방법이 되기 때문입니다.)

 
 

 
 

픽업을 배웠을 때, 이는 연애 과정을 구체적으로 진행하는 방법과 지식을 숙달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현실적인 조건이 비슷하면서, 제대로 배운다는 전제 하에, 픽업을 배운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연애에서의 성공가능성(원하는 사람과 원하는 관계를 형성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것은 명백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

 
 

픽업에 대해 사람들이 흔히 오해하는 부분은, ‘기술’이라는 단어 표현 때문인데, 이러한 기술의 의미를 인간관계의 기술(art)이 아닌, 컴퓨터 기술(technology)이나 기계적인 의미로 오해하기 때문에, ‘사람 관계를 왜 기계적으로 접근하려 하지?’와 같은 의문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픽업에서 다루는 기술의 의미를 근본적으로 잘못 이해(오해)한 것이며, 픽업의 기술은 사회과학적 접근과 인간의 경험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리더십이나 인성, 화술, 설득 능력, 커뮤니케이션 등을 학습, 훈련, 계발할 수 있는 것처럼, 매력이나 이성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능력 또한 학습, 훈련, 계발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성 관계를 근본적, 항구적으로 개선하는 데는, 픽업을 배우는 것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픽업 기술의 흐름은 과거에 비해 다양해지는 동시에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픽업을 제대로 배우기 위해서는, 오리지널 콘텐츠(original contents)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면서, 실제 성공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나 업체를 신중하게 선별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자칭 픽업이나 연애 기술을 가르친다고 말하는 대부분의 곳들에서는, 누구나 흔히 생각하거나 찾아볼 수 있는 뻔한 것들에 대해 말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들이 작성한 게시물을 읽어봐도, 성공 경험에 기초한 (그 자신의) 철학이나, 어려운 상황들을 어떻게 (직접) 헤쳐나갔는가에 대한 심도 있는 통찰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저 오리지널 콘텐츠를 수박 겉핥기 식으로 베끼거나, 사람들을 혹하게 만들기 위해 말장난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의 입장에서 그러한 게시물을 보면, 그러한 게시물을 작성한 사람이나 업체가 아무런 어려움도 실제로 해결해본 경험이 없고, 목표 실현에 대한 성공 경험 또한 없음을 곧바로 알 수 있습니다.

 
 

 
 

픽업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이러한 ‘실력’을 분별하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픽업을 배우는 걸 고려중이라면, 자신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이 (직접) 쓴 글들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그 사람과 직접 대화(상담)를 나눠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성공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유일무이한 ‘진짜(authentic)’를 접하고자 하신다면, 그레이트라이프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No.1 & Only.1,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전문 브랜드,

 

그레이트라이프,

매력 계발 및 라이프스타일 구축의 표준,

 

[웹사이트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Websites & Social Network Services)]

 

– 도서(책) 구입 : http://imfglc.co.kr

– 제품(DVD,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그램) 구입 : http://imf4.kr

– 서비스(강의, 워크숍, 부트캠프, 1:1 트레이닝 등) 신청 : http://glc7.kr

– 미디어(전자책, 영상 등) 구입 : http://media.imfglc.net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전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고품격 콘텐츠)

 

– 웹진 : http://glc7.org

(최신 상품 소개, 지식, 조언, 정보 등)

 

– 블로그 : http://blog.imfglc.net

(전문가 스토리, 칼럼 등)

 

– 커뮤니티(카페) : http://cafe.imfglc.net

(구독자/시청자/수강생 모임, 최신 정보 공유 등)

 

– 밴드 : http://band.imfglc.net

(폐쇄형 비공개 소셜 네트워크 – 링크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올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고객 상담 센터(Customer Consulting Center)]

 

– 메신저 : imfglc (카카오톡) , bestpua (라인)

– 전화 : 010-4508-5067 (휴대전화 / 문자메시지 가능) , 02-538-1165 (일반전화)

– 이메일 : bestpua@imfglc.com

 

– 365일 24시간 도서, 제품, 서비스 구입/상담/신청/문의 환영 (도서, 제품 주문 시 당일 배송 및 2~3일 안에 빠른 수령 가능)

–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한 온, 오프라인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

 

– 1:1 트레이닝, VVIP 컨설팅, 학교, 기업 등 외부 출강 문의 환영

– 기업, 언론 등 협력, 제휴, 광고 문의 환영

 

– 사생활이 보장되며 고품격 콘텐츠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빗 멤버십 커뮤니티 가입 신청 환영

– 소셜, 연애, 매력 계발, 라이프스타일 구축 분야 최신 정보를 다루는 고품격 이메일 뉴스레터 구독 신청 환영

 

Greatlife,

Attraction & Lifestyle Standards,

 

Copyright IMF, All Rights Reserved.